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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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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015382-000 공고일시  2025/08/19 09:54
공고명 2025년도 무역안보관리원 하반기 신입직원 채용 대행 용역
공고기관 무역안보관리원 수요기관 무역안보관리원
공고담당자 송윤실(☎: 02-6000-640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8/19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29 16:00 개찰(입찰)일시 2025/08/29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82,000,000 원
   
추정가격
74,545,45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제2025-25호] 

용역 입찰 공고 

 

 

 ㅇ 공고명: 2025년도 무역안보관리원 하반기 신입직원 채용 대행 용역 

 

 ㅇ 수요기관: 무역안보관리원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의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 입찰공고는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기재된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사업담당 

운영지원팀 

팀장 

홍 종 권 

(TEL) 02-6000-6413 

(E-mail) hjk00@kosti.or.kr 

선임연구원 

원 해 나 

(TEL) 02-6000-6415 

(E-mail) hnw00@kosti.or.kr 

계약담당 

운영지원팀 

연구원 

송 윤 실 

(TEL) 02-6000-6408 

(E-mail) yssong@kosti.or.kr 

 

 

 

그림입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2025년도 무역안보관리원 하반기 신입직원 채용 대행 용역 

 

  ❍ 용역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 사업기간: 계약일로부터 채용 종료시 까지 

 

  ❍ 사업예산: 금팔천이백만원정(금82,000,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 공고기간: ’25. 8. 19.(화) ~ 8. 29.(금) 

 

  ❍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마감일시: 2025. 8. 29.(금) 16:00 

 

  ❍ 제안서 제출처: 무역안보관리원 운영지원팀(☏ 02-6000-6408)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511, 16층(삼성동, 무역센터트레이드타워) 

    - 제안서 및 제출서류는 직접 방문 또는 등기로 제출이 가능하며, 등기의 경우 발송일자와 관계없이 제안서 제출 마감일시를 엄수하여야 함 

    - 수행실적, 수행인력 등 평가에 반영되는 서류는 추가제출이 불가능하며, 자격 및 기본 정보에 관한 서류는 보완 요청이 있을 시 보완하여야 함 

 

  ❍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을 통한 협상에 의한 계약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1조 및 제43조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기재부 계약예규) 준용 

 

  ❍ 전자입찰서 접수 개시일시: 2025. 8. 19.(화) 14:00 

 

  ❍ 전자입찰서 접수 마감일시: 2025. 8. 29.(금) 16:00 

 

2.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이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유자격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규정에 따른 부정당 업체로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받은 법인은 본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중소기업ㆍ소상공인ㆍ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입찰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입찰일 기준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 하도급 및 공동수급 불가 

 

3. 투찰 및 개찰 

 

  ❍ 개찰일시: 제안서 평가일로부터 3일 이내 

 

  ❍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음 

 

  ❍ 본 사업예산은 부가세 포함 기준 금액이므로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세를 포함하여 투찰 

 

4. 입찰참가 신청서류 

 

  ❍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각 7부, USB 또는 CD 1매 

     -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는 상호명이 기재된 원본 각 2부, 상호명이 기재되어 있지 않은 평가본 각 5부를 준비(총 4가지 파일) 

구분 

필요부수 

제출형태 

제출의무 

제안서(원본) 

2 

수기 제출 

필수 제출 

제안서(평가본) 

5 

수기 제출 

필수 제출 

제안요약서(원본) 

2 

수기 제출 

필요 시 제출 

제안요약서(평가본) 

5 

수기 제출 

필요 시 제출 

 

     - USB 또는 CD에는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의 원본과 평가본 각 파일을 저장하여 제출 

     - 제안서 평가회의에 PPT, PDF파일 등 별도의 발표자료를 준비할 경우 입찰 참가시 제안서와 동일한 부수 및 방식으로 제출하여야 함 

     - 입찰 마감일시 경과 후 제출된 자료는 평가에 적용되지 않음 

 

  ❍ “용역제안서 제출신청서” 및 “서약서”(서식 제1호, 제2호) 각 1부 

 

  ❍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 대리인 참석의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필요시) 

 

  ❍ “법인등기부등본” 1부(개인사업자의 경우, 아래 사업자등록증 1부로 대체) 

 

  ❍ “사업자등록증”(원본 대조필 날인) 

 

  ❍ “입찰보증금” 또는 “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 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입찰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에 있어야 함) 1부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에 의거하여 허가받은 신용정보업자가 신용평가등급, 등급평가일 및 등급 유효기간 등을 명시하여 제출한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부정당업자로 지정되지 않았음을 증명하는 서류) 1부 

 

  ❍ 유사 용역 실적 및 실적증명서(발주기관 확인서 또는 사업 이행실적 확인서, 기타 수행실적을 증명할 수 있는 계약서 사본 등) 1부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하는 기타 별지 서류 및 증빙(수행 실적, 참여 인력 정보 등) 각 1부 

     - 적절한 증빙이 아니거나 누락되었을 경우 객관적 평가에 반영되지 않음 

 

  ❍ 각 가산점 항목에 따른 관련 기업 인증서 1부 

 

5. 제안서 평가 

 

  ❍ 평가일시 및 장소: ‘25. 9. 2. (화), 무역안보관리원 

 

     - 세부 평가 방법은 제안요청서 참고하여야 하며, 상세 일정은 추후 통보 예정 

 

6.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 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80%)와 가격평가(2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세부 평가방법 제안요청서 참조) 

 

  ❍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 종합평가점수가 동점인 경우 기술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정하며, 기술평가점수도 같은 경우에는 배점이 높은 평가부문에서 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정함 

 

     - 항목별 점수도 동일한 경우 추첨에 의해 결정 

 

7. 입찰보증금 및 귀속에 대한 사항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3항의 따른 입찰보증금 면제 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는 입찰하고자 하는 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현금 또는 이행보증보험증권을 납부 

 

  ❍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낙찰일(협상 완료일)로부터 소정의 기일 내(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원에 귀속됨 

 

8.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로 함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공동수급 구성원 전원 해당) 

 

9. 참고사항 

 

  ❍ 입찰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안요청서 등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본 사업의 신청과 관련한 소요비용은 용역 희망기관이 부담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본 사업에 대한 제안서는 사실대로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의 사실이 발견되면 낙찰취소, 계약해지될 수 있음 

 

  ❍ 기타 상세한 설명 및 본 공고에 기술되지 아니한 사항은 제안요청서에서 정하는 바에 따름 

 

※ 별첨: 제안요청서(RFP) 1부(서식 포함).  끝. 

 

 

 

 

                           위와 같이 공고함. 

 

 

 

 

2025. 8. 19. 

 

 

 

무 역 안 보 관 리 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