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생 이력관리 통합시스템 개발 구축 용역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
□ 용역명: 졸업생 이력관리 통합시스템 개발 구축 용역
□ 개찰일시: 2025. 8. 29. (금) 13:00이후
□ 공고기관: 동일미래과학고등학교
이 안내서는 동일미래과학고등학교가 집행하는 용역 입찰에서 입찰서 제출참가자와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입찰 참가를 희망하는 자는 이를 열람하여 숙지하여야 합니다.
본 용역과 관련한 문의사항은 동일미래과학고등학교 행정실(☎062-650-6353)로 연락해주시기 바라며, 입찰공고서와 과업내용서 등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유의사항]
▸ 본 건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과업내용서 등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 됩니다.
▸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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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일미래과학고등학교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다음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다 음 ]
1. 입찰공고문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4.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5.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6. 광주광역시교육청 용역계약 및 물품계약 특수조건
7. 졸업생 이력관리 통합시스템 개발 구축 용역 과업지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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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일미래과학고등학교 공고 제2025-40호
졸업생 이력관리 통합시스템 개발 구축 용역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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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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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 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하여 발주기관으로부터 계약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더라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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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적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76조제1항 [별표2]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76조제1항 [별표2]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동일미래과학고등학교는 계약상대자와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소통과 공감으로 모두가 행복한 광주교육을 실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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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계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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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과 같이 2단계(규격ㆍ가격 동시) 입찰을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고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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졸업생 이력관리 통합시스템 개발 구축 용역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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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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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규격ㆍ가격 동시), 지역제한, 전자계약, 소기업ㆍ소상공인 제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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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및 제안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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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8. 18.(월) 10:00 ~ 2025. 8. 29.(금)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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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심사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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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8. 29.(월) 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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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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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8. 29.(월) 13:00 이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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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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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9,000,000원(금일천구백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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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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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지시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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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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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9. 1.~ 2025. 12. 31.(4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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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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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면세사업자인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토찰하여야 하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본 계약은 정보누출금지 대상으로, 정보 누출 시「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에 따라 입찰 참가자격이 제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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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기본방식
가. 본 입찰은「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동시)로, 규격(제안서평가)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졸업생 이력관리 통합시스템 개발 일체에 대한 총액입찰이며,,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적용, 지역제한(광주광역시, 전라남도), 지사투찰 불허 입찰입니다.
라. 입찰서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에 「소프트웨어진흥법」제58조에 따른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 업종코드 1468)로 입찰 참가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이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라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업(세부품명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8111159901)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직접생산증명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마.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1조 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 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사.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되므로 나라장터(G2B)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에 따라 입찰 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만 견적제출에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 업체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또는 지방조달청 경영지원팀)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과업설명
○ 별도의 과업설명을 실시하지 아니하고 별도 첨부한 과업내용서로서 설명을 갈음합니다.
5. 용역 업체 선정
제안서 및 입찰서 공고(G2B) → 제안서(규격입찰) 접수 → 위원회 평가 및 선정(제안서 평가 점수 80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해 가격입찰서 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낙찰 → 전자계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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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입찰서제출 및 제안서접수
가. 가격입찰 및 제안서제출 기간: 2025. 8. 18.(월) 10:00 ~ 2025. 8. 29.(금) 10:00
(단, 평일 09:00~16:30까지, 토․일요일․공휴일 제외, 제안서 심사 일시: 2025. 8. 29(금) 13:00, 학교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나. 제안서 제출장소: 동일미래과학고등학교 행정실(☏ 062-650-6353)
다.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및 제안서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소프트웨어 사업자신고확인서 사본 1부
4) 중소기업확인서 1부
5) 직접생산확인증명서 1부
6) 법인인감증명서 및 법인 등기부등본 각 1부
7) 사용인간계 및 위임장 각 1부
8)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개인정보제공 및 활용 동의서 각 1부
9) 기타 제안요청서 서식에 폼함되어 있는 제반 서류 및 정량평가 제출서류
10) (계약시)보안(정보보안) 관련 서식 1부
※ 사본은 원본대조필 후 제출(제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7. 제안서 평가
가. 일시: 2025. 8. 29.(금) 13:00
나. 장소: 행정동 회의실
다. 방법: 평가 위원회가 제안서 평가 항목 및 배점표를 통한 제안서 평가
8.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8. 29.(금) 13:00 이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가.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나.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다. 본 입찰은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입찰금액의 5/100 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지방계약법 시행령」제38조에 의해 우리 학교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0. 입찰 무효
가.「지방계약법 시행령」제39조 및「같은 법 시행규칙」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공고 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교의 해석에 따릅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 규정에 따라 제안서(규격입찰)를 제출받아 위원회의 제안서 심사를 거쳐 적격업체를 선정(선정위원회 평가 후 평가점수 100점 만점에서 80점 이상의 업체를 선정)한 후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입찰을 통해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단 제안서 평가점수가 80점 미만인 업체는 사정판정에서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에 의거 제안서 평가 결과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규정에 의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한다.
다.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라.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선정위원회에서 평가항목에 따라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12.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13.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시 입찰 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 하여야 합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 합니다.
14.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
가.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서(서약서)”를 입찰등록(입찰참가신청) 또는 입찰서(시담서) 제출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름)
나. 청렴계약서(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15. 하도급에 관한 사항
가. 계약상대자는 개별법령상 하도급 관련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본 계약은 하도급이 불가능한 계약입니다.
다. 관련법령상 하도급규정을 위반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입찰참가 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6. 기타사항
가. 적정한 계약이행목적 등을 위하여 계약상대자는 이 계약에 의하여 발생한 채권(대금 청구권)을
제3자 에게 원칙적으로 양도할 수 없습니다.
나. 견적에 참가하는 자는 견적제출 안내 공고일 기준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 견적제출 안내 공고문, 과업이행요청서, 기타 견적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견적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 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견적서의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
에도 불구하고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 및 우리 교육청 홈페이지 입찰정보란에 게시합니다.
바.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및 사업자등록증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견적 제출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과업지시서 1부. 끝.
2025. 8. 18.
동일미래과학고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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