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국립대학교 도서관 공고 제2025-4호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8. 19.
경상국립대학교 도서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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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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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 따라 청렴계약(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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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계약법」제5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의2 제1항 제2호
위반 시에 아래의 손해배상액을 납부토록 하겠습니다.
(국가계약법 적용 입찰 및 계약 건에 한함)
- 입찰자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 계약상대자 :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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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 제출에 부치는 사항
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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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경상국립대학교 도서관 RFID 통합시스템 구축 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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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대 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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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 157,000여권(경상국립대학교 도서관 분관 소장 장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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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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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9.1. ~ 2025.10.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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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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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09,900,000원(금일억구백구십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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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및 계약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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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 소액수의, 제한경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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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접수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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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8.20.(수)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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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접수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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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8.25.(월)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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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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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8.25.(월)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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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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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집행관용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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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품 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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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상국립대학교 도서관 지정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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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역예정수량은 추정치로 실제 수량은 증감·조정될 수 있습니다.
2.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추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서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소프트웨어사업자[데이터베이스제작 및 검색서비스사업(업종코드 1470)]로 입찰 참가자격 등록한 업체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사업자 등록상 또는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 시행령 제10조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데이터처리서비스)를 소지하고, 경상국립대학교 도서관(가좌캠퍼스, 칠암캠퍼스, 통영캠퍼스)에서 작업수행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계속하여 주된 영업소재지가 경상남도 또는 부산광역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여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여야 합니다.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견적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마. 본 견적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입찰집행(개찰)일 당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하여 무효처리 됩니다.
사.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제1항의 각호의 규정에 해당 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정부전자조달(G2B) 관리기관에 통보되며, 제재를 받게 됩니다.
아. 「국가계약법」 제27조의5 및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자. 입찰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내용의 서약서를 입찰 시 제출해야 하며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을 해제․해지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차. 공동계약 및 하도급 불가
3. 견적서 제출방법
가. 이 견적 제출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하며 경쟁 입찰방식을 준용합니다.
나. 본 견적 제출은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나,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본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이와 관련된 사항은 조달청 홈페이지(http://www.pps.go.kr)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청렴계약이행각서」에 대표자 날인을 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4. 견적서 제출의 무효
가. 견적서 제출 무효에 대해서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계약예규)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이며 마감일까지 참가 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및 입찰참가자격을 확인하기 위한 서류가 허위이거나 제출하지 못할 경우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보증금
가. 소액수의계약은 경쟁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않습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은 「(계약예규)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에 의거 예정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의 88%이상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추첨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7조를 준용하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7. 계약의 체결 및 납품
가. 낙찰자는 산출내역서를 제출하고 계약의 체결은 낙찰 발표일로부터 7일 이내에 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후에도 계약체결 대상업체로 부적합한 하자가 발견되거나,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에 계약대상 선순위에서 배제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차순위자와 계약을 협의할 수 있습니다.
8. 입찰정보 제공
가.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안내: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조달(G2B) 콜센타(☎1588-0800)
나. 사업관련 문의: 이현정(학술정보운영과 자료운영팀 055-772-0528)
다. 계약관련 문의: 이응복(학술정보지원과 기획행정팀 055-772-0503)
9.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및 용역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전자입찰사용자 안내서, 관계회계예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 등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입찰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동 입찰이 유찰될 경우 낙찰시까지 재입찰이 가능하니 개찰일시에 유찰 여부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정보』-『물품』-『개찰결과』에서 확인하여 공고된 시간 내에 재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025. 8.
경상국립대학교 도서관 분임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