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포고등학교 공고 제2025-16호
2025학년도 반포고등학교 국외 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입찰공고
[ 2단계 입찰 – 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
2025학년도 반포고등학교 국외 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업체 선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8. 14.
반포고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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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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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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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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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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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반포고등학교 국외 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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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외 현장 현장체험학습
기간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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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년 1월 12일 (월)~ 1월 19일 (월) (6박 8일)
프랑스 앙토니, 파리 등 (일정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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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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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86,833,580원(금팔천육백팔십삼만삼천오백팔십원), 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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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방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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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총액입찰), 2단계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 지역제한(서울),
제안서 적격자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낙찰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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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정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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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20여명, 인솔교사 2명
※ 참가 학생, 교직원 인원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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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접수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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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8.20.(수)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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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접수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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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8.25.(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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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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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8.27.(수)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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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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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포고 행정실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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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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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8.26.(화) 09:20
(업체설명회 미실시)
학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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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체결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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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 통지일로부터 10일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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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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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낙찰자는 총액금액에 대한 가격 산출내역서를 학생과 교직원을 구분하여 각 항목별로 작성하여 제출.
- 참여인원의 증감 시 개인경비 품목은 산출내역서의 1인당 단가를 적용하여 계약 정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 공고문 및 일정표,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상급기관의 명령 또는 권고, 긴급재난, 천재지변, 전염병 발생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체험학습을 취소할 수 있
으며, 이 경우 위약금 등을 요구할 수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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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제안서 견적대상 항목
1) 예정인원 : 총 20여명(학생 20여명, 인솔교사 2명)
- 참가 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증감인원에 따라 증액 또는 감액 = 1인당 계약금 × 실제 참여 학생 수로 정산)
- 인솔자 경비는 학생과 동등 금액으로 정산
2) 여행경비
- 왕복항공권 : 항공료, 공항세, 유류할증료 등 관련 경비 일체
- 숙식비 : 3성급 내외(조식 제공 홀리데이인 급, 2인 1실)
- 중·석식비 : 기내식, 간편식, 간식 별도로 계산하며 현지(프랑스 교류 학교)와 상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 차량 : 일정 및 구간별 운송차량 (주차비·통행료·기사봉사료 등 기타 일체 경비 포함) 현지 이동 1대
- 기타 : 입장료 및 관람료, 현지 프로그램 비용, 현지 안내원 및 인솔자 비용, 여행자보험, 생수, 팁 등 기타 잡비를 포함한 사업을 수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경비 일체(부가가치세 포함)
나. 항공권에 관한 사항
- 항공출입 수속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반포고등학교와 긴밀히 협조하여 여행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조치하여야 한다.
- 항공권 발급 지연 등으로 발생하는 사고는 여행사가 책임진다.
- 항공기 탑승은 전 학생이 1회에 모두 탑승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다. 기타 사항
- 업체 안전요원은 계약 체결 시 자격증 사본, 연수 이수증 등을 반드시 제출해야 한다.
※ 현장체험학습 안전요원 자격 : 국가자격 소지자(국내여행안내사·국외여행인솔자·소방안전교육사·응급구조사·청소년지도사·숲길체험지도사·경찰경력자·소방경력자·교원자격증소지자·간호사) 중 서울시교육청 현장체험학습 안전요원 연수 또는 대한적십자사 현장체험학습 안전과정 이수자 (관련 서류 제출)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제3항에 의한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합니다.
나.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제안서적격자 중 예가내 최저투찰자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서울특별시)경쟁입찰, 중소기업 제한 입찰,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미리 지문정보 등록 등의 절차를 거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 또는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입찰은 「나라장터 안전입찰서비스」가 적용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호 1-2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상급기관의 명령 또는 권고, 질병 발생 및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될 경우 수련활동을 취소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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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 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②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여야 합니다.
③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인 자
④「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인 자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 소상공인확인서(또는 중소기업확인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
- 근거: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3
- 내용: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이외의 용역 계약 시
․ 추정가격 1억 원 미만: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간 제한경쟁입찰
․ 추정가격 1억 원 이상 2.2억 원 미만: 중소기업자간 제한경쟁입찰
- 예외: 특정한 성능, 기술, 품질 등이 필요한 경우로서 제2조의2에 따른 우선조달계약의 방법으로는 해당 조달계약의 목적 달성이 불가능한 경우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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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을 통하여 소기업·소상공인(또는 중소기업) 여부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⑤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자
나.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다. 공동계약을 불허합니다.
