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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직업계고(전주공고 사업단)
글로벌 인턴십(일본) 제안요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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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Ⅰ. 사업개요
1. 사업명 1
2. 사업목적 1
3. 사업내용 1
4. 사업예산 2
Ⅱ. 제안요청 내용
1. 글로벌 현장학습 경비 3
2. 과업별 제안 요청 사항 4
3. 기타 제안요청 사항 7
4. 기타 입찰참가자 유의 사항 10
5. 사업 보고 및 산출물 제출 11
Ⅲ. 과업수행 일반사항 11
Ⅳ.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1. 입찰 참가 자격 13
2. 입찰 및 계약 방식 14
3. 제안서 평가 14
4. 제안서 설명 15
5. 제안서 평가 방법 15
Ⅴ. 제안서 작성 및 일반사항
1. 제안서 등록 및 구비서류 17
2. 제안서 목차 및 작성 내용 18
3. 기타사항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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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사업명 : 2025년 직업계고 글로벌 인턴십(일본) 전주공고 사업단 위탁용역
2. 사업목적
가. 글로벌 감각을 갖춘 마이스터고 우수 인재 발굴 및 양성
나. 글로벌 현장학습을 통한 경쟁력 있는 영마이스터 육성
다. 글로벌 리더로서의 적응력과 외국기업으로의 취업 기회 확대
3. 사업내용
가. 사업기간 : 계약일 ~ 2025. 12. 15.까지 (결과 및 정산 보고 완료)
▸ 파견 전 국내교육: 2025. 08. 25.(월) ~ 10. 19.(일)
※ 국내 교육기간은 글로벌 인턴십 계약 진행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글로벌 현장학습 기간 : 2025. 10. 20.(월) ~ 11. 29.(토)
나. 파견기간 : 2025. 10. 20.부터 6주간
다. 파견국가(지역) : 일본(후쿠오카)
라. 파견 대상 및 인원 : 12명
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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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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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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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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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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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 기계 분야
(전주공업고등학교,전북기계공업고등학교 3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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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솔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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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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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솔교사 1(10월20일~11월3일)
인솔교사 2(11월2일~11월2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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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프로그램 :
1) 국내 교육 프로그램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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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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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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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전 설명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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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부모 및 대상학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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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프로그램 설명
- 파견 전 관련기관 및 주요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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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무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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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학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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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파견에 필요한 주요 직무 교육(8시간)
- 전문적 기관에서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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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 및 문화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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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학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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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본의 문화 교육(10시간)
- 안전 교육 및 성폭력 예방 교육(10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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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직무 교육은 학과에 맞게 학교에서 실시
2) 해외 교육 프로그램
▶ 현지 OT + 어학연수(2주) + 로봇교육 + 인턴십교육(3주)
출국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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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국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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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기간 ( 10.20 ~ 11.29 ) [6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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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학연수
[2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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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봇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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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턴십
[4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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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활동
[6회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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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20.(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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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29.(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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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21(화)
~10.31.(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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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턴쉽 기간
중 직무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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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3.(월) ~11.27.(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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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주[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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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쿠오카
공대부속죠토우
고등학교
(후쿠오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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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스카와전기
주식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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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일시설공업
주식회사
[야스카와 로봇
유지보수교육 +
인턴십(4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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봉사활동 및 문화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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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과업설명서 프로그램 계획대로 진행, 단 현지 사정 및 학생들의 학습상태에 따라 어학연수 및 로봇교육기관에 한하여 제한할 수 있으나 파견교사 및 학교 협의 후 변경 가능
4. 기초금액 : 금93,759,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파견인원 변경 시 계약금액이 변동될 수 있음
※ 환율변동에 따른 추가 비용 부담 없음
※ 아래 사항은 기본 경비로서 필수사항이며 이와는 별도로 앞의 사업예산 범위 내에서 필수사항 이외의 프로그램을 추가 구성하여 제안할 수 있음
※ 천재지변 또는 기타 부득이한 사정이나 상급기관의 지시로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본 계약은 자동 해지되며 이로 인한 일체의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음
※ 업체 사정에 의한 항공권 미확보 등으로 인한 지연이나 계약 차질로 발생하는 손해, 사고에 따른 민·형사상 일체의 책임을 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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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글로벌 현장학습 경비
가. 필수경비
[학생]
국내 교육비, 인턴십비 및 인턴십 알선비, 체제비[숙박비, 식비(1일 3식)], 문화체험비,
학생관리비(안전물품구입비, 전문가활동비, 간식비 및 현지일용품 구입비, USIM 칩,
공항픽업 및 체험활동 단체 이동지원, 통역지원, 비자발급 대행, 안전교육비,
현지변호사선임비, 항공 및 모든교통비 등 포함), 학생보험가입(교육기관이 지정한
보험가입) 현지 오리엔테이션비, 프로그램개발비(주말 프로그램 포함)
[교사]
항공(관리교사 교체에 따른 항공비포함) 및 교통비, 체제비(숙박비, 식비(1일 3식),
간식비, 통신비) 보험가입비
[공통]
사업수행 중 현장방문 2박3일, 2회, 2~3인 실시<발생되는 모든 비용 책임>
1회: 사업 수행 준비를 위한 사전답사, 2회: 현장 실습기간 중 실사
현지 업체 방문 시 선물 준비비(20만원 상당의 선물)
나. 중도탈락자 또는 중도귀국자 발생 시 개인에게 소요되는 경비 정산 반환
- 반환항목을 기준으로 학생 귀국일 기준 일단위로 계산하여 산정
- 반환항목 : 교육경비, 학생관리비, 체제비, 기타
다. 항공 및 인솔
1) 항공
- 왕복, 12개월 OPEN형식(기한 내 수시 귀국 일자 변경 가능)
- 공항TAX, 유류할증료, VAT 등 일체 포함, 국적기, 직항
- 모든 좌석은 일반석(이코노미)며 전 인원이 같은 시간에 운행하는 기종에 탑승하여야 함
2) 인솔
- 출국 시 : 학교에서 공항까지 이동 및 출국하여 대상 학생들의 숙소 배치 등 모든 일정이 마무리될 때 까지 1인 이상의 수행안내원이 일정 진행에 차질이 없도록 동행 관리
(24인승 이상의 버스 이용)
- 귀국 시 : 공항에서 학교까지 이동할 때 까지 관리하며 일정 진행에 차질이 없도록 1인 이상의 수행 안내원이 동행 관리
(24인승 이상의 버스 이용)
※ 6주 이후 학생이 잔류하는 경우, 잔류하는 학생의 귀국 지원(최대 1년)
2. 과업별 제안요청 사항
■ 프로그램 구성
프로그램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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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기간 및 시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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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수(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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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내 직무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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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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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직무 관련 대학 이상의
전문 기관에서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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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내 안전 및
일본 문화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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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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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성폭력 예방교육(2시간)
- 재해 및 안전교육(8시간)
- 일본 문화 학습 프로그램(10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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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전설명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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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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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회 국내 프로그램 안내 교육
- 2회 현지 교육프로그램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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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지 교육프로그램 – 어학교육/ 학생교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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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21~10.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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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지 학생 교류 포함(고등학교)
- 2주 / 1일6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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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지 교육프로그램 – 공인 로봇 자격증 취득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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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실습 기간 중 업무에 필요한 직무교육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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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지 현장 실습프로그램 중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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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지 현장 실습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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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3.~11.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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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주/1일8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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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지 문화체험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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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주 토요일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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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회 이상 실시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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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학교육기관
기관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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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쿠오카공대부속죠우토고등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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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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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에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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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국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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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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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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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chōme-30-1 Wajirohigashi, Higashi-ku, Fukuoka, 811-0214
(후쿠오카공대부속죠우토고등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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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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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1-92-606-15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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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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츠루야마
(국제교류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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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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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jyoto.fit.jp/
(후쿠오카공대부속죠우토고등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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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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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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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지 로봇교육기관
기관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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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스카와전기 주식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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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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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부서 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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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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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1-93-645-77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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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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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산업용 로봇교시 및 점검에 관한 공인 산업용로봇자격증취득 과정
- 로봇현장방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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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실습업체
기관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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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일시설공업주식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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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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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노하라 오사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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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국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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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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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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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후쿠오카현 카스야군 신구마치 카미노후 776-17
福岡縣糟屋郡新宮町上府776-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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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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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1-092-941-7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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팩스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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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1-092-941-76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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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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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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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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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프로그램 개발
- 어학연수기관・기업체 인턴십・주거지 소개 및 배치, 주말프로그램 개발, 현지기업체 발굴 및 견학 등 현지 프로그램 개발 비용
나. 어학교육
- 어학교육 운영
- 현지 어학교육은 원어민으로 구성되어야 하며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갖추어야 함.
