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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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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007702-0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5/08/13 08:33
공고명 화양면 농촌보금자리 조성사업 기본 및 실시설계용역
공고기관 충청남도 서천군 수요기관 충청남도 서천군
공고담당자 나혜지(☎: 041-950-407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8/14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8/18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8/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8,208,000 원
   
배정예산
98,208,000 원
   
추정가격
89,28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천군 공고 제2025-1134호 

 

그림입니다.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 입찰참가자격 및 사업문의 : 서천군 도시건축과 주택팀 주무관(☎ 041-950-4032) 

 ※ 계약문의 : 서천군 재무과 회계팀 주무관(☎ 041-950-4071) 

 

2025년  8월  13일 

 

서 천 군 분 임 재 무 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화양면 농촌보금자리 조성사업 기본 및 실시설계용역 

  나. 위    치: 서천군 화양면 옥포리 447번지 일원 

  다.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6개월 

  라. 용역개요: 과업지시서 참조 

  마. 기초금액: 금98,208,000원 (부가세 및 손해배상공제보험료 포함) 

  

 〇 입찰공고문(과업지시서 등)을 반드시 확인한 후에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〇 위 기초금액은 부가세 등을 포함한 금액으로서, 입찰금액은 부가세 등을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일 경우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세 등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합니다. 

 〇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2. 입찰 및 개찰 일시 

  

입찰개시일시 

입찰마감일시 

개찰일시 

비 고 

(개찰장소) 

2025. 8. 14.(목) 

09:00 

2025. 8. 19.(화) 

10:00 

2025. 8. 19.(화) 

11:00 

서천군 

입찰집행관 PC 

 

 

3. 입찰(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법인의 경우 본점)가 충청남도 서천군 내에 있는 업체로서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이어야 합니다. 

      ① 건축사법령에 따른 건축사사무소(4817)로 입찰참가 등록한 자 

      ② 전력기술관리법 제14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27조의 규정에 따른 설계업(종합설계)(1105) 또는 설계업(전문설계1종)(1106) 등록을 필한 업체 

      ③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 제21조에 따른 엔지니어링사업(정보통신)(3572) 또는 「기술사법」 제6조에 따른 기술사사무소(정보통신)(1320)을 등록한 업체 

      ④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대표사 및 분담사 모두 해당됨)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의 해당년도 유효기간이 종료 되었을 수 있으므로 위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반드시 유효기간 마감일을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 추후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갱신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조치의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나. 면허보완을 위하여 공동도급(분담이행만 허용)방식이 가능하며(공동도급 업체는 지역제한         없음), 공동수급체 대표사는 의 업체를 대표로 하여 총 3개사 이내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2025. 8. 18.(수) 18:00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위 제출기한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협정서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②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③ 계약체결 시 공동수급협정서 원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4.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세입조치에 관한 사항 

가. 입찰참가신청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 및 동 세입조치 

  ○ 입찰보증금은 조달청 전자입찰서상의 각서로 대체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따릅니다. 

 

5.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가. 현장설명은 실시하지 아니하며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설계서 열람장소: 서천군 도시건축과 주택팀 김정환 주무관 (☎041-950-4032)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안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6조의 규정에 의하여 전자입찰 참여업체들이 

      선택(2개)한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4개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 

      하여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8%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규정에 따라 결격사유 확인 후 낙찰자로 결정하며, 개찰결과는 국가종합 전자조달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 입찰의 무효에 관한 사항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의 규정에     따릅니다. 

 

8. 입찰서의 제출 

가.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9. 입찰 및 계약 방식 

총액입찰, 전자입찰대상 용역입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우리 군에서는 부조리 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의한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하도급에 관한 사항 

  가. 본 용역의 계약상대자는 「기술사법」,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 등의 적용을 받는 전문업체 

      에게 하도급 하고자 할 때에는 「건설기술진흥법」 등 관계 규정에 적합하고, 본 용역의 특수성에 

      맞는 유자격자를 선정하여야 하며, 하도급 계약내용을 첨부하여 우리군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나. 만약, 하도급에 관한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및 우리군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거나 우리군의 하도급 조건을 변경한 자는 「지방계약법」 제31조제1항제3호에 따라 부정당 

      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으며,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 

      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지방계약법」 제31조제1항제5호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2.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 관리 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3. 기타사항 

  가. 예정 설계비에는 관계 법령에 의한 손해배상보험료가 포함되어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용역 

     완료일까지 보험증서를 우리군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입찰공고문,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과업지시서, 내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 

     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곤란한경우에는투찰시간마감24시간이전에조달청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  습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자결정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체결을 하여야 하며, 대금청구 시 공급  

     가액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남도 지역개발채권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우리군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