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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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025-DH-008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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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용역 전자입찰 공고(긴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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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에 부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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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8.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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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해종합기술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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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독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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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ㆍ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의 해당년도 유효기간이 종료되었을 수 있으므로 위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반드시 유효기간 마감일을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 추후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갱신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조치의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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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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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ㆍ승낙하여야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처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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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ㆍ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ㆍ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하여야 하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ㆍ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ㆍ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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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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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품ㆍ향응, 사례, 증여, 취업제공(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및 알선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ㆍ향응, 사례, 증여, 취업제공(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및 알선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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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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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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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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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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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입찰 설명서는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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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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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담당자(본 용역 과업 수행 관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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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CT사업1부 조성삼 전무, ☎ 02-3496-04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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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담당자(입찰공고, 개찰, 계약방법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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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CT사업1부 강재성 이사, ☎ 02-3496-04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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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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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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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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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25BK010055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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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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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요물자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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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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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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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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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행자중심 거리 스마트 서비스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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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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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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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액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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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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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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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한경쟁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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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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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입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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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한(총액)협상에 의한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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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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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국제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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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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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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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계약 및 구성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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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용(공동수급-공동이행, 분담이행, 혼합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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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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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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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85,6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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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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탄소중립형 버스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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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8,5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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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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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 사이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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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7,1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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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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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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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체결일 ~ 2025.12.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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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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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요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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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해종합기술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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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세부사항은 전자입찰 공고서에 첨부된 과업내용서, 내역서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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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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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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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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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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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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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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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8/13(수) ~ 2025/08/25(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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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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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자격등록 및 가격입찰(전자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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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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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자격등록ㆍ가격 전자입찰 제출 시작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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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8/13(수)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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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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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자격등록ㆍ가격 전자입찰 제출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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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8/24(일) 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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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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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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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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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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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개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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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기술능력평가 이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개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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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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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전자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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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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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 시작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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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8/13(수)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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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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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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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8/25(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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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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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ㆍ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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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장터(e-발주시스템)를 통한 온라인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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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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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VAT)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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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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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자는 반드시 기초금액을 확인한 후 투찰하시고 기초금액이 공개되기 전 투찰할 경우 입찰서 제출을 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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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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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e-발주시스템)와 가격입찰(나라장터)을 모두 제출하지 않은 입찰은 무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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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참가자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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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의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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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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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동법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되지 않는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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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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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에 아래의 사항을 모두 입찰참가자격으로 등록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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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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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의거 정보통신공사업자(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0036]로 등록한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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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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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프트웨어진흥법」 제58조에 따른 소프트웨어 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 사업)[업종코드:1468]로 등록한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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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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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사업은 20억원 미만 사업으로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48조(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참여 지원) 및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 제2조, 제3조에 따라 대기업 및 중견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자의 입찰 참여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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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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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프트웨어진흥법」 제48조 제4항 및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따라 지정된 상호출자제한 기업집단에 속하는 기업의 입찰 참여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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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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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업에 하도급 또는 대기업 직원의 인력파견 형태로도 참여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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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산업기본법」 제9조에 따른 금속창호·지붕건축물조립공사업[업종코드:4991]로 등록한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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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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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라 발급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버스승강장(3022200301)]와 [세부품명:동영상제작서비스(8213160301)]를 소지한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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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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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계속 유지되어야 함)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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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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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수급(공동/분담이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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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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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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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수급일 경우 공동수급 협정사항에 대하여 나라장터에 등록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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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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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수급(공동이행 또는 분담이행)의 구성업체는 3개사 이내 범위 내에서 구성하여야 하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 지분율 5% 이상으로 하여 관련 책임권한, 의무관계를 명백히 규정한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해야 함. 단, 분담이행의 경우 최소 지분율을 적용하지 아니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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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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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마감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할 수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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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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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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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새롭게 구성하거나, 기존의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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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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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수급체 구성 및 기타 공동계약에 관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324호)」의 제6장 공동계약 운영요령을 적용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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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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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기 제시한 자격들을 갖추지 못한 자의 입찰은 무효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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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참가자격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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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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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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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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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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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함.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ㆍ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음 (서약서 제출은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서약서 제출을 대신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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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 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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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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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수급협정서 제출 관련 안내(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참여하는 업체에 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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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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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기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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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8/24(일) 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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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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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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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해 전자문서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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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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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서 공동수급협정서의 승인 여부를 확인하여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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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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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온라인 제출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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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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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관련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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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출 서 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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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대표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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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수급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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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입찰참가신청서(별지서식) 및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확인서 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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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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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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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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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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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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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 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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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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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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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사항증명서(법인에 한함) 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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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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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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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 인감증명서(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포함)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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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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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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⑥ 정보 비공개 동의서,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청렴계약이행 각서 및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 각 1부
