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덕고등학교 공고 제2025-22호
2025학년도 선덕고등학교
1, 2학년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용역 입찰 공고 (긴급)
[2단계(규격 · 가격 분리 동시) 입찰]
선 덕 고 등 학 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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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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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계약을 위반 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 입찰, 낙찰 또는 계약의 체결, 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담당교직원에게 뇌물을 준 자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선덕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
개월이상 2년이하의 기간동안 입찰참가자격 제한
◦ 금품, 향응 제공업체(자) : 고발 및 국세청통보
◦ 교직원에게 재물 또는 재산상의 이익을 공여한 건설업자 : 해당 국가기관에 영업
정지신청
◈ 계약담당직원이 금품, 향응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서울특별시 교육청홈페이지(http://www.sen.go.kr) 부조리(클린)센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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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 · 가격(분리) 동시입찰)”에 의하여 2025학년도 선덕고등학교 1, 2학년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용역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학년도 선덕고등학교 1, 2학년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용역업체 선정
나. 여행기간 : 1학년 - 2025년 10월 29일(수) ~ 10월 31일(금) [2박 3일]
2학년 - 2025년 10월 29일(수) ~ 11월 1일(토) [3박 4일]
다. 여행장소 : 1학년 – 부 산 (A, B, C, D 팀으로 구분)
2학년 – 일본 오사카 (A, B, C, D 팀으로 구분)
라. 참가예상인원 : 1학년 학생 360명, 1학년 인솔교직원 14명
2학년 학생 375명, 2학년 인솔교직원 15명
※ 예상인원은 증 · 감 될 수 있음. (단, 입장료와 같은 인솔교직원이 무료인 항목은 제외)
마. 기초금액 : 일금구억오천육백삼십사만삼백이십원정(₩956,340,320원 VAT 포함)
※ 1학년 학생 (1인당 ₩743,960원) 및 교직원 (1인당 ₩537,430원)
기초금액 산출내역 : 743,960원 × 360명 = 267,825,600원
537,430원 × 14명 = 7,524,020원
※ 2학년 학생 (1인당 ₩1,746,130원) 및 교직원 (1인당 ₩1,746,130원)
기초금액 산출내역 : 1,746,130원 × 375명 = 654,798,750원
1,746,130원 × 15명 = 26,191,950원
※ 계약체결 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각 항목별 (교통비, 숙박료,
관람료, 식비, 기타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
※ 교직원 경비는 학생과 동등 금액으로 별도 정산
바. 여행경비 : 숙박비(1학년 2박7식, 2학년 3박10식), 고속열차비(1학년), 항공료(2학년)
버스비(1학년 부산 현지 11대)·(2학년 학교↔공항 12대, 일본 현지 12대)
여행자보험료, 입장료 및 관람료, 레크레이션 경비, 의료비, 제세공과금,
안전요원, 야간경비, 현지가이드비용 등 기타 잡비를 포함한 경비 일체
(부가가치세 포함)
사. 여행일정 : 별첨 [붙임]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지 및 일정표 확인
※ 코로나19등 위기대응단계가 “경계, 심각”이 유지되어 행사 불가 및 재난, 전염병 등 의 사유로 학생들의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의 안정성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모든 계약 사항을 위약금 없이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 학교에서 공항 이동 시 , 전세버스 이용(반당 1대 이용) : 2학년만 해당
※ 학생 활동(식사 포함)시, 다른 관광객 또는 팀과 동선이 겹치지 않게 한다.
2.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라 “2단계입찰(규격 · 가격(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 출하여야 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 합니다.
