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바른초등학교 공고 제2025-6호
2025학년도 화성바른초등학교 통학버스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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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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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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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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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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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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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화성바른초등학교 통학버스 임차 용역
(안전도우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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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9. 1.
~
2026. 2. 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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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8. 19.(화) 14:00
~
2025. 8. 25.(월)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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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8. 25.(월) 15:00
화성바른초등학교 행정실
집행관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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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76,118,000원
(부가세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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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기중
80일 운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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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사일정 등으로 운행일수 및 운행구간 변경 가능
가. 용 역 명: 2025학년도 화성바른초등학교 통학버스 임차용역
나. 위 치: 경기도 화성시 동탄신동5길7, 화성바른초등학교
다. 용역개요:
- 화성바른초등학교 학생 등·하교 수송
- 차량대수: 학생수송버스 21인승(학생탑승기준) 3대
- 운전자 및 통학버스 안전도우미 인건비, 차량유류대, 제세공과금, 수리비, 보험료 등 차량운행에 필요한 일체의 경비가 포함된 금액임
※ 특약조건: 통학버스 운행개시일 이전에 도로교통법 제52조(어린이 통학버스의 신고 등)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관할 경찰서에 『어린이통학버스』 신고를 필한 차량이어야 합니다.
※ 어린이통학버스 하차확인장치, 전자식 운행기록장치(DTG), 영상기록장치, 블랙박스 장착된 차량, 어린이 통학버스 표지판, 경광등, 광각실외후사경, 안전벨트 등을 갖추고 있어야함.
라. 세부사항: 화성바른초등학교 통학버스 임차용역 과업 내역 및 특수조건에 의함.
마.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임차용역 과업내역 및 계약특수조건을 열람하고 소액수의 계약안내 공고에 참 가하시기 바라며, 모든 입찰참가자는 임차용역계약 특수조건을 수락한 것으로 간주 합니다.
바. 전산시스템장애 발생 등 사정에 의하여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2. 견적 및 계약 방식
가. 전자 견적 제출방식에 의한 수의계약 건으로 전자 계약 및 전자 청구 대상입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 견적금액을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낙찰하한율 88%)을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
합니다.
다. 지역 제한(경기도) 견적 제출 및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라.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통하여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단독 견적 제출 시 유찰 처리되며, 유찰 시 재입찰(견적)을 허용합니다.
3. 과업설명: 과업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4.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마친 업체이어야 합니다.(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미등록 업체는 견적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공휴일인 경우 전일 조달청 업무시간까지-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시행령」 제3조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여객운수사업-전세버스 업종코드 5805)]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고,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시행령」 제103조의 2에 따라 11년 이내의 차량으로 운행하여야 하나, 연장요건(차령 만료 전 2개월 이내 및 연장된 차령 기간에 6개월마다 임시검사 기준 적합)을 충족하는 경우, 13년 이내의 차량도 가능합니다. 운행거리 40만km 초과 차량의 경우 「자동차관리법」 제43조에 의거 정기 또는 임시검사를 받은 후 기준에 적합한 차량에 한해 입찰 참가 가능합니다.
라. 공고일 전일부터 경기도에 주된 영업소가 있는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하며 직영운영회사의 증명요건으로 자동차등록원부, 자동차 제작증 및 교통안전정보조회 결과서 등을 제출할 수 잇는 회사여야 합니다.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가 경기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마.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통학운송서비스, 세부품명번호 10자리 : 7811189902]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바.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 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용도: 공공기관 입찰용)을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확인(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 있어야 함)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마. 모든 차량은 반드시 관할경찰서장에게 어린이통학버스로 신고된 차량이어야 함.(의무사항)
※「교통안전법」(제9조, 제55조) 어린이통학버스 운행기록장치 장착 의무화
▶ 과업지시서 및 어린이통학차량 안전기준 [어린이통학버스 신고요건] 참조
5. 견적 제출 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로 입찰참가신청서를 받지 않습니다.
나. 본 입찰은 모든 입찰참가자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않습니다.
다. 본 입찰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하거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을 하
지 않을 경우 등은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합니다.
6. 견적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견적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
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등의 사유로 견적 제출 연기 공고를 한 경우, 견적 제출 연기 이전에 유효하
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
다.
다. 견적서의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보낸문서함" 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
다.
라. 견적서 제출 마감 일시에 임박하여 일제히 접속할 경우 서버다운 등 장애가 발생될 수도 있으니 견
적서 제출 마감시간 훨씬 이전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
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
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견적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입찰유
의서 12. `입찰의 성립 및 무효`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전자입찰서가 제출 마감 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문서 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 불능으로 인한 견적서는 무효로 처리합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원가계산 및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상당금액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
서에서 정한 방법에 따릅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써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입찰인 경우의 낙찰자 결정 방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
령 제48조에 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자동 추첨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9. 보험료 사후정산
가. 낙찰자는 입찰금액 산정시 기초금액에 계상된 아래의 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를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단위: 원)
건강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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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인장기요양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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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연금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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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9,6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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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5,4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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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16,3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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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낙찰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97호, 2022.1.11.) “제1장 제8절 보험료 사후정산 등”에 따라 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를 사후정산하여야 합니다.