※청렴계약 이행각서와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 사이에 간인 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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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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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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⑦ 공동수급표준협정서(별지서식), 공동수급합의각서(별지서식) (해당 시) 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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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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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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⑧ 제안서 제출자의 신분확인 서류 ※정량평가 증빙서류와 별도 제출 必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대리인으로 등록된 자는 신분증
- 입찰대리인으로 지정되지 않은 자는 위임장, 재직증명서, 4대보험 가입증빙자료 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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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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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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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 관련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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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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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출 서 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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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대표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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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수급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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⑨
정량
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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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참여인력 현황 총괄표(별지서식) 및 이력사항(별지서식), 참여인력 증빙서류(4대 보험 가입증명서, 재직·경력증명서 등) 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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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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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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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행실적 총괄표(별지 서식) 및 실적 증비서류(별지서식)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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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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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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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용평가등급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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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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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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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회적 책임 위반 여부 사실 확인서(별지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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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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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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⑩
정성
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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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서 표지(별지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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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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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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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술제안서 및 제안서 발표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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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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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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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현황 및 연혁(별지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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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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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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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력현황 및 조직도(별지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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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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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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⑪ 기타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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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보 비공개 동의서(별지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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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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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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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별지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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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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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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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계약 이행각서 및 특수조건(별지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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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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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역사업 보안 특약 조항(별지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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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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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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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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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제출 서류는 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된 것으로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날인하여야 하며, 서류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선정이 취소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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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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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제안서 제출 마감 후 회사명 등이 삭제된 제안서를 수요기관에서 별도 요청 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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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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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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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e-발주시스템: http://rfp.g2b.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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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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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서류 중 입찰 관련 서류(①~⑧)는 평가 관련 서류와 구분하여 스캔 후 하나의 전자파일로 작성하고, 나라장터 ‘제안서 제출메뉴’에서 문서구분을 선택하여 온라인으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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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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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서류 중 평가 관련 서류는 ‘정량제안서(⑨)’와 ‘정성제안서(⑩)’, ‘기타서류(⑪)’로 분리하여 제출하고, 각 파일은 하나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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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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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입찰·평가 관련 서류)는 “조달업체 매뉴얼”을 참고하여 온라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조달청 e-발주시스템 유지·운영팀 (070-4056-6414, 6134, 646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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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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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 ⇒ 메인화면 ⇒ "조달업체 매뉴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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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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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량적 제안서: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정량제안서' 선택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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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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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성적 제안서: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정성제안서' 선택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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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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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표자료: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발표자료' 선택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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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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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서류(입찰참가자격 확인서류):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입찰서 기타서류' 선택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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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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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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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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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입찰·평가 관련 서류)는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출하여야 하며, 제안서를 임시저장 한 이후 반드시 시스템에 저장된 제안서를 다운로드하여 파일 이상여부 확인 후 최종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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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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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 제출 이후에는 제안서 제출내역 수정 및 제안서 다운로드 불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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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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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출하는 제안서류 일체는 PDF 파일 형식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총 용량은 200MB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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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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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자는 반드시 제안서의 정상송신 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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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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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확인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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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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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장터 공고상세 “제안서 제출/결과확인” 버튼으로 제안서 제출여부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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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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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발주시스템 “제안 > 제안내역확인” 메뉴에서 제출여부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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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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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 시 계약담당공무원의 제안 관련 문의를 위하여 제안 담당자 정보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이름, 전화번호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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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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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출된 제안서(입찰·평가 관련 서류)를 기준으로 제출 여부를 판단함으로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일시까지 e-발주시스템 서버에 수신되지 않은 경우와 첨부 파일에 하자가 있어 내용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 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단, 평가 참고자료(제안요약서, 발표자료 등)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에는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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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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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 제6항, 「조달청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 평가 세부기준」 제6조의2 및 제7조를 준용하여 처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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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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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협상대상자는 수요기관에서 요구할 경우 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CD/USB 또는 인쇄물 형태의 제안서를 추가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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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 선정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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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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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기술평가 90%(정량 20%, 정성 70%)와 가격평가 10%의 비중을 적용하여 종합평가를 실시하며,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 중 고득점 순으로 우선 협상대상자를 결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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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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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평가 결과 동점자 발생 시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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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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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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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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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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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복수예비가격 및 예정가격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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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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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안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가격을 작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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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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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정가격은 입찰참가자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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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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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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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제3항에 따라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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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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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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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입찰무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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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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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행정안전부 예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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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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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효 입찰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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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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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명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한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보고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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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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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경쟁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여러 명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 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입찰유의서’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 입찰임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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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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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유의서 제2절 입찰절차(7. 입찰참가)에 따라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 입찰이니, 입찰대리인이 동 용역 입찰유의서의 대리권이 있는지를 반드시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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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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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가 낙찰예정자에게 입찰무효 확인을 위하여 입찰유의서에서 정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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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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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본 입찰에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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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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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입찰공고에 첨부된 자료를 면밀히 검토하고 제시된 규격대로 계약의 이행이 가능하고 합당한 금액으로 입찰에 참여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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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실제 계약이행가능 금액을 확인하지 않고 무분별한 투찰로 인하여 계약 포기 및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는 경우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반드시 실제 계약이행가능 금액을 사전에 확인 후 입찰에 참가하시고 본 공고건의 기초금액과 투찰금액은 모두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이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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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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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안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안부 예규), 전자입찰 이용자 약관,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공고문,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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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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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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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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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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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어려운 경우에는 입찰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거나 운영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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