나. 업체 선정 입찰참가 신청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함.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제안서 적격자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적용, 지역제한(서울
시),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 합여행업, 국내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중에 있 지 아니하여야 하고, 공고일 현재 서울특별시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여행대리점, 중간알선업체 불허)
나. 2021년 1월 이후(최근4년이내) 서울시교육청 산하 초, 중, 고등학교 학생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국내외 이행 실적이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 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입찰참가신청서,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등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용역위탁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입찰)제출공고(G2B) ⇒ 제안서 및 입찰서 접수 ⇒ 제안 설명회 ⇒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정상)에서 제 외]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6.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안서(등록) 접수 기간 : 2025.08.18.(월) 16:00 ~ 2025.08.29.(금) 10:00
나. 제출방법
1) 제안서 직접제출
2) 업무시간 중 접수 가능(08:30~16:00, 입찰마감일 10:00까지)
3) 봉투에 봉한 후 도장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4)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및 4대보험 가입증명서 제출 및 신분증, 명함지참 필수,
서류미비 시 접수 불가
※ 토・일요일, 휴무일은 접수 불가, 우편접수 불가
다. 제출장소 : 서울시 도봉구 시루봉로 53(쌍문동 263) 선덕고등학교 행정실(1층)
라. 유의사항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 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2)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의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 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3)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 함
마. 제출서류
입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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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입찰 참가신청서 1부 [붙임 1]
② 제안서 8부 [붙임 3]
- 규격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 1부는 무제본 제출
-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 질병 또는 사고 시 학생후송대책(병원명 등) 반드시 수립
※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을 숙지 한 후에 기재합니다.
③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최근연도) 1부
④ 실적증명서 1부 [붙임 6]
※ 공고일 기준 최근 4년 이내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수학여행) 계약실적
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⑥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붙임 10]
⑦ 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⑧ 여행 인․ 허가 보증보험 또는 화재·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⑨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⑩ 제안 업체 인력 보유 확인 증빙자료
⑪ 서약서,확인서,각서 각1부 [붙임 7,8,9]
⑫ 인감증명서(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1부
⑬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 (대표자가 아닌 경우에 한함)
⑭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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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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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② 산출내역서(총액 금액에 대한 항목별 가격 산출) 1부 [붙임 11]
③ 숙박업소, 차량운송사업자, 현지 음식점과의 계약 관련 서류 각 1부
(용역계약 특수조건 참고)
④ 확인서(입찰참가자격제한 및 징계 사항) 1부 [붙임 12]
⑤ 직영차량 운행 각서 1부 [붙임 13]
⑥ 출발 전 교육 및 차량 운전 점검표 1부[붙임 14]
⑦ 항공권 발급 예정(가능) 확인서 1부
⑧ 최근 1년 이내 개별 법령에 따른 위생·소방·전기·가스 등 안전점검결과
⑨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1부 [붙임 16]
⑩ 안전요원 자격 증빙서류(자격증, 안전연수 이수증 등) 및 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
학대 범죄 관련 범죄경력조회 동의서 1부 [붙임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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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제안 설명회
가. 일시 : 2025. 9. 1. (월)
※ 단, 학교일정에 의해 일정은 조정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통보함.
나. 장소 : 우리학교 회의실 (본관 1층)
다. 참가자격 : 접수기간 내에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라. 제안설명 : 사업자당 10분 이내로 하며 발표순서는 접수 순서로 한다.
마. 참가신청서 제출자는 제안설명회 시작 5분전에 참석하여야 하며, 제안설명회에 참가하 지 않은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대상에서 제외하며, 가격입찰서 개찰을 하지 아니한다.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을 관광진흥법에 의하여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발 행한 채무액등의 지급을 보증하는 보증서 또는 보증보험회사의 보증서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동법 시행령 제38조(입찰보증 금의 세입조치)에 의거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낙찰 통보일로부터 7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거나, 입찰보증금의 귀속사유가 발생하였을 경우 낙찰금액의 5/100 이 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 다.
9.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 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 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 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 석에 따라야 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용역입찰유의서 제9조의3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 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학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시 계 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 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12. 비밀유지 의무
입찰자는 선덕고등학교로부터 배부 받은 입찰에 관한 서류 또는 각종자료 및 입찰과정에 서 얻은 정보를 당해 입찰외 목적으로 사용하여서는 안됩니다.
13.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 받아 학교자체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규격 · 기술입찰(제안서 평가) 적격자로 선정하며, 적격자에 대한 가격개찰 결과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80점 미달 업체는 사전판정(정상)에서 부적격 처리함)
※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 붙임 배점 기준표와 같음
나.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3% 금액의 범위내에서 서로 다 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출 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 다.
다.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 적용
라.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 증권을 제출하고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 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 기타사항
가.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서는 관광진흥법, 같은 법 시행령, 시행규칙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법 시행령, 시행규칙등 관계 법령과 서울특별시교육청 2025학년도 수련활동 • 소규모테마교육여행 운영 안내지침에 따릅니다.