※「중대재해 등의 처벌에 관한 법률」 제정·시행에 따른 준수 사항 안내
○ 계약자는 계약체결 이후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현장여건, 과업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비용을 입찰가격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제4조 제9호에 따라 계약자가 동 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자는 수요기관이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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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본교에서 제시한 국외 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계약 과업설명서 및 계약특수조건은 계약체결 시 조건이므로 준수할 수 있는 업체여야 합니다.
4. 과업 설명 : 별도의 과업 및 제안설명회는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 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 제출(접수) → 국외 현장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 제안서 평가 및 적격업체(평가결과 80점 이상인 업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 실시[제안서 부적격자는 G2B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에서 부적합 처리]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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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규격입찰서(제안서) 접수 기간 : 2025.8.20.(수) 10:00 ~ 2025.8.25.(월) 10:00
※ 접수시작일과 마감일을 제외하고 제안서 접수 기간 중 9:00~16:00 제출 가능(토·일·법정공휴일 접수 불가)
나. 제안서 제출 장소 : 본교 1층 행정실
1) 직접 방문하여 접수해야 하며, 우편, 이메일, 팩스, 전화접수 불가함.
2) 대리인 접수시 위임장을 제출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시 접수하지 않음.
다. 제출서류(※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을 숙지 후 작성 바라며, 아래 구비 서류 순서대로 제출)
1) 입찰참가 신청서 1부[붙임 2]
2) 국외 체험학습 용역 제안서 8부[붙임 3]
- 작성유의서를 필히 숙지하여 기재하며, 기타 증빙서류 포함하여 A4사이즈, 상철제본
-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3) 국외 현장체험학습 용역 위탁 실적증명서 [붙임 5]
- 공고일 기준 최근 5 년간 국외 현장체험학습 실적
- 금액 및 수행인원 반드시 명기
4) 각서 및 확인서 1부 [붙임 6, 붙임 7]
5) 청렴계약 이행각서, 청렴 계약 이행 특수조건, 청렴 계약 이행 서약서 각 1부
[붙임 8, 붙임 9, 붙임 10]
6) 조세포탈 관련 결격사유 각서 1부 [붙임 11]
7)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붙임12]
8)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9)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10)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11)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 시 사용인감계 포함)
12)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1부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13) 여행 인․ 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 보험 사본 각 1부
14)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사본 1부
15)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것으로 유효기간 이내의 것) 1부
16) 위임장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신분증 지참)
17) 국세 및 지방세, 4대보험 완납증명서 각 1부
18) 제안업체 인력보유 확인 증빙자료(4대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및 소지자격증 사본) 1부
19)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각 1부
20) 현장체험학습 안전요원 자격 서류 및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관련 전력 조회 동의서 1부 [붙임13] (낙찰자만 제출)
21)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보증금률 5% 이상) 1부 (낙찰자만 제출)
22) 산출내역서(총액 금액에 대한 항목별 가격 산출, 위탁수수료 반드시 명기)
[붙임14](낙찰자만 제출)
23) 표준 개인정보처리 위탁계약서 1부 (낙찰자만 제출)
라.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합니다.
○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합니다.
○ 제안서의 규격은 A4(세로)이며,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해야 합니다.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 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 ․ 변조 ․ 허위로 판명될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7. 제안서 평가
가. 제안서 평가 예정일 : 2025.8.26.(화) 09:20
(※ 별도 제안설명회는 없음.)
나. 제안서 평가방법과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 현장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를 구성하여 [붙임 4]의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에 따라 평가합니다.
다. 참가자격: 접수기간 내 가격입찰서(전자투찰)와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 본 용역은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 계약방법을 적용하므로 입찰서 제출기간 중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가 모두 제출된 경우에만 유효한 입찰로 처리됨
(제안서를 제출하였더라도 가격입찰서 미제출 시 무효입찰로 간주하여 제안서 평가에서 제외함)
다. 적격업체 확정 : 평가 결과 평균 80점 이상인 업체 적격업체로 확정합니다.
