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펜싱협회 공고 제2025-5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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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대한펜싱협회 전략종목 육성사업
국외훈련 여행사 선정 입찰공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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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2025 대한펜싱협회 전략종목 육성사업 국외훈련 여행사 선정
(항공권 구매 및 부대업무 대행 용역)
○ 사업내용 : 펜싱 종목 국외훈련 참가 선수단 왕복 항공권 예약 및 구매, 발권
선수단의 비자발급 및 부대 업무지원 등 기타 관련 제반 서비스 제공
○ 선정방식 : 제한경쟁 총액계약,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제, 적격심사 대상
○ 추정사업예산 : 일금 317,000,000원정(VAT 포함)
○ 사업기간 : 계약 체결일로부터 국외전지훈련 종료시까지
2. 입찰 참가자격 (아래 사항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 공고일 현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제76조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 공고일 기준,「관광진흥법」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1262)」 업종에 등록한 업체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G2B)에 입찰참가 등록을 마친 업체
○ 공고일 현재 인허가 취소, 등록 취소, 휴업, 업무정지 등 행정처분을 받거나, 폐업 신고 수리를 받지 않은 업체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2 제1항 제2호에 따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마감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 등록이 된 업체 또는 중소기업확인서를 이메일(kffseoul@hotmail.com) 제출을 한 업체
○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를 계속 서울특별시 내에 소재한 업체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7년 이내 20인 이상 단체 항공권 구매 용역 실적증명서를 제출한 자
○ 본 용역은 공동수급 및 하도급의 형태로 제안에 참여할 수 없음
※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기타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기획재정부 예규“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에 따름
3.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입찰방식 : 제한경쟁 총액계약,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제, 적격심사 대상 ○ 낙찰자 결정 방법
-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의 규정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 85점 이상이면 낙찰 예정자로 결정합니다. 또한 낙찰 예정자는 아래의 제출 서류 확인 후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① 입찰 참가 신청서 및 입찰서 1부
② 사업자등록증 1부
③ 수행실적증명서(직인 날인 必) 1부
④ 산출내역서(항공료 인보이스 등 견적서 포함) 1부
⑤ 신용평가 등 확인서 1부
⑥ 신인도평가 관련 각서 및 신인도 평가 서류(해당자에 한 함)
- 상기 서류 미제출시에는 낙찰예정자에서 제외합니다. (1순위 낙찰예정자 계약 및 심사를 포기할시 차순위 순서로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다만, 적격심사에 소요되는 행정소요일수를 감안하여 예정가격 이내 입찰자를 대상으로 동시에 적격심사를 할 수 있습니다.
- 낙찰자의 서류 위조 등이 발견될 경우 법적 조치를 하며, 해당 낙찰자는 추후 3년간 대한펜싱협회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4. 입찰일정
○ 제출방법 : 나라장터(g2b)시스템 이용
○ 입찰 서류 제출 : 2025. 8. 18.(월) ~ 8. 25.(월) 10:00까지
○ 입찰 참가서류 접수 마감 : 2025. 8. 25.(월) 10:00까지
○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8. 25.(월) 11:00, 대한펜싱협회 입찰담당자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적격심사 서류 제출 : 2025. 8. 26.(화) ~ 8. 29.(금) 예정
(※ 본 협회 일정에 따라 추후 변경될 수 있음.)
○ 문의처: 대한펜싱협회 사무처 / 02-420-4289
* 제안서(입찰서)제출은 마감 시간 이후 접수가 불가 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보증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100이상)은 전자입찰 시 제출하는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당해 입찰 보증금은 대한펜싱협회에 귀속됩니다.
6. 입찰의 무효
○ 국가계약 관계 법령이 정한 무자격자가 행한 입찰은 무효 처리합니다.
7. 청렴계약 이행 준수
○ 우리 협회에서는 부조리 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8. 기타 참고사항
○ 입찰참가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1조 규정에 의한 입찰에 관한 서류, 입찰공고서, 제품 세부 규격서, 계약 특수조건, 관련 규정 등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공고사항에 별도로 정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입찰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계약법령, 정부 회계예규 및 고시 등 관계규정에 의합니다.
○ 입찰 참가 업체가 2개 미만일 경우 입찰을 철회(취소)할 수 있습니다.
○ 전자입찰 참가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조달청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로 장애 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위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등에 따릅니다.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 사항, 물품 규격 등에 대해서는 대한펜싱협회 사무처 담당자(☎02-420-4289), 전자입찰이용안내는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상기 공고 내용은 당 협회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8. 13.
(사)대한펜싱협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