- 현지 어학교육시설은 우리나라 고등학교 수준 이상이어야 함.
※ 기준(충족)요건[제안서 제출 시 교육내용 기재]
다. 인턴십
- 학생들의 전공과 관련 있는 기업으로 단순 노동이 아닌 전공에 부합하는 인턴십을 하도록 배치(청소 등 단순직 절대 배제)
- 학생 평가표 체크 가능한 업체, 인턴십 종료 후 수료증 발급 가능 업체
- 업체와 학생 간 마찰로 인해 인턴십 업체를 변경할 경우 계약업체에서 책임지고 해결해야 함
- 인턴십 배치 후 학생의 인터넷 무료 활용 방안 마련 및 공지
- 교육 후 인턴십으로의 순영을 위해 제안업체와 인턴십기업간 계약서 제출(계약서 상에는 학생 파견기간 및 실습시간(주당) 등이 명시되어 있어야 함)
라. 학생 거주 및 식사
- 총 6주 기간의 학생 거주(학생전용기숙사 투룸 2인실 기준, 중급이상. 소개비용 포함으로 일체 추가로 납부하는 금액이 없어야 함)
- 숙박 형태의 변경은 사전 보고 하에 주관기관과 협의 하에 결정하여야 하며, 임의 결정하여 배치할 수 없음(변경 시 최소 3일전 해당 학생과 학교담당자에게 그 사유와 이동 일정을 의무적으로 공지)
- 숙박 장소는 사업과 관련한 교육, 현장학습과 가까운 거리인 후쿠오카 시내에 위치하여야 함
- 학생관리자가 24시간 상시 근무하고 있으며 현장학습 기간 중 1일 학생 기숙사 식당에서 조식 및 석식 제공(주말, 공휴일에는 3식의 식사 제공)
- 기숙사의 경우 입소에서 퇴소까지 모든 업무를 책임지고 처리 해야하며, 분쟁조정, 생활지도 등 발생 되는 모든 사안에 대해 책임을 짐
※ 기준(충족)요건
국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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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주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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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주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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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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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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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전용기숙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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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쿠오카 시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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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중교통이 편리한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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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파견교사 체제비
- 파견교사의 거주지(파견교사 별도 방, 학생 숙박 형태 이상) 제공(파견교사 의 교체를 위한 인수인계 기간 동안은 파견교사별로 기숙사실 제공)
- 현장학습 기간 중 1일 3식의 식사(주말, 공휴일 포함)를 제공해야 함
- 학생과 이동 시 교통비, 통신비 지급
바. 학생관리비 : 6주간 학생관리비, 통역비, 차량지원비 등 일체 경비
- 학생 관리 직원 현지 배치(연락처 및 기업 근무확인서 등 제출)
- 학생 교통편 안내 및 현지 적응 훈련 실시
- 학생 현지 핸드폰 개통(USIM제공) 및 통장 개설 지원
- 체류 기간 동안 통역 및 차량(공항픽업 및 문화체험 등 공동 이동 시) 지원
- 연수기관 및 인턴십 업체 수시방문, 관계자 및 학생 면담
- 파견교사의 학생관리 관련 요구사항 수용
- 학생 비상연락망 구축 및 보고 체계 마련, 매주 보고 실시
- 학생의 일일현황 파악 및 주간 관리 현황 보고
- 인턴십기관의 학생 평가 자료, 결과물에 대한 사진·동영상 등 제출
- 향후 진로 상담 및 제반 문제 중재 역할 수행
사. 문화체험프로그램 비용
- 문화체험프로그램은 필수사항으로 문화탐방(유적지, 박물관 탐방 등),
사회봉사, 기업 탐방 등으로 구성
- 주말 등을 이용한 문화체험 프로그램 제공
- 주말 프로그램 및 문화체험에 필요한 제반 비용(파견교사 포함)
아. 현지 오리엔테이션
- 현지 도착과 동시에 현지 적응을 위한 안내 등 오리엔테이션을 추진
- 오리엔테이션 장소 사용료, 다과, 식비 등의 비용 포함
자. 비자발급 지원
- 현지 취업 희망자에 한하여 파견 종료 후 비자를 발급받을 수 있도록 비자발급에 관한 모든 사항을 지원하여야 함(일체 추가비용 없음)
자. 현지 산업 안전 교육비
- 인턴십 배치 전 또는 실습 작업 전 학생들을 대상으로 산업 안전 교육 실시
카. 직‧간접경비의 청구 및 지급대행
- 예산의 효율적 운영을 위한 직‧간접경비의 청구 및 지급대행 지원
3. 기타 제안요청 사항
가. 학생 및 파견교사 안전관리
- 국제 학생 보호 및 현지 연수 시 발생 가능한 민・형사 사건 대응을 위한 현지 변호사와 계약 체결(해당국가 증빙서류를 제출하되, 한글로 번역하여 공증절차를 거쳐야 함)
- 글로벌 현장학습 기간 동안 학생과 파견교사 안전을 위해 중개업체(현지보험) 및 실습업체(산재보험)는 각 기관별로 보험가입을 완료해야 하며 이에 따른 증빙서류를 출발 15일전까지 제출하되, 한글로 번역하여 공증절차를 거쳐 제출)
- 인솔 학생이 질병·상해 등을 이유로 현지에서 의료기관 이용 시 비용 전액을 중개업체에서 선지불(인솔 종료 후 보험회사 청구 업무 대행)
- 업체는 안전과 경미한 질병 치료를 위하여 구급 상비약품을 휴대하여 환자 발생 시 즉시 응급조치할 수 있도록 사전 대비하여야 한다.
