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1001026-000 공고일시  2025/08/14 10:24
공고명 2025학년도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교육수요자 만족도 조사 용역 수행업체 선정 공고
공고기관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수요기관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공고담당자 안대순(☎: 044-860-385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 상시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8/14 09:3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14 09:30 개찰(입찰)일시 2025/08/14 10:3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35,000,000 원
   
추정가격
31,818,182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 찰 공 고 

 

 

 

 

 

  

□ 입찰건명: 2025학년도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교육수요자 만족도 조사 

 

□ 입찰방식: 일반경쟁입찰 (기술평가 80%, 가격평가 20%)  

 

□ 우선협상대상자 결정방식  

 ㅇ 협상에 의한 계약으로 기술 평가 및 가격 평가의 합산 점수가 가장 높은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ㅇ 세부 결정방식은 제안요청서 참조  

 

□ 입찰 참가자격 

 ㅇ 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동법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등록되거나 제재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ㅇ 최근 3년간 4년제 대학 교육수요자 만족도 조사 단일계약 수주 실적이 3건 이상이고, 단일 용역 계약실적이 2천만 원 이상인 업체 

 ㅇ 입찰 당일 업체 발표 및 상호 질의응답으로 대체 

 

□ 추진일정 

 ㅇ 입찰공고 및 제출기한: 2025. 08. 20.(수) 10:00 까지 

 ㅇ 입찰서류 제출: 방문 또는 우편 제출 

    ※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교육혁신센터[우편 또는 방문 제출] 

     (30019) 세종특별자치시 세종로 2511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교육혁신센터(109호)  

    ※ 우편접수 2025. 08. 20.(수) 10:00 까지 도착분에 한함          

   ㅇ 제안서 발표: 제안 업체에 별도 통보 

 

□ 제출서류 

 ㅇ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 등기부등본(법인일 경우) 각 1부 

 ㅇ 법인 인감증명서(개인사업자인 경우 개인인감증명서) 1부 

    ※ 인감(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지참 <별첨 서식 제1호>   

 ㅇ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인 경우 / 신분증 지참) 1부 <별첨 서식 제2호> 

 ㅇ 입찰참가신청서 <서식 제1호>  

 ㅇ 서약서 <서식 제2호> 

 ㅇ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각 8부 

    ※ 제안서 내용을 저장한 USB 1개 별도 제출 

 ㅇ 신청업체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ㅇ 가격제안서(밀봉 후 사용인감을 날인함) <별첨 서식 제3호> 

 ㅇ 국세 및 지방세 납입증명서 1부 

 ㅇ 이행(입찰) 보증보험증권 1부 

 ㅇ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 <서식 제3호> 

 ㅇ 보안서약서 <서식 제4호> 

    - 업체대표용 

    - 용역업체직원용 

 

□ 기타사항 

 ㅇ 제안요청서 반드시 숙지 

 ㅇ 제출서류 양식은 붙임의 제안요청서에 포함되어 있음 

 ㅇ 기타 문의: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교육혁신센터  

              직원 안대순 (044-860-3857, lasenne@korea.ac.kr) 

 

 

위와 같이 공고함 

  

 2025년  08월 

 

 

 

고 려 대 학 교  세 종 부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