8. 가격입찰서(G2B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25.8.20.(수) 10:00 ~ 2025.8.25.(월) 10:00
가. 제출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총액으로 전자입찰서 제출
나. 유의사항
1)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총액으로 제출하고, 세부 산출내역은 산출근거를 포함하여 작성하여 계약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가 된 경우,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9. 개찰 일시 및 장소
가. 개찰 일시 : 2025.8.27.(수) 14:00 이후
※ 위 일정에도 불구하고 개찰일시는 제안서 평가 및 학교사정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일련의 절차가 완료된 이후 개찰 예정임.
나. 개찰 장소 : 반포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7호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면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낙찰일로부터 10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 이상(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 기간 중에는 2.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학교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 경쟁 입찰 선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학교 자체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규격·기술입찰(제안서 평가) 적격자로 선정하며, 적격자에 대한 가격개찰결과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붙임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기준]과 같음
나.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서 정한 방법에 따르며, 예정가격 이내 최저 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가격입찰 개찰결과 동가 발생 시에는 제안서 평가점수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추첨으로 결정하되, 제안서평가 점수도 동일할 때는 나라장터 전자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한다.
다.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서(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고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2.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기준」제8장 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나.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 자격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3.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 각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반드시 우리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청구에 따른 여행사 세금계산서 발행
가. 여행사는 관광진흥법 제3조(관광사업의 종류) ①항 1호에서 규정한 여행업 등록업자로써【여행업은 여행자 또는 운송시설·숙박시설, 그 밖에 여행에 딸리는 시설의 경영자 등을 위하여 그 시설 이용 알선이나 계약 체결의 대리, 여행에 관한 안내, 그 밖의 여행 편의를 제공하는 업】으로 용역 완료 후 정산서에 의해 발생 알선수수료에 대해 세금계산서를 발행해야 합니다.
나. 여행사가 용역 완료 후 본교가 요구하는 정산서(산출내역서)에 대해 정산을 하지 않는 경우엔 본교의 판단에 따라 착수계 제출 시 제출한 산출내역서 상의 알선수수료 또는 전체 용역 금액에 대해 세금계산서를 발행할 수 있습니다.
다. 여행사는 알선수수료 외 부가가치세 납부 사유가 발생한 내역이 있을 경우엔 산출(정산)내역서 비고란에 과세라 표시하고 세금계산서 발급 시 이 내역을 포함해야하며 미포함으로 인한 부가가치세 미신고 시에는 국내법에 의한 세금계산서 발급(신고) 의무자인 여행사에 책임이 있습니다.
15. 유의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16.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계약관계법령, 행정자치부 회계예규, 재무회계규칙, 입찰유의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희망업체에서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함으로 발생한 책임은 모두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또한, 제안서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평가내용에 대하여 제안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합니다.
라.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5/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관련규정에 의거 본교가 지정하는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바.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행정실(☎02-2258-4301), 일정 및 운영에 관한 문의사항은 인문사회국제부(☎02-2258-4155)로, G2B시스템에 관한 문의는 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합니다.
붙임 1. 2025학년도 반포고등학교 프랑스 대면교류 계획 1부.
2. 입찰참가 신청서 1부.
3. 국외 체험학습 용역 제안서 1부.
- 규격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 질병 또는 사고 시 학생후송대책(병원명 등) 반드시 수립
4. 2025학년도 국외 현장체험학습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표 1부.
4-1. 경영상태 평가 배점표 1부.
5. 국외 현장 체험학습 용역 위탁 실적증명서 1부.
6. 각서 1부.
7. 확인서 1부.
8.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9. 청렴 계약 이행 특수조건 1부.
10. 청렴 계약 이행 서약서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8. 14.
반포고등학교장
〔붙임 1〕
2025학년도 반포고등학교 프랑스 대면교류 계획
1. 날짜: 2026년 1월 12일 (월)~ 1월 19일(월), 6박 8일
(아래 계획된 날짜는 임의로 지정한 것으로 변경될 수 있음.)
