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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020162-0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5/08/21 11:42
공고명 애기봉평화생태공원 셔틀버스 임차용역
공고기관 재단법인 김포문화재단 수요기관 재단법인 김포문화재단
공고담당자 정은정(☎: 031-999-392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8/25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27 15:00 개찰(입찰)일시 2025/08/27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9,840,000 원
   
배정예산
39,840,000 원
   
추정가격
36,218,182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재)김포문화재단 공고 제2025-14호 

 

애기봉평화생태공원 셔틀버스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용역기간 

입찰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설계(기초)금액 

애기봉평화생태공원 

셔틀버스 임차용역  

착수일로부터 60일   

2025. 8. 25. [15:00]  

~ 2025. 8. 27. [15:00] 

2025. 8. 27. 16:00 

입찰집행관 컴퓨터 

 ▶금39,840,000원 

 (추정가격 36,218,182원  

   부가가치세 3,621,818원) 

 

  가. 용 역 명 : 애기봉평화생태공원 셔틀버스 임차용역 

  나. 기초금액 : 금39,840,000원(추정가격 36,218,182원 / 부가가치세 3,621,818원)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60일 

  라. 계약방법 : 전자입찰, 총액입찰, 소액수의 

  마. 용역내용 : 애기봉평화생태공원 내 셔틀버스 운영  

  바. 과업위치 : 애기봉평화생태공원(경기도 김포시 월곶면 평화공원로289)  

  사.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공고함에 따라 일부 “견적제출”을 편의상 “입찰”로 표시합니다.  

    ※ 기타 세부사항은 전자입찰 공고서에 첨부된 과업지시서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이를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개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 및 제출방식 

  가. 입찰서에 산출내역을 첨부하지 않은 총액입찰입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8)에 의한 “전자입찰” 및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 대상입니다. 

  다. 지역제한(경기도 김포시) 대상입니다. 

  라.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 아래 자격을 모두 갖출 것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의 자격조건을 갖추며,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5조 및 동법시행령 제3조에 의거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업종코드:5805)으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8)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업체 

    ※ 35인승 이상 승합버스 3대 이상 보유한 업체로서, 자동차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가입 원본, 운행 차량등록증을 소지한 업체 

  나. 공고일 전일 현재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재지를 말한다) 경기도 김포시 내에 있어야 하며 입찰일(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기타도로여객운송서비스:7811189904)를 소지한 업체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 직접생산확인증명서 및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또한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 되어야 하며 확인이 안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마.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www.g2b.go.kr)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 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는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 될 수 있습니다. 

  아. 본 용역은 공동도급 및 하도급이 불가합니다.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 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자격 제한)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습니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나라장터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견적서 제출 

  가. 이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기간 : 2025. 8. 25.(월) 15:00 ~ 2025. 8. 27.(수) 15:00 

    ※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다. 견적서는 반드시 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견적서의 제출확인은 입찰 후 나라장터시스템상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5. 개찰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개찰일시 : 2025. 8. 27.(수) 16:00 

  나. 개찰장소 : 김포문화재단 입찰집행관 PC 

  다.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 ±3%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 선택된 4개 번호의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함. 

  라.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제5장에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수의계약배제 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동가 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방식에 의하여 낙찰자 결정, 별도 통보없음) 

  마.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견적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하며, 선순위자가 계약체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제외한 경우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바. 이 밖에 기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릅니다. 

 

6.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따라 입찰보증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의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다.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김포시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7.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입찰유의서」 제8장 입찰 유의서 규정,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조달시스템 조달입찰이용약관에 의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의 정보(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 후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 상이한 경우 무효처리 될 수 있습니다. 

 

8. 계약체결 

  가.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통보를 받은 날로 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으실있습니다. 

 

9. 청렴계약이행 준수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 준수 및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 조달청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고문, 과업지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낙찰자 결정기준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또는 신규공고를 실시 할 수 있습니다. 

  다. 「경기도 지역개발기금 설치 조례」에 따라 계약상대자는 대금청구시마다 100분의 1.5의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라. 이해충돌방지법」 제12조 제1항의 규정에 따라 견적 제출에 참가하려는 자는 수의계약 체제한 확인 사항을 숙지한 후 참가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하였을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가 될 수 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바.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 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재단의 해석에 따라야 하며, 공고사항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입찰(G2B) 홈페이지(www.g2b.go.kr)에 게재됩니다. 

  아. 입찰참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자. 본 입찰에 관한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의 번호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문의 : 김포문화재단 경영시설팀(☎031-999-3927) 

    - 과업문의 : 김포문화재단 문화관광팀(☎031-999-3941)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Call Center(☎1588-0800) 

    - 입찰내역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본 입찰공고서에는 다음의 입찰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를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않아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 용역입찰공고, 시방서(규격서), 과업지시서, 물량내역서 등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4.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5.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6.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7. 김포시 용역계약 특수조건 지침 

 - 위 규정 등은 입찰 공고일을 기준으로 최신 개정규정을 반영합니다. 

 

<자료검색> 

【계약예규】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 행정규칙으로 검색 

【조달청 규정】 조달청 홈페이지(http://pps.go.kr) 정보제공 → 업무별자료 → 내자구매/ 나라장터 운영규정 등에서 각각 검색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8.  21. 

 

재단법인 김포문화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