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디지털대학교 공고 제2025-06호
원광디지털대학교 WDU원포탈시스템 개인정보영향평가 용역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고명 : 원광디지털대학교 WDU원포탈시스템 개인정보영향평가 용역
나. 입찰내용 : 제안요청서 참고
다. 입찰 및 낙찰자 결정 :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라. 사업예산 : 금60,000,000원(부가세 포함)
마. 사업기한 : 계약체일로부터 3개월(향후 본교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 입찰일정
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
|
서류 제출
마감 일시 및 장소
|
제안서 설명회
일시 및 장소
|
해당없음
(제안요청서 참조)
|
2025.08.20(수) 15:00까지
전북 익산시 원광디지털대학교
2층 사무처 총무팀
|
2025.08.26(수) 14:30
전북 익산시 원광디지털대학교
별관 3층 회의실
|
* 상기 일정은 불가피하게 내부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도 있음
※ 제안서 제출장소 : 전북 익산시 익산대로 460 원광디지털대학교 2층 사무처 총무팀
3. 사업개요 : 제안요청서 참조
4. 제안서 관련 제출물 : 2025년 8월 20일(수) 15까지(세부사항 제안요청서 참조)
5. 입찰방법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나. 협상대상자, 협상방법, 기준 및 절차 등에 관하여는 제안요청서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6.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 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
다. 「개인정보보호법」 제33조 및 동법 시행령 제37조, 제38조에 따라 개인정보 영향평가 기관*(업종코드: 6525)으로 선정(지정)되어 본 사업 종료일까지 해당 자격을 유지할 수 있는 업체
※ 개인정보 영향평가에 관한 고시(개인정보보호위원회고시 제2024-10호, 2024.10.31.) 제2조제3호에 의거, 개인정보 보호위원회가 지정한 기관 적용
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2022년7월1일 ~ 2025년6월30일) 단일계약 대학교 개인정보 영향평가를 3회 이상 수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
마. 본 사업은 전문성 확보를 위하여 제안사가 직접 수행함을 원칙으로 하며 공동수급 및 하도급은 불허함
바. 본 사업은 소기업 및 소상공인 우선조달계약 예외 사업임
※ “개인정보보호법 제33조”에 의해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 3”에 따른 예외사항임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기타사항
가. 제안서 접수는 공휴일에는 받지 않습니다.
나. 제출이후에는 일체 제안서 수정 및 교체 불가합니다.
다.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종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라. 최종 낙찰업체 제안내용의 모든 지적재산권은 우리대학으로 귀속됩니다.
마. 입찰자는 제안요청서에 첨부된 관련내용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바. 제안요청서는 첨부파일을 다운받으시기 바라며,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고 제안서 평가 및 협상결과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사.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사업관련 문의
- 개인정보보호담당자(☎070-5227-3459, 교무처 학사지원팀 김○윤)
- 개인정보보호책임자(☎070-5227-3480)
2) 입찰관련 문의 : 총무팀(☎070-5227-3481, 총무팀장)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8월 13일
원광디지털대학교 총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