- 업체는 안전사고 발생 시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고 응급처치를 취하고 지체 없이 전주공업고등학교에 사고 경위 및 조치 사항을 신속히 보고한다.
(단위: 원/1인당)
[보장한도액은 예시된 자료 적용 함]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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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장한도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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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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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해사망 후유장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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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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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해의료실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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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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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병치료실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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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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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해외연계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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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해의료실비 입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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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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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병의료실비 입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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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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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해의료실비 외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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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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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해의료실비 조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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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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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병의료실비 외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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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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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병의료실비 처방조제
|
5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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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실손비급여
(국내치료적용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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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급여 도수,체외중격파, 증식치료
|
3,5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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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급여 주사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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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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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공명영상진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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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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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상배상책임
|
20,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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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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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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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별비용(수색, 구조, 유해이송 비용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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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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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기 납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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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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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천재지변 상해사망·후유장애 특별약관을 의무적으로 포함
※ 글로벌 인턴십(실습연계 포함) 및 체류과정에서 발생한 사고·질병에 대하여 전액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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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생 및 파견교사 안전관리를 위한 사고대책 매뉴얼 작성 및 제출
- 각종 긴급사항 발생 경우 신속하고 원만하게 해결할 수 있는 상시 비상연락체계 구축 및 유지
나. 현지 관리직원 배치
- 한국어 소통이 가능하고 일어에 능통한 학생 관리 직원 현지 배치
- 현장학습 기업체 배치, 숙소배정, 안전사고 등 분야에서 학생을 관리 할 수 있는 경험이 많은 관리자를 현지에 배치
- 현지관리 파견교사의 학생관리 관련 요구사항 즉시 수용
다. 인솔 (24인승 이상 버스 사용)
- 출국 시 : 학교 집결부터 출국하여 대상 학생들의 숙소 배치 등 모든 일정이 마무리될 때까지 1인 이상의 수행 안내원이 일정 진행에 차질이 없도록 동행 관리
- 귀국 시 : 일정 진행에 차질이 없도록 1인 이상의 수행 안내원이 동행 관리
라. 잔류학생 지원 및 장기 취업 연계 계획
- 글로벌 인턴십 이후 학생이 취업을 위해 잔류하는 경우 잔류하는 학생의 귀국 지원 및 잔류에 필요한 정보 제공 및 지원(최대 1년)
- 6주 글로벌 인턴십 프로그램 종료 후 학생이 장기 취업을 원하는 경우, 전공 분야 취업 자리 알선 의무 부여
- 현지 취업 가능 업체명, 취업처 확보 관련 증빙서류 제출
- 재출국 시 항공권 예약 업무 대행 및 워킹비자 발급 지원
마. 중도탈락자 또는 중도귀국자 발생 시 개인에게 소요되는 경비는 정산반환
- 반환항목을 기준으로 학생 귀국일 기준 일단위로 계산하여 산정
- 반환항목: 교육경비, 학생관리비, 체제비, 기타
바. 현장학습 참여학생 취업연계
- 현장학습 종료 후 해외취업(일본기업취업, 한국내 일본기업지사 등)을 할 수 있도록 기업체 발굴 및 학생취업연계를 위한 지원
사. 제안 업체 요건
- 국외 유․무료 직업소개 사업 신고를 필한 자 또는 해당 국가의 직업소개 사업 허가를 받은 기관
- 현지 프로그램 운영 기간 동안 학생지도․관리를 전담할 수 있는 인력을 1명 이상 확보한 기관
- 학생을 배치할 인턴십 기업체와 인턴십채용에 관한 일정 및 교육내용에 대한 협의 및 합의를 했다는 관련 문서(업무협의를 했다는 문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필히 문서 제출)
- 어학교육기관 및 학생교류활동을 위한 학교, 야스카와 로봇교육기관들에 대한 일정 및 교육내용에 대한 협의 및 합의를 했다는 관련 문서(업무협의를 했다는 문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필히 문서 제출)
4. 기타 입찰참가자 유의 사항
가. 글로벌 인턴십은 전주공업고등학교에서 출발하는 시점부터 시작하여 글로벌 인턴십 일정에 의해 전주공업고등학교에 도착하는 시점에서 종료되며, 일정 변경 시는 변경조건에 의한다.
나. 제안서에서 제시된 용역기관의 역할 및 수행업무를 이해하고, 용역기관에서 파견학생 출국 후 귀국 전 현지에서 발생하는 사고에 대한 책임을 져야함(현지에서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사고의 책임 소재를 명확히 구분)
다. 글로벌인턴쉽을 이행함에 있어 도중에 업체의 부주의, 무성의, 태만, 글로벌 현장 학습자 상시 확인 의무 위반, 계약조건에 명시된 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 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시에는 업체는 관계 법령 및 일반관례에 의해 응분의 민․형사상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라. 업체는 글로벌인턴쉽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 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못하여 발생한 제반 경비를 부담한다.
마. 계약 특수조건에 명시된 내용을 제대로 이행하지 않거나, 글로벌 인턴십 도중이나 글로벌인턴십 후에 증빙 서류제출 내용 등 계약 내용이 허위임이 판명될 경우 계약위반에 따르는 계약보증금 국고 귀속 등 법적 조치는 물론 이로 인한 손해배상 등 민․형사상 모든 책임을 진다.
바. 입찰 참가업체는 제안서에 제시하지 않은 사항이라도 사업기간 중에 추가요구 사항 및 변경사항을 수행해야 함
사. 6주 현장학습 프로그램 종료 후 학생이 장기취업을 원하는 경우, 전공분야 취업자리 알선 의무 부여하나, 알선이후 유급 인턴십 성사 이후부터는 계약 관계는 학생과 과업수행기관이 별도 계약관계가 성립됨
아. 제안업체는 동 사업과 관련하여 취급 또는 습득한 우리부서 정보에 대하여 정보유출 등에 관한 보안사항을 준수하여야 함
자. 인원 증감이 발생할 경우 낙찰가 비율에 따라 변동 인원만큼 계산
차. 본 제안요청서에는 없는 사항이라도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내용은 별도로 제안이 가능
카. 본 제안요청서에 명시된 모든 조항은 최소한의 규격만을 규정하였으므로 상세히 기술되지 않았거나 누락된 사항에 대하여 관리, 운영상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 조치해야 함
5. 사업 보고 및 산출물 제출
가. 사업착수 및 보고서 제출 내역
❍ 착수 보고
- 사업수행자는 계약체결 후 10일 이내 착수하여야 하며 사업에 대한 추진 방향, 사업내용, 추진체계, 추진 일정, 인력 및 장비투입 계획 등 구체적인 제안과 기타 사업수행에 필요한 제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한다.
- 착수 시 상세 산출내역서 제출
▸개인에게 소요되는 경비는 개인당 상세 산출내역 제출
▸과업내용이 취소․변경될 경우, 사업부서에서 통보받은 날로부터 5일 이내에 변경된 산출내역서 제출(예 대체프로그램 운영 등)
- 위탁 용역업체는 해외 연수단의 현지 연수에 필요한 예약사항 등 제반사항(항공권, 현지 차량, 숙박시설, 방문기관, 식당 및 식사 메뉴 등 세부 일정)에 대하여 출국 10일 전까지 용역준비확인서[서식15]를 제출하여야 한다.
