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암공과대학교 공고 제2025-0805호
설계용역 입찰공고
○ 입찰 참가자는 공고내용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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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연암공과대학교 학생생활관 2관 리모델링사업 실시설계용역
나. 사업위치 : 연암공과대학교 내
다. 용역기간 : 착공일로부터 60일 이내
라. 공사규모 : 지하1층, 지상 4층 (주13동 기숙사 숙소 86실)
- 건축면적 : 585.70㎡ (기존)
- 연 면 적 : 2,180.30㎡ (기존)
마. 공사내용 : 리모델링사업 실시설계(건축,기계 설계)
(개인 숙소 내 화장실 신설 등)
바. 추정 공사비 : 4,000,000,000원 - 건축, 기계설계비 (전기,통신,소방설계비 별도)
사. 추정 용역비(기초가격) : 96,800,000원 (부가가치세 및 손해배상공제보험료 포함)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제한경쟁입찰(건축설계 및 감리 이행실적 충족), 최저가입찰제(최저낙찰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총액입찰, 전자입찰(G2B), 실적/지역제한, 청렴계약 대상용역입니다.
나. 지역제한(경상남도 진주시)대상 용역입니다.
다. 전자입찰(http://www.g2b.go.kr) 대상용역입니다.
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마. 손해배상책임보험 가입 대상 용역입니다.
본 용역의 계약상대자는 「건축사법시행령」제21조 제2항에 따라 손해배상책임보험증서 또는 공제증서를 수요기관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3. 입찰 시행 일정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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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설명 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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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공고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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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투찰) 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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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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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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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8.21.
(목)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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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8.13.(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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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8.28.(목)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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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8.28.(목)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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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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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암공과대학교
소강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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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장터(www.g2b.go.kr) 전자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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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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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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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설명에 참가 등록한 업체만 입찰등록 가능합니다 - 의무사항]
[실적증명서 제출 기한]
‘25.08.21.(목) 15:00까지 연암공과대학교에 직접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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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입찰참가자격
가. 「건축사법령」에 의한 건축사면허를 소지하고 동법 23조 규정에 의거 건축사사무소 개설신고를 필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 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경상남도 진주시에 둔 자
나. 입찰공고일 기존 최근 10년 이내(건축허가일 기준) 교육연구시설(대학, 대학교) 용도로서 단일공사 건축연면적 2,180㎡ 이상 신∘증축한 건축설계 또는 감리용역 이행 완료실적을 보유한 업체(증축∘대수선∘리모델링은 순 공사 바닥면적만 해당됨)
※ 건축물관리대장, 설계 및 감리 계약서, 세금계산서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입찰공고일 현재 부도(지급정지) 또는 파산, 워크아웃(신청포함), 회생절차(개시신청포함) 중에 있는 업체와 농협, 정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공공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에 해당하는 기관)으로부터 제재 중인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마. 현장설명 참가 등록 의무사항입니다.
5.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수요기관에 귀속됩니다.
다.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합니다.
라. 입찰보증금(보증보험증권) 상의 보증채권자는 연암공과대학교입니다.
6. 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5. 08. 13.(수) ~ 2025. 08. 28.(목) 10:00
나. 이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다. 전자입찰은 국가전자종합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함.
라. 입찰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 입찰서 암호화 과정 등에 다소 시간이 소요되거나 입찰서 집중 제출로 인한 시스템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갖고 입찰서를 제출하여 시스템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입찰참가(현장설명회) 등록시 제출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본교양식)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다. 건축사법 제7조에 의한 건축사 면허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최근 2개월 이내 발급) 1부
마. 위임장(대표자가 아닌 경우)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바. 실적증명서 or 계약서 각 1부(실적 증명서 원본, 계약서 사본)
※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등록서류 완비하여 직접접수
사. 인감도장 또는 대리참가자 도장
8. 입찰서 제출 무효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제4항, 같은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무효입찰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라. 특히,“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제1호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 드립니다.
마. 낙찰예정자는 입찰무효 여부 확인을 위하여 「용역입찰유의서」 제7조 제3항에서 정한 서류 등을 계약담당공무원이 별도로 정한 기한 내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부가가치세 포함)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에 대한 입찰금액이 100분의 80미만인 경우에는 최저가 입찰자의 부채·유동비율을 평가하며, 평가결과 부채비율은 업종 평균비율 이하이고, 유동비율은 업종 평균비율 이상인 경우에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건축기술서비스업종 경영상태 평균비율 : 부채비율(116.85%), 유동비율(187.87%)
(2023년도 말 기준 한국은행 기업경영분석 공시기준)
다. 평가결과 낙찰자로 결정하지 아니한 때에는 차순위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평가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되, 차순위 입찰자의 예정가격에 대한 입찰금액이 100분의 80미만인 경우에는 위와 같이 동일한 방법으로 평가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입찰서 제출무효에 대해서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 기획재정부 계약예규「용역입찰유의서」제12조에 의합니다.
마.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 참여업체들이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10. 결과통보
가. 개찰결과 1순위 업체는 부채∘유동비율이 기재된 경영상태평가서류를 통보일로부터 2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날로부터 5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다. 용역대금은 후지급을 원칙으로 한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충분히 숙지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자의 책임으로 함.
나. 기타 문의사항
1) 입찰․ 계약 : 연암공과대학교 사무처(055-751-2027)
2) 용역과업 등 : 연암공과대학교 사무처(055-751-2030)
위와 같이 공고함.
2025. 08. 13.
연암공과대학교
<서식 제2호>
입 찰 참 가 신 청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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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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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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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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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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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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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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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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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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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공고 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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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5 -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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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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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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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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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보
증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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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 증 금 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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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급각서로 대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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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 증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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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금 원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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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방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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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급각서로 대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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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리
인
․
사
용
인
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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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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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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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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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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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귀 대학에서 위의 번호로 공고한 입찰에 참가하고자 귀 대학에서 정한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 임 :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인감증명서 1부
3. 기타 공고로써 정한 서류.
20 년 월 일
신 청 인 : (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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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암공과대학교 총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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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10호>
연암공과대학교
당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청렴계약제 시행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연암공과대학교에서 발주하는 계약(구매·용역·공사)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제출된 청렴 계약 특수 조건 내용에 따라
위 청렴 계약 이행 서약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 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포함하여 성실하게 계약내용을 이행할 것이며, 계약 불이행 시 입찰 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연암공과대학의 조치와 관련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 년 월 일
업 체 명 :
서 약 자 : 대 표 (인)
연암공과대학교 총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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