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 공고 제2025-969호
용 역 입 찰 공 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임실군 비시가화지역 토지적성평가 용역
나.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2개월
다. 공고기간 : 2025. 08. 13.(수) ~ 08. 26.(화)
라. 용 역 비 : 금260,000,000원(금이억육천만원) *부가가치세 등 포함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입찰자가 비영리법인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이윤을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비영리법인(법인정관상 목적사업에 해당)인 경우 이윤은 설계 시 적용된 금액 비율만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마.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 기타 세부사항은 공고서에 첨부된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방식입니다.
※ 기타 세부사항은 공고서에 첨부된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기준 등)에 해당되지 않는 자로서, 입찰등록을 필하고 아래의 자격조건을 갖춘 업체에 한함
나. 「소프트웨어 진흥법」제2조제4호에 따른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 관련 서비스사업)[업종코드:1468] 신고를 필한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의한 중소기업자로 같은 법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공간정보 데이터베이스 및 시스템구축’분야의 ‘공간정보 DB구축서비스(8115169901)’]를 소지한 업체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4. 공동계약에 관한 사항
가. 단독 또는 공동계약 가능하며 공동수급은 5개 업체 이내로 한다. 공동수급 구성원은 업체에서 자율적으로 구성하고 공동수급 대표사는 참여비율이 가장 높은 업체로 선정하여야 합니다.
나. 공동수급으로 참여시 입찰참가 등록서류 제출시 공동수급협정서를 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공동수급을 희망하는 제안사는 공동수급협정서 및 합의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공동수급으로 입찰시 그 구성원이 본 사업에 입찰하는 다른 입찰업체에 중복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중복된 공동수급 제안사는 모두 협상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마. 본 사업은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으며 만일 불법 하도급 적발 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라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관련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기준에 따름)
바. 입찰등록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적으로 참여할 수 없습니다.
5. 입찰참가 제한
가. 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부정당 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 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라도 상기 사유 발생 시는 참가 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합니다.
나.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체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6.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출일시 : 2025. 08. 26.(화) 10:00 ~ 17:00(12시~13시 제외, 마감시간 이후 접수 불가)
※ 입찰참가 등록 시 등록서류 및 제안서(가격제안서 포함) 등 관련서류를 동시 제출
나. 제출장소 : 임실군 건설과 도시재생팀(임실읍 수정로 30, 3층)
다. 제출방법 : 직접 방문접수(우편, e-mail, 팩스 등은 접수 불가)
※ 입찰참가업체 대표 또는 대리인(신분증, 재직증명서, 위임장 지참)이 직접 방문하여야하며, 제안서 제출 후 제안서 평가위원 추첨이 있으므로 입찰참가업체 대표 또는 위임자는 반드시 참석하여야 함.(불참 시 참여업체 추첨결과에 따름)
라. 제출서류
- 입찰참가 등록서류
①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대리인 제출 시)
② 입찰참가 공문 및 신청서 1부
③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④ 법인등기부등본 1부
⑤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
※ 인감도장(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1부) 지참
⑥ 서약서 1부
⑦ 그 외 별지서식 내 입찰참가서류 일체
⑧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⑨ 공동수급체 구성(공동수급으로 참여하는 경우)
≫ 공동수급표준협정서 및 합의각서, 확약서, 대표사선임계, 입찰보증 지급 확약서 각 1부
- 공동수급체 구성원의 위 ‘③ ~ ⑧’ 서류 각 1부
- 제안서 및 가격제안서 제출서류
① 기술제안서(정량적 평가) 2부(원본 1부, 사본 1부)
- 객관적 지표 증빙서류, 정량적 평가 자기평가서 첨부(별지 제9호 서식)
② 기술제안서(정성적 평가), 발표자료 각 8부(보관용 1부, 심사위원평가용 7부)
- 보관용에는 업체명 표기, 평가용에는 업체를 인지할 수 있는 모든 표기 불가, 책제본(단면 무선좌철)
③ 기술제안서 및 발표자료 내용이 담긴 USB 1매
④ 입찰가격제안서 1부(밀봉 날인하여 제출)
※ 입찰가격제안서(입찰서 및 산출내역서 첨부)는 별도로 밀봉하여 인감날인 후 제출하고 기타서류는 밀봉하지 않은 상태로 제출
※ 사본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 또는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인감날인 후 제출
⑤ 특기사항
- 제출서류 목록을 기재한 공문과 함께 대표사의 인감이 날인되어 있어야 함(날인이 없는 경우 제안으로 인정하지 않음)
- 제안업체는 제안서 검토를 위해 우리군에서 추가적인 자료 제출 요구가 있을 경우 이에 응해야 하며, 제출기한 내 제출되지 않은 경우 제안 의사가 없는 것으로 처리 함
마. 추진일정
추진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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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진 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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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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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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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8.13.(수)
~ 08.26.(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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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달청 나라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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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의 접수 및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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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8.18.(월)
