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1008092-001 공고일시  2025/08/13 13:49
공고명 원광디지털대학교 WDU원포탈시스템 개인정보영향평가 용역 입찰공고
공고기관 원광디지털대학교 수요기관 원광디지털대학교
공고담당자 한덕현(☎: 070-5227-348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8/26 13:3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26 13:30 개찰(입찰)일시 2025/08/26 14:3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60,000,000 원
   
추정가격
54,545,45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원광디지털대학교 공고 제2025-06호 

 

원광디지털대학교 WDU원포탈시스템 개인정보영향평가 용역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고명 : 원광디지털대학교 WDU원포탈시스템 개인정보영향평가 용역 

   나. 입찰내용 : 제안요청서 참고 

   다. 입찰 및 낙찰자 결정 :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라. 사업예산 : 금60,000,000원(부가세 포함) 

   마. 사업기한 : 계약체일로부터 3개월(향후 본교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 입찰일정  

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 

서류 제출 

마감 일시 및 장소 

제안서 설명회 

일시 및 장소 

해당없음 

(제안요청서 참조) 

2025.08.20(수) 15:00까지 

전북 익산시 원광디지털대학교 

2층 사무처 총무팀 

2025.08.26(수) 14:30 

전북 익산시 원광디지털대학교 

별관 3층 회의실 

 

       * 상기 일정은 불가피하게 내부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도 있음 

 

   ※ 제안서 제출장소 : 전북 익산시 익산대로 460 원광디지털대학교 2층 사무처 총무팀 

 

3. 사업개요 : 제안요청서 참조 

                 

4. 제안서 관련 제출물 : 2025년 8월 20일(수) 15까지(세부사항 제안요청서 참조) 

 

5. 입찰방법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나. 협상대상자, 협상방법, 기준 및 절차 등에 관하여는 제안요청서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6.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 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 

다. 개인정보보호법33 동법 시행령 37, 38조에 따라 개인정보 영향평가 기관*(업종코드: 6525)으로 선정(지정)되어 본 사업 종료일까지 해당 자격을 유지할 수 있는 업체 

※ 개인정보 영향평가에 관한 고시(개인정보보호위원회고시 제2024-10호, 2024.10.31.) 제2조제3호에 의거, 개인정보 보호위원회가 지정한 기관 적용 

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2022년7월1일 ~ 2025년6월30일) 단일계약 대학교 개인정보 영향평가를 3회 이상 수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 

마. 본 사업은 전문성 확보를 위하여 제안사가 직접 수행함을 원칙으로 하며 공동수급 및 하도급은 불허함 

바. 본 사업은 소기업 및 소상공인 우선조달계약 예외 사업임 

    ※ “개인정보보호법 제33조”에 의해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 3”에 따른 예외사항임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기타사항 

   가. 제안서 접수는 공휴일에는 받지 않습니다. 

   나. 제출이후에는 일체 제안서 수정 및 교체 불가합니다. 

   다.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종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라. 최종 낙찰업체 제안내용의 모든 지적재산권은 우리대학으로 귀속됩니다. 

   마. 입찰자는 제안요청서에 첨부된 관련내용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바. 제안요청서는 첨부파일을 다운받으시기 바라며,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고 제안서 평가 및 협상결과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사.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사업관련 문의 

          - 개인정보보호담당자(☎070-5227-3459, 교무처 학사지원팀 김○윤) 

          - 개인정보보호책임자(☎070-5227-3480) 

 

       2) 입찰관련 문의 : 총무팀(☎070-5227-3481, 총무팀장)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8월 13일 

 

원광디지털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