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정초등학교 공고 제2025-17호
2025학년도 탕정초등학교 2학기 현장체험학습 차량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견적건명 : 2025학년도 탕정초등학교 2학기 현장체험학습 차량 임차용역
나. 견적방법 : 지역제한/업종제한/총액견적
다. 공고기간 : 2025. 8. 14.(목) ~ 2025. 8. 21.(목)
다. 견적서접수기간 : 2025. 8. 18.(월) 12:00 ~ 2025. 8. 21.(목) 12:00
라.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8. 21.(목) 13:00, 탕정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마. 임차 일시 및 운행구간 : 45인승 총 45대[붙임 세부일정표 참조]
바. 차량 연식 : 2017년 이후 출고된 차량(45인승)
사. 기초금액 : 금30,050,000원
(부가세, 주차료, 통행료, 봉사료, 유류대, 기타 제반경비 포함 금액임)
2. 견적 제출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견적 방식에 의한 총액견적입니다.
나. 예정가격은 복수예정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다. 예정가격이하 제한적 최저가 낙찰제(낙찰 하한율 88%)입니다.
라.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마.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간 제한경쟁
바. 적격심사 생략 용역견적입니다.
3. 견적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의 규정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코드5805) 등록업체로서 견적 공고일 전일 현재 충남(아산시, 천안시, 예산군)에 주된 영업소(지점 포함)가 있는 자로 조달청 전자입찰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차량연식은 2017년 이후 출고된 차량 으로 정기검사를 필한 안전한 차량이어야 합니다.
다. 상기계약 차량은 계약회사 소유의 차량이어야 하며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가입 증권 및 운행 차량 등록증을 소지한 자여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여야 합니다.
마. 본 견적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필한자 만이 견적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전자입찰 미등록업체인 경우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시스템의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견적 집행일 전일 자정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사.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전자견적 제출업체는 이미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자격을 취득하였으므로 본 건에 대하여 별도로 참가 신청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단,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않거나
포기서를 제출할 경우 6개월간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되며, 부정당업자 제재 조치를
받게 됩니다.
5. 견적서 접수개시 및 마감일시 : 2025. 8. 18.(월) 12:00 ~ 2025. 8. 21.(목) 12:00
6.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5. 8. 21.(목) 13:00, 탕정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7. 견적서 제출 시 유의사항
가. 본 견적은 전자견적으로만 집행하며, 전자견적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 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서의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한 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의 규정에 의한 견적의 취소 신청은 가능합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견적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견적공고조건, 기술용역입찰유의서, 기술용역계약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자에게 있습니다.
바.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8. 견적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견적은 무효로 합니다.
나. 전자견적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지정서버에 도착하지 않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견적서는 무효처리합니다.
9. 예정가격 결정방법 및 낙찰자 결정
가. 본 견적의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원가계산 및 예정가격 작성요령(행정안전부예규)에 따라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의 규정에 의한 예정가격 이하로써 예정가격의 88%이상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 투찰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4호에 의거 즉시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0. 계약의 체결
가.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아래의 계약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사업자등록증 사본
- 법원등기부등본(해당시)
- 여객자동차운송사업등록증 사본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 전세버스운송계약체결조합확인서(우편 또는 직접 제출)
- 차량보유 현황표 및 보험가입증명서(우편 또는 직접 제출)
- 견적서(우편 또는 직접 제출)
나. 낙찰자는 출발 3일 전까지 ①배차표, ②배차된 차량관련 서류(차종, 차량번호, 차량연식, 자동차등록증, 자동차등록원부, 보험가입확인서 및 보험료납부확인서), ③운전자 관련 서류(차량별 운전자 및 연락처, 운전자 재직증명서, 운전자 경력증명서, 운전원 교통안전정보조회 결과서), ④전세버스 운행 전 사전적격심사 요청서를 제출하고, 출발 당일 ⑤안전점검표[별첨1]를 계약담당자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자는 계약 시 행정안전부예규의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탕정초등학교 용역계약 특수조건에 따릅니다.
라.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계약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낙찰무효가 되며, 계약불이행으로 처리되고 차순위 견적자를 계약대상자로 합니다.
11. 안전 보건 의무 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한 안전보건 관계법령을 숙지하고 [안전.보건 의무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종사자의 안전․보건 조치 의무 확보를 위하여 [안전․보건 관리계획서] 및 [안전.보건 의무 이행 서약서]를 작성 후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 이후 사업수행 시에도 우리학교의 안전․보건관리 활동 및 점검에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12. 청렴계약 이행
가. 견적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업체 제출용)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이행각서를 계약 체결 시 본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견적참가자는 본 공고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등의 입찰관련법령 및 동시행규칙 제41조의 규정에 의한 서류(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등)등 견적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견적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견적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견적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공고안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견적에 관한 사항은 탕정초등학교 행정실 신동문(☏041-542-920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차량임차용역 특수조건 1부.
본 견적공고와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충청남도교육청 홈페이지(www.cne.go.kr) [전자민원창구-부패·공익신고] 또는 청렴신문고 (1398 또는 110)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
2025. 8. 14.
탕정초등학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