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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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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006416-000 공고일시  2025/08/12 13:53
공고명 제25회 시니어올림픽 단체도시락 납품업체 선정 입찰공고
공고기관 (사)대한노인회서울특별시연합회 수요기관 (사)대한노인회서울특별시연합회
공고담당자 김동우(☎: 02-701-640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8/12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21 11:00 개찰(입찰)일시 2025/08/2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25,000,000 원
   
추정가격
22,727,273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대노서울 공고 제2025-24호   

 

제25회 시니어올림픽 단체도시락 납품업체 선정 공고 

제한(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 10조(입찰공고) 및 「동법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에 따라 『제24회 시니어 올림픽 단체도시락 납품업체』 낙찰자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2025. 8. 12. 

                                                            (사)대한노인회서울시연합회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 고 명 

 제25회 시니어올림픽 단체도시락 납품업체 선정 

가격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기간 

 2025. 8. 12.(화) ~ 2025. 8. 20.(수) 17:00(직접 방문제출) 

※ 제안서는 평일 13시 ~17시까지 접수 가능(주말·공휴일 접수 불가)  

제안서 평가회  

 추후 별도통보  

개찰일시 

 2025. 8. 25.(월) 11:00  

규   격  

 어르신 단체도시락 

 (완제품: 밥, 국, 삼찬이상, 물, 용기: 일회용도시락용기) 

기초금액 

금25,000,000원(금이천오백만원)  ※ 부가세포함   

구매예정량 

도시락 10,000원 x 2,500개  

납품(예정)기한 

 2025. 10. 31.(금) 10:00 (예정)   

납품장소 

 효창운동장 (서울특별시 용산구 효창원로 177-15) 

기타 사항 

 입찰참가자는 공고문을 반드시 숙지하여 입찰에 응해주시고, 숙지 

 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에 대해서는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의거 협상에 의한 계약으로, 기술제안서와 가격제안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제안서 평가 후 개찰합니다. 

 나. 가격입찰서 및 제안서 등 관련서류는 (사)대한노인회서울시연합회에 직접 제출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제한경쟁입찰(총액입찰)로서 협상에 의한 계약입니다.  

 라. 본 입찰은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마.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도시락 납품에 필요한 시설, 냉동차량,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냉동, 냉장   창고 기본평수 이상, 냉동 탑차로 납품, 차량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업체 

  나. 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가 서울시에 소재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해당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다. 최근 3년간 납품사고 전력이 없으며 납품기한 및 운송시간을 확인하여 반드시 기한   내 납품완료가 가능한 업체 

  라. 음식물영업배상책임보험에 1인당 1억원 이상, 1사고 당 3억 원 이상 가입한 업체 

  마.「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자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바.「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ㆍ소기업ㆍ소상공인확   인서를 소지한 업체 우대 

  사.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   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아.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   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   자로 제재됩니다. 

4. 납품업체 선정 절차 

  가.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나. 적용근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의 규정에 의거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다. 낙찰자 선정방법 

     제출된 서류를 바탕으로 1차 입찰 업체를 선정하여 선정결과 발표하고 선정된 업체에   관하여 개별 추후 공지하여 제안서 평가회를 실시함(설명회 참석업체는 당일 설명회   자료, 샘플도시락 준비 필요) 

     심사기준은 심사채점표에 의한 점수로 낙찰하며 접근성, 식단 등의 종합적으로 고려   하여 적격업체를 선정함. 

  마. 선정결과 안내 : 심사 후 선정업체에게 3일 이내 개별 통지한다. 

  바.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 체결  

 

5. 제안서 제출 (※서류는 반드시 원본 지참, 사본은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날인) 

 가. 제안서 제출기간 : 2025. 8. 12.(화) ~ 2025. 8. 20.(수) 17:00 

     ※ 제안서는 평일 13시 ~17시까지 접수 가능(주말·공휴일(광복절포함) 접수 불가)  

  나. 제출방법 : 방문제출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다. 제출장소 : 대한노인회서울시연합회 2층 사무처 (용산구 임정로 58) 

  라. 제안서 제출 서류 : 1 ~ 12까지 순서대로 정리하여 제출      

1) 입찰참가신청서(별지 1호)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법인인 경우 등기부등본, 개인사업자 주민등록등본 첨부) 

3) 인감증명서 , 사용인감계 

4) 영업․ 음식물 배상책임보험 증명 1부. 

5) 식품 냉동·냉장 탑차 차량 등록증 1부. 

6) 납품 제안서 10부.  

7) 입찰가격제안서 1부 ※ 밀봉 후 법인 인감 간인 제출 

8) 가격산출내역서 1부 ※ 밀봉 후 법인 인감 간인 제출 

9) 영양사 및 조리사 자격증 각 1부. 

10) 영양사 및 조리사, 직원 보건증 각 1부. 

