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1013411-000 공고일시  2025/08/18 11:57
공고명 예수병원 긴급치료병상(SICU) T.A.B 및 시설검증 용역 입찰 공고
공고기관 (재)예수병원유지재단 수요기관 (재)예수병원유지재단
공고담당자 홍정은(☎: 063-230-856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8/18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25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8/25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17,000,000 원
   
추정가격
15,454,54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긴급치료병상(SICU) T.A.B. 및 시설검증 용역  

입찰공고 

 

 

 

 

 

 

 

 

 

 

 

 

 

 

 

 

입 찰 명 : 긴급치료병상(SICU) T.A.B. 및 시설검증 용역 입찰공고 

  이 입찰공고서는 예수병원에서 진행하는 입찰공고와 관련하여 입찰자 및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건과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을 경우,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자재관리과(063-230-8563), 긴급치료병상(SICU) T.A.B. 및 시설검증 용역에 관한 사항은 시설관리과 설비팀(Tel 063-230-8584)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긴급치료병상(SICU) T.A.B. 및 시설검증 용역 입찰공고 

용역개요 

세부 과업내용은 ‘과업지시서’ 참조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30일 

입찰개시일시 

2025.08.18.(월) 14:00 

입찰마감일시 

2025.08.25.(월)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8.25.(월) 16:00 입찰집행관 PC 

기초금액 

금17,000,000원, 부가가치세(10%) 포함 

 

※ 입찰 관련 일시는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5조 제3항에 따라 현장설명은 생략하고 전자입찰(G2B)로 진행되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입찰 방식 

 가. 본 안내는 전자입찰(이후부터 “입찰”이라 합니다.) 대상입니다. 

 나. 본 입찰은 총액입찰, 소액수의 대상입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의한 전자입찰 방식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 요건을 갖춘 자로서, 동법 제27조 및 동법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자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 규정에 따라 나라장터에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제2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3조 별표3(엔지니어링 사업자의 신고기준 및 업무범위)에 따라 설비부문(설비)엔지니어링 사업자(업종코드: 3591)로 신고 또는 기술사사무소(설비, 업종코드: 7381) 개설 등록한 자  

다. 국가지정 입원치료병상 또는 긴급치료병상*관련 T.A.B 용역 수행 유경험 업체 

   ※ 긴급치료병상(국고보조금 사업)의 개념 : 평상시 일반환자 진료시설로 운영 가능하며, 감염병 위기 등 유사시 음압격리병상으로 전환하여 감염병 환자 진료를 위해 사용하는 병상  

   ※ 하도급실적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등록팀 또는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제출서류(미제출 시 개찰에서 배제함.) 

 가. 제출기한 : 2025. 08. 25.(월) 14시까지 

 나. 제출방법 : 이메일 송부 woongji7841@jesushospital.com 

 다.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1부. 

  - 용역실적증명서 1부. 

  실적증명서는 반드시 ‘국가지정 입원치료병상’ 또는 ‘긴급치료병상* 관련 T.A.B 용역 수행’에 관한 사항이 기재되어야 합니다. 실적기준 키워드가 미포함 되어있을 시 수행 내용에 반드시 실적기준 과업을 수행했다는 점이 명시되어야 하며 이에 대한 입증 책임은 업체에게 있습니다.  

  ※ 마감일시 이후 제출은 응찰의 자격이 없습니다. 

 

5.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 제출기간: 2025. 8. 18.(월) 14:00 ~ 2025. 8. 25.(월) 14:00 

나. 본 입찰은 총액입찰(부가가치세 포함)입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전자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에 따라 견적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6.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고 예정가격 대비 입찰금액이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예정자 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전자조달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관련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체결을 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가 계약을 포기할 경우 차 순위자로 결정합니다. 

  

7. 견적서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등 관련 규정에 따릅니다. 

 나.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견적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시행규칙」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과업지시서 등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서명하여 우리 병원에 계약 시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 참고 사항 

 가.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견적제출)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본원 회계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견적제출)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공고서,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견적제출)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본 입찰(견적제출)은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다. 입찰(견적제출)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입찰(견적제출)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견적제출)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예비가격기초금액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공사-기초금액”과 “개찰결과”에 게재됩니다. 

마. 관련 계약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e고객센터-법령정보” 또는 조달청 홈페이지의 “정보제공-법령정보”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바.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사. 위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본원 회계규정에 따릅니다. 

아. 관련문의  

    - 입찰 및 계약관련 문의 : 자재관리과(Tel 063-230-8563),  

    - 과업 관련 문의 : 시설관리과(Tel 063-230-858)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8월  18일 

 

예수병원장 

 

 

 

 

 

 

 

 

 

 

 

 

 

 

 

<별지 1>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재)예수병원유지재단 입찰 용역에 참여하고자 하는 응찰업체는 투명하고 공정한 계약 체결 및 이행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서약합니다.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서로 상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는 경우 “병원”이 발주하는 입찰에 대한 참가자격이 일정기간(2년 이하) 제한됨에 동의하며, 위와 같은 불공정행위에 대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등에 근거한 고발에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과정에서 관련자에게 금품, 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는 경우 “병원”이 발주하는 입찰에 대한 참가자격이 일정기간(2년 이하) 제한됨에 동의합니다. 

3. 입찰, 계약 체결 및 이행 과정에서 타 응찰업체를 근거 없이 비방하거나, 병원에 대한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경우 “병원”이 제기하는 민·형사상 대응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으며, 입찰참가자격이 일정기간(2년 이하) 제한됨에 동의합니다.  

4. 위 1, 2, 3항의 사실이 확인된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을 취소하고,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 계약이 해제·해지되며, 이에 따른 직·간접적 손해를 배상하여야 하고, 입찰참가자격제한 기간 동안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 및 위 1, 2, 3, 4항의 요청에 관하여 민·형사상 등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5. 응찰업체는 계약 체결 시까지 허가·신고와 같이 유관법령에서 규정하는 요건을 갖추어야 하며, 용역 또는 제조 등의 계약은 응찰업체가 직접(하청 불가)수행 하겠으며, 만약 계약체결 후 부적격으로 의심되는 사항에 대하여 지체 없이 소명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계약을 해제·해지 하여도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6.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귀원이 정당한 절차로 요구하는 자료의 제출, 관련 서류의 열람, 현장 확인 등에 적극 협조하겠습니다. 

                                                                 

상호신뢰 있는 관계를 위하여 위 서약사항을 반드시 지킬 것을 서약하며, 본 청렴계약 서약서는 계약체결 내용에 포함됨을 확인합니다.       

 

 

 

 

 

업체명 

: 

대표자 

:         (인) 

 

 

 

 

(재)예수병원유지재단 귀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