나. 제출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 등록 및 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선정된 업체가 계약의 이행을 포기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 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등 관계 규정에 따라 처리합니다.
다. 선덕고등학교와 협의없이 위탁용역권의 양도 및 재위탁, 소유지분 및 대표자 변경시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라. 공고 및 제안 내용대로 계약을 이행하지 않았거나 위배 시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 니다.
마. 부정당업자로 제재중인 자가 동 선정과정에 참가하여 선정업체 및 계약업체로 결정된 경우, 추후 부정당업자인 것으로 확인될 시에는 선정 및 계약 행위등은 모두 무효가 됩니다.
바. 공고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아래 전화번호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교육활동관련 문의 : 선덕고등학교 1학년부 ( ☎02-904-4111 )
선덕고등학교 2학년부 ( ☎02-8769-8016 )
▶ 입찰 및 계약관련 문의 : 선덕고등학교 행정실 (☎070-8769-8082 )
▶ G2B시스템에 관한 조달시스템 콜센터 (☎1588-0800)
2025년 8월 18일
선 덕 고 등 학 교 장
[붙임 1]
입찰 참가 신청서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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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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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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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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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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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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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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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 화 번 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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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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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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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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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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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덕고등학교 공고 제2025-22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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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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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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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선덕고등학교 1, 2학년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용역 업체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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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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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금율 : 5%(기초금액의 5%)
・보 증 금 :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 보증서, 지급각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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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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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선덕고등학교의 위탁용역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통
2.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선덕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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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2]
평가위원회 제안서 평가 항목 및 배점표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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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 가 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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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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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
제
안
서
평
가
|
객
관
적
평
가
(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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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수행실적
객관적 자료제출 상태 [최근4년간(2021.01월부터)
소규모테마형교육
여행(수학여행) 실적 등]
※기간 장소 및 인원이 기재된 사업실적증명서 제출
|
15
|
|
2. 제안업체 경영상태 평가
신용평가등급
(최근년도 제무제표 및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제출)
|
15
|
|
3. 제안업체 인력 보유현황
3.1.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수행 조직
(고용사실증명서류 4대보험 중 1개 이상 가입증빙 자료)
|
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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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 수행조직 임직원의 자격소지여부 등(관광종사원 자격증등)-고용사실증명서류와 일치하지 않는
인원은 배점에서 제외함
|
3
|
|
3.3. 현장체험학습 안전과정 수료증 소지여부 등
(위 고용사실증명서류와 일치하지 않는 인원은 배점에서 제외함)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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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
관
적
평
가
(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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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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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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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자료집 충실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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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광안내 및 레크레이션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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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숙박시설 수행 능력(부대시설포함)
|
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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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객실 등급, 위치등
|
- 객실당 인원수
|
- 숙박업체 식단표
|
3. 행사 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15
|
|
-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현황
|
- 문화재 해설사 배치 유무
|
- 학생인솔 관리요원 및 야간 안전관리요원 배치유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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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교통 및 식사 제공 능력
|
15
|
|
- 차량의 년식, 대가 동일회사인지 여부
|
- 현지 교통계획의 적정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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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식사 제공 능력
(메뉴,좌석수,위치,위생안전,가격등)
|
합계
|
1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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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3]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
|
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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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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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 소
|
|
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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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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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
년 월
|
직 원 현 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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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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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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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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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
비고
|
비 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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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 = 000%
|
0000 / 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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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산출근거
명 시
|
주) 최근연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3.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용역 수행실적(공고일 기준 최근 4년)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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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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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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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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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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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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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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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실적은 국내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으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4년간의
실적으로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2. 여행위탁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초․중․고등학교 수행실적만 해당됨.