11) 서약서 1부. 

12)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반드시 대표자가 청렴이행각서를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대한노인회서울시연합회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7.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4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이 물품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참가자는 공고내용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 기관의 결정에 따라야 합니다. 

 

8. 기타사항 

 가. (사)대한노인회서울시연합회 도시락 납품 업체 선정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지방계약법, 동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관련 회계예규, 입찰유의서, 물품계약일반조건,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 특별 유의서 및 특수조건 등 희망업체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함으로 발생한 책임은 모두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제안서 등 대한노인회서울시연합회에 제출한 서류 등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등록 및 선정을 취소하고 계약을 해지하며 그에 따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라. 본 공고 내용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에 게재됩니다. 

 마. 기타 계약에 관한 사항은 대한노인회서울시연합회 (☎ 02-701-6400)로 문의 바랍니다. 

 

 

2025.  8.  12. 

 

 

(사)대한노인회서울시연합회장  

[별지 1호]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입찰 

개요 

입찰건명 

제25회 시니어올림픽 

도시락 납품업체선정  

입찰일자 

년    월    일 

 

 

 

상 호 명 

  

법인등록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업    태 

 

종     목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주    소 

  

전화번호 

 

핸 드 폰 

 

시설 

현황 

작업장규모 

 

창고규모 

 

작업장위치 

 

냉장/냉동고 

 

차량 

현황 

냉장/냉동차 

 

기     타 

 

납품가격기준 

도매(     ),  소매(     ),  기타(     ) 

물품구입방법 

경매(당일, 전일), 업체와의 계약에 따라 정기적 구매(   ), 기타(   ) 

납품소요시간 

            시간       분 (거리:        km)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소    속 

 

전 화 번 호 

 

성    명 

 

주민등록번호 

 

(사)대한노인회서울시연합회의 도시락 업체 선정을 위한 상기 신청서 기재사항이 사실과 같음을 확인하여 신청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 

 

  신청인 :                  (인) 

 

(사)대한노인회서울시연합회장 

 

 [별지 2호] 

입 찰 가 격  제 안 서 

 

 

 

 

공고번호 

제      호 

입찰일자 

0000.   .   . 

사 업 명 

 

용역기간 

  20  .   ~ 20  . 

제안금액 

  금                원정(₩                 ) 

이윤, 부가가치세 면세 업체도 이윤, 부가가치세 포함한 금액으로 기재.  

 

 

 

상     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사업자등록증) 

 

주    소 

 

전화번호 

 

대 표 자 

 

생년월일 

 

본인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에 의거 발주된 본 사업의 제안요청서 내용을 모두 숙지하고, 응찰에 임하며 귀 회에서 정한 사업기간 내에 사업을 성실하게 수행할 것을 확약하며 본 가격제안 입찰서를 제출합니다. 

 

      붙임. 가격산출내역서 1부 

 

                                    2025.    .    . 

                           입찰자 :                 (인) (사용인감) 

 

 

 

(사)대한노인회서울시연합회장 귀하 

 

[별지 3호] 

가격산출내역서 

 

(단위 : 천원) 

사업비목록 

규격/내용 

산출내역 

금액 

비  고 

수량 

단위 

단가 

총 사 업 비 

 

 

 

 

 

 

부가가치세(10%) 

 

 

 

 

 

 

합계(A+B+C+D+E) 

 

 

 

 

 

 

○○분야 

 

 

 

 

 

 

 

 

 

 

 

 

 

 

 

 

 

 

 

 

 

 

 

 

 

 

 

 

 

 

 

 

 

 

 

소계(A) 

 

 

 

 

 

 

○○분야 

 

 

 

 

 

 

 

 

 

 

 

 

 

 

 

 

 

 

 

 

 

 

 

 

 

 

 

 

 

 

 

 

 

 

 

소계(B) 

 

 

 

 

 

 

○○분야 

 

 

 

 

 

 

 

 

 

 

 

 

 

 

 

 

 

 

 

 

 

 

 

 

 

 

 

 

 

 

 

 

 

 

 

소계(C) 

 

 

 

 

 

 

○○분야 

 

 

 

 

 

 

 

 

 

 

 

 

 

 

 

 

 

 

 

 

 

 

 

 

 

 

 

 

 

 

 

 

 

 

 

소계(D) 

 

 

 

 

 

 

○○분야 

 

 

 

 

 

 

 

 

 

 

 

 

 

 

 

 

 

 

 

 

 

 

 

 

 

 

 

 

소계(E) 

 

 

 

 

 

 

 

    1. 상기 항목에서 일부 추가, 삭제, 수정 가능 

    2. 단위 적용시 근거 없는 1식 등은 접수 불가 

[별지 4호]           

  

 [ 도시락제작 납품 제안서 ] 

 