2. 참여 인원: 학생 20여명, 인솔교사 2명 (변동가능)
3. 기타 조건: 학생들의 국제적 소양을 기를 수 있는 행사나 방문 장소 추천
예) 국제 포럼 참가, 문화 교류 및 체험 활동
일정
|
지역
|
시간
|
일정
|
비고
|
제1일
1/12
(월)
|
인 천
|
10:35~17:00
|
인천국제공항 출발 및
샤를드골 국제공항 도착
호텔 체크인 및 휴식
|
중: 기내식
석: 현지식
|
파 리
|
18:00~20:30
|
제2일
1/13
(화)
|
Antony
|
|
▶국제교류학교 방문 및 프로그램 진행
(Institution Sainte Marie Antony)
|
조:호텔식
중:현지식
석:현지식
|
제3일
1/14
(수)
|
Antony
|
|
▶국제교류학교 방문 및 프로그램 진행
(Institution Sainte Marie Antony)
|
조:호텔식
중: 현지식
석:현지식
|
제4일
1/15
(목)
|
파 리
|
|
유네스코 방문 및 국제 기관 방문
|
조:호텔식
중:현지식
석:현지식
|
제5일
1/16
(금)
|
파 리
|
|
프랑스 대학 탐방 및 문화 체험
|
조:호텔식
중:현지식
석:현지식
|
제6일
1/17
(토)
|
파 리
|
|
세브르 도자기 박물관 및
파리 시내 명소 방문
|
조:호텔식
중:현지식
석:현지식
|
제7일
1/18
(일)
|
파 리
|
오전
|
파리 역사 명소 방문
샤를드골 국제공항으로 이동 및 출국 수속
|
조:호텔식
중:현지식
석:기내식
|
19:00
|
제8일
1/19
(월)
|
인 천
|
15:00
|
인천 제1여객터미널 도착 및 입국 수속
|
조:기내식
|
※상기일정은 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함.
|
〔붙임 2〕
입찰(제안서)참가 신청서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처리기간
|
즉 시
|
신
청
인
|
상호 또는 법인명칭
|
|
법인등록번호
|
|
주 소
|
|
전 화 번 호
|
|
대 표 자
|
|
주민등록번호
|
|
입찰
개요
|
입 찰 공 고
(지명)번호
|
반포고등학교 공고 제2025-16호
|
입 찰 일 자
|
|
입 찰 건 명
|
2025학년도 반포고등학교 국외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
입찰보증금
|
․ 보증금율 : % (입찰금액의 2.5% 이상)
․ 보 증 금 : 금 원정(₩ 0)
․ 보증금납부방법 : 면제(지급각서)
(해당 입찰공고에 따라 전자입찰서 상의 납부이행확약서로 갈음 가능)
|
대리인․사용인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2025학년도 반포고등학교 국외 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업체 선정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1부
2.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반포고등학교장 귀하
|
〔붙임 3〕
국외 현장체험학습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
|
대 표 자
|
|
사 업 분 야
|
|
주 소
|
|
연 락 처
|
전화 : FAX :
|
회사설립년도
|
년 월
|
직 원 현 황
|
|
해당부문 사업기간
|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
< 주요연혁 >
|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
기업신용
평가등급
|
신용평가등급
|
|
|
|
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3. 국외 교육여행(체험학습여행) 용역 수행실적 (※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순번
|
사업명
|
사업개요
|
사업기간
|
계약금액
(천원)
|
발주처
|
비고
|
|
|
|
|
|
|
|
주) 1.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5년 이내 초, 중, 고등학교 완수된 실적만 해당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나라장터 실적증명서 대체 가능)
4. 수행 조직
구 분
|
소 속
|
성 명
|
연령
|
직 위
|
전화번호
|
해당분야 근무경력
|
소지자격증
|
책임자
|
|
|
|
|
|
|
|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협력회사
|
구분
|
업체명
|
부문별 협력내용
|
책임자
(연락처)
|
숙박
|
|
|
|
식사
|
|
|
|
차량
|
|
|
|
주) 1. 고용사실 증명서류로 최근 4대보험 사업장 가입명부 사본 제출
2. 관련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제출(증빙서류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
5. 반포고등학교 해외 문화탐방 연수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코스) 제시
나. 숙박시설
1) 일반 현황
상 호 명
|
|
대 표 자
|
|
주 소
|
(홈페이지: )
|
연 락 처
|
전화 : FAX :
|
숙박지의 등급
|
등급 ooo (신축 및 개축년도: )
|
층별투숙인원
|
o층: ooo 명, o층: ooo 명,
|
객실별 투숙인원
|
|
1실당 면적
|
|
각종 보험가입 현황
|
|
전기,소방,가스 점검일
|
|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현황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 강당 현황 (음향, 조명시설 등)
다. 식사 여건
1) 업체 현황
일자
|
업체명
|
소재지
|
보험가입사항
|
전화번호
|
좌석수
|
식단표
|
가격
|
대형버스
주차가능여부
|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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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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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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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일자별 조 ․ 중 ․ 석식 식단표