4.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수행조직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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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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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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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
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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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
해당분야 근무경력
|
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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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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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
(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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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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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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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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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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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사 명
|
부문별 협력내용
|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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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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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본교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일정표를 참고하여 4개팀으로 나누어 제시)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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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차량 운행 계획
※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단 수송 차량 운행 계획 기재
- 탑승인원 배치 등 구체적 명기
- 사업자등록증, 차량보험가입증명서 등 제반서류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기재
-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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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당일 차량 운전기사의 친절교육 실시 결과 명시
- 차량별 운전기사의 운전 경력, 나이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
※ 최종낙찰자는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차량 운전사의 운전정밀검사 사전적격여부 확인 등 운수종사자
- 자격요건(여객법 제24조)을 확인함에 대한 동의서(전세버스 운행 전 사전적격심사요청서,
붙임 15)를 출발 2일전까지 학교로 제출해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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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소재지, 대표자 등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최대수용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대강당 또는 체육관 존재여부와 사용가능 여부명시
- 근거리 병원 유,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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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식사 여건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 식당 소재지, 대표자, 좌석수, 가격, 전화번호 기재
- 보험가입여부(안전 및 식중독 관련) 등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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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
으로 기술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
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여행자보험가입계획 (사고당 금액 등 )
- 생명, 상해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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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아. 서울특별시 각급학교 현장교육 학생안전관리 규칙 준수 계획 제시
※ 2025학년도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운영지침 확인 요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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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현지수송 차량별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제출
차. 숙소의 야간경비 용역 배치 계획 제출
카.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등을 서술식으로 기술
2025.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선덕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4]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가) 규격 :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 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 1부는 무제본으로 제출
나)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 번호를 부여한다.
다)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 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라)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항목을 감점 처리 할 수 있다.
마)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 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 처리 할 수 있다.
바)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2. 제안서 효력
가)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과 발주자 요구에 의해 수정, 보완, 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나) 선덕고등학교에서는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을 선덕고등학교의 동의 없이 수정, 삭제, 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의 잘못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3.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프로그램 및 구체적 시정 안내
가) 여행일정은 붙임5의 본교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일정표를 참고하되, 보다 나은 일정 이나 여행지가 있다면 변경할 수 있음.
나) 상세 프로그램 작성시 구체적 활동 내용과 교육적 효과, 안전지도 내용, 유의점 등을 포함하여 작성하여야 한다.
다) 계약체결 후 현지형편에 적합하게 인솔책임자와 상의하여 조정할 수 있으며,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운행구간 및 일정을 변경할 시는 사전에 인솔책임자의 승낙을 받아 야 하고 입장료가 있는 관광지를 관광하지 않을 경우에는 입장료를 반납해야 한다.
라) 여행지 중 관광할 시간이 부족할 경우 협의 하에 제외 할 수 있다.
마)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바) 학급별 1명의 가이드 또는 인솔도우미가 있어야 하며, 코스 안내 및 생활지도가 가능 한 자이어야 한다.
사) 여행은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단이 학교에 집결하여 출발하는 시점부터 시작하여 학 교에 도착하여 해산되는 시점에 종료되며 여행일정 변경 시는 변경조건에 의하며, 인 솔교사의 확인을 거치도록 한다.
4. 차량운행에 관한 사항
가) 차량은 회사 소유이여야 하며, 정원은 40명을 초과하지 않는다.
나) 학생수송차량은 최근 11년(2014~2025년식)이내 출고된 동일회사 소속 및 동일한 구조, 동일색상 차량이어야 하며,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시행령 제3조 규정에 의하 여 전세버스 운송사업에 등록된 차량이고, 냉・난방시설이 완비된 성능이 우수하고, 문화시설이 포함된 최신형 대형차량으로서, 종합보험에 가입된 차량이어야 한다.
※ 위 사항 위반 시 어떠한 불이익 처분에도 이의를 제기하지 못한다.
다) 교통안전정보 조회를 위하여 출발 2일 이전 배정된 운전자에 대한 「전세버스 운행 전 사전자격심사 요청서」(※운전자 동의 서명)를 제출하여야 한다.
라) 출발 전 차량을 철저히 정비하고 출발시간 30분전까지 지정장소에 대기시켜야 한다.
마) 학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교통법규를 준수하고 관할청의 유상운송 운행허가를 받아 친절과 봉사로써 운행함은 물론 운행 중 사고가 발생할 경우 민ㆍ형사상 모든 책임을 계약업체가 진다.
바) 운행 중 고장, 교통법규위반, 운전부주의 등으로 인하여 계속 학생 수송을 할 수 없을 시는 응급대체 버스를 이용, 학생 수송이 지연되지 않도록 하여 소규모테마형교육여 행에 차질이 생길 경우 배상하여야 한다.