❍ 사업비 정산
- ①전주공업고등학교의 연수대상자 중 부득이한 사유로 중도포기자 및 불참자가 발생한 경우, ②발주기관의 불가피한 사정으로 과업 내용이 취소․변경된 경우에는 연수 경비를 사후 정산한다.
- 용역의 대가 지급은 국외연수 종료 후 15일 이내에 위탁 용역업체가 정산서 및 국외연수 총괄책임자가 서명한 용역완료확인서[서식16]를 첨부하여 제출한 후 대금청구서에 의하여 일괄 지급한다.
- 정산서 제출 시 알선 수수료를 제외한 나머지 항목에 대해서는 실제 사용업체와의 거래내역이 기록된 계산서, 카드영수증, 현금영수증 등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세부산출내역서의 항목별 금액 이내에서 증빙서류의 금액을 지급한다.
1. 과업수행기준 및 과업수행자 이행사항
가. 과업수행자는 관계규정 및 제안요청서에 따라 계약자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여야 하며, 제안요청서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나 변경할 사항에 대하여 주관기관의 의견을 따라야 한다.
나. 모든 계획은 주관기관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용역수행의 모든 과정은 주관기관의 지휘·감독을 받아야 한다.
다. 과업수행자는 현지 비상 상황에 24시간 대처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한다.
2. 과업의 변경
가. 주관기관의 상황변경 등 불가피한 경우에는 본 제안의 일부에 대한 제안요청을 변경할 수 있다.
나. 주관기관은 제안요청서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 중 과업 내용상 당연히 수반되어야 할 사항에 대하여는 계약자와 협의하여 별도의 추가비용 청구 없이 과업지시를 할 수 있다.
3. 용어의 해석
제안요청서상의 문구, 용어의 해석과 과업의 범위에 대하여 주관기관과 의견을 달리 할 경우 주관기관의 해석과 지시에 따라야 한다.
4. 상호협력
쌍방은 본 사업을 원만히 수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경우에는 적극 협력하여야 한다.
5. 위반행위에 대한 조치
가. 다음과 같은 행위가 발생하였을 때는 과업수행상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위반행위로 간주하여 관계규정에 의거 조치할 수 있다.
- 제반 지시사항을 기한 내에 이행치 않았을 때
- 특별한 사유 없이 계약기간 내 완료할 능력이 없다고 인정되거나 현저하게 공정이 미달될 때
- 과업수행이 성실하지 못하다고 인정될 때
- 과업을 부당한 방법으로 하도급 주었을 때
6. 과업수행 보고
가. 과업수행자는 용역수행계획에 따른 진척사항을 수시 보고하여야 한다.
나. 과업수행자는 과업수행방법 및 성과의 세부내용을 검토하기 위하여 주관기관의 요구가 있을 때 필요한 자료를 제출 하여야 하며, 주관기관의 지시사항에 대하여는 성실히 이행하고 조치결과를 보고하여야 한다.
다. 과업에 대한 증빙서류, 숙소배치, 식단, 차량관련 검사 및 보험가입 증빙서류, 전문 인력 증빙 서류, 어학프로그램 참여 허가서 등 어학프로그램에 관한 서류, 인턴십업체 MOU, 산출내역서 등 관련 서류를 제출하여야 한다.
7.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공고서에 의함)
8.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동 시행규칙 제42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입찰유의서 제2절.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낙찰 후 현지 확인절차를 거쳐 제안 설명서와 다르거나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입찰을 무효처리 한다.
다.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공고일 기준 적용되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 등 입찰 관련 법령, 입찰공고 조건, 행정안전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입찰 유의서’, ‘계약 일반조건’, 행정안전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 및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확인․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과 발주자 요구에 의해 수정, 보완, 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다만, 계약서에 명시된 경우에는 계약서의 내용이 우선한다.
마. 제안업체는 동 사업과 관련하여 취급 또는 습득한 우리부서 정보에 대하여 정보유출 등에 관한 보안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보안 사고에 대한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을 진다.
1.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춘 업체
나. 직업안정법 제18조 및 제19조에 의한 국외무료직업소개사업 또는 국외유료직업 소개사업에 등록(신고)한 업체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반드시 G2B 시스템 상에 직업소개사업[(국외무료직업소개사업, 업종코드 5602) 또는 (국외유료직업소개사업, 업종코드 5604)]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다. 현지프로그램 운영 기간 동안 학생지도・관리를 전담으로 할 수 있는 인력을 1명 이상 확보한 기관
라.「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본 사업은 판로지원법 시행령 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의거 비영리법인 참여 가능 (비영리법인은 ‘비영리법인 설립허가증’ 등 증빙서류로 대체하여 제출)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동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2. 입찰 및 계약 방식
가. 입찰방식 : 일반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나. 용역업체 선정방식: 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행안부 예규)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
다. 선정 절차: 입찰공고→ 제안서 접수→ 제안서 평가 → 가격평가 → 협상적격자 선정→ 협상 추진→ 계약체결
라. 전자계약 방식이며, 공동도급 및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제안서 평가
가. 제안서 평가위원회 구성
- 위원: 위원장을 포함하여 7인으로 구성(타 시도 위원 2명 이상 포함)
- 위원장은 해당 위원 중 호선으로 선출
- 위원장은 회의를 공정하게 주관하며 제안서 평가에 참여 가능
나. 제안서 평가위원회 심사
1) 일시 및 장소: 추후 결정
2) 참석 대상: 평가위원 7명, 공무원 4명 내외, 업체 관계자 등
3 회의 진행
- 위원등록: 7명 등록 완료
- 사업내용 안내 및 제안서 평가요령 설명(담당자)
- 참석 위원 소개: 간사
- 호선으로 위원장 선출
- 위원장 주관으로 회의 진행(성원 보고 포함)
- 평가 진행 및 평가표 제출
- 평가 종료
4 제안 설명
가. 일시: 제안서 접수 마감 후 3일 이내 개별 통보
나. 장소: 전주공업고등학교에서 지정하는 장소
다. 유의 사항
1) 제안 설명은 제안사의 사업관리자가 직접 발표해야 함
2) 발표 내용이 제안서와 상이한 사항이 있는 경우 이를 별도로 명기하여야 함
3) 제안서 설명회에 참석하지 않을 경우 제출된 제안서로만 평가하고 감점처리
4) 제안 업체별로 제안 내용을 중심으로 20분 내외로 제안 내용 발표 및 10분 이내 질의 응답. 다만, 제안 업체가 5개 이상일 경우는 발표 시간 단축 등 신축적 운영 가능 (※ 제안 참여 업체에 개별통보)
5. 제안서 평가 방법
가) 제안서의 평가는 기술능력평가와 가격평가로 구분하며 기술능력평가는 정량적 지표에 의한 평가와 정성적 평가로 구분
나) 제안서는 기술능력평가 80%와 가격평가 20%를 종합적으로 평가하며, 평가항목 및 배점은 붙임과 같음
다) 가격평가와 기술능력평가 중 정량적 지표에 의한 평가는 계약담당자 또는 사업담당자가 심사기준에 따라 평가
라) 정성적 평가는 제안서를 통하여 평가위원들이 평가
마) 제안서의 평가(정성적 평가)는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을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산정(소수 다섯째 자리에서 반올림). 이 경우 최고점수․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 하나의 점수만 제외하며, 평균점수 산정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다섯째 자리에서 반올림한다.
