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 시설관리공단 공고 제2025 – 56호
『2025년 제3회 진주시 시설관리공단 신규직원 채용 대행용역』
용역입찰공고(협상에 의한 계약)
2025. 8. 21.
진주시 시설관리공단 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제3회 진주시 시설관리공단 신규직원 채용 대행용역
나.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다. 용역기간 : 계약 체결일로부터 2025. 12. 31.
* 참가 전 제안요청서에 관하여 반드시 확인 후 응찰하시기 바라며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면세사업자가 낙찰될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 금액으로 합니다.
* 계약체결 시 산정한 산출내역서를 근거로 실제 전형별 응시인원을 기준으로 예산범위 내에서 정산 지급할 수있습니다.
* 입찰자가 비영리법인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이윤을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비영리법인(법인정관상 목적사업에 해당)인 경우 이윤은 설계 시 적용된 금액 비율만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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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기초금액 : 금55,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2. 입찰 및 계약방식 : 제한경쟁, 총액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3. 공고 일정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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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 진 일 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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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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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공고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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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8. 22.(금) ~ 2025. 9. 3.(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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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달청나라장터 및
공단 홈페이지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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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
(나라장터 투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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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8. 27.(수) 10:00 ~ 2025. 9. 3.(수)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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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은 나라장터(G2B)
상으로만 진행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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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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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9. 3.(수) 13:00 ~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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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단 1층 경영지원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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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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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9. 10.(수)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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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단 본부청사
2층 회의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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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일정은 발주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시에는 제안응모신청 업체에 한해 개별통지
4. 가격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가. 입찰서(가격) 제출기간 : 2025. 8. 27.(수) 10:00 ~ 2025. 9. 3.(수) 17:00
나. 개찰일시 : 제안서 심사 후 개찰
다. 개찰장소 : 진주시 시설관리공단 입찰집행관 PC
※ 가격개찰은 시스템상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완료 후 진행됩니다.
※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으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5. 제안서 제출 일정 ※ 예비평가위원 추첨 실시
가. 접수일시 : 2025. 9. 3.(수) 13:00 ~ 17:00까지
나. 장 소 : 진주시 시설관리공단 본부청사 1층 경영지원팀 (☎ 055-760-1904)
※ (주소) 경남 진주시 가호방아길 14
다. 제출방법 : 방문 제출 (대표자 신분증 지참 후 직접 방문)
- 제안요청서를 숙지한 후 제안요청서에 따라 작성하여 제출할 것
※ 대리인 제출 시 : 신분증, 재직증명서, 위임장 지참
라.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 입찰참가 등록 신청 서류, 제안서 등
※ 가격입찰은 나라장터로만 진행하며 추후 우선협상 대상 선정시 가격 제안서 별도 제출
※ 제안요청서의 첨부서식을 사용하여 작성
6. 제안요청 설명회 : 없 음 (제안요청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7. 제안서 평가 ※ 일정 변동가능
가. 평가일정 : 2025. 9. 10.(수) 14:00(진주시 시설관리공단 본부청사 2층 회의실)
나. 설명방법 : 프레젠테이션 형식 발표 등(제안설명 : 15분, 질의응답 : 5분)
※ 발표시간은 입찰 참가 등록상황 등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 제안설명은 제안사의 과업참여자(책임연구원 등)가 발표, 2인까지 입실 가능
(재직증명서 제출 및 신분증 지참)
※ 제안 설명 불참업체는 제출된 서면 자료로만 평가하며, 제안 설명 불참에 따른 최저점
부여 등의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음.
다. 발표순서 : 평가 당일 추첨에 의해 결정(추첨순서는 접수순)
라. 평가요령 : 제안요청서 참조
8. 입찰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당해 용역수행이 가능한 자
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자
다. 나라장터(G2B)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여야 하며, 나라장터 입찰 참가 자격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함
라.「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입찰참가 등록마감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를 소지한 자. 단,「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참여 가능
마. 공동수급 참여 및 하도급 불가
- 위반시 계약 위반 행위 간주하여 계약해제 또는 계약해지 할 수 있음
바.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기타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에 따름.
사. 공고일 기준으로 현재 인·허가 취소,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 정지 등 행정처분을 받은 사실이 있거나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는 본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라도 사유 발생 시 입찰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
아. 입찰참가 등록기간 내에 등록한 자에 한하여 제안서 제출이 가능함.
9. 제출서류 및 제안서의 내용 및 평가 : 제안요청서 참조
10. 협상절차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서 평가는 기술능력평가와 가격평가로 구분하며, 기술능력 평가는 정량적 지표와
정성적 지표에 의한 평가로 구분하여 실시
나. 제안서의 평가는 100점 만점을 기준으로 하되, 기술능력평가 90점(정량적 평가 20점, 정성적 평가 70점), 입찰가격평가 10점으로 배점하여 평가
다. 평가위원회는 소정의 세부평가기준에 의하여 정성적 평가 실시
라. 정성적 평가는 위원별 정성적 평가분야 합계점수 중에서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뺀 나
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함. 최고점수․최저점수가 2개 이상
인 경우 하나의 점수만 제외하며, 평균점수 산정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
에는 소수점 다섯째자리에서 반올림함
마. 정량적 평가는 사업수행능력에 의한 평가로서 정해진 기준에 따라 제출된 자료에 대해 평가점수 산정
바. 협상적격자 선정은 기술능력평가와 입찰가격평가를 종합평가한 결과 70점 이상인 자 중 고득점자 순으로 함.
사. 합산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업체를 우선으로 하며, 기술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함
아. 결정된 선순위 협상대상자와 우선협상을 실시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후순위 자와는 협상을 실시하지 않음. 다만, 선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 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 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함. 협상기간은 협상 개시를 통보한 날로부터 15일 이내로 함 (미선정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
자. 제안자는 평가결과 등 제반에 대하여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제안서 평가결과의 세부내용과 협상 결과는 공개하지 않음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의거 공개사항은 공개
차. 가격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예정가격을작성한경우에는 예정가격)을 초과하는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
카. 상기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관련 규정에 의한 계약 일반조건 등을 준용함
타. 협상을 통해 제안서 내용 일부(과업량 등)의 조정이 필요할 경우 그 가감되는 내용에 상당하는 금액을 당해 사업예산(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 범위 내에서 조정하여 계약 금액을 결정할 수 있음
파. 제안서 평가 항목 및 기준 : 제안요청서 참조
11.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서, 제안요청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중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 본인에게 있음
나. 입찰보증금의 세입 조치에 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따르며, 낙찰된 후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등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됨
다. 제안서는 대표자의 인감을 날인하여 공문서로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서류의 모든 사본은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인감 날인 후 제출하고,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제안서 작성을 비롯한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별도로 지불하지 않음)
라. 제안서는 계약서의 내용이 되므로 허위,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심사대상에서 제외하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따라 입찰 참가자격이 제한될 수 있음
마. 평가기준, 지침의 변경 및 보완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공단 홈페이지 및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며, 자료를 열람하지 않아 발생되는 손해 및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바. 본 공고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은 제안요청서에 따름
사. 공고와 관련하여 발생되는 이견은 발주청의 해석에 따름
아. 사업기간은 진주시시설관리공단의 사정에 의해 조정될 수 있음
※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등에 의함
자. 문 의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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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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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등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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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주시 경영지원팀 정대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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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5-760-19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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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및 계약 관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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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주시 경영지원팀 김정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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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5-760-19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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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 이용방법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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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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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88-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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