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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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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019645-000 공고일시  2025/08/21 18:38
공고명 2025~2026년도 보건의료인국가시험 합숙형 보안용역 단가계약
공고기관 한국보건의료인국가시험원 수요기관 한국보건의료인국가시험원
공고담당자 최현순(☎: 02-2087-883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8/21 1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9/02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9/0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42,590,800 원
   
배정예산
142,590,800 원
   
추정가격
129,628,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한국보건의료인국가시험원 공고 제2025 – 62호 

 

 

2025~2026년도 보건의료인국가시험 합숙형 보안용역 단가계약 

입찰 공고 (2단계_규격·가격 동시) 

1. 본 공고는 조달청 사전규격 공개(전자공고서 공개번호 참조)를 완료한 건입니다. 

2. 입찰 내용의 착오 또는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 등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본 용역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 규격서 등)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에는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또한, 본 입찰공고서와 전자공고서 날짜가 상이한 경우 전자공고서가 우선됩니다. 

4. 제안서 평가 및 (가격)개찰 일시는 발주기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에는 별도 안내합니다. 

5. 위임장(재직증명서 포함) 제출 시,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는 반드시 음영 처리합니다. 

6.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7조에 따른 경쟁제품(시설물경비서비스)을 구매하는 사업이므로, 중소기업(소상공인 포함)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 2025~2026년도 보건의료인국가시험 합숙형 보안용역 단가계약 

 나. 계약기간 : 2025. 11. 1. ~ 2026. 10. 31., 장기계속계약(2회차) 

  * (1회차) 2025. 11. 1. ~ 2025. 12. 31. 

  * (2회차) 2026. 1. 1. ~ 2026. 10. 31. 

   * 매 회계연도 개시 전 익년도 회차별 계약을 체결합니다. 

   * 동 사업은 장기계속계약으로 총 계약금액을 제출한 내역서를 기준으로 회계연도별 2회차로 나눠 계약을 진행합니다. 

   * 계약종료일이 포함되어 발주되는 사업의 경우 동일 조건으로 사업수행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다. 추정가격 : 금129,628,000원, 부가세 제외 

 라. 기초금액 : 금142,590,800원(금일억사천이백오십구만팔백원), 부가세 포함 

  * (1회차) 금78,834,800원 (기초단가 : 금180,400원 / 1일 1인 기준, 부가세 포함) 

  * (2회차) 금63,756,000원 (기초단가 : 금184,800원 / 1일 1인 기준, 부가세 포함) 

    ※ 업체는 투찰 시 기초금액(추정가격+부가가치세)을 초과하여 입찰금액을 제출할 수 없습니다.  

      (기초금액을 초과한 금액으로 투찰 시 개찰과정에 자동 부적격 처리됩니다.) 

 마. 이행예정량 : 총 782명 - 「붙임4 참조」 

 바. 사업설명 : 「붙임2 제안요청서」로 갈음 

구  분 

일시(기한) 

장소 

입찰참가자격등록마감 

2025. 9. 1.(월) 18:00 

조달청(나라장터) 

제안(규격)서 제출 

2025. 9. 2.(화) 10:00 

조달청(e-발주시스템) 

가격입찰서 제출 

2025. 9. 2.(화) 0:00 

조달청(나라장터) 

제안(규격)서 평가 

별도 안내 

조달청(e-발주시스템) 

가격개찰 

2025. 9 2.(화) 11:00 이후 

우리원 입찰집행관 PC 

 

 사. 기타사항 [본 내용 외 제안요청서 2p 참조] 

   1) 우리원 예산 심의 결과에 따라 사업연도 발주량이 조정될 수 있으며, 이 경우 과업내용, 계약특수조건, 계약단가 등을 변경 요구할 수 있습니다. 

   2) 본 사업은 총액투찰 방식으로 투찰금액을 이행예정량(총782명, 연도별 구분)으로 나눠 정하는 계약단가를 기준으로 계약을 체결하고 정산하여 지급하는 조건입니다.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중기간경쟁제품) / 총액입찰 / 단가계약 / 규격·가격동시 

 가.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7조에 따른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시설물경비서비스)을 구매하는 사업이므로, 중소기업(소상공인 포함)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붙임 연간 이행예정량 + 투찰총액 산출서] 단가를 기재 후 표시되는 총액으로 나라장터 가격입찰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개찰까지는 투찰총액으로 진행하고, 향후 단가로 계약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 요건을 갖춘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동법 시행령 제76조 및 시행규칙 제76조, 제77조에 의거하여 부정당업체로 지정되지 아니한 자 

 다. 「경비업법」에 따른 시설 경비업무와 신변보호 업무에 대한 경비업 허가를 받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시설경비업(업종코드 : 1164)으로 입찰 참가 등록한 자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로서,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시설물경비서비스, 세부품명번호 : 9212159901)를 소지한 자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가능하여야 함. 