라. 차량 운행
운 행
일 자
|
운 행 차량등록번호
|
차 량
연 식
|
운 전
기사명
|
운전
경력
|
탑 승
인 원
|
차량 내 편의시설
|
차량회사명
|
비고
|
|
|
|
|
|
|
|
|
|
|
|
|
|
|
|
|
|
|
※ 책임보험 가입 여부 및 기타 안전대책 기재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기재
※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
마. 긴급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등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 학생후송대책: 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각종 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구분
|
상해
|
질병
|
배상책임
|
휴대품
|
사망․후유장애
|
사망
|
금액(단위:천원)
|
|
|
|
|
- 여행자보험 가입 계획 (1인당, 사고 당 금액 등)
- 행선지별 학생 안전 계획 제시
- 우천 시 대처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등
|
바. 안전요원 배치 계획 제출
-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 (수송 차량별)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제출
- 숙소의 야간경비 계획 제출
|
사.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등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교통사고 또는 차량 고장 시 대처방안
- 숙박업소 내 등에 화재발생시 대처방안
- 식중독 도난 ․ 분실 ․ 시설물 하자 등으로 인한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 우천 시 일정조정 및 대처방안
- 학생 후송대책 (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아.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등을 서술식으로 기술
- 업체 고유의 특색 및 장점 (레크리에이션 및 프로그램 등)
-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장점 및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에 대해 구체적인
내용으로 서술식으로 기재
|
붙임 증빙서류 각 1부
20 . . .
제안자 성명 (서명 또는 인)
반포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4〕
2025학년도 국외 현장체험학습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표
업체명 : 평가위원 : (인)
구분
|
평 가 항 목
|
등급 및 배점 기준
|
평점
|
기술
능력
평가
(100)
|
정량적 평가
(30)
|
1. 수행경험<10점>
- 평가기간: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2020학년도 이후) 초·중·고 해외체험학습 위탁용역 수행실적(현재 계약진행중인 건 제외)
|
우수(5회 이상)
|
10
|
|
보통(3회 이상)
|
7
|
미흡(2회 이하)
|
4
|
2. 제안 업체 경영상태 평가<10점>
|
1점~ 10점
<붙임12-1 신용평가등급 참조>
|
|
3. 제안 업체 인력 보유상태<10점>
- 수행조직, 자격소지 여부 등(재직증명서, 자격증 사본 및 4대 사회보험 사업장 가입명부)
|
5명 이상
|
10
|
|
3명 이상~5명 미만
|
7
|
2명 이하
|
4
|
정성적 평가
(70)
|
4.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25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4.1 체험학습 수행 장점 및 특기사항
|
10
|
8
|
6
|
4
|
2
|
4.2 체험학습 제안서의 충실도
|
10
|
8
|
6
|
4
|
2
|
4.3 학교 요구의 수용 및 적용 (현지업체와의 회의 등)
|
5
|
4
|
3
|
2
|
1
|
5.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15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5.1. 숙박업소, 등급, 위치, 편의시설
|
5
|
4
|
3
|
2
|
1
|
5.2. 수용계획의 적정성 (객실면적, 배정인원, 객실 배치계획)
|
5
|
4
|
3
|
2
|
1
|
5.3. 숙박업체 식단표, 수용규모 및 노후도
|
5
|
4
|
3
|
2
|
1
|
6. 교통 및 식사 제공 능력 <15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6.1. 최신형 차량 제공 능력 및 안전성
|
5
|
4
|
3
|
2
|
1
|
6.2. 현지 실정에 맞는 차량 운행계획의 적정성
|
5
|
4
|
3
|
2
|
1
|
6.3. 식사 제공 능력 (현지식: 메뉴, 좌석 수, 위치, 위생 안전, 가격 등)
|
5
|
4
|
3
|
2
|
1
|
7. 행사 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15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7.1. 현지가이드 배치 계획의 적정성 및 유자격자 보유 여부
|
5
|
4
|
3
|
2
|
1
|
7.2.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 여부, 보험가입 현황 (보상금액, 가입 기간, 학생응급 조치)
|
5
|
4
|
3
|
2
|
1
|
7.3. 대학 및 연구기관 현지가이드 운용 능력
|
5
|
4
|
3
|
2
|
1
|
합 계
|
100
|
|
주1) 수행경험
①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로 심사한다.
