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경남특산물박람회』전시장 장치 및 광고물 제작 용역업체 선정
입 찰 공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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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2025 경남특산물박람회』전시장 장치 및 광고물 제작 용역업체 선정
공고금액 : 일억이천오백만원정(₩125,000,000/부가세 포함)
입찰방법 : 경쟁, 제한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수행기간 : 계약일로부터 12월 31일까지
용역내용 : 전시장 및 옥외 광고물 제작설치, 부스장치, 무대장치 등 시공
※ 자세한 내용은 제안요청서 및 과업내용서 참조
2. 입찰 참가자격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단독 또는 공동수급체 구성)는 아래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 소지자로서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기준 등)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이어야 함
부스장치업체는 창원컨벤션센터의 전시장 협력업체로 등록된 업체로 전시부스설치서비스(품목번호 7215409901) 및 전시홍보관설치서비스(품목번호 7215409902)의 직접생산증명서를 모두 소지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함
자격보완을 위하여 공동수급체(공동이행) 구성이 가능함
- 공동수급체(공동이행)를 구성할 때는 대표사(단, 대표사는 공고일 이전 본사가 경상남도에 사업자 등록된 업체에 한함)를 포함하여 3개 업체 이내로 함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함
-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고,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적으로 참가할 수 없음
- 용역비용은 공동수급체 대표자에게 지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되, 공동수급체 구성원간 합의가 있는 경우 지분비율대로 개별 지급할 수 있음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기타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행정안전부예규 제332호(2025.7.8.)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에 따름
3. 입찰신청(제안서 제출)
접수기간 : 2025. 8. 14.(목) ~ 8. 22.(금), 15:00까지
※우편접수는 접수마감일시 전까지 도착분에 한함
작성양식 : 나라장터 홈페이지(www.g2b.go.kr) 참조
㈜경남무역 홈페이지(www.gnti.co.kr) 참조
경남특산물박람회 홈페이지(www.bravoexpo.kr) 참조
접수방법 : 방문접수 또는 우편접수(우편 제출 시, 제안서 접수 여부 확인 전화 필수)
※ 우편으로 제안서를 제출할 경우, 입찰참가자는 제안서 접수 여부를 반드시 입찰담당자에게 유선으로 확인해야 합니다. 도착 여부 미확인, 서류 누락·분실·훼손 등 제안서의 미비나 오류, 배송 지연·오배송 등 배송 과정에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접수장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해안대로 224-153
㈜경남무역 기업지원팀 입찰담당자 앞
문 의 처 : ㈜경남무역 기업지원팀 박세은 계장 ☎055-249-8024
4. 제안서평가
1차(서류심사) : 제출서류 진위여부
2차(평가심사) : 1차 심사에 의해 선정된 업체 프레젠테이션 및 질의응답
- 평가일시 : 개별 통지
- 평가장소 : (주)경남무역 회의실
- 평가결과 : 개별 통지 및 홈페이지에 공고
※ 사업자 선정 관련 세부 평가기준 및 선정방식 등은 제안요청서 참고
5.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협상 성립일로부터 10일 이내)
6. 입찰참가 등록서류
입찰참가신청 관련 서식
※ 공동수급체 구성의 경우 각 수급사는 아래의 서류를 모두 구비해야 함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날인),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청렴이행서약서, 국세·지방세 완납 증명서, 4대보험 가입 확인서 각 1부씩 제출
- 입찰참가 신청서 1부(대표자) [서식1-1]
- 공동수급협정서 및 대표자선임계 각 1부(해당시/대표자) [서식1-2] [서식1-3]
- 청렴이행서약서 1부 [서식1-4]
- 서약서 1부(대표자) [서식1-5]
- 경쟁참가유의서 1부(대표자) [서식1-6]
-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날인) 1부
- 법인등기부등본 1부
-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 4대 보험 가입확인서 각 1부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5/100) 1부
- 직접생산 증명서 전시부스설치서비스(품목번호 7215409901) 1부
전시홍보관설치서비스 (품목번호 7215409902) 1부
사업수행능력평가 관련서식(참여업체 전부 제출)
- 회사일반현황 [서식2-1]
- 최근 3년간 대행실적표('22년 8월 ~ '25년 7월) [서식2-2]
- 일반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서식2-3]
- 투입인력계획 [서식2-4]
- 참여요원의 개인별 경력 및 실적 [서식2-5]
제안서 제출 관련 서식(원본 1부 외 회사 명칭, 로고 등 삭제)
- 제안서 원본 1부
- 제안서 각 5부(회사 명칭, 로고 삭제) [서식3-1]
- 제안서(PT)수록 USB 2매
가격제안서 1부 (산출내역서 포함, 밀봉 제출) [서식3-2]
- 입찰서 및 금액산출내역서(세부예산산출근거) 각 1부(직인날인 후 밀봉)
7. 입찰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의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4항에 의함
8.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입찰참가 신청시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의 이행보증보험증권을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 제안요청기관에 귀속됨
9. 기타사항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숙지하고 입찰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심사 당일 제안자 발표 후 평가하며, 제안발표에 참여하지 않은 업체는 심사대상에서 제외함
제안서 평가결과의 세부내용과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음
사업자 선정결과는 개별 통지하며, 선정되지 아니한 사업자에 대한 개별통보는 생략함
붙임 1. 제안요청서 1부.
2. 과업내용서 1부.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