   

 ※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확인(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 있어야 함)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다만,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제안서 제출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은 입찰참가 가능합니다. 

   - 단, 특별법인은 특별법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중소기업협동조합법」제3조에 따른 중소기업협동조합으로서 적격조합 확인서를 소지한 자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소속 조합원사 중 2개사 이상의 배정비율을 확정하여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관련서류(적격조합확인서 1부, 배정계획서 1부)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마.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신용정보업의 종류 및 영업의 허가)에 규정된 신용정보 정보업자로부터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를 발급받은 자 

 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음. 입찰자는 동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함.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음. 다만 전자입찰서는 동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함 

 사. 보안용역 특성상 공동수급 불가, 하도급 불가 

4. 입찰 및 제안서 제출 

 가. 낙찰자결정방법 : 규격가격 동시 

 나. 전자입찰 일정 [‘전자공고서 참조‘] 

   1) 전자입찰(가격입찰) 접수개시 일시 : 2025. 8. 21.(목) [전자공고서 참조] 

   2) 전자입찰(가격입찰) 접수마감 일시 : 2025. 9. 2.(화) 10:00 

 입찰참가자 내역서 제출 안내 

 - [연간 이행예정량+투찰총액 산출서]를 작성하여 산출되는 총액으로 나라장터 입찰시스템에 입력하여야 합니다. 

 - 연도별 산출 총액은 제안요청서내의 연도별 사업예산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 작성한 [연간 이행예정량+투찰총액 산출서]는 입찰 종료 후 우리원에서 요청하는 시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개찰 이후) 

 * 문의사항은 입찰집행관(최현순, 02-2087-8836)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찰가격은 부가가치세 등 총 용역수행에 필요한 제비용을 모두 포함한 총액 투찰여야 합니다.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계약금액은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합니다. 

(필독) 가격입찰서,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 시에는 입찰무효처리 됩니다. 

제안서 제출을 완료한 후 가격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으니 각별히 유의 바라며, 입찰서 정상제출 여부는 입찰>입찰진행>“나의투찰내역”(가격입찰서)과, 입찰>입찰내역>“제안서/공모안 제출내역”(제안서)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 제안서(규격서) 등 제출일시 및 방법 

   1) 제출기한 : 전자공고서 접수 마감일시까지 

   2) 제출장소 및 제출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제안서 최종제출 이후 가격입찰서 제출이 가능하며, 제안서 제출 마감일시에 임박하여 제안서를 제출할 경우 시스템 부하 등으로 제안서 제출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니, 가급적 제안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를 제출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3) 제출서류 : 총 1식(정성제안서, 정량제안서, 발표자료, 기타서류로 구분)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가능한 중소기업확인서 및 직접생산증명서는 별도의 서류로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다만, 동 시스템에서 자료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제안서(정성/정량/발표자료) 각 1부(각 1개 PDF 파일로 제출) 

   - 제안서 내 필수사항을 반드시 제안요청서에서 확인하여 포함할 것 

  <이하 기타서류로 제출> 

  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 경비업 허가증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1부. 

   법인등기사항 전부증명서 1부(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 인감증명서(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포함) 1부 

   국세 및 지방세, 4대보험 완납증명서 각 1부(마감일 기준 유효기간 내) 

   발표자 정보 각 1부 

    - 재직증명서 

    -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입찰마감일 기준 7일이내 발급분) 

 

유의사항 

※ (정성/정량)제안서 및 발표자료는 각각 분리하여 제출함. 

※ 기타서류는 상기 순서에 맞게 1개 PDF 파일로 제출함. 

인감증명서, 재직증명서를 제외한 모든 서류는 제출 시 ‘원본대조필’ 또는 ‘사실과 상위 없음’ 기재 후 인감 날인하여 제출함. 