평가 점수 =
|
평가위원의 점수합계 - (최고점수 + 최저점수)
|
평가위원수 - 2
|
라) 「지방계약법 시행령」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안부 예규)」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낙찰자 결정기준을 기초로 하여 남원제일고 사업단이 정한 평가기준에 따라 기술제안서 및 가격제안서를 평가한 후 기술능력(80%) 및 가격(20%) 종합평가 결과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정하고 고득점순으로 협상절차(제안한 과업내용, 제시가격 등의 제안서 내용을 협상을 통해 조정할 수 있음)를 거쳐 낙찰자를 결정한다.
마)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한다.
바) 가격평가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의 입찰가격 평가 산식에 따라 평가
1. 제안서 등록 및 구비 서류
가. 제출 기한 : 입찰 공고에 의함
나. 장소 : 입찰 공고 시 지정한 장소
다. 제출 방법 : 직접 제출(우편제출 불가)
- 제안서 작성 규격 : A4 크기의 용지 사용 (상철 제본, 바인더 형태 관계없음)
라. 구비서류
- 제안서 및 제안 요약서 각 8부
마. 제안서에 첨부할 내용
1) 조달청입찰참가신청서 1부(소정양식)[서식 1]
2)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미등록 된 대리인 참석의 경우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1부(대리인 신분증 지참)[서식 2]
3) 글로벌 인턴십 제안서 및 제안 요약서 8부(보관용 1부, 심사용 7부)[서식 3]
- 보관용(1부) 회사명을 기재하여 별도 제출, 제본 금지
- 심사용(7부) 회사명 미기재 제출, 제본
4) 일반현황 및 연혁 1부[서식 4]
5) 참여인력 자격사항 요약 1부[서식 5]
6) 참여인력 이력사항 등(증빙서류 첨부) 1부[서식 6]
7) 최근 3년간 사업 실적(실적증명서 등 증빙서류 첨부) 1부[서식 7, 8]
8) 각 기관(기업체, 어학교육기관 및 교류 학교)의 일정 및 교육에 대한 업무 협의 문서 각 1부(필히 문서 제출)[서식 9]
※ 특별한 양식에 구해 받지 않고 자유롭게 제출
9)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서식 10]
10)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또는 비영리법인 증빙서류), 직업소개사업등록증사본
11) 각서 1부(소정양식)[서식 11]
12) 청렴계약이행서약서[서식 12]
13) 제안업체 특색사업에 대한 증빙 자료 1부
14) 제안요청서 본문에서 추가 제출을 요구하는 서류 및 계획서 일체 (9쪽 참조)
15) 신용평가 등급서류 1부
16) 사업수행능력 자기평가(정량평가) 요약본 제출)[서식 13] 1부
17) 용역비 산출내역서 [서식 14] ※낙찰자만 제출
※ 제출되는 사본에는 ‘원본대조필’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 외국에서 발행한 모든 증명서는 반드시 한글로 번역하여 공증을 거친 후 제출
※ 제안요청서에 명기된 참가자격을 증빙하는 서류와 평가기준표의 평가항목을 입증하는 자료는 반드시 첨부하여 작성
※ 제출 서류는 일절 반환·공개하지 않음
※ 상기 입찰 관련 참고서류는 입찰공고 이후에 발급한 자료를 제출
2. 제안서 목차 및 작성내용
구 분
|
내 용
|
Ⅰ. 제안개요
|
○ 제안사는 본 사업의 제안요청 내용을 명확하게 이해하고 본 제안의
목적, 범위, 전제조건 및 제안의 특징 및 장점을 요약하여 기술
|
Ⅱ.
제안
업체
일반
|
1. 일반 현황 및 연혁
|
○ 제안사의 일반현황, 주요 연혁 등을 명료하게 제시
|
2. 주요사업내용 실적
|
○ 제안사의 최근 3년간의 주요 사업내용 및 사업실적을 제시
|
3. 조직 및 인력구성
|
○ 전문수행인력 확보 및 현지 수행 인력의 구성 정도 및 전담인원
○ 현지관리자 업무수행능력 등
○ 사업수행 조직의 적절성
|
4. 재무 및 경영 상태
|
○ 제안사의 최근년도의 자본금 및 부문별 매출액을 명료하게 제시
|
Ⅲ.
기술
부문
|
1. 사업수행계획
|
○ 사업추진에 따른 구체적인 계획 및 일정을 상세히 제시
- 글로벌현장학습 프로그램 계획 : 사전교육, 출입국 일정 및 진행계획, 어학 및 직무연수 운영 계획, 인턴십, 현지 기업과의 해외인턴십 과정 운영 계획, 방과 후 및 주말 프로그램, 파견교사 지원계획 등
○ 숙박시설 배치 계획 및 학생 희망 시 변경 여부
|
2. 교육기관 및 기업체해외인턴십 업체 확보
|
○ 안정적인 현지 교육기관 및 해외인턴십기관 확보 여부
○ 현지 해외인턴십 기업 현황 및 프로그램
○ 현지 교육기관 및 인턴십 업체와의 협약 체결 등
|
3. 장기취업연계
|
○ 프로그램 종료 후 장기취업연계 계획
|
4. 학생관리계획
|
○ 제안업체의 숙소, 식사, 차량 지원 및 관리 등 현지 생활 편의를 위한 지원 및 제공 내용 명료하게 제시(정기방문 및 지도 계획 포함)
○ 사업 추진에 따른 진행 과정 주기적 보고 계획 제시
○ 학생 생활지도 및 건강관리 계획 등
|
5. 학생 안전 관리
|
○ 현지 파견 시 예상되는 문제점에 대한 대응방안 등 학생 안전관리 방안 상세히 기술
○ 보험가입
○ 현지 법률서비스 지원 현황
|
6. 취업알선 및 학생관리 계획
|
○ 프로그램 후 취업알선 계획
○ 프로그램 후 학생관리 계획
- 향후 학생의 재취업 희망 시 취업처 제공 방안
- 현지 체류학생 현황 파악 및 향후 정보 제공 계획
|
3.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표
구분
|
평가항목
|
등급 및 배점기준
|
정량적
평가
(20)
객관적
평가
|
Ⅰ. 사업 수행실적 (5점) [주1]
가. 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외 인턴십(기업체 현장학습포함) 관련 실적
※ 증빙서류 제출
|
A. 6회 이상
B. 4회 이상
C. 2회 이상
D. 2회 미만
|
5
4
3
2
|
Ⅱ. 공고일 기준 3개월 이상 해당 업체에 근무중인 인력 현황 (5점)
※ 4대보험 가입자명부 등 객관적 증빙서류 등
|
A. 6명 이상
B. 5명 이상
C. 4명 이상
D. 3명 이하
|
5
4.5
4
3.5
|
Ⅲ. 경영상태 (5점)
☞ 아래 표 참조
|
※ 신용평가 등급서류 미제출시
“0”점 처리
|
5
|
Ⅳ. 사회적 책임 (5점) [주2]
모든 세부평가항목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해당 평가항목의 배점한도를 부여
|
A. 임금체불 사업주로 명단이 공개중인 자
B. 적극적 고용개선조치 미이행사업주로 명단이 공표된 자
|
-2
-2
|
정성적
평가
(60)
주관적
평가
|
Ⅳ. 사업수행 계획의 적정성(20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가. 추진일정 계획(연수세부계획)(10점)
☞ 사업 목적에 부합한 프로그램(어학교육, 인턴십, 문화체험 등) 전체의 구체적인 계획 및 일정 제시
|
10
|
8
|
6
|
4
|
2
|
나. 식사, 현지 교통 지원 등 생활편의 제공의 적합성(10점)
☞ 식사 제공, 교통 지원 능력 정도 및 불편사항이 있을시 즉시 개선 조치 능력, 식단 및 위생안전, 가격 등
|
10
|
8
|
6
|
4
|
2
|
Ⅴ. 교육기관 및 인턴십 업체 확보의 적정성(10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가. 사업 추진을 위한 현지 교육기관 및 인턴십 기업체 확보
|
10
|
8
|
6
|
4
|
2
|