② 실적은 초.중․고등학교의 국외현장체험학습 수행실적으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최근 5년간의 실적을 합산 적용함.
* 교육청 공문, 법령 개정, 위원회의 결정 등으로 평가항목 및 배점 등이 변경될 수 있음
〔붙임 4-1〕
경영상태 평가 배점표
※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 평가요소 : 신용평가 등급
신 용 평 가 등 급
|
점수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신용평가등급
|
AAA
|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AAA에 준하는 등급
|
10.0
|
AA+, AA0, AA-
|
A1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
10.0
|
A+
|
A2+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A+에 준하는 등급
|
10.0
|
A0
|
A2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A0에 준하는 등급
|
10.0
|
A-
|
A2-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A-에 준하는 등급
|
10.0
|
BBB+
|
A3+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BBB+에 준하는 등급
|
10.0
|
BBB0
|
A3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BBB0에 준하는 등급
|
10.0
|
BBB-
|
A3-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BBB-에 준하는 등급
|
10.0
|
BB+, BB0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BB+, BB0에 준하는 등급
|
9.8
|
BB-
|
B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BB-에 준하는 등급
|
9.6
|
B+, B0, B-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B+, B0, B-에 준하는 등급
|
9.4
|
CCC+ 이하
|
C 이하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CCC+에 준하는 등급
|
6.0
|
없음
|
없음
|
없음
|
0.0
|
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②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은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한다. (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도 인정)
③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합병 후의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 서류
-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붙임 5〕
국외 현장체험학습 용역 위탁 실적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
수행업체명
|
업 체 명
|
|
대 표 자 명
|
|
전화번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사업장 주소지
|
|
수행내역
|
계약일자
|
장소
|
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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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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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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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국외 현장 현장체험학습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반포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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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6〕
각 서
본사는 2025학년도 반포고등학교 국외 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반포고등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국제교류 추진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 뿐 아니라 차후 반포고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기 관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반포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7〕
확 인 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및 징계 사항)
본사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의거 입찰 참가 제한 등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기 관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반포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8〕
청렴계약 이행각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반포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서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반포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경쟁입찰에서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로 드러날 경우 반포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하는 등의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반포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반포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반포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이행서약서(각서)는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반포고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반포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 대표 (인)
반포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9〕
청렴 계약 이행 특수조건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특수조건은 반포고등학교 계약담당공무원과 계약상대자가 체결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계약에 있어 계약일반조건 외에 청렴계약을 위한 내용을 특별히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 공사․물품․용역 등의 입찰에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고 계약체결 하거나 계약체결 할 상대자는 계약체결 및 이행과 관련하여 어떠한 명분으로도 관계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여서는 아니 된다.
제3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반포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 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입찰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관한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절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반포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을 유리하게 하여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 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반포고등학교의 처분을 받은 자는 반포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4조(계약해지 등)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이후 착공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2.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2호의 규정에 의한 반포고등학교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절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기타사항) 계약상대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한다.
부 칙
제1조 이 규정은 2004년 11월 1일 이후 발주 분부터 시행한다.