사) 각 차량에 구비되어 있는 상비약품을 구체적으로 기재
(일회용밴드, 붕대, 외상치료용 구급약, 소화제, 진통제, 해열제, 지사제 등)
아) 코로나19 또는 전염병에 대비하여 손소독제 비치 및 학생탑승전 소독을 항시 실시한 다.
자)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마이크, 무전기 탑재 차량 대수, 안내원 탑승 인원 등)
차) 차량 운행에 소요되는 유류대, 주차료, 통행료 등 기타 일체의 경비를 부담하며, 운행 과 관련된 모든 과태료 및 범칙금도 부담한다.
카) 차량별 운전기사 및 연식, 지입차, 회사차 여부 표시
타) 차량에 관한 장점이 있는 경우 서술 식으로 기재
파) 운전기사 경력증명서(최근 5년이상), 운전정밀검사 판정표 및 차량등록 사본 제출
5.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가)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당일 운행 차량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및 친절도를 위해
어떻게 실천하고 있으며, 그 결과 등을 구체적으로 제안서에 명시
6. 숙소에 관한 사항 (서류 제출 시 숙소사진 반드시 첨부)
나) 학생들의 안전을 최대한 고려한 시설이어야 하며, 깨끗하고 청결한 상태를 유지한 시 설로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여야 한다.
다) 4성급 이상의 단독행사가 가능한 숙박시설로서 전 학생을 수용하여야 하고, 객실 수 를 충분히 확보하고 가급적 타 학교 학생 및 일반 투숙객과 혼합투숙하지 않도록 하 며, 한 실에 2인 1실을 원칙으로 하되 현지 여건 사정에 따라 3인 1실도 가능하다.
단, 3인 1실일 경우 학교와 협의하여야 한다.
라) 숙박시설은 식당 및 음향시설이 잘 되어 있는 강당 시설 또는 체육관 등을 확보한 곳 이어야 하며, 각 시설은 팀별 인원을 수용할 수 있어야 한다.
마) 침구는 1명당 1조씩(요,이불)을 바닥에 깔고 덮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며 청결한 상태여야 한다.
바) 숙박시설이 유흥가 또는 유해시설로부터 직선거리 100m이상 떨어져야 한다.
사) 숙소는 반드시 영업보상책임보험 및 화재보험 등 각종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제안서 제출시 함께 첨부하여 제출)
아) 「2025학년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운영 안내」의 지침을 준용한다.
자)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사진을 첨부
- 학생이 숙박할 장소의 전체 ( )층 중 ( )층에 숙박하고, 객실은 ( )실, 객실 당 투숙 인원은
(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매점, 놀이기구, 인터넷 PC이용 가능 대수, 헬스장, 볼링장 등) * 주류 판매 자판기가 있는 경우 작동정지 요청
- 학생 숙박 개식별 실내의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설비사항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정기안전 점검상태, 환자발생시 이동할 병원
- 여행 당일 마지막 여행지와 숙소와의 거리가 60kw 내외
- 야간경비 배정(1명 이상)
7. 식사에 관한 사항
가) 부산은 1인 7식이며 조식(2회), 중식(3회), 석식(2회), 출발일을 포함하여 중식은 3회를,
석식은 2회를 제공하며, 현지 식당을 이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일본은 1인 10식 이며 조식(3회), 중식(4회), 석식(3회), 출발일을 포함하여 중식은 4회를, 석식은 3회를 제 공하며, 현지식을 이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나) 조・중・석식은 국・찬 종류를 달리하며, 1식 4찬(국,밥제외/육류,생선포함)이상으로 하고, 학생들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식단으로 제공하되, 식중독에 대비하여 철저한 위생관리와 양질의 밥과 반찬으로 제공한다.
다) 중식은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도시락을 배제하고 반드시 현지 식당을 이용하여야 하며, 현지식당 이용시 여행 일정표에 따른 그룹별 학생 및 인솔교사 인원을 모두 수 용할 수 있는 식당이어야 한다.
라)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 식사 메뉴는 적정한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하고,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 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을 해줘야 한다.
마) 학생 과반수 이상의 불만이 있을 경우 업체 측에 배상토록 한다.
바) 식수는 반드시 수질검사에 합격하여 음용에 지장이 없거나 끓여서 제공하여야 한다.
