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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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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017156-001 공고일시  2025/08/21 11:58
공고명 인천가톨릭대학교 RISE사업 백령도 이야기길 코스 개발 및 기본계획 수립 용역
공고기관 인천가톨릭대학교 산학협력단 수요기관 인천가톨릭대학교 산학협력단
공고담당자 김범수(☎: 032-830-709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9/01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9/01 09:00 개찰(입찰)일시 2025/09/01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40,000,000 원
   
추정가격
36,363,636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인천가톨릭대학교 공고 제RISE 4-2(58)호 

용 역 입 찰 공 고 

 

 

 

1. 입찰건명 : 백령도 이야기길 코스 개발 및 기본계획 수립 용역  

2.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3. 낙찰방법 : 협상에의한계약 (기술 : 가격 = 80점 : 20점) 

4. 예가방식 : 단일예가 

5. 사업예산 : 금40,000,000원(금 사천만원 정) *부가가치세 포함 

6. 사업기간 : 계약(착수)일로부터 6개월 

7. 입찰일시/장소 

No 

내용 

마감일시 

장소 

1 

입찰공고 일자 

2025. 8. 21.(수), 12:00 ~ 2025. 8. 31.(일), 17:00 

스타빌/나라장터 

2 

입찰참가 신청 

(입찰서, 제안서 제출) 

 2025. 8. 25.(월), 10:00 ~ 2025. 8. 31.(수), 12:00 

스타빌 

3 

결과발표 

2025. 9. 1.(월) 예정 

유선통보, 스타빌 

 

 입찰참가신청, 입찰서제출, 개찰은 모두 인천가톨릭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 스타빌에서 집행합니다. 

 

   [유의사항] 

    (1) 입찰참가신청 기간 마감 후 서류 미비 발생 시 입찰 참여가 불가하므로, 가급적 마감 하루 전까지 

       신청접수를 완료하여 구비서류를  사전 검토 받을 수 있도록 준비할 것 

    (2) 기술평가는 제출 제안서 기반 평가로 함 

    (3) 사업범위 등의 세부사항은 공고문에 첨부된 과업지시서를 참조바람
(4) 금번 입찰공고에 게시되는 제안요청서는 사전규격공개본의 정량적 평가 기준 및 제출 서식을 보완‧수정한 최종본임 

 

8.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 자격요건을 갖춘 자 

  나. 「공공디자인의 진흥에 관한 법률」 제18조 제2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조 제4항에 따른 공공디자인 전문회사(6484)로 신고한 업체 

  다. 「산업디자인진흥법 시행규칙」 제9조에 따른 산업디자인 전문회사 (시각디자인분야(4440) 또는 종 

     합디자인분야(4444))로 등록한 업체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마.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 

      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인 업체 참여 불가 

  바. 인천가톨릭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스타빌, https://www.starbill.co.kr)에 가입 후 거래 참여가 승인 

      된 업체 

사.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 불허 

9. 입찰절차 

  가. 인천가톨릭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스타빌) 가입 

     ※ 붙임 “스타빌 가입안내문” 참조, 기 가입업체는 생략 

  나. 입찰참가신청(등록) 

      1) 스타빌에서 입찰참가 신청기간 내 입찰참가신청서와 구비서류 제출(구비서류 일체 첨부) 

      2) 입찰참가 승인 심사(서류 미비 및 자격 미달 시 입찰 참가 불가) 

      3) 2개 미만 업체 신청(등록)할 경우 해당 공고 유찰 처리 후 재 공고에 부침 

  다. 입찰 : 스타빌에서 지정된 시간 내 전자투찰 

     (입찰 참가가 승인된 업체에 한함, 가격산출내역서 첨부시 가격산출내역서 금액과 입찰서 금액이   동일해야 함) 

  라. 참가업체 평가 및 우선협상자 지정  

  마. 낙찰업체 선정 및 계약 체결 (스타빌을 통한 전자계약) 

 

