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용역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사이언스빌리지 세탁물 위탁 용역
나. 사업내용 : 과업지시서(첨부), 단가계약 산출내역서 참조
다.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1년(최장 5년의 범위내에서 연장가능)
라. 사업예산 : 23,02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마. 입찰방식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일반경쟁입찰 / 총액계약 / 최저가 낙찰제 / 직찰
바. 선정 절차
1단계
|
▶
|
2단계
|
▶
|
3단계
|
▶
|
4단계
|
▶
|
5단계
|
입찰공고
|
서류접수
|
가격제안서
개찰
|
최저가 낙찰자 선정
|
계약체결
|
2. 주요일정
가. 공고기간 : 2025년 8월 19일(화) ~ 2025년 9월 1일(월)
나. 입찰참가 신청 및 제안서 제출
○ 제출기한 : 2025년 9월 1일(월) 14:00
○ 제출방법 : 방문접수(우편접수 불가, 주말 및 공휴일은 접수 불가)
※ 별도의 현장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음.
○ 제 출 처 : 사이언스빌리지(대전광역시 유성구 대덕대로 522)
○ 가격제안서와 단가계약 산출내역서를 별도로 작성하여 제출
(가격제안서, 단가계약 산출내역서는 인감날인 후 봉인)
다. 가격제안서 개찰 : 2025년 9월 1일(월) 14:30
3. 계약방식
가. 최저가 낙찰제이며, 직찰 대상 용역입니다.
나. 총액입찰이며, 낙찰하한율을 적용한 품목별 단가계약입니다.
다. 청렴계약제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라. 하도급 및 공동수급 불허
4.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 참가 신청일 기준으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따른 등록 취소, 휴․폐업, 업무정지, 부정당업체 지정 등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로서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여야 합니다.
나. 본 과업지시서를 온전히 수행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사업자등록증 세탁업 업종을 등록한 업체의 자격을 갖춘 업체여야 합니다.
라. 과학기술인공제회 계약업무요령 제9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제1항 제1호 및 제3호에 의해 자격을 갖춘 자로서 아래 요건에 해당하는 업체
※ 제3호 소득세법, 법인세법, 부가가치세법에 따라 해당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았거나 고유번호를 부여받은 경우
마. 본 용역은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가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지급 확약은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이 명기된 표준계약서의 제출로 갈음합니다.
6.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투찰금액이 예정가격이하로써 행정안전부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용요령에서 정한 낙찰하한율(88%)이상인 자 중 최저가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낙찰자는 낙찰자결정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단계에서 결렬 시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다. 낙찰자가 계약체결 전에 등록 취소, 휴·폐업, 업무정지, 부정당업체 지정 등 결격사유가 발생할 경우 발주처는 선정을 취소할 수 있음.
7. 입찰의 무효
가.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나. 입찰서류가 그 도착일시까지 소정의 입찰 장소에 도착하지 아니한 입찰
다. 동일사항에 대하여 동일인이 2통 이상의 입찰 서류를 제출한 입찰
라. 가~다 까지의 경우 외에 입찰서류상에 중대한 하자가 있는 입찰
10.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입찰공고, 과업지시서 등을 공람하여 입찰절차 숙지와 등록 구비서류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을 체결할 때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을 확약하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자용 약관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등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를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희망업체의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현장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 마감 시간 전날 15시 이전에 사이언스빌리지의 경영관리팀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입찰공고는 조달청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및 사이언스빌리지 홈페이지(https://www.sciencevillage.or.kr/)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바.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함
사. 용역결과에 따른 산출물에 대한 모든 권리는 사이언스빌리지에 귀속됨.
아. 용역문의처 : 사이언스빌리지 경영관리팀(042-348-3103)
연 번
|
제 출 서 류
|
비 고
|
1.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
|
서식 1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에 한함) 원본 1부
|
|
법인인감증명서(개인인 경우 인감증명서) 원본 1부
|
|
사용인감계(법인인 경우에 한함) 1부
|
|
위임장(대리인 제출 시) 1부 ※ 제출자 신분증 지참
|
|
정보비공개동의서 1부
|
서식 2-1
|
서약서 1부
|
서식 2-2
|
보안각서 1부
|
서식 2-3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
서식 4
|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
서식 5
|
가격제안서 1부
|
서식 3
|
단가계약 산출내역서(자체 양식) 1부
|
별첨 1
|
11. 입찰참가등록시 제출서류
※ 서류는 순서대로 정리하여 철하지 않고 제출
※ 가격제안서, 단가 산출내역서 서류는 인감 날인 후 봉투에 밀봉하여 제출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8월 19일
과학기술인공제회 사이언스빌리지 대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