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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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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016889-0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5/08/19 16:07
공고명 2025년도 직원단체보험 계약
공고기관 경상북도 예천군 수요기관 경상북도 예천군
공고담당자 김영애(☎: 054-650-688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8/19 16:1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8/26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27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8/2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426,960,000 원
   
추정가격
388,145,45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예천군 공고 제 2025 - 1160호  

                                           

일반용역 전자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도 직원단체보험 계약 

  나. 예정금액 : 금426,960,000원(부가가치세 면세대상 사업) 

  다. 전자입찰 개시 및 마감일시 : 2025. 8. 19. 16:00 ~ 8. 27. 10:00 

  라. 전자입찰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8. 27. 11:00 우리군 입찰집행관PC 

 

2. 용역개요 

 가. 가입대상 : 단체보험 계약조건 및 유의사항 참조
(인원수 및 평균연령은 변동될 수 있음) 

     - 1023 

       (공무원 873, 군의원 9, 청원경찰 6, 공중보건의 17, 공중방역수의사 1, 공무직 117) 

  나. 보험기간 : 2025. 9. 15. ~ 2026. 9. 14.(1년간) 

    ※ 계약체결이 9월 15일을 경과하여 체결되더라도 소급 적용함 

  다. 보장내용 : 단체보험 계약조건 및 유의사항 참조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추고, 조달청 입찰참가등록하여야 합니다. 입찰참가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 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보험업법 제4조의 규정에 의한 허가를 받아 보험업을 영위하는 보험회사 

      또는 기타 특별법에 의거 보험업을 영위하는 업체(본사에 한함)로서 생명보험업(생명보험 업종코드 : 3823)또는 손해보험업(기타보험 업종코드 : 3833)으로, 입찰공고일 현재 보험금 지급여력 비율이 100%이상 업체(공동 도급시 공동 도급업체도 지급여력이 100%이상인 업체)이어야 합니다.  

       ※ 단, 금융감독위원회의 허가를 받은 외국보험 회사의 국내지점은 입찰이 가능함 

  다. 최근 1년 이내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명령을 받은 보험사는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합니다. (단,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 통과안을 입찰일 전일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9조의 규정에 의거 공동수급(공동+분담)이 가능하며, 대표사는 출자지분이 높은 업체로 합니다. 

     ※ 공동수급 협정서 제출 : 2025. 8. 26. 18:00까지 반드시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같은 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한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납부확인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귀속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5.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취소를 신청(서면으로)할 수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입찰집행 후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이상일 경우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7. 입찰무효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전자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8. 기타 참고사항  

  가.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의 규정에 따른 일부 예산배정전의 계약으로 지방의회의 추가경정예산 심의결과에 따라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 신청은 별도 신청하지 않아도 됩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G2B(국가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되는 전자문서로만 접수됩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에서 전자입찰시스템 및 네트워크 장애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과업에 관한 문의사항 :총무과(☎054-650-6841) 

  ❍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 :재무과(☎054-650-6886) 

 

 

 

2025.   8.   19. 

 

예  천  군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