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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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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016177-000 공고일시  2025/08/19 13:41
공고명 「전남학생공공외교스쿨」 국외활동(국제개발협력 현장실천활동) 위탁 용역 전자입찰 공고(긴급)
공고기관 재단법인 전남교육 꿈실현재단 수요기관 재단법인 전남교육 꿈실현재단
공고담당자 이원균(☎: 061-260-569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8/20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9/01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9/01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9,968,280 원
   
배정예산
89,968,280 원
   
추정가격
81,789,3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재단법인 전남교육 꿈실현재단 공고 제2025-13호  

  

국외활동 위탁 용역 전자입찰 공고(긴급)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긴급)공고합니다. 

             

 2025. 8. 19. 

     재단법인전남교육꿈실현재단재무관  

 

〈 이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 재단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 고 명 

「전남학생공공외교스쿨」 국제개발협력 현장실천활동 위탁 용역 

과업내용 

국제개발협력 현장실천활동 일정 전반  ※ 과업내용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기초금액 

금89,968,280원(부가가치세 포함) 

과업기간 및 인원 

사전답사 

2025. 9. 19.(금) ~ 2025. 9. 23.(화), 3박 5일 

4명(인솔자) 

현장실천 

2025. 10. 6.(월) ~ 2025. 10. 11.(토), 4박 6일 

20명 

(학생 14명, 인솔자6명) 

여행국가 및 장소 

네팔(카트만두), 세부일정은 과업설명서 참조 

 

 ※ 부가가치세 포함 금액이므로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 참가학생, 인솔자 인원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변경된 인원으로 최종 정산함   

 ※ 부가가치세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39-0-1【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 범위】에 의해 알선수수료에 대해서만 부과합니다. 

 ※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위탁 알선수수료와 그 외 여행경비를 구분한 「(붙임1)산출내역서」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봅니다. 

 ※ 「전남학생공공외교스쿨」 제1기 국외 활동 경비(사전답사 포함)는 일정에 따른 항공료(TAX, 공항세, 유류할증료, 단체 위탁수하물 운송, 관광진흥개발기금 등 제경비 포함), 출·입국 수속에 필요한 비자 발급 수수료, 수속비, 숙박비(4성급 이상 호텔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 식·간식비, 입장료, 관람료, 봉사활동경비(400만원), 체험활동 경비, 개별 교통비(사전답사), 국외 교통비 관련 경비(현지 전세버스 임차료 포함)국내 전세버스 임차료(전라남도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무안) 등↔지정장소↔인천공항, 왕복), 주차요금, 가이드 및 기사 봉사료, 제세공과금, 통신서비스(로밍서비스료, 1인 44,000원) 등 지상비 일체국내·외 여행 보험료, 알선 수수료, 봉사료, 기타경비, 회의실 대여료, 부가세 등 활동에 필요한 일체 경비를 포함합니다. 

 ※ 봉사활동경비(400만원)해외봉사활동에 요구되는 재료구입비와 인건비, 기관섭외비 및 현지에서 조달이 필요한 물품 구입비를 포함한 금액이며 사후 정산합니다. 

 ※ 계약이 체결된 이후 물가변동(환율 등), 유가 인상 등의 사유로 계약 금액을 조정할 수 없습니다. 

 ※ 천재지변 또는 감염병 발생으로 외국정부가 우리 국민에 대해 입국금지·격리조치 및 이에 준하는 명령을 발령하여 계약을 이행할 수 없는 경우, 계약체결 이후 외교부가 도착예정지역·국가에 여행경보 3단계(철수권고)·4단계(여행금지)를 발령하여 계약을 이행할 수 없는 경우, 항공운항이 중단되어 계약을 이행할 수 없는 경우 본 계약은 자동 해지되며 이로 인한 일체의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전자입찰 집행 용역 계약입니다. 

  나. 총액입찰 대상 용역 계약입니다. 

  다. 지역제한(전라남도) 대상 용역 계약입니다. 

  다. 2단계 규격·가격 동시입찰이며, 제안서 평가 후 적격자(80점 이상)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합니다.  