Ⅵ. 학생 관리 계획의 적정성 (10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가. 학생을 전담할 관리직원 배치의 적합성
☞ 현장학습의 안정성 및 편리성을 위한 현지 직원 또는 통역관 제공 여부
|
5
|
4
|
3
|
2
|
1
|
나. 학생 안전관리 방법 및 현지 변호사 계약의 적합성
☞ 돌발상황에 대한 예방과 적극 대응방안 마련 등 학생 안전을 위한 구체적인 조치 계획
|
5
|
4
|
3
|
2
|
1
|
Ⅶ. 학생 관리 계획의 적정성 (10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가. 사업수행 네트워킹(상호협력)의 적합성
|
5
|
4
|
3
|
2
|
1
|
나. 사업수행 보고체계의 적합성
|
5
|
4
|
3
|
2
|
1
|
Ⅷ. 취업연계 및 사후관리의 적정성 (10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가. 글로벌 현장학습 종료 후 국내․외 취업지원 계획 및 잔류 학생 관리의 적정성
|
10
|
8
|
6
|
4
|
2
|
입찰가격평가(20)
|
|
|
|
|
|
|
[주1]
1. 수행실적은 입찰공고 또는 제안요청서 등 입찰 관계서류에 따로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계약일자 및 납품기한에 관계없이 이행이 완료된 시점을 기준으로 평가한다. 이 경우 입찰공고일에 이행완료 된 실적도 평가에 포함하나, 입찰공고일 다음날부터 이행완료된 자료는 평가에서 제외한다.
2. 등급구간 및 배점은 위 표에 의하며,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입찰공고에 달리 정할 수 있다.
3. 입찰자는 수행실적 평가를 위하여 서식 7의 최근 3년간 수행실적과 서식 8의 실적증명서 또는 그에 준한 수행실적증명서 등을 제출하여야 한다.
가. 국가기관, 지방자치단체, 기획재정부장관이 지정한 공공기관 또는 지방공기업법령 적용 기관이 발급한 수행실적증명서
나. 위 가목에서 정한 이외의 기관 또는 민간이 발주한 경우 발주자가 발급한 수행실적증명서, 계약서, 세금계산서(필요시 거래명세표 포함) 등을 첨부하여야 함
다. 위 가목과 나목에도 불구하고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장이 발급하는 소프트웨어사업 수행실적 확인서
라. 국외의 공공기관, 민간기업 등이 발주한 경우 가목 및 나목을 준용하되, 공공기관 이외의 납품실적은 이를 공증하거나 해당국가의 상공회의소 또는 해당국가에 주재하는 대한민국 공관의 확인을 받은 경우에는 세금계산서 등 증명자료 첨부를 생략할 수 있음
마. 이행실적에 대한 입증책임은 입찰자가 부담하며 의무를 다하지 아니하여 실적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실적으로 인정하지 않는다.
4. 중소기업협동조합이 입찰에 참여하는 경우 해당계약을 이행할 출자 또는 분담업체의 실적으로 평가하며 6호의 평가방법에 따라 평가한다.
5. 합병, 분할, 사업양수도가 있는 경우 다음 각 호에 따라 실적을 평가한다. 이 경우 입찰자는 합병 전ㆍ분할 전ㆍ사업양도 업체의 실적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한다.
가. 합병: 소멸 업체의 실적을 존속 또는 신설 업체의 실적에 합산하여 평가
나. 분할: 분할 전 업체의 실적을 권리ㆍ의무를 승계한 업체의 실적에 포함하여 평가. 다만, 시설, 기술자 등 요건이 필요할 때에는 이를 갖춘 경우에만 실적으로 인정한다.
다. 사업양수도: 사업양도인의 실적을 사업양수인의 실적으로 포함하여 평가. 다만, 시설, 기술자 등 요건이 필요할 때에는 이를 갖춘 경우에만 실적으로 인정한다.
[주2]
1. 세부평가항목은 중복하여 평가하며, 배점한도를 초과하여 감점하지 않는다.
2. 모든 세부평가항목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 해당 평가항목의 배점한도를 부여한다.
3. 공동수급체를 평가하는 경우 해당 사유가 있는 구성원의 출자비율 또는 분담비율에 해당하는 점수(소수점 다섯째 자리에서 반올림하여 산출)만큼 감점한다.
4. 중소기업협동조합이 입찰에 참여하는 경우 해당 사유가 있는 조합원의 출자비율 또는 분담비율에 해당하는 점수(소수점 다섯째 자리에서 반올림하여 산출)만큼 감점한다.
5. 임금체불 평가는 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고용노동부장관이 공개중인 체불사업주 명단의 사업장에 대하여 적용한다.
6. 고용개선조치 미이행 평가는 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최근 2년 이내에 고용노동부장관이 공표한 적극적 고용개선조치 미이행 사업주 명단의 자료에 표시된 사업장을 기준으로 적용한다. 다만, 2017년 5월 1일 이후 공표된 자부터 적용한다.
※ 경영상태 평가 세부기준[주3]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어음에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신용평가 등급
|
평 점(점)
|
배점한도별
|
5점
|
AAA
AA+, AA0, AA-
A+
A0
A-
|
A1
A2+
A20
A2-
|
A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AA+, AA0, 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A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5
|
BBB+
|
A3+
|
B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4.5
|
BBB0
|
A30
|
BB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
4
|
BBB-
|
A3-
|
B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3.5
|
BB+, BB0
|
B+
|
BB+, B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
3
|
BB-
|
B0
|
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
2.5
|
B+, B0, B-
|
B-
|
B+, B0,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
2
|
CCC+ 이하
|
C 이하
|
CCC+ 이하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
1.5
|
* 등급별 평점이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 소수점 다섯째자리에서 반올림 함
[주3]
1.「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2조 제8의3에 해당하는 신용조회사 또는「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제335조의3에 따라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평가사가 입찰공고일 이전에 평가하고 유효기간 내에 있는 회사채, 기업어음 및 기업신용평가등급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조회된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되,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다만,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이 다수가 있으며 그 결과가 서로 다른 경우에는 가장 낮은 등급으로 평가한다.
