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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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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008364-000 공고일시  2025/08/13 10:35
공고명 2025년 인증부표 사후관리 용역
공고기관 수협중앙회 수요기관 수협중앙회
공고담당자 배영한(☎: 02-2240-218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9/08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9/08 14: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9/08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9/08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80,000,000 원
   
추정가격
72,727,273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수협중앙회(지도경제) 공고번호 : 2025-218호  

 

2025년 인증부표 사후관리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개요 

---------------------------------------------------------------------------------------------- 

 1) 입  찰  건  명:  2025년 인증부표 사후관리 용역 

 2) 사  업  내  용:  인증부표 사후관리 계획 수립 및 운영 

 3) 추  정  금  액:  일금팔천만원정(80,000,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4) 입  찰  방  법:  제한경쟁입찰 

 5) 낙찰자결정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6) 과  업  기  간:  계약체결일로부터 ~ 2025. 12. 26. 

 7) 공  동  수  급:  공동이행방식 허용 

 

- 기타 세부사항은 입찰공고서에 첨부된 제안요청서 등 관련 자료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참가자격 

---------------------------------------------------------------------------------------------- 

1) 입찰신청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① 수협중앙회 「계약 규정」제20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추고, 동 규정 제89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 

 

 ②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제1항제1호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을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제1항제2호에 따라 비영리법인은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없이 입찰 참여 가능 

단독 또는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 참가 가능,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공동계약운용요령 「기획재정부 계약예규(제715호, 2024.09.13.)」를 따름 

 ④ 최근 3년(’22년~’24년)이내 단일 계약금액 기준 5천만원 이상의 품질시험(인증) 또는 연구용역 실적이 있는 업체 

 

3. 추진일정 

--------------------------------------------------------------------------------------------- 

구분 

일정 

비  고 

입찰공고 

’25. 8. 13.(수) ~ 9. 8.(월) 

여건에 따라 

변동 가능 

제안서 접수 마감 

’25. 9. 8.(월), 14:00 

제안서 설명 및 제안서 평가 

’25. 9. 9.(화) 

우선협상대상자 협상 

’25. 9. 11.(목) 

 

4. 입찰방법(제한경쟁입찰) 

---------------------------------------------------------------------------------------------- 

1) 입찰신청서 등록마감일 : 2025. 9. 8.(월) 14:00까지 

2) 제출처 : 수협중앙회 자재사업부(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 62, 11층) 

3) 입찰서 개찰일시 : 제안서 평가완료 후 개찰 진행 

4) 입찰보증금 

 ① 입찰보증금 납부 :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금 현금, 보증서,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중 택1하여 입찰서류와 함께 제출함 

    ※ 입찰보증금(현금) 납부계좌 : 수협은행 027-01-025474(예금주 : 수협중앙회 자재사업부) 

 ② 입찰보증금의 본회 귀속 : 협상 타결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회에 귀속 

 ③ 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는 경우에는 보험증권의 보증기간 초일이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이고, 보증기간 만료일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여야 함 

 

 5) 입찰무효  

 ①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② 입찰보증금의 납부일시까지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하고 한 입찰 

 ③ 입찰서의 도착일시까지 소정의 입찰장소에 도착하지 아니한 입찰 

 ④ 동일사항에 동일인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⑤ 입찰조건 및 그 밖에 입찰유의서에 위반한 입찰 

 ⑥ 입찰보증금이 미달하는 입찰 

 ⑦ 입찰금액이 추정금액을 초과하는 입찰 

 

5. 제안서 제출방법(직접제출) 

----------------------------------------------------------------------------------------------  

1) 제안서 제출마감일 : 2025. 9. 8.(월) 14:00까지 (입찰신청서 등록마감과 동일) 

2) 제출처 : 수협중앙회 자재사업부(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 62, 11층) 

3) 제출서류  

 ① 제안서 10부 

 ② 가격제안서 1부 : 별도 봉투에 봉인하여 제출  

 ③ 제안요청서에서 정한 서류 

4) 제출방법 : 공식문서로 작성하여 법인 인감이 날인된 공문으로 직접 제출 

 