  라. 공동이행 방식 및 하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마.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용역 계약입니다. 

3. 가격입찰서 및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및 개찰 

  가. 가격입찰서 제출 

제출기간 

제출장소 

2025. 8. 20.(수) 10:00 ~ 9. 1.(월) 10: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나.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제출기간 

제출장소 

2025. 8. 20.(수) 10:00 ~ 9. 1.(월) 10:00 

재단법인 전남교육 꿈실현재단(5F) 

 

  다. 규격입찰서(제안서) 평가 

평가일시 

평가장소 

2025. 9. 1.(월) 15:00 

전라남도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 회의실3(6F) 

 

  라. 가격입찰 개찰 일시 및 장소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5. 9. 1.(월) 17:00 

재단법인 전남교육 꿈실현재단 입찰집행관 PC 

 

  ※ 전산시스템 장애 등 사정에 의하여 개찰시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음 

  ※ 가격입찰서는 위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 완료 후 개찰함 

 

4.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입찰의 참가 자격)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 자격요건의 증명)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동법 시행령 제92조, 동법 시행규칙 제76조」규정에 결격 사유가 없으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한 자로서 다음 각 호 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1) 입찰공고일 기준 「관광진흥법」 제4조(등록), 동법 시행령 제2조(관광사업의 종류)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않은 업체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G2B)시스템에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으로 입찰 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 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가 전라남도에 있는 업체 

    4)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인 업체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을 통하여 소기업·소상공인 여부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5. 과업 설명  

  본 입찰은 과업설명은 생략하며, 과업설명서 및 제안요청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미열람으로 인한 손해 및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6.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제안서 제출기간: 2025. 8. 20.(수) 10:00 ~ 9. 1.(월) 10:00 

  나. 제출장소: 전라남도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 재단법인 전남교육 꿈실현재단(5F) 

  다. 제출방법: 직접 방문 접수만 인정(우편 및 팩스, e-mail 등 접수 불가) 

    1) 평일(월~금 09:00~18:00)에 한해 접수 가능(점심시간 12:00~13:00 제외) 

    2) 대표자 및 대리인 접수: 신분증 지참, 대리인의 경우 재직증명서, 4대보험가입 증명자료 및 위임장 첨부 

  라. 제출서류(사본에는 “원본대조필” 날인, 제안요청서 참조하여 누락 없이 제출) 

    1) 입찰 등록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1) 대표자 접수시: 신분증  

        (2) 대리인 접수시: 신분증, 위임장, 재직증명서, 4대보험가입 증명자료 

        (3) 법인인 경우 등기부등본에 등재된 임원 증빙자료 

      나)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 출력물(사용인감계 속 인감 사용) 

      다)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및 법인등기부 등본 1부(법인일 경우)  

      마) 여행업등록증 등 각 1부. 

      바)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1부. 

      사) 청렴서약서, 보안서약서, 서약서, 확인서 각 1부. 

    2) 제안서 제출 서류 

      가) 객관적 평가 제안서 1부. 

      나) 객관적 평가 서류 각 1부.(제안요청서 참조) 

      다) 주관적 평가 제안서 10부 

      라) 주관적 평가서류 10부(원본 1부, 사본 9부) 

      ※ 주관적 평가제안서에 제안사 업체를 인식할 수 있는 내용이 포함된 경우 평가에서 제외함 

  마. 유의사항 

    1)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또한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2)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전남교육 꿈실현재단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3)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4) 요구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 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5)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입찰참가신청서에 등록된 사용 인감으로 사실과 상이 없음을 확인함을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6)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에 의거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가 아니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단, 대리인의 자격은 입찰참가자가 법인인 경우 해당법인의 임직원에 한하며,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 서식 및 제출방법 등 상세내용은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여 주시고, 제안요청서 작성 등 관련 사항은 사업부서 담당자로 문의(☎ 061-260-5697)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제안서 설명회 및 평가  

  가. 일시 및 장소: 2025. 9. 1.(월) 15:00  전라남도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 회의실3(6F) 

    1) 제안서 발표는 업체당 30분(설명 10~20분, 질의응답 10~20분) 내외이며, 발표순서는 제안서 발표 당일 추첨에 의합니다.(제안서 설명 및 질의응답 시간은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가) 제안서 발표 시 신분증 및 교부된 접수증을 필히 지참하여야 한다. 