2. 제출한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 또는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에도 유효한 것으로 평가한다. 다만, 입찰공고일 다음날 이후에 발생 또는 수정된 자료는 평가에서 제외한다.
3. 주 1에도 불구하고, 합병 또는 분할한 자가 입찰공고일 이전에 평가한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다만,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입찰공고일 이전에 평가하고 유효기간 내에 있는 신용평가등급으로서 합병 대상자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자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4. 공동수급체의 경우 구성원별 해당 점수에 지분율을 곱한 후 그 점수들을 합산하여 최종 평가하고, 평가 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 소수점 다섯째자리에서 반올림 한다.
(예) (A사 점수×A사 지분율)+(B사 점수×B사 지분율)…
5. 중소기업협동조합이 입찰에 참여하는 경우 중소기업협동조합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 관련 증빙자료 미 제출시 0점 부여함
4. 비밀 및 보안유지
가. 제안 참여 업체는 본 제안요청서 및 제안서를 포함한 모든 문서를 낙찰자 결정시까지 대외비로 취급하여야 하며, 제안 참여 업체 관계자 이외의 제3자에게 공개하여서는 아니 된다.
나. 본 제안 요청서 및 제안서의 전체 또는 일부가 제안서 제출외의 다른 목적으로 사용되어서는 아니 된다.
다. 입찰 과정 및 제안서 참가 과정 중에서 취득한 각종 정보와 계약의 이행 과정에서 취득한 각종 정보를 전주공업고등학교의 사전 승인 없이 누설하지 않는다.
라. 제출한 모든 제안서는 평가 위원․담당자 및 업무 실무자 외에 제3자에게 비공개를 원칙으로 한다
5. 기타사항
가. 제안서는 허위 또는 예상으로 작성하지 않아야 하며, 모든 기재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고,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함
나.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자료는 제안서의 별첨 양식으로 제출하고, 제안 요청사항 이외에 추가 제시 사항이 있을 경우 제안서에 반영할 수 있음
다.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발주기관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한다.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 참가자가 부담함
마. 제안자는 기술평가 결과에 대하여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제안서 평가 결과의 세부 내용은 공개하지 않음
바. 그 외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같은 법 관련 규정에 따른 계약 일반조건 등을 준용
사.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 이를 양도할 수 없음
아. 사업 수행과정에서 사업자의 사업 수행결과가 불량한 경우 계약을 취소 할 수 있으며, 향후 글로벌 현장학습사업(해외인턴십)의 참여에 제한을 받을 수 있음
※ 문의처
가. 사업추진: 전주공업고등학교 (☎ 063-210-9350, 하상표)
나. 계약추진: 전주공업고등학교 (☎ 063-210-9312, 오세영)
[서식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제 안 서)
※아래 사항 중 해당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신
청
인
|
상호 또는
법인명칭
|
|
사 업 자 등 록 번 호
|
|
주 소
|
|
전 화 번 호
|
|
대 표 자
|
|
생 년 월 일
|
|
입
찰
개
요
|
입 찰 공 고
(지명) 번호
|
|
입 찰 일 자
|
2025. . .
|
입 찰 건 명
|
|
입
찰
보
증
금
|
납부면제 및
지급확약
|
․ 사유 : 지급확약
․ 본인은 낙찰 후 계약 미체결 시 귀 기관에 낙찰금액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
대
리
인
․
사
용
인
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인)
주민등록번호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전주공업고등학교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전주공업고등학교에서 정한 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 신청서(제안서)를 제출합니다.
첨 부 : 입찰 공고에서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인감 날인)
전주공업고등학교장 귀하
|
[서식 2]
위 임 장
대표자
|
성 명
|
|
주민등록번호
|
|
주 소
|
|
업체명
|
|
연락처
|
|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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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
|
주민등록번호
|
|
주 소
|
|
업체명
|
|
연락처
|
|
전주공업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2025. 전주공업고등학교 글로벌 현장학습 위탁 용역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상기인을 업체의 대표자 또는 입찰 참여자의 대리인으로 위임하였음을 증명합니다.
2025. . .
대표자 : (인)
대리인 : (인)
전주공업고등학교장 귀하
|
※ 지참서류 : 대리인 신분증
※ 위임장에 사용하는 도장은 대표자 인장과 같아야 함.
※ 대리 접수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문제는 대표자 및 대리자 본인이 모든 책임을 짐
|
[서식 3]
2025. 전주공업고등학교 글로벌 인턴십 위탁 용역
제 안 서
|
2025. .
사 업
책임자
|
성명
|
|
E-Mail
|
|
소속
|
|
휴대전화
|
|
직위
|
|
Fax
|
|
( 업 체 명 )
목 차
Ⅰ. 제안개요
Ⅱ. 제안업체 일반현황
1. 일반 현황 및 주요연혁
2. 회사 경영 상태
3. 회사 조직 구성 및 기술인력 보유 인원
4. 본 사업 참여 인력현황 및 운영체제
5. 주요사업 내용 및 실적
Ⅲ. 기술 부문
1. 사업수행 계획
2. 프로그램 종료 후 장기 취업 연계 계획
Ⅳ. 사업관리 부문
1. 프로그램 중 학생 관리 계획
2. 방과 후 및 주말 프로그램 계획
3. 보험가입 및 현지 법률서비스 계약 현황 등
4. 프로그램 종료 후 취업알선 및 학생 관리 계획
|
※ 예시이므로 적절하게 작성요망
☞ 제안서 작성 시, 평가분야 항목들을 반드시 포함하여 작성할 것
[서식 4]
일반 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
|
대 표 자
|
|
사 업 분 야
|
|
주 소
|
|
연 락 처
|
전화 : FAX :
|
E-mail
|
|
회사설립년도
|
년 월
|
해당부문 사업기간
|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
<주요연혁>
|
[서식 5]
참여직원 자격사항 등 요약
구분
|
분야별
|
성명
|
연령
(세)
|
본사업
참여직위
|
최종학력
|
자격증
|
담당업무
|
전 담
참 여
|
수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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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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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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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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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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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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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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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전담
참 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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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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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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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부문
|
|
|
|
|
|
|
부문
|
|
|
|
|
|
|
※ 작성기준일 : 제안일 현재
※ 글로벌현장학습 전담인력(상시근무-정규직 직원) 확보 여부
※ 4대보험 가입자명부 등 객관적 증빙서류 첨부
[서식 6]
참여 인력 이력사항
성 명
|
|
소 속
|
|
직 책
|
|
연 령
|
세
|
학 력
|
대학교 전공
( 년도 졸업)
|
해당분야
근무경력
|
년 개월
|
대학원 전공
( 년도 졸업)
|
자 격 증
|
|
본 사업참여 임무
|
|
전담 또는 비전담
|
|
계약형식
|
|
경 력
|
사 업 명
|
참여기간
(년월∼년월)
|
담당업무
|
발주처
|
비고
|
|
|
|
|
|
※ 작성기준일 : 제안일 현재
※ 계약형식에는 정식 직원인 경우(정규), 일용 및 임시직인 경우(비정규)로 구분
※ 첨부서류 : 졸업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
[서식 7]
최근 3년간 사업실적
순번
|
사업명
|
사업개요
|
사업
기간
|
계약금액
(백만원)
|
발주처
|
참여
인원
|
비고
|
|
|
|
|
|
|
|
|
※ 작성시 참고사항
1. 현재 수행 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본 제안업무와 유관한 것만 기재
2. 실적증명서는 조달청 나라장터(G2B)에서 발급되는 증명서를 우선하며, G2B에서 발급이 어려운 경우 발주처의 확인을 받아 별도의 실적증명서를 첨부
3. 실적증명서가 없는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4. 참여 인원은 발주기관의 해당 사업에 참여한 인원을 기재
5. 외국에서 발행한 실적증명서는 한글로 번역하여 공증을 필할 것)
[서식 8]
실 적 증 명 서
신 청 인
|
업체명(상호)
|
|
대 표 자
|
|
영업소재지
|
|
전화번호
|
|
사업자번호
|
|
제 출 처
|
전주공업고등학교
|
증명서용도
|
제안서 제출용
|
사업범위
(금액포함)
|
|
사업수행
실적내용
|
사 업 명
|
|
총 사업금액(원)
|
₩
|
100%
|
계약
번호
|
계약일자
|
계약기간
|
이행실적
|
비 고
|
비율(%)
|
실적(원)
|
|
|
~
|
|
|
공동이행
실적시
이행사명
|
증 명 서
발급기관
|
위 사실을 증명함
2025년 월 일
기 관 명 : (인)
|
발급부서 :
|
전화번호 :
|
담 당 자 : (인)
|
1. 민간거래 실적은 세금계산서, 계약서 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 함.
