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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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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017982-000 공고일시  2025/08/20 10:49
공고명 서울특별시여성가족재단 업무용차량 자동차보험 가입 (2인이상 견적 수의계약)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
공고담당자 용철중(☎: 02-810-545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8/20 11: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28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8/28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94,630 원
   
배정예산
494,630 원
   
추정가격
445,167 원
낙찰하한율
90.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여성가족재단 공고 제2025-110호 

 

2인이상 견적 수의계약 견적 제출 공고 

(서울특별시여성가족재단 업무용차량 자동차보험 가입)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서울특별시여성가족재단 업무용차량 자동차보험 가입 

과업내용 

차량 1대, 세부 내역은 “과업 내역서”에 참조   

계약기간 

 2025. 9. 18. ~ 2026. 9. 18. (1년) 

기 초 금 액 

494,630원  

공 고 기 간 

 2025. 8. 20. ~ 2025. 8. 28. 

접수개시일 

 2025. 8. 20. 

추 정 가 격 

445,167원 

접수마감일 

 2025. 8. 28. 14:00 

찰 일 

 2025. 8. 28. 15:00 

 ※ 전산장애 등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9,463원 

개찰장소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 

 입찰집행관 PC 

입찰방법 

 전자공개수의, 총액입찰, 낙찰하한율 90% * 현장설명 없음 

 

 

2.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 보험업법 제4조에 의한 보험업을 영위하는 손해보험업(자동차보험, 업종코드 3828)으로 손해보험협회에 등록된 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보험업법 시행령 제65조 등의 보험금 지급여력비율이 100% 이상이며, 최근 1년 이내에 금융위원회 등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 명령을 받지 않은 업체 

  - 단, 경영개선 명령을 받은 업체가 입찰에 참여하고자 할 때에는 금융위원회 등 감독관청으로부터 승인된 경영개선통과안을 입찰마감일 전일 18:00까지 제출하여야 함 (제출 방법: 팩스 02-810-5100, 팩스 제출 후 계약 업무 담당자에게(☏02-810-5458) 확인하여야 함) 

  ※ 입찰참가자는 지급여력비율 및 본사위임장(본사제외) 등 증빙서류를 나라장터 입찰서 제출 시 파일로 첨부하고 첨부하지 않는 경우 가격개찰에서 제외함(사전판정 제외) 

  ※ 개찰 후 낙찰예정자는 원본(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확인)을 계약체결 전까지 제출하여야 함 

  ※ 공동수급은 불허함 (단독이행만 가능) 

 다. 보험회사는 본사조직 또는 본사로부터 단독으로 위임받은 대리점 또는 영업소 

  - 보험회사별 1개 조직만 입찰참여 가능 

 라.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 진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 서비스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달 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제1항8호 또는 9호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바.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3.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이므로 투찰 시 총액(부가가치세포함)으로 투찰하셔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라.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입찰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마.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 시간에는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입찰보증금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5.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용역은 전자공개수의계약 대상 용역으로 적격심사는 하지 않으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낙찰하한률(90%) 직상의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332호, 2025. 7. 7., 일부개정 및 2025. 7. 8. 시행)에 정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계약체결시 각서(동 운영요령 별지 1 서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2조에 의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로 작성되며, 기초금액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결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다. 동일가격 응찰의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해 자동추첨프로그램을 이용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합니다. 

 나. 본 입찰의 자격 등의 진위여부를 확인하여 내용이 다를 경우 이를 무효처리합니다. 

 

7. 청렴계약 이행사항 

   본 계약 건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서명하여 우리재단에 계약 시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8. 노동자 권리보호 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노동자 권리보호를 위한 노동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노동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 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보호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대금 청구 시마다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 조치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9.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다음의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자가에게 있습니다. 

    1) 입찰공고문 및 과업지시서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입찰공고일 현재용) 

    3)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입찰공고일 현재용) 

    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5)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입찰공고일 현재용)) 

    6)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입찰공고일 현재용) 

    7) 기타 입찰에 필요한 관련 법령 (건설산업기본법,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회계 예규 등 포함) 

 나.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입찰을 방해하거나, 정당한 이유 없이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시행령 제92조의 관련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 받을 수 있습니다.  

 라. 낙찰자 결정 통보는 별도로 하지 않습니다. 입찰참가자는 개찰완료 후 나라장터에 게시된 입찰결과를 열람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바. 2025년 1월 6일 차세대 나라장터 개통에 따른 시스템 사용법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시스템 사용법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0. 기타 필요한 사항은 다음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가. 전자입찰 이용안내: 국가종합전자조달콜센터(☎1588-0800) 

 나. 용역(과업)내용: 경영지원팀 민왕기(☎02-810-5038) 

 다. 입찰집행, 계약체결: 경영지원팀 용철중 (☎02-810-5458) 

 라. 입찰결과 안내: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www.g2b.go.kr) 

 

 

2025년 8월 20일 

 

 

서울특별시여성가족재단 대표이사 (직인생략) 

 

 

<금품 및 향응, 부당행위 근절을 위한 클린신고센터 및 핫라인 운영 안내>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은 재단 임직원들로부터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 클린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계약 과정 전반에 재단 직원에 금품 및 향응 요구 또는 부당행위를 발견하셨을 경우 적극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담당부서 :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 감사실 

- 고방법 : 재단 온라인 홈페이지 클린신고센터 접수, 감사실 핫라인(02-810-5401), 감사실 팩스(02-810-5144) 

-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 클린신고센터 : https://www.seoulwomen.or.kr/sfwf/contents/sfwf-cleanReport.do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담당자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