연번 

구    분 

작 성 내 용 

비고 

1 

취급식품의 배상 책임보험 가입여부  

1.본사: 배상금(1인당      천만원) 보험사명(       ) 

       보상범위(               ) 

2.대리점: 배상금(1인당      천만원) 보험사명(      ) 

         보상범위(               ) 

 

2 

사업장 기구·시설  

현황 (사진첨부) 

1.작업장 기구현황:  

  - 품목명/수량/규격 순서로 기록 (별지작성) 

2.시설현황: 보관창고(    ㎡), 냉동고(    ㎡), 냉장고(    ㎡) 

           숙성실(  ㎡), 전처리 작업공간(   ㎡),  

           세척대, 조리대  기타(    ㎡)     

 

3 

냉동․냉장 차량, 탑차  

보유현황 

1.냉장․냉장 혼합차량 보유 (1t차량      대) 

2.냉장․냉장 구별차량 보유 (1t차량      대) 

3.일반탑차 보유(1t차량      대) 

4.차량자체 온도조절기 부착차량 (      대)  

 

4 

직원현황 

(* 영양사, 조리사 자격증 필 첨부) 

1.정식직원 

(사무실:    명, 배송직원:    명, 조리작업자    명) 

2.시간제직원 

(사무실:    명, 배송직원:    명, 조리작업자    명) 

3. 위생사 및 영양사, 조리사 근무 여부  

(위생사:     명, 영양사:    명, 조리사:    명) 

 

5 

조리담당자의  

건강진단 여부 

※순서대로 작성 : 건강진단여부(성명/최근 건강진단일)  

  (건강검진 사본 첨부 : 직원포함) 

 

6 

사업장(작업장) 및 냉동․냉장차량의 정기소독 여부 (*최근 소독필증 사본 첨부) 

※순서대로 작성 (작업장과 차량 구분하여 내용대로 작성) 

*작업장: 소독의뢰 업체명/소독방법/최근소독일 

*차량: 차량번호/소독의뢰 업체명/소독방법/최근 소독일 

 

7 

도시락 제작 현황  

<각각 별지 작성> 

1. 견적서 

2. 도시락견본품 사진 2매  

3. 2024년 거래 기관 도시락 식단표  

 

 

 

 

 

[별지 5호]           

청 렴 이 행 서 약 서 

 

입찰건명: 제25회 시니어올림픽 도시락 납품 업체 선정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 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사)대한노인회서울시연합회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할 때 당사 및 하도급업체(하도급업체와   직‧간접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자를 포함)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 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하여 낙찰을 받은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사)대한노인회서울시연합회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은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 경쟁 입찰에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사)대한노인회서울시연합회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준공 이후도 포함)에서 관계 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 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사)대한노인회서울시연합회에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사)대한노인회서울시연합회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 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사)대한노인회서울시연합회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사)대한노인회서울시연합회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약자    업체명   대표자:                 (인) 

 

 

 

 

(사)대한노인회서울시연합회장 귀하 

 

 

[별지 6호]   

 

 

 

 

사 용 인 감 계 

 

사 용 인 감 

 

증 명 인 감 

 

 

 

 

  위의 인감을 (사)대한노인회서울시연합회에서 시행하는 「제25회 시니어올림픽 행사 도시락 납품업체 선정」의 입찰⸱계약 및 이에 수반되는 모든 행위에 대하여 사용하고자 하며 동 인감을 사용함으로써 발생하는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음을 서약하며 사용인감계를 제출합니다. 

 

붙  임: 인감(법인)증명서 1부.  끝. 

 

 

2025.    .     . 

 

 

                                                업 체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사)대한노인회서울시연합회장 귀하 

 

[별지 7호] 

   

   

서   약   서 

 

 입찰건명 : 제25회 시니어올림픽 도시락 납품업체 선정  

 1. 당사는 귀 협회의 협상대상자 선정방식 및 제안요청서 내용과 본 입찰관련된 귀 협회의 방침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하며, 공정한 심사와 객관적인 내부절차에 의한 입찰 진행상의 제반 결정에 어떠한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당사는 제안서의 제반사항을 사실적 근거에 의해 작성하겠으며, 제출하는 서류 및 증빙자료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되었거나 허위 기재사항 등이 확인될 경우  참가자격 박탈 등 법적⸱재정적⸱행정적 책임을 감수하겠습니다. 

 3. 또한 (사)대한노인회서울시연합회가 평가를 위해 구성한 평가위원과 평가방법 및 평가기준에 따른 결과에 대해서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으며, 사업자 선정전까지도 (사)대한노인회서울시연합회의 추가요청 내용과 계약 체결에 따른 증빙서류 제출 등 제반 유의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업   체   명 :      

                                법인등록번호 :   

                                주        소 : 

                                대   표   자 :                  (인) 

 

 

  

(사)대한노인회서울시연합회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