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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021349-000 공고일시  2025/08/21 16:23
공고명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2025학년도 미래설계 Co-Mpass 체계구축 TU-FGLP 용역
공고기관 동명대학교 수요기관 동명대학교
공고담당자 정순임(☎: 051-629-081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8/2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27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8/2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0,000,000 원
   
배정예산
30,000,000 원
   
추정가격
27,272,727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 공 고 명: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2025학년도 미래설계 Co-Mpass  

             체계구축 TU-FGLP 용역 

■ 개찰일시: 2025.08.27.(수) 11:00 

■ 발주기관: 동명대학교 

■ 공고일자: 2025.08.21.(목) 

 본 입찰 안내서는 동명대학교에서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 및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건과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실무(규격) 문의 : 경영대학 교학지원팀 변수연(전화번호 051-629-2021) 

○ 계약 문의 : 총무팀 정순임 부장(전화번호 051-629-0814)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안내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등을 반드시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 소액 수의계약 견적서 제출안내 공고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4.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기획재정부계약예규) 

  5. 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계약예규) 

  6. 물품구매(제조)계약일반조건(기획재정부계약예규) 

  7. 공동계약운영요령(기획재정부계약예규) 

 8. 기타 입찰․계약 관련 법령 및 규정 

 <자료 검색> 

법령·계약예규: 국가법령정보센터(http://www.law.go.kr)에서 검색 

청 고 : 조달청 홈페이지(http://pps.go.kr) 정보제공/업무별 자료에서 검색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 따라 청렴계약(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계약법」제5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본 학교법인의 임원 또는 총장의 배우자, 직계존·비속 및 형제자매 등 대학의 특수관계자는 입찰 전 사전 신고를 하겠습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구      분 

내              용 

∎공고 번호 

G2B공고번호:R25BK01021349-000(동명대학교:2025-0046호) 

∎견적 건명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2025학년도 미래설계 Co-Mpass 체계구축 

 TU-FGLP 용역 

∎기초 금액 

금30,000,000원 (부가세포함) 

∎과업 기간 

 2025년 9월 17일(수) ~ 9월 20일(토)  

∎과업 내역 

공고문 외 첨부 파일 참조 

∎입찰 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나라장터 입찰 개시 및 마감 

2025.08.22.(금) ~ 2025.08.27.(수) 10: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개찰일시/장소 

2025.08.27.(수) 11: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기타사항 

※ 제출 서류는 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 발행한 원본이어야 함. 

※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 할 수 없음. 

※ 접수된 서류(제안서) 등은 일체 반환하지 않음. 

 

 

2. 견적서 제출방식 

 -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진행합니다. 

 - 본 견적서 제출은 총액견적으로서 적격심사는 시행하지 않습니다. 

 - 본 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거 제한받지 않는 자이어야 합니다.  

 - 공고일 전일 기준 관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일반여행업 또는 국외여행업 (G2B 업종코드: 1262) 으로 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하여 부산광역시에 두고 있어야 합니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체결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포함합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등 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단,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다만,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입찰 참가 제출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업체는 입찰참가를 불허함. 

 - 본 입찰은 공동수급(컨소시엄 구성) 방식 및 하도급을 불허 함. 

 -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견적서제출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전자입찰이용자등록을한 자만이 견적서제출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견적서의 제출 확인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전자입찰의 참가방법 등)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보증금 

 -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제3항 및 같은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은 국고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습니다. 

 - 입찰보증금의 국고 귀속 등에 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합니다.  

 

5. 낙찰자 결정 방법 

 - 기초금액 이하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개찰 후 낙찰예정자는 동명대학교에서 요구하는 제반서류(산출내역서 등)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는 견적서 제출 공고에서 정한 요건에 적합한 자여야 하며,「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을 받은 자는 당해 제한기간 내에는 낙찰자로 결정될 수 없습니다. 

 - 개찰결과 낙찰될 수 있는 동일 가격의 견적서 제출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7조의 낙찰결정방법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추첨에 의한 낙찰자 결정 등) 

   ※ 나라장터「동일가격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이용 

   ※ 프로그램 이용이 불가능할 시에는 발주 기관에서 별도 추첨 시행 

- 낙찰자는 결정일로부터 3일 이내 (공휴일제외)에 “항공업체와 항공권 예약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한다. 미제출시 낙찰 자격은 취소된다. 

 

6. 입찰서 제출 

-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G2B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G2B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서 제출 전 실무부서(학생군사교육관)와의 협의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7. 제출서류 목록 

연번 

구비 서류 

부수 

제출방법 

비고 

나라 

장터 

비정형전자문서 

1 

입찰참가신청 및 가격 투찰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4 

관광사업등록증 

(일반여행업 및 국외여행업) 

1부 

 

 

 

5 

과업지시서에 따른 일정표(상세) 

1부 

 

 

 

 

비정형전자문서 제출 서류는 반드시 PDF 파일(위 순서대로)로 변환하여 1개의 파일로 제출 

※ 기한 내 미제출 시 입찰 참가 불가 

 

8. 기타 

 - 견적서 제출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물품구매(제조)계약일반조건, 규격서 및 도면 등을 견적서 제출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 관련사항 :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는 투찰시간 24시간이전에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 지 확인하고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비정형전자문서 제출 방법: 제출서류를 전자파일 형태로 저장한 후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나라장터) 비정형전자문서에 파일을 첨부하여 제출한 경우만 인정(이외 방법   제출 시 무료 처리됨) 

나라장터(로그인) → 문서함 클릭 → 보낸문서함 클릭 → 비정형전자문서작성 클릭 → 수신자검색 및 지정 클릭 → 공공기관 클릭 → 검색 부분에 동명대학교 입력 후 조회 클릭 → 담당자명((C700350300001)정순임) 체크박스 클릭 → 수신자지정 클릭 → 문서번호(공고문의 공고번호 입력) 입력 → 제목(공고명 입력) 입력 → 본문(공고명+서류제출) 입력 → 파일첨부(각각 첨부 or 1개의 파일로 첨부) → 송신 

 

※ 비정형전자문서 사용법은 나라장터로 문의 요망 

※ 첨부파일 용량 초과로 발송이 어려울 경우 계약담당자와 사전 협의 요청 

※ 보낸 문서함의 “문서상태”가 송신완료 되었음을 확인 하여야 하며, 계약담당자가 문서 수신할 경우 “문서상태”는 수신확인으로 변경 됨. 

문서발송 시 에러가 발생할 경우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니 발송 후 반드시 “문서상태”가 “송신완료” 되었는지 확인 요망(필요 시 아래 입찰(계약) 담당자에게 확인 전화 권장) 

※ 문서 발송 일시는 공고문의 서류 제출 일시까지 발송 되어야 하며, 기준 일시는 입찰(계약) 담당자 문서함의 전송일자를 기준으로 함(전송일자는 입찰자의 문서발송 일시와 동일함.)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08. 21. 

 

동명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