사)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표에 준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 할 수 있다.
아) 숙식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 조리사(영양사)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한다.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 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화재보험 사본(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을 제출
차) 식사시간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카) 급식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제반 모든 규정을 준수하여야 하며, 만일 급식사고가 발 생할 경우 그에 관한 모든 책임은 업체 측에 있다.
8. 현지가이드 및 야간경비에 관한 사항
가. 학교 출발부터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을 마치고 학교 도착까지 현지가이드 또는 안내
도우미(반당 1 명)를 동행하되,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의 안내 경험이 있고 소규모테마
형교육여행 지역의 지리에 밝아야 한다.
나. 배정 시 안내원에 대해서 출발 10일전까지 이력서 및 명단을 우리학교에게 제출하여 야 한다.
다. 응급처치 자격을 갖춘 가이드 혹은 직원 동행(학생 100명 당 2명 이상 배정 원칙)
9. 레크레이션에 관한 사항
가. 전문 강사에 의해 숙박지(실내외 공연장)에서 1시간 이상 진행할 것
나. 프로그램 등 레크레이션 세부계획 제출
다. 선택사항으로 여행 일정에 포함된 경우에만 작성.
10. 여행자보험에 관한 사항
가. 여행자 보험 가입 계획서 제출한다.( 1인당 배상액 1억원 이상 여행자 보험 )
(출발 일주일전까지 보험에 가입한 후 보험영수증 사본과 보험증권을 우리학교에
제출한다.)
11. 천재지변이나 우천 시 대책
가. 천재지변이나 우천 등으로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을 시행하지 못할 경우와 여행도중
계약이행에 차질이 발생될 경우는 학교 측과 긴밀한 협의를 거쳐 조치하여야 한다.
12. 안전사고 대책 방안
가) 여행기간 중 운전기사의 음주운전이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 지도, 감독을 철저히 한다.
나) 안전운행을 위하여 운전기사는 취침을 충분히(8시간 이상)할 수 있도록 하며 음주나 레크레이션을 이유로 취침하지 못하는 사태가 있어서는 안 된다.
다) 모든 차량의 앞 유리창 우측 상단 및 뒤 유리창 중앙하단에 “2025학년도 선덕고등학 교 1, 2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차량(○호)”를 부착하여야 한다.
13.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가)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고장, 사고 시 조치사항
나) 차량이동 중 각 차량내의 상황 및 차량대열의 원활한 유지를 위한 방안
다)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라) 각종 긴급 사고에 대비한 대처방안
14. 업체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 사항
가) 심사 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나)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붙임 5]
2025학년도 선덕고등학교 1학년 소규모 테마형 교육여행 일정표
※아래 일정 및 시간은 세부계획 및 기타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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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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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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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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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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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29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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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권역 총 11개반, 4개 테마로 구성
열차 : KTX 서울역 07-08시대 – 부산역 15시대 / 열차자체 확보
숙소 : 각 팀별 별도숙소 / 부산 4성급이상 호텔 기준 2박
식사 : 숙소식 2회 / 현지식 5회(특식포함)
일정 : 부산 짚라인, 루지체험, 부산거리문화탐방, 송도케이블카, 롯데월드
서바이벌등을 포함하여 여행사 추천코스 제안
(총 4개팀 일정 동선에 맞게 제안할 것)
|
10/30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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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31
(금)
|
2025학년도 선덕고등학교 2학년 소규모 테마형 교육여행 일정표
※아래 일정 및 시간은 세부계획 및 기타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일자
|
A팀
|
B팀
|
C팀
|
D팀
|
10/29
(수)
|
일본 오사카권역 총 12개반, 4개 테마로 구성
항공 : 대한항공 또는 아시아나 인천/김포발 08시-11시대 –
간사이발 14-19시대 / 학교명의로 기예약된 항공사용
숙소 : 각 팀별 별도숙소 / 4성급 호텔 기준 3박
식사 : 숙소식 3회 / 현지식 7회(특식포함)
일정 : 오사카성(천수각포함), 도톤보리&신사이바시
유니버셜스튜디오 제팬(USJ), 교토 청수사, 산넨자카,니넨자카
오사카 가이유칸 수족관, 린쿠노 호시(대관람차), 마부르 비치
링쿠 프리미엄아울렛등의 일정을 포함하여 구성
|
10/30
(목)
|
10/31
(금)
|
11/01
(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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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6]
신청인
|
업체명(상호)
|
|
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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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업 소재지
|
|
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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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자 번호
|
|
증명서 용도
|
|
용역범위및기준
(금액 등)
|
|
제 출 처
|
|
사업
이행
실적
내용
|
사 업 명
|
|
규 모
|
|
사업 개요
|
|
계약 번호
|
계약
일자
|
계약
기간
|
계약금액
(규모)
|
이행실적
|
비고
|
비율(%)
|
실적(원)
|
|
|
|
|
|
|
|
증명서
발급
기관
|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
기 관 명 : (인) (전화번호 : )
|
주 소 : (FAX 번호 : )
|
발급부서 :
|
담 당 자 :
|
※ 본 양식을 기준으로 하되 기관사용 사업실적 증명서 대체 가능
㈜ ① 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면적, 금액등) 등의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함
② 이행실적란은 기재후 투명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함
[붙임 7]
서 약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선덕고등학교 1, 2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업체 선정]을 위한 제안서 제출과 평가에 있어 귀교가 결정한 평가내용, 방법 및 평가 결과를 수용하고 제안서 평가와 관련하여 추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선덕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8]
확 인 서
(입찰 참가 자격제한 및 징계사항)
본사(인)는 최근 3년간 관계법령에 의거 입찰참가 제한 등 관계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체결 후라도 만약 위 사실에 대한 위배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선덕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9]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선덕고등학교 1, 2학년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선덕고등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 뿐 아니라 차후 선덕고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선덕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0]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 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서울특별시교육청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 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이 시행 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법 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 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담당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 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 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 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 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담당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 는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 이 드러날 경우에는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담당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 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 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 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담당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등 불공정 행위를 하 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 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당해 기관을 상대 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 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
서 약 자 : 대표 (인)
선덕고등학교장 귀하
▣ 2025학년도 선덕고등학교 1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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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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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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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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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액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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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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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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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속열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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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 부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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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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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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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운송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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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인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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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대 ×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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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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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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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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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호텔