~ 08.20.(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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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질의사항은 E-mail로 접수
※ 담당자와 전화로 반드시 수신여부 확인
- 전 화: 063-640-2333
- 이메일: phoebusth@korea.kr
◦ 답변: 2025. 08. 22.(금) 개별 이메일 회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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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평가위원 추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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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8.26(화)
10:00~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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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직접 방문제출만 가능(17:00 이내 도착분에 한함)
◦ 접수처: 임실군청 건설과 도시재생팀(본청 3층)
※ 제안서 제출 시 제안가격 별도 밀봉 제출
※ 점심시간(12~13시) 접수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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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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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9.02.(화)
14:00(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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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장소: 임실군청 종합상황실(2층)
※ 장소 및 일시 변경 시 개별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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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적격자 통지 및 계약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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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후 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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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선 협상대상자 서면 개별 통보
※ 협상적격자 통지는 평가 후 5일 이내
※ 협상은 협상개시 통보일로부터 15일 이내
※ 계약체결은 헙상 성립 후 10일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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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제안서 발표 및 평가
가. 일 시 : 2025. 09. 02.(화) 14:00 (예정)
※ 발주기관의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사업부서에서 별도 통보함.
나. 장 소 : 임실군청 2층 종합상황실
다. 발표방법 : 제안서 발표(15분)와 질의응답(5분)은 20분 내외로 시행
※ 평가위원회는 임실군에서 구성
※ 제안설명회 발표장에는 발표자 1인, 참석자 2인, 총 3명으로 참석자 수를 제한하고,발표는 당해 사업을 수행할 사업관리자(PM)가 발표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 제안발표 참석자 전원은 신분증, 4대보험 확인서, 재직증명서 지참
※ 자세한 평가기준은【제안요청서】참조, 제안서 평가일정 변경시 개별통보
8. 낙찰자 결정 및 계약체계
가.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의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에 의하여 기술능력과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 점수가 70점 이상 인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을 실시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협상대상자 선정 방법 및 평가 방법 : 제안요청서 참조
다. 계약체결 : 협상이 성립된 후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다만 협상의 내용에 따라 계약체결 시한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9. 입찰의 무효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규정에 의합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참가신청서의 납부이행 확약으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응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군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11. 기타 참고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령, 예규, 고시, 용역계약일반조건,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정성적, 정량적, 가격) 및 관련 서류를 기한내에 제출하지 않은 입찰은 무효이며, 우편 및 팩스, 이메일 접수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또한 제안서는 대표자의 인감(사용인감) 날인된 공문형식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다. 제안요청서에 의거 작성요령을 숙지하여 정확히 작성하고 추가자료 요구 시 이에 응하여야 하며, 미제출로 인한 불이익은 업체에 책임이 있습니다.
라.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본 입찰과 관련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마. 낙찰자는 협상성립 후 10일 이내(협의가능)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바. 본 사업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서약서를 대표자가 기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평가일정, 평가방법 등은 우리군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공고문에 기재되지 아니한 사항은 우리군의 의견에 따릅니다.
아.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결과는 서면으로 통보하며, 미 선정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자.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를 참고하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요청서 관련 문의 : 건설과 도시재생팀(☎063-640-2333)
※ 입찰공고, 계약체결 관련 문의 : 재무과 경리팀(☎063-640-21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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