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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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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018965-000 공고일시  2025/08/20 15:45
공고명 화도읍 가곡리 381-18번지 일원 배수관로 신설공사 GIS DB 구축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남양주시 상하수도관리센터 수요기관 경기도 남양주시 상하수도관리센터
공고담당자 강민정(☎: 031-590-244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8/21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26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8/2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1,129,000 원
   
배정예산
41,129,000 원
   
추정가격
37,39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남양주시상하수도관리센터 공고 제2025-156호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화도읍 가곡리 381-18번지 일원 배수관로 신설공사 GIS DB 구축용역 

    나. 사업내용: 상수관(D100mm) GIS 구축 L=1,417m 

    다. 기초금액: 금41,129,000원(추정가격:금37,390,000원, 부가세:금3,739,000원) 

    라. 사업기간: 착수일로부터 4개월간(공사 완료일부터 30일 추가) 

    마. 사업위치: 남양주시 화도읍 가곡리 381-18번지 일원 


2. 견적입찰일시 및 개찰일시와 장소 

    가. 전자입찰서 접수기간: 2025. 8. 21.(목)10:00 ~ 2025. 8. 26.(화)10:00 

    나. 개찰 일시 및 장소: 2025. 8. 26.(화)11:00, 남양주시상하수도관리센터 입찰집행관 PC 

      ※ 전자입찰 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집행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될 경우에 입찰·개찰 집행이 지연 또는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개찰결과 낙찰자가 없는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서 재입찰 실시 (별도 통보 없음) 

 

3. 입찰방법: 전자입찰, 총액입찰, 견적입찰 

 

4. 입찰참가자의 자격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춘 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남양주시에 소재한 업체로서 다음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1) 「공간정보의 구축 및 관리 등에 관한 법률」 제44조에 따른 공공측량업(또는 측지측량업), 수치지도제작업, 지하시설물측량업모두 등록한 업체 

      2)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 규정에 따른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자) 등록한 업체 

      3)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 규정에 따른 직접생산확인증명서【공간정보DB구축서비스, 세부품명번호 8115169901】 소지한 자(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나.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중 하나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직접생산증명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음.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됨. 

         

    다. 본 용역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이용자등록을 한 업체만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 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이용자등록 안내에 따라 등록하여야 합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은 복수예비가격으로,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가격을 작성하고 이 경우 정보처리장치를 관리하는 자가 정한 기준절차에 따라서 복수예비가격을 추첨하여 예정가격을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결정하며,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나라장터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 프로그램 이용) 

 

6.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규정에 따릅니다. 

  

7.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규정에 따릅니다. 

 

8. 입찰관련 관계법령 등의 숙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내용과 관련 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 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 조건을 이행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 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 각서에 서명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 하여야합니다. 

   

10.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며 전자입찰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내용과 관련 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현장 근로자 채용 시 남양주시 시민을 우선적으로 50%이상 채용하기를 권장합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자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입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입찰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여야 하며, 이로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계약은 전자(G2B)로 진행하며, 낙찰통지 후 10일 이내에 체결해야 합니다. 계약상대자는 계약금액에 따라 인지세법에 의한 수입인지를 매입하여야 하며, 대가 청구 시에 「경기도지역개발기금설치조례에 의한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바. 계약상대자결정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시스템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 게재됩니다.  

    사. 용역내용에 관한 사항은 남양주시상하수도관리센터 수도과(031-590-4762), 입찰 집행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사업운영과 (031-590-2444)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5년 8월 21일 

 

 

 

 

 

 

남양주시상수도사업특별회계기업출납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