〔붙임 10〕
청렴 계약 이행 서약서
당사는 반포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공사, 용역, 물품구매 등의 입찰 및 계약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향응 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추후에도 반포고등학교의 업체 선정 및 계약 체결에 대하여 부정청탁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반포고등학교의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반드시 준수하고, 본 서약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할 것을 확약하고 만일 이를 위반하여 반포고등학교로부터 입찰참가 자격제한, 계약해지 등의 불이익 조치를 당하여도 당사는 반포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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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 약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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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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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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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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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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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포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1〕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반포고등학교(이하 “위탁자”라 한다)와 국외 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수행업체(이하 “수탁자”라 한다)는 “위탁자”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수탁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 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위탁자”가 개인정보처리업무를 “수탁자”에게 위탁하고, “수탁자”는 이를 승낙하여 “수탁자”의 책임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 보호법」, 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및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수탁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국외 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목적으로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1. 목적: 2025학년도 국외 현장체험학습 따른 여행자보험 가입 등
2. 범위: 학년, 반, 번호, 성별,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 등 수집
제4조 (위탁업무 기간) 이 계약서에 의한 개인정보 처리업무의 기간은 다음과 같다.
계약 기간:위탁용역 계약체결일 ~ 계약기간 만료일
제5조 (재위탁 제한) ① “수탁자”는 “위탁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위탁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② “수탁자”가 다른 제3의 회사와 수탁계약을 할 경우에는 “수탁자”는 해당 사실을 계약 체결 7일 이전에 “위탁자”에게 통보하고 협의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수탁자”는 「개인정보 보호법」제23조제2항 및 제24조제3항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7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① “수탁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② “수탁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16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위탁자”에게 반납하여야 한다.
③ 제2항에 따라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 없이 “위탁자”(사업부서)에게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8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① “위탁자”는 “수탁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감독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1.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2.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기록 3.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4. 목적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5.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6.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② “위탁자”는 “수탁자”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③ “위탁자”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1회 “수탁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④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위탁자”는 “수탁자”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9조 (정보주체 권리보장) ① “수탁자”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 정정․삭제, 처리 정지 요청 등에 대응하기 위한 연락처 등 민원 창구를 마련해야 한다.
제10조 (개인정보의 파기) ① “수탁자”는 제4조의 위탁업무기간이 종료되면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개인정보를 파기하고 이를 “위탁자”(사업부서)에게 확인받아야 한다.
제11조 (손해배상) ① “수탁자” 또는 “수탁자”의 임직원 또는 기타 “수탁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 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수탁자” 또는 “수탁자”의 임직원 또는 기타 “수탁자”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위탁자” 또는 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수탁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위탁자”가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위탁자”는 이를 “수탁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위탁자”와 “수탁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2025. . .
위탁자
주 소 : 서울시 서초구 고무래로 71
기관명 : 반포고등학교
대표자 성명 : 김 승 겸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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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탁자
주 소 :
기관(회사)명 :
대표자 성명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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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2〕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당사는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 「관세법」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면탈하거나 감면 또는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제34조제1항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조세범 처벌법」제16조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3. 「외국환거래법」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 제1항 제3호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4. 「조세범 처벌법」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5. 「지방세기본법」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025.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반포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3〕
■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10호의2서식] <개정 2022. 3.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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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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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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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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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외국인의 경우 영문으로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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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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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휴대전화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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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학교의 취업자등으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8조제3항에 따른 성범죄 경력 조회와 「아동복지법」 제29조의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5에 따른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의 통합 조회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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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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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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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명 또는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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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찰서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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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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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정보 수집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및 국적)
2.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 수집된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 조회,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4. 동의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뒤쪽에 일괄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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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297㎜[백상지(80g/㎡) 또는 중질지(80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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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4〕 산출내역서(※ 낙찰자만 제출)
▣ 2025학년도 반포고등학교 국외 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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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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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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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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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액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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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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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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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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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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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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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비
(차량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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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대 ×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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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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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식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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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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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호텔
- 숙박료 : □원 × □명 × □박
- 석식비 : □원 × □명 × □식
- 조식비 : □원 × □명 ×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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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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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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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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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월 □일 중식(□식당) □원 × □명
◈ □월 □일 중식(□식당) □원 × □명
◈ □월 □일 중식(□식당)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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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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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장료(관람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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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원 × □명
◈ □□: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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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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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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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자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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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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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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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이드 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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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역, 인솔자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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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명 ×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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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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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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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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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간식비: □원 × □명
◈ □□: □원 × □명
◈ □□: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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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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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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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탁용역 수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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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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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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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금액 (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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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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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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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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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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