10. 입찰참가신청 구비서류 

※ 입찰참가 신청은 스타빌의 표준 입찰참가신청서 전자서명 제출로 진행하며, 아래 구비서류 일체를      스캔하여 하나의 PDF 파일로 스타빌에서 온라인 제출합니다. 제출 서류가 누락될 경우,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10.1 스타빌 제출 (단일 파일로 묶음 제출)  

         가. 사업자등록증  

         나.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다.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라. 입찰보증보험증권 

            - 보증금액 : 입찰 제안금액의 5% 이상 

            - 보증기간 : 입찰일 이전부터 ~ 입찰일 익일 30일 이후 

            - 피보험자 : 633-82-00091, 인천가톨릭대학교 산학협력단 

            - 낙찰일로부터 영업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함 

        마. 입찰참가서류 

          1) 입찰참가 신청서[제안요청서 서식1] 

          2) 사용인감계[제안요청서 서식2] 

          3) 위임장[제안요청서 서식3] 

          4) 입찰결과 이행각서[제안요청서 서식4] 

          5)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제안요청서 서식5] 

          6) 서약서[제안요청서 서식6] 

          7) 보안서약서[제안요청서 서식7] 

          8)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제안요청서 서식8] 

        바. 기술제안서 

          1) 기술제안서(정량적평가[제안요청서 서식9] 

          2) 제안사 일반현황 및 연혁[제안요청서 서식10] 

          3) 제안사 업무수행 조직 및 인원현황[제안요청서 서식11] 

          4) 참여연구인력 인원현황[제안요청서 서식12] 

          5) 재직증명서[제안요청서 서식13] 

          6) 유사사업수행 실적[제안요청서 서식14] 

          7) 실적증명서[제안요청서 서식15] 

          8) 제안사 경영실태[제안요청서 서식16] 

          9) 신인도 확인서[제안요청서 서식17] 

         10) 개인정보 동의서[제안요청서 서식18] 

         11) 정량적평가 자체평가표[제안요청서 서식19] 

         12) 제안설명서 표지(정성적)[제안요청서 서식20] 

 

 ※ 실적증명서를 제외한 모든 제출서류는 최근 6개월 이내의 서류만 인정 (유효기간이 정해진 경우는 예외), 사본의 경우는 원본대조필 날인 

11. 입찰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객관적인 무효사유가 있는 업체 

  나. 본교에 입찰 참가신청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여 모두 무효로 처리됩니다. 

 

12. 계약체결 제출서류  

  가. 입찰 시 제출서류 원본 각 1부 

  나. 법인등기부등본  

  다. 법인인감증명서  

  라.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10/100 이상) 

  마. 선금요청시 선금요청서류, 선급금보증보험증권 

  바. 계약수행 완료 최종결과보고서, 하자보증보험증권 

  사. 스타빌 인지세(계약금액에 따라 상이) 

 

13. 유의사항 

  가. 본 공고는 인천가톨릭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 스타빌(https://www.starbill.co.kr)을 통해서 진행하며,  참가자는 공고문 및 첨부문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전자조달시스템 스타빌 전자입찰 참여 방법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참여 업체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담합할 수 없으며, 담합 사실이 발견될 경우 「독점 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거 불이익을 당할 수 있으며, 제출서류가 허위사실로 발견될 시 낙찰 취소 및 계약이 해지될 수 있습니다. 

  다. 제출금액은 각종 경비 및 부가세를 반드시 포함해야 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선정금액에 따라 인지세 및 전자조달 대행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14. 문의처 

  가. 입찰에 관한사항 : 032-830-7092 RISE사업추진팀 김범수 담당 

  나. 제안서에 관한사항 : 032-830-7153 RISE사업추진단 인천섬특성화사업단 

  다. 사업수행 소재지 :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문화로 120번길 20 인천가톨릭대학교 RISE사업추진단 

 

 

2025년 8월  

 

 

인천가톨릭대학교 RISE사업추진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