- 숙박료 : □원 × □명 × □박
- 식 비 : □원 × □명 ×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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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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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부 식당
식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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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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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월 □일 중식(□식당) □원 × □명
◈ □월 □일 중식(□식당) □원 × □명
◈ □월 □일 중식(□식당) □원 × □명
◈ □월 □일 중식(□식당) □원 × □명
◈ □월 □일 중식(□식당)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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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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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장료(관람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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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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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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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행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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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크리에이션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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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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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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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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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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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자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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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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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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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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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요원 배치: □명 × □일
◈ 야간경비 배치: □명 × □일
◈ 간식비: □원 × □명
◈ □□: □원 × □명
◈ □□: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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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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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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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탁용역 수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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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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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금액 (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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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유상부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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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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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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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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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학년도 선덕고등학교 2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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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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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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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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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액 (원)
|
비 고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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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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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 일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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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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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
|
차량 운송료
|
45인승
|
◈ □원 × □대 × □일
|
|
|
3
|
숙박비
|
□박□식
|
◈ □□호텔
- 숙박료 : □원 × □명 × □박
- 식 비 : □원 × □명 × □식
|
|
|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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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부 식당
식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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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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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월 □일 중식(□식당) □원 × □명
◈ □월 □일 중식(□식당) □원 × □명
◈ □월 □일 중식(□식당) □원 × □명
◈ □월 □일 중식(□식당) □원 × □명
◈ □월 □일 중식(□식당) □원 × □명
|
|
|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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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장료(관람료)
|
|
◈ □□: □원 × □명
|
|
|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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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행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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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크리에이션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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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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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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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료
|
여행자보험료
|
◈ □원 × □명
|
|
|
8
|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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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안전요원 배치: □명 × □일
◈ 야간경비 배치: □명 × □일
◈ 간식비: □원 × □명
◈ □□: □원 × □명
◈ □□: □원 × □명
|
|
|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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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수료
|
위탁용역 수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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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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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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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금액 (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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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유상부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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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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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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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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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사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따른 입찰 참가 제한 등을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내용이 확인될 경우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선덕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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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사는 귀교의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전세버스 임차 운행」 용역에 참가함에 있어 귀교에서 제시한 모든 사항을 준수하고 이용객의 안전을 위해 당사의 직영차량으로만 운행을 하며, 이를 위반하였을 경우 계약 해지, 위약금 부과 등 어떠한 제재 조치를 취하여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붙임 1. 자동차등록원부 사본 1부.