10.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가. 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시 [서식2]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최저임금 보장
본 용역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
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으며, [서식3] ʻ근로조건 이행확약서ʼ를 제출하
여야 합니다.
12.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 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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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서식 4]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 체결된 업체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와 관련하여 계약 체결 전 종사자의 안전 보건 조치 의무 확보를 위하여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작성 후 대표자가 서명하여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해당 사업을 수행함에 있어 철저한 안전 대책을 수립하여 작업에 임하여야 하며, 계약 이후 사업수행 시에도 발주처의 “안전보건관리 활동 및 점검”에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또한 안전사고가 발생한 때에는 수급인의 책임하에 후속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마. 수급인은 사업 수행 과정에서 각종 위험으로부터 종사자의 생명과 신체를 보호하며, 본 사업 수행 중 발생한 재해에 대하여는 화성바른초등학교에 민·형사상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13. 유의사항
가. 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화성바른초등학교 통학버스 임차용역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및 사업자등록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참여하시기 바라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견적은 무효임을 알려드리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업체의 전산장비 장애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이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기타 공고에 관한 사항은 화성바른초등학교 교육행정실(☎031-378-0250)로, 전자입찰 이용안내는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용역업체는 안전운행을 위하여 충분한 사전교육을 실시하여야 하고, 운행기간 중 차량안전 및 사고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며 가능한 최근 연식의 차량을 공급토록 하고, 사고에 따른 모든 책임은 용역업체에서 져야 합니다.
14. 보충정보 제공처
가. 주소 : 경기도 화성시 동탄신동5길7, 화성바른초등학교
- 용역 내용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 031-378-0250 화성바른초등학교 교육행정실
나. 본 입찰공고는 인터넷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
게재하고,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주소 :(http://www.g2b.go.kr)
2025년 8월 19일
화성바른초등학교장
[서식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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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영차량 운행 각서
상 호 명 :
법인등록번호 :
주 소 :
ㅇㅇ관광은 「2025학년도 화성바른초등학교 통학버스 임차용역」에 참가함에 있어 귀 기관에서 제시한 제반사항을 준수하고 이용객의 안전을 위해 당사의 직영차량으로만 운행을 하며, 이를 위반하였을 경우 계약해지, 위약금 부과 등 어떠한 제재조치를 취하여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첨부 : 1. 자동차등록원부 1부. 2.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1부. 3. 운행기록증발급 현황('16.1.7 시행 이후부터 적용) 끝.
2025. . .
상호(법인)명 :
대표자 : 인
주민등록번호 :
화성바른초등학교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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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2]
청렴계약 이행서약서(각서)
당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 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화성바른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서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화성바른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경쟁입찰에서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로 드러날 경우 (화성바른초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하는 등의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화성바른초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화성바른초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화성바른초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이행서약서(각서)는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화성바른초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합정초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 대표 (인)
(화성바른초등학교장) 귀하
[서식3]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 공고번호 :
- 용역건명 : 2025학년도 화성바른초등학교 통학버스 임차용역
1. 인건비는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의 임금”을 지급하겠습니다.
❍ 원가계산가격: 예정가격을 결정을 위해 조사된 원가계산에 의한 가격
❍ 예정가격: 입찰에서 기초금액 공개 후 복수예가 중 가장 많이 뽑힌 4개를 산술평균하여 결정된 가격
❍ 사정율: 원가계산가격 대비 예정가격의 비율
❍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노임(A): 원가계산가격 중 ‘기본급+제수당+상여금+퇴직충당금’의 인건비 합계액×[사정율]
❍ 낙찰율(B): 예정가격 대비 입찰가격의 비율
❍ 계약자가 근로자에게 지급할 임금 : A×B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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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근로기준법」 등 아래의 관련법규를 준수 하겠습니다.
① 퇴직금, 의료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고용보험은 관계법령이 정한 금액을 별도 책정하여 지급하겠습니다.
② 포괄적인 재하청을 하지 않겠습니다.
③ 「근로기준법」 제107조 내지 제114조 및 「최저임금법」 제28조를 준수하겠습니다.
( 회사명 )는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주 소 :
회 사 명 :
대 표 자 :
[서식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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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예 ( )
:아니오 ( )
( )는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주 소 :
상호(법인)명 :
대표자 : 인
화성바른초등학교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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