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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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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018797-000 공고일시  2025/08/20 15:08
공고명 도심 인공조명 정보 수집을 위한 CrowdLight 플랫폼 개발 및 옥외전광판 실측
공고기관 동아대학교 수요기관 동아대학교
공고담당자 조규동(☎: 051-200-671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9/0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9/02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9/0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00,000,000 원
   
배정예산
100,000,000 원
   
추정가격
91,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명 

입찰등록 마감 

(제안서 제출) 

심사일시 

(서면평가) 

우선 협상 

대상자 발표 

도심 인공조명 정보 수집을 위한 CrowdLight 플랫폼 개발 및 옥외전광판 실측 

2025. 9. 1.(월) 

11:00 

재무처 구매과 

2025. 9. 2.(화) 

11:00 

2025. 9.3.(수) 

 

※ 과업설명회는 미실시하며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로 갈음함 

 

2. 입찰방식 및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1468)]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8111159901)] 혹은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를 소지한 업체 

       * 단,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입찰등록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ㆍ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ㆍ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확인서는 입찰등록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마.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허 

  바. 상기 “가~마”항의 조건을 충족한 업체로서 입찰등록 마감일시 이전까지 입찰등록을 완료한 업체 

 

4.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5. 11. 28. 까지 

 

5. 기초금액 : 금100,000,000원(※부가세, 인지세 포함) 

 

6. 입찰보증금 

  가. 입찰 예정금액의 5/100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우리대학교 재무처 구매과에 제출. 

  나.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 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응찰 및 낙찰되었을 경우는 무효와 동시에 납부한 보증금은 우리대학교에 전액 귀속됨. 

 

7. 우선협상대상자 및 사업자 선정 방법 

  가. 제출된 서류 및 제안서에 대한 기술적 평가, 가격 평가 등 종합심사(서면평가) 

  나. 제안서 평가는 동아대학교에서 구성한 평가위원이 심사 평가 

  다. 종합점수가 높은 업체부터 협상을 통하여 사업자 선정 

  라. 제안서 평가 결과의 내용과 협상의 결과는 공개하지 않음 

 

8. 입찰무효 

  가. 우리대학교 재무회계규정 제52조 제3항 및 제56조에 해당되는 경우 

  나. 기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의 입찰무효 조건에 해당되는 경우 

 

 

9. 입찰참가등록 제출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동아대학교 양식)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 필) 

  다.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입찰 예정금액의 5/100이상) 

  라. 인감증명서 1부(법인인 경우 법인인감증명서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마. 사용인감계(해당자에 한함)  1부 

  바. 인감도장(사용인감계 지참 시 사용 인감도장) 

  사. 위임장 또는 재직증명서 1부(대리인 제출시) 

  아. 소프트웨어사업자 등록확인서 1부 

  자.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중소기업확인서,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각 1부 

  차. 기술평가서류 일체(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22쪽의 제출서류 목록 ⑪~⑱). 

  카. [서식 10, 10-1] 가격제안서 및 가격산출내역서 각 1부 

      (봉투에 밀봉하여 제출) 

  타. [서식 7] 서약서 1부 

  파. [서식 8] 보안각서 1부 

    

10. 서류 제출처: 구매과 (승학캠퍼스 대학본부 인문과학대학 3층 307호) 

   

11.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사전에 열람,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등록 마감 시 이전까지 구비서류를 갖춰 등록을 완료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 마감이전 동아대학교 협력업체를 등록(https://dex.donga.ac.kr) 하시고 입찰관리-입찰공고현황에서 입찰등록 후, 입찰등록 마감시 이전까지 동아대학교 승학캠퍼스 대학본부 3층 재무처(S01-0307호)로 입찰서류를 갖춰 등록을 완료하여야 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마. 기타 제안요청서 관련 문의는 우리대학교 산학협력단 김정수(jeongsu.kim@datasciencelabs.org)로 제안요청서 서식 11을 참고하여 2025. 8. 28.까지 문의바랍니다. 입찰 관련 문의는 재무처 구매과 조규동(051-200-6712)로 하시기 바랍니다. 

 

2025년  8월  20일 

 

동 아 대 학 교  재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