※ 서류 제출 이후, 제출서류에 대한 수정이 불가함. 

유효기간이 표기된 서류는 반드시 마감일 기준 유효기간 내의 서류로 제출함. 유효기간이 표기되지 않은 서류는 입찰공고마감일 기준 3개월 이내에 발급받은 서류로 제출함. 

※ 제안서류 일체는 PDF파일 형식으로 제출 / 총 용량 제한이 있으므로 시스템 참조 

 

 

< 제안서 제출 관련 유의 사항> 

* 입찰자 제안서 파일 업로드(파일 추가) 전에 파일의 정상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라며, 파일의 정상여부 미확인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기존 e-발주시스템과 달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해 제출한 제안서는 임시저장 시점에서 해당 파일이 암호화되므로 다운로드 및 확인이 불가능 합니다. 단, 최종제출 전(작성 중 또는 임시저장 상태)에는 첨부 파일을 교체하여 재등록할 수 있습니다. 

 *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 서버에 수신되지 않을 경우(상기 제출경로를 통하지 않은 건도 포함)와 첨부파일의 하자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단, 평가참고자료(발표자료 등) 미제출시 제안서와 제안서에 포함된 서류로만 평가합니다. 

 *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5조(전자적 형태의 입찰서 제출) 제6항을 준용하여 처리합니다. 

※ 제안서 및 기타제출서류 등은 “조달업체 매뉴얼”를 참고하여 나라장터를 통해 온라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 제출 후 나라장터 상단메뉴 입찰 > 입찰진행 > 제안서/공모안 제출내역 화면으로 진입하여 제안서 제출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제안서(규격서) 평가일시 : 접수마감 후 별도 안내 

  1) 평가일시 : 제안서 제출 마감 이후 업체별 별도 안내함. 

  2) 평가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한 화상평가(온라인 비대면 평가) 

   * 제안평가참가자는 평가일시까지 PC, WebCAM, 마이크, 스피커를 자체적으로 준비하여야 합니다. 

   ※ 가격입찰서와 제안서 모두 제출한 업체를 대상으로 제안서 평가를 실시합니다. 

   ※ 가격입찰서만 제출한 경우 제안서 평가 대상에서 제외하고, 개찰 시 사전판정(부적격) 처리합니다. 

    <발표자 신분증은 평가당일 e-발주시스템을 통해 본인여부를 확인하므로 지참 바랍니다> 

 마. 개찰대상(적격) 업체 선정 : 제안서 평가 이후 

   ※ 발표순서는 제안서 접수순이며 발표에 참가하지 않은 경우(가격입찰서만 제출한 경우 포함)에는 제안요청서에 따라 처리함(제안요청서 참조) 

 바. 가격개찰 : 규격평가 이후, 우리원 입찰집행관 PC 제안서(규격서) 평가 후 적격자에 한하여 개찰함 

 사. 계약체결 : 낙찰자 선정 후 10일 이내 

5.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이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생성되는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되며, 예비가격 산출을 위한 기초금액은 전자입찰서 접수시작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공개됩니다. 

 나. 이 입찰은 복수예비가격이 적용되는 입찰로서 전자입찰자는 산정 가능한 최대 복수예비가격인 102%미만으로 입찰서를 제출하여야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기초금액을 확인한 후 투찰하시고 기초금액이 공개되기 전 투찰할 경우 입찰서를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다. 규격입찰 심사에 합격한 업체(85점 이상)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하며, 예정가격 이하 입찰자 중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라. 규격입찰 적격기준 및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제안요청서 27Page(「3. 제안서 평가 일정 및 방법-라. 최종 사업자 선정평가 방법」을 적용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100 이상)의 납부를 유보하되, 납부에 대한 확약은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다만, 관련법령에 의한 귀속사유 발생 시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당사귀속 등에 관해서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8조, 용역입찰유의서 제6조 제2항에 의하여 처리됩니다. 

 

7. 입찰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제4항 

 나.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 

 다. 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12조(입찰의 무효) 

  ※ 상기 내용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이오니 필히 숙지 및 유의하시어 참가 바랍니다. 

 

8. 단가계약 체결 

 가. 대상업체 :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개별 통보 

 나. 계약체결 :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 계약 체결 

 다. 계약단가 : 낙찰자가 입찰 시 제출한 총액을 이행예정량으로 나눠 계약단가를 결정함. 