2. 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 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 등의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함.
3. 이행실적란은 기재 후 투명 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함.
[서식 9]
( ) 업무 협의 문서
※ 특별한 양식에 구애 받지 않고 자유롭게 관련 내용(일정 및 교육내용에 대한 협의 및 합의)을 작성하면 됨
|
[서식10]
사 용 인 감 계
는(은) 전주공업고등학교와 거래함에 있어 입찰, 계약 및 이에 수반되는 모든 행위에 대하여 위의 인감을 사용하고자 하며, 동 인감을 사용함으로써 민․형사상의 문제가 발생할 경우 이(가) 책임을 질 것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
대표자 :
전주공업고등학교장 귀하
[서식 11]
각 서
본사(인)는 2025. 전주공업고등학교 글로벌 현장학습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전주공업고등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심사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동의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용역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으며 글로벌 인턴십 프로그램 운영 중 일어나는 모든 학생 안전사고에 대하여 전적으로 책임을 지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생 년 월 일 :
대표자 성 명 : (인)
전주공업고등학교장 귀하
[서식 12]
[시행 2022. 10. 18.] [개정]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모든 공사·용역·물품 등의 입찰에 참가하거나 수의계약을 체결하면서 아래의 내용을 이행할 것을 약속하며, 이를 위반할 경우 입찰·낙찰의 취소,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대해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 비밀보장 보호 및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202 .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전주공업고등학교 귀하
|
[서식 13]
사업수행능력 자기평가(정량평가) 요약
제안업체명 : (인)
항 목
|
세부항목
|
배점
한도
|
평점
|
비 고
|
사업
수행실적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외 인턴십(기업체 현장학습포함) 관련 실적
|
5점
|
|
|
기술인력
보유상태
|
공고일 기준 3개월 이상 해당 업체에 근무중인 인력 현황
|
5점
|
|
|
경영상태
(신용도)
|
신용평가등급
|
5점
|
|
|
사회적 책임
|
- 임금체불
- 고용개선조치 미이행
|
5점
|
|
|
합 계
|
|
20점
|
|
|
※ [붙임1]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현황 참고하여 작성
[서식 14] ※낙찰자만 제출
2025. 전주공업고등학교 글로벌 현장학습 위탁
용역비 산출 내역서(예시)
구 분
|
세부 산출내역(원)
|
1인단가
|
금 액
|
비고
|
왕복 항공료
(인천⇔일본후쿠오카)
|
|
|
|
학생10명
교사1명
|
비자발급비
|
|
|
|
학생10명
교사1명
|
단체이동비
(전주⇔인천)
|
|
|
|
학생10명
교사1명
|
학생보험가입비
|
|
|
|
학생10명
|
현장
학습
프로
그램
운영
비
|
어학교육비
|
|
|
|
학생10명
|
체제비
[현지교통비,숙식비,공공요금]
|
|
|
|
학생10명
교사1명
|
현지관리비
[변호사선임비,관리교사현지비용]
|
|
|
|
학생10명
교사1명
|
인턴십비
|
|
|
|
학생10명
|
소 계
|
|
|
|
|
문화체험활동비
|
|
|
|
학생10명
교사1명
|
위탁운영비
(현지관리비)
|
|
|
|
업체직원
1명
|
현장점검비
|
|
|
|
2명
|
기타운영비
[선물,렌탈,현지일용품구입,간식비 등]
|
|
|
|
학생10명
교사2명
|
합 계
|
|
|
|
|
2025년 월 일
업 체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전주공업고등학교장 귀하
[서식 15]
용역 준비 확인서
|
건 명
|
|
연 수 기 간
|
|
연 수
지 역
|
|
연 수 인 원
|
명
|
연 수
대 행
여 행 사
|
주소
|
|
상호
|
|
대표자
|
|
현 지
여 행 사
|
국명
|
|
주 소
|
|
상호
|
|
연락처
|
|
안 내 원
|
소속
|
|
직위
|
|
성명
|
|
연령
|
|
확인사항
|
구 분
|
이행
|
첨부서류
|
비 고
|
항공권 확보
|
|
발권 확인서
|
|
운영인력
|
|
사업책임자, 현지안내원에 대한 이력, 연락처 등이 명기된 명단
|
|
차량확보
|
|
계약서, 사업자등록증, 보험가입증 등
|
차량연식, 보험가입 증빙서류
|
숙박시설 확보
|
|
예약증 등
|
|
식당 및 메뉴 확보
|
|
식단표
|
|
여행자 보험
|
|
보험증권 및 영수증
|
|
세부일정표
|
|
현장체험 배치계획 및 계약서류 등
|
|
세부 연수 일정
|
|
세부일정표
|
|
붙 임
|
|
위와 같이 계약조건에 따라 2025학년 직업계고 글로벌 인턴십에 필요한 제 준비가 완료되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제출자 : (직) 사업책임자 (성명) (인)
확인자 : (직) (성명) (인)
|
[서식 16]
용역 완료 확인서
|
건 명
|
|
해외인턴쉽 지역
|
|
연 수
기 간
|
|
대행위탁 용역업체
|
상호
|
|
대표
성명
|
|
현지위탁 용역업체
|
국명
|
|
상호
|
|
대표
성명
|
|
수행안내원
|
소속
|
|
직위
|
|
성명
|
|
연령
|
|
구 분
|
이행
|
확 인 내 용
|
비 고
|
해외인턴십
일정
|
이행
|
|
|
방문기관
|
이행
|
|
|
숙박시설
|
이행
|
|
|
기타사항
|
|
|
위와 같이 2025학년 직업계고 글로벌 인턴십 위탁 용역을 실시하였음을 확인함
2025년 월 일
제 출 자 : (직) 사업책임자 (성명) (인)
사업부서담당자 : (직) (성명) (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