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순천대학교 공고 제2025-176호

공고번호 : 국립순천대학교 공고 제2025-176호
건 명 : 2025-2학기 국립순천대학교 글로컬대학 지산학캠퍼스 통학버스 운행 용역
개찰일시 : 2025. 8. 27.(수) 11:00
이 견적제출 공고서는 국립순천대학교에서 집행하는 소액수의 계약으로, 견적제출자와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견적 제출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건과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을 경우 국립순천대학교 제1행정실(☎061-750-3206)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1. 용역개요
가. 용 역 명 : 2025-2학기 국립순천대학교 글로컬대학 지산학캠퍼스 통학버스 운행 용역
나. 위 치 : 국립순천대학교(전라남도 순천시 중앙로 255)
다. 용역기간 : 2025. 9. 1. ~ 2025. 12. 19.
라. 세부내역 : 별첨 과업지시서 참조
마. 기초금액 : 금27,252,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40인승 이상 4대(고흥 3대, 순천 승주 1대)
※ 본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과업지시서(특수조건 및 노선도)를 숙지한 후 견적 제출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2. 계약방식
가. 입찰방식 : 전자입찰(나라장터를 통하여 총액으로 입찰서 제출)
나. 계약방법 : 소액수의
다. 공동수급은 불허
라.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계약(청렴계약을 위반할 경우 입찰참가자격제한 등의 불이익을 받게 됨)
3 입찰서(견적서) 제출 방식
가. 나라장터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입찰서(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4. 입찰서(견적서) 제출 및 개찰일시
입찰개시일시
|
입찰마감일시
|
개찰일시
|
개찰 장소
|
2025. 8. 21.(목)
10:00
|
2025. 8. 27.(수)
10:00
|
2025. 8 27.(수) 11:00
|
국립순천대학교입찰집행관 PC
|
☞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공고문 및 과업지시서 등 입찰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참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사항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5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제4조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업종코드 5805]으로 등록한 자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계속하여 주된 영업소(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 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라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전라남도 순천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로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고 있지 않은 상태인 자
※ 운송버스는 계약회사 소유의 차량이어야 하고,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합니다.
다.「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4조 제2항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의2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 기업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하며,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세부품명: 통학운송서비스(세부품명번호:7811189902]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6. 입찰보증금
소액수의계약은 경쟁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아니합니다.
7. 과업설명
가. 별도의 과업설명을 생략하고,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대신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과업지시서의“[붙임2]국립순천대학교 통학버스 운행계약 특수조건”을 열람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모든 입찰참가자는 해당 특수조건을 수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8.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예정 가격방식은 복수예가로 하며 조달청기준을 적용합니다.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의 이하로서 예정가격대비 88%(낙찰하한율)이상 최저가로 입찰한 순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소액견적 대상용역로서 적격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 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7조 규정에 의합니다.(단, 추첨방식은 전자조달 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함.)
마. 계약대상자는 개찰일로부터 7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별도 문서 시행하지
않음), 동기일내에 미 계약 시 계약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 처리됨에 유의 바랍니다.
9.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모두 우리대학교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서,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물품구매일반조건, 물품구매특수조건, 일반용역입찰유의서(재경부 회계예규), 일반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의 수의계약운용요령,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공동계약운영요령,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령 및 회계예규 포함)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계약보증금, 하자보증금 및 부정당업자제재 등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의 적용을 받습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서 제출대상이므로, 입찰서 제출 참가 희망업체에서는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 또는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전자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연기 할 수 있고, 연기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www.g2b.go.kr) 게재에 의합니다.
바.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Call Center(☎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1.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관련사항
가. 본 용역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되는 용역으로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4조, 제9조(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규정에 따라 계약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발주처의 안전 및 보건 확보를 위한 조치사항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안전·보건관리계획서」의 관리대책 이행여부 점검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11.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 부서 또는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가. 입찰 및 계약진행에 관한 사항 : 국립순천대학교 제1행정실(전화:061-750-3206)
나. 전자입찰 이용 및 장애처리 : 조달청 콜센터(전화:1588-0800)
2025. 8. 21.
국립순천대학교 그린스마트팜스쿨 분임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