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찰건명: 2025학년도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교육수요자 만족도 조사
□ 입찰방식: 일반경쟁입찰 (기술평가 80%, 가격평가 20%)
□ 우선협상대상자 결정방식
ㅇ 협상에 의한 계약으로 기술 평가 및 가격 평가의 합산 점수가 가장 높은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ㅇ 세부 결정방식은 제안요청서 참조
□ 입찰 참가자격
ㅇ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동법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등록되거나 제재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ㅇ 최근 3년간 4년제 대학 교육수요자 만족도 조사 단일계약 수주 실적이 3건 이상이고, 단일 용역 계약실적이 2천만 원 이상인 업체
ㅇ 입찰 당일 업체 발표 및 상호 질의응답으로 대체
□ 추진일정
ㅇ 입찰공고 및 제출기한: 2025. 08. 20.(수) 10:00 까지
ㅇ 입찰서류 제출: 방문 또는 우편 제출
※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교육혁신센터[우편 또는 방문 제출]
(30019) 세종특별자치시 세종로 2511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교육혁신센터(109호)
※ 우편접수 2025. 08. 20.(수) 10:00 까지 도착분에 한함
ㅇ 제안서 발표: 제안 업체에 별도 통보
□ 제출서류
ㅇ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 등기부등본(법인일 경우) 각 1부
ㅇ 법인 인감증명서(개인사업자인 경우 개인인감증명서) 1부
※ 인감(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지참 <별첨 서식 제1호>
ㅇ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인 경우 / 신분증 지참) 1부 <별첨 서식 제2호>
ㅇ 입찰참가신청서 <서식 제1호>
ㅇ 서약서 <서식 제2호>
ㅇ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각 8부
※ 제안서 내용을 저장한 USB 1개 별도 제출
ㅇ 신청업체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ㅇ 가격제안서(밀봉 후 사용인감을 날인함) <별첨 서식 제3호>
ㅇ 국세 및 지방세 납입증명서 1부
ㅇ 이행(입찰) 보증보험증권 1부
ㅇ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 <서식 제3호>
ㅇ 보안서약서 <서식 제4호>
- 업체대표용
- 용역업체직원용
□ 기타사항
ㅇ 제안요청서 반드시 숙지
ㅇ 제출서류 양식은 붙임의 제안요청서에 포함되어 있음
ㅇ 기타 문의: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교육혁신센터
직원 안대순 (044-860-3857, lasenne@korea.ac.kr)
위와 같이 공고함
2025년 08월
고 려 대 학 교 세 종 부 총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