2.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1부.
3. 운행기록증발급 현황 1부. 끝.
2025. . .
상호(법인)명 :
대 표 자 : (인)
주민등록번호 :
선덕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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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검일: 2025. . .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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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검(교육)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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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검 결과
(실시여부/부적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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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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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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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전 자격요건 확인 운전자 탑승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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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전자 음주 여부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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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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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앞타이어 재생타이어 사용 여부
(앞 타이어 재생사용은 불법-대형사고 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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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량 외부 회사명 등 표시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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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타이어 마모 ․ 균열 상태 확인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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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내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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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명, 운전자, 연락처 등 비치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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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화기 비치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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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상탈출용 망치 비치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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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불법 구조변경 여부(테이블 설치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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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자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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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전자는 출발 및 재출발 시 반드시
안전벨트 착용토록 안내 방송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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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급출발 ․ 급제동 및 대열운행 금지
(목적지 및 중간 휴식지, 운행경로 등
운전자에게 사전 안내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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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리막길 저단기어(엔진브레이크) 및
보조 브레이크 사용
- 풋브레이크 연속사용 절대 금지
(브레이크 파열에 따른 대형사고 유발 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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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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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행기록계 작동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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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계약 이행각서
당사(본인)는 선덕고등학교 입찰 및 계약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본인) 또는 대리인이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귀교의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를 반드시 준수하고, 본 서약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할 것을 확약합니다.
만일 이를 위반하여 선덕고등학교로부터 입찰참가 자격제한, 계약 해지 등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본인)가 선덕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본인)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주소 및 상호 :
주민등록번호 :
연락처(핸드폰) :
성 명 : (인)
선덕고등학교장 귀하
선덕고등학교(이하 “학교”이라 한다.)와 계약상대자는 학교의 개인정보처리업무를 계약상대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학교가 개인정보처리업무를 계약상대자에게 위탁하고, 계약상대자는 이를 승낙하여 계약상대자의 책임 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행정자치부 고시 제2014-7호, 이하 생략) 및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행정안전부 고시 제2011-45호)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계약상대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 목적: 선덕고등학교 1학년, 2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실시에 따른 여행자보험
가입
○ 범위: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 수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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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조 (재위탁 제한)
1. 계약상대자는 학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학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항공권 포함)
2. 학교가 재위탁받은 수탁회사를 선임한 경우 계약상대자는 당해 재위탁계약서와 함께 그 사실을 즉시 학교에 통보하여야 한다.
제5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계약상대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24조 제3항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기술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처리 제한)
1. 계약상대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2. 계약상대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16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학교에 반납하여야 한다.
3. 제2항에 따라 계약상대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 없이 학교에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7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1. 학교는 계약상대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관리하도록 요구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가.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나.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현황
다.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라. 목적 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 여부
마.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 조치 이행 여부
바.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2. 학교는 계약상대자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3. 학교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1회 계약상대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4.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학교는 계약상대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8조 (손해배상)
① 계약상대자 또는 계약상대자의 임직원 기타 계약상대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계약상대자 또는 계약상대자의 임직원 기타 계약상대자의 수탁자의 귀책 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학교 또는 개인정보 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계약상대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 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학교는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학교는 이를 계약상대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학교와 계약상대자는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학교
선덕고등학교장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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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상대자
대표자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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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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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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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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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생년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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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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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인등록번호
(외국인인의 경우만 기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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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휴대폰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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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선덕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용역근로(예정)자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경력 조회, 「아동복지법」 제29조의3에 따른 아동학대 범죄전력 조회 신청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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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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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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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명 또는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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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찰서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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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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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정보 수집 항목 : *표 항목(성명,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2. 대상자가 외국인의 경우 성명(영문), 외국인등록번호를 적습니다.
3.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를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개인정보의 보유 : 수집된 고객의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조회 신청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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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297㎜[백상지 80g/㎡(재활용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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