      나) 대리인 발표 시 신분증과 접수증을 지참하고 위임장<서식 2>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미제출 시 참석 불가) 

      다) 제안서 발표자: 제안자 대표 또는 제안업체 대표의 위임을 받은자(위임장 필수 제출) 

    2) 제안서 평가는 평가위원회에서 객관적 평가(30점)와 주관적 평가(70점)로 구분하여 평가합니다. 

  나. 제안서 평가 관련 유의사항 

    1)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그 결과의 내용과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2) 제안서 평가결과에 대해 제안 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3) 제안 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 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합니다. 

 

8. 입찰 보증금과 세입조치에 관한 사항 

  가. 입찰보증금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 모두에 대하여 입찰보증금 전액을 면제하되, 입찰금액의 25/10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우리 재단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을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 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에 따라야 합니다. 

 

10. 낙찰자 결정 및 예정가격 

 가.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 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이중 4개를 추첨한 후 산술 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80점 이상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실시하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에 의거 제안서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하되,「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 제1항의 규정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라. 낙찰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낙찰자 통지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제반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부실하게 하거나 조잡하게 하거나 부당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하는 등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1항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1.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된 모든 사고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에 제안요청서의 「(참고서식1) 안전보건 준수 서약서」와 「(참고서식2)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 사항 

  가. 이 공고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을 활용하여 우리 재단에서 전자입찰로 시행하는 사업입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공고문, 과업설명서, 제안요청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등록 및 투찰 등)가 곤란한 경우에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용역 과업 등 내역에 관한 사항은 우리 재단 글로컬교육팀(전화: 061-260-5697), 기타 계약에 관한 사항미래인재육성팀(전화: 061-260-5698)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1] (※낙찰자만 제출, 예시) 

산출내역서 

1. 건    명:  

2. 예정인원:  

3. 여행일정:  

4. 산출내역                                                                    (금액단위 : 원) 

연번 

구   분 

규     격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소 요 액 

1인당 

경비 

비 고 

1 

항공료 

출발지 ↔ 도착지 

공항세 및 유류할증료포함 

          원 ×   명  

 

 

 

2 

차량 

45인승 버스 기준,  

고속 도로통행료, 주차료  

기사봉사료 등 일체 경비포함 

          원 ×  대          

              

 

 

3 

숙식비  

( 박  식) 

 

□ ○ ○ 호텔,  

 -숙박료 :     원 ×  명× 박 

 -식  비 :     원 ×  명× 식 

 

 

 

4 

식비 

 

□   월    일 중식(00식당) 

 -       원 ×    명 

□   월    일 중식(00식당) 

 -       원 ×    명 

□   월    일 중식(00식당) 

 -       원 ×    명 

 

 

 

5 

입장료 및 

관람료 

코스 내에 있는  

관람장소  

□ ○○ :          원 ×    명 

□ ○○ :          원 ×    명 

□ ○○ :          원 ×    명 

 

 

 

6 

기타 

기타 관련 경비 

□ 여행자보험료 :     원 ×    명 

□ 수행안내원 :    원 ×   명 

□ 현지가이드 :    원 ×   명 

□ 구급약품비 :      원 ×    명 

□ 안내책자인쇄비 :     원 ×    명 

□ 그 외 필요 경비 :   원 ×    명 

 

 

 

7 

행사진행비 

알선수수료 

(부가가치세 포함) 

 

 

 

 

알선수수료  

 

 

 

 

합       계 

 

 

 

 

1인당 금액(VAT포함) 

□ 학  생 :            원 

□ 교직원 :            원 

 

 

* 상기 서식 및 내용은 수정 가능하나, 알선수수료는 세금계산서 발행(여행사)의 기초가 되으로 타 경비와 반드시 구분 표기할 것 

2025년    월    일 

 

업체명       상    호 :          대 표 자 :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