  ※ 소수점 이하 발생 시 절사 처리하고 계약단가를 결정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가. 입찰에 참여한 자 모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2에 따라 청렴계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다만, 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별도 양식 송부)를 필히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계약보증금 및 인지세 납부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0조의 규정에 의거 계약금액의 100분의 15이상을 계약보증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인지세법」에 따라 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인지세액을 납부하여 응답서를 송신하여야 합니다. 

 

11.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입찰유의서 등 적용 

 용역의무 명세는 “발주기관”이 제시한 본 계약서에 첨부된 특수조건과 과업지시서(제안요청서)에 의하고 이에 명기되지 아니한 사항은 다음 법령 및 규정 내용을 적용하므로 입찰참가자는 아래 내용 필히 숙지 후 입찰에 참여합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같은 법 시행령(시행규칙 포함)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및 같은 법 시행령(시행규칙 포함) 

 경비업법 및 같은 법 시행령(시행규칙 포함)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 (계약예규) 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기획재정부계약예규) 

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계약예규)  

 (계약예규) 용역계약 일반조건(기획재정부계약예규) 

 일반용역계약특수조건(조달청지침) 

- 자료검색 방법 - 

 1. 법령·계약예규 등: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 법령 또는 행정규칙에서 검색 

  2. 조달청고시·지침 등: 조달청 홈페이지(http://pps.go.kr) → 정보제공 → 법령정보(고시, 공고 및 지침안내 등) 또는 업무별 자료(내자구매 등)에서 검색 

  3.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2.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2인 이상 유효한 입찰로 성립되며, 2인 미만 시 유찰 처리합니다. 

 나. 제출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 작성에 소요된 비용은 지급하지 않습니다. 

 다. 본 공고는 「나라장터」, 「알리오」에 게재됩니다. 

 라. 참가자는 제안요청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접수기간 내 제안서 미제출 시에는 유효한 입찰로 인정되지 않으니 접수기한 내에 가격입찰서 및 제안서를 모두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본 공고문과 제안내용은 계약체결 시 계약서의 일부로 인정되니 입찰참가자는 모든 내용을 숙지한 상태에서 제안서를 작성하기 바라며, 제출한 제안내용이 허위로 판명되었을 때에는 무효처리 되며, 참여업체는 부정당업체로 처리합니다. 

 사.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2조제1항제16호에 따른 개인인증수단을 이용(공동인증서 제외)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 차세대 나라장터에서는 안전입찰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차세대 나라장터에서는 「지문인식신원확인입찰」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아. 우리원은 법적의무, 권장사항 의무 이행 기관으로 모든 구매 제품에 대하여 법적의무 권장사항을 준수 하고자 하오니 아래 각 항목에 대하여 인증된 제품을 우선 공급해주시기 바라며, 해당제품을 납품하실 경우 해당 인증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녹색제품으로서 환경표지(마크), 우수재활용(GR) 인증을 받은 제품 

   • 중소기업 기술개발제품으로 성능인증(EPC), 신제품인증(NEP), 신기술인증(NET), Good Software(GS) 인증 받은 제품 

 자. 과업내용 등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시기 바라며, 문의사항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및 안내 

 

 

 

❏ 사업문의 : 출제운영본부 출제관리2부 문유지 대리(02-2087-8875) 

❏ 입찰문의 : 경영기획본부 경영지원부 최현순 과장(02-2087-8836), ibbnsuni@kuksiwon.or.kr)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2025~2026년도 보건의료인국가시험 합숙형 보안용역 단가계약」 입찰 건에 대하여 상기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8월 21일 

 

한국보건의료인국가시험원장 

 

청렴계약 위반 신고 안내 

 ❏ 계약담당 등의 관계 직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우리원 청렴감사부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청렴감사부 : 02-2087-8805, 8927, 8929 

 

생산자금 신용대출(공공구매론) 안내 

▣ 공공구매론이란? 

중소기업청 주관으로 공공기관 계약업체 중 납품생산 자금 확보에 어려움이 있는 중소기업의 생산자금 지원을 위하여 계약사실을 근거로 생산자금 신용대출(공공구매론)을 지원하는 제도 

▣ 신청기간 : 계약기간 내 홈페이지(http://www.smpp.go.kr)에서 신청 가능 

▣ 문 의 처 : 중소기업중앙회 1666-9988(내선: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