6. 제안서 평가 및 낙찰자 결정방법 

----------------------------------------------------------------------------------------------  

1) 평가방법 

 ① 제안설명은 본 과업을 실행할 담당자가 직접 설명(위반시 자격 박탈) 

 ② 평가는 수요기관(본회)에서 직접 평가위원을 구성하여 평가하며, 평가일시 및 장소는 별도 공지 예정 

 ③ 기술평가 시, 각 평가위원의 평가점수 중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제외한 나머지 점수를 산술평균하여 산출 

      * 다만, 별도 제안설명 없이 서면 평가로 대체 될 수 있음  

 

2) 낙찰자 결정  

 ① 제안서를 제출받아 기술평가(80점)와 가격평가(20점)의 종합평가 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② 협상적격자 중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후, 협상을 실시하여 낙찰자 결정 

③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순차적으로 차순위와 계약협상 진행 

 

 

 

 

7. 입찰등록 및 제출서류 

----------------------------------------------------------------------------------------------  

NO 

구  분 

수량 

비  고 

1 

제안서 

10부 

 

2 

가격입찰서 

1부 

<서식1> 

3 

가격 산출내역서 

1부 

<서식2>  

4 

입찰참가 신청서 

1부 

<서식3> 

5 

입찰보증금 

1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6 

업체 일반현황 

1부 

<서식4> 

7 

유사사업 수행실적 

1부 

<서식5> 

8 

용역 실적증명원 

1부 

<서식6>  

9 

조직 및 기술인력 보유현황 

1부 

<서식7> 

10 

투입인력 총괄명부 

1부 

<서식8> 

11 

투입인력 이력사항      

1부 

<서식9> 

12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13 

청렴계약 이행확약서 

1부 

<서식10> 

14 

서약서 

1부 

<서식11> 

15 

안전·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 

1부 

<서식12> 

16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17 

법인인감증명서 

1부 

제안서 인감 대조용 

18 

법인등기부등본 

1부 

 

19 

위임장 

1부 

입찰 및 제안 대리인 위임장(재직증명서 포함) 

20 

사용인감계 

1부 

 

21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 

1부 

비영리법인 제외 

22 

지방세·국세 완납증명서 

1부 

 

23 

공동수급협정서 

1부 

 

24 

기타 

 

제안내용 및 평가기준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등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 또는 “원본 대조필”을 명기하고 법인 인감 날인 후 제출 

 

 

 

 

 

8. 기타사항 

----------------------------------------------------------------------------------------------  

 

1) 제안서는 평가 후 계약서의 일부로 간주됨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 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 

3) 본 용역심사는 제출된 서류에 한하여 평가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4) 본인이 직접 참가하지 않을 경우, 입찰 및 계약 등에 관한 일체 권한을 위임하는 위임장과 인감을 소지한 대리인이 입찰에 참가할 수 있음 

5)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 또는 “원본 대조필”을 명기하고 인감날인 후 제출 

6) 입찰자는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 있음 

7) 제안서 및 기타 서류제출은 수협중앙회의 제안요청서에 의거 사실대로 작성 제출하여야 하며,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에는 입찰참가 제한·낙찰무효 및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8)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으로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이행확약서의 내용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수협중앙회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제기를 할 수 없음 

9) 참가자격의 확인을 위하여 필요시 수협중앙회는 관계기관이 발행하는 증빙서류의 보완을 추가로 참가업체에 요구할 수 있음 

10) 본 공고문에 명기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제안요청서 및 수협중앙회 계약규정을 따르며, 공고문의 내용이 상충되는 경우에는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내규 순으로 해석하여 적용함 

11) 기타 전자입찰 이용안내는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입찰 및 계약관련 문의사항은 수협중앙회 자재사업부(02-2240-3231)으로 문의 바람 

8. (첨부) 용역입찰유의서(안) 

 

본 입찰과 관련하여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본회 자재사업부(☎02-2240-3231, 3232), 소비자보호단(☎02-2240-5936), 감사실(☎02-2240-3403) 및 홈페이지(www.suhyup.co.kr)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 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25년  8월  13일 

 

수협중앙회 지도경제사업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