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장연 공고 제25-01호
2025년 김천시장애인회관 셔틀버스(45인승)
임차용역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년 김천시장애인회관 셔틀버스(45인승) 임차 용역
입찰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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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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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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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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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김천시장애인회관셔틀버스 임차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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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8.19. 14:30
∼ 2025.8.25. 1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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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8.25. 15:30
입찰진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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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지시서등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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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음.
나. 용역기간: 2025.09.01.~2025.12.31.(4개월)
다. 용역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가) 운행대수: 총1대(45인승 차량 1대)
나) 운행차량:
- 2015년 1월 1일 이후 등록된 45인승 차량
- 닐링시스템 설치 차량
- 저상버스 우선 선정
다) 운행내용: 운행 노선표 참조
라. 기초금액: 금24,000,000원(금이천사백만원) ※부가가치세 포함
※ 본 입찰과 관련하여 공고문, 과업지시서 등을 확인하시고 참여하시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단체의 운영방침 및 운영상의 변경 등에 따라 용역 규모는 변경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계약자는 응하여야 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나. 총액입찰, 지역제한 적용대상입니다.
다. 적격심사 비대상 적용입니다.
라. 용역착수: 본 용역의 착수예정일(2025.9.1.)과 관련하여 발주기관 담당자와 상호협의 하에 일정에 맞춰 진행하여야 하며, 본 용역의 착수예정일 이전에 차량운행 노선확인이 반드시 필요하므로 계약체결 후 즉시 착수예정일에 맞춘 운행 협의가 가능한 사업자여야 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나.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4조에 의거『전세버스 운송사업』영업 신고를 필한 업체로 자차 손해배상 보장법에 의한 자동차종합보험 가입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본사)의 소재지를 김천시에 둔 업체(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 체결일까지 자격을 계속 유지해야 함)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자격등록에 의하여 반드시 입찰마감을 전일까지 G2B 시스템상에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 전세버스)(업종코드:5805)으로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
라.「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진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이용자 등록(입찰 전일까지)을 필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미 등록업체는 입찰 전일까지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시스템에 등록하여야 함
바. 입찰참가일 현재 2015년 1월 1일 이후 등록되어 종합보험에 가입된 전세버스(외관이 양호하고 냉․난방기 및 안전설비가 완비된 차량)이어야 하며, 45인승 차량 3대(예비차량 포함)이상을 소유하고 있는 업체
사. 2025년 9월 1일부터 셔틀버스 운행이 가능한 업체
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
※ 공동수급은 불허하며,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92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의규정에 의하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는 소정의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3일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입찰보증금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우리 센터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5.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42조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회계예규, 용역계약일반조건, 입찰유의서, 용역계약특수조건, 입찰공고문,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기준으로,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가 각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 합을 산술평균한 가격이 예정가격으로 자동 결정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의 규정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써 낙찰하한율(예정가격의 88%)이상 입찰자 중 최저가로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예정자가 입찰공고 및 기타 계약조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련법령, 입찰참가자격등에 위배되었을 경우 그 자격을 무효로 하고 차순 위 예정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라. 기타 낙찰자선정 및 계약체결 등에 관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시행령, 시행규칙 및 관련예규 등에 의합니다.
7. 낙찰자 유의사항
가. 낙찰자로 결정되면 낙찰통지 받은 날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기간 경과시 자동으로 계약체결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게 됩니다.
다. 낙찰자로 처리(결정)된 후에도 계약체결 대상업체로 부적합한 하자 발견 시 계약대상 우선순위에서 배제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차순위자와 계약을 협의할 수 있습니다.
8. 특수조건
가.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2015년 1월 1일 이후 입찰참가자 소유로 등록된 차량으로 용역 개시일 부터 셔틀버스 운행에 투입이 가능한 차량 1대 및 예비 차량 1대 포함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2025년 9월 1일부터 즉시 운행을 하여야 하므로 운행코스 및 승·하차 위치를 사전에 숙지하여야 합니다.
다. 2025년 9월 1일부터 즉시 장애인회관 셔틀버스 운행에 차질이 없도록 배차하여야 합니다.
(※제출한 등록차량이거나 또는 본 단체가 인정하는 경우에 한해 제출된 차량기준 연식이상(최근연식)의 차량으로 반드시 배차하여야 하며, 적합하지 않을 시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라. 본 단체가 필요로 하는 차량이외에 예비차량 1대 이상을 보유하여 예비상황에 즉시 조치를 취하여야 하며, 이 경우는 용역비에서 제외합니다.
마. 투입차량은 승·하차시 필요한 안전 장치(발받침대 등) 등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용역 투입 전 본 단체에서 1차 점검 후 투입)
바. 차량 운행은 45인승으로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토요일 및 공휴일 제외) 매일 왕복 4회 운행합니다.
사. 입찰업체는 셔틀버스 운행 시 이용자들이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별도의 식별표시를 하고 운영하여야 합니다.(업체부담)
9.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한 자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므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업체 제출용)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 체결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대표자가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안전·보건확보 의무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히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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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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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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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추후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입찰등록 시 필요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 1부.(양식1)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 대조필 날인) 1부.
다. 여객자동차운송사업 등록증 사본(원본 대조필 날인) 1부.
라. 개인정보 수집·이용동의서 1부.(양식2)
마.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양식3)
바. 차량보유현황표 1부.(양식4)
※ 첨부자료 : 차량등록증 사본, 자동차보험가입증명서, 영업배상책임보험, 차량검사확인
사. 용역 금액 산출내역서 1부.(양식5)
12.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용역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이용자약관 및 사용 안내서, 공고문, 입찰특수조건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가 계약에 불응, 계약이행지연, 용역과정에서 정당한 이행명령 거부, 기타 신용이 떨어져 계약체결이 곤란하다고 판단되는 자는 향후 1년간 본 단체에서 실시하는 모든 계약에 참가 제한을 받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 마감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전산 장비 부족 및 운영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개찰 결과는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51조의 규정에 의한 계약이행의 보증을 하여야 하며 계약금액의 100분의 2.5에 해당하는 지역개발공채 매입 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공고 내용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사항은 김천시장애인단체연합회(☎054-433-911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8. 18.
김천시장애인단체연합회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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