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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006119-001 공고일시  2025/08/12 13:11
공고명 아신대학교 통학버스 운행 임차용역
공고기관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수요기관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공고담당자 김창환(☎: 031-770-775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8/12 13:15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18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8/18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200,000,000 원
   
추정가격
181,818,182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아신대학교 통학버스 운행 임차용역 

입 찰 공 고(긴급) 

 

총무지원팀2024-0301-02호 다음과 같이 입찰 공고함.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통학버스 운행 임차용역 업체 선정 

   나. 입찰유형 : 제한 경쟁(지역) 및 총액 입찰 

   다. 입찰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나라장터) 

   라. 낙찰자선정방법: 최저가에 의한 낙찰제  

   마. 입찰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입찰등록 및 입찰보증서 접수 

2025.08.12.(화)부터 

2025.08.17.(일) 18:00까지 

나라장터 

입찰서 제출 

2025.08.18.(월) 13:00까지 

나라장터 

개찰 

2025.08.18.(월) 14:00 

나라장터 

계약 체결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  

본관 1층 교학지원팀 

 

    

2. 용역개요 

가. 용역기간 : 2025.09.01.~2026.08.31(1년) 

나. 배정예산 : 금200,000,000원(1년, 유류비, 차량관리비 등 기타 제반비용 및 VAT 포함) 

다. 운행대수 : 3대(45인승 1대, 25인승 2대) ※단, 방학 중 1대만 운행 

라. 운행일정, 노선 및 운행시간  

   1) 운행일정  

      (1) 학기 중 운행 - 1학기(3월~6월중), 2학기(8월말~12월중), 주 5일(월~금요일) 운행 

          ① 45인승 차량 : ㉠ <등교> 서울 잠실 -> 양평 학교, ㉡ <하교> 양평 학교 -> 서울 강변 

          ② 25인승 차량 : ㉠ 주간 1대 양평 학교 <-> 양평 아신역 셔틀버스 운행 

                           ㉡ 야간 1대 

                              ⓐ 4시 40분 월, 화, 목 강변 출발 -> 양평 학교 등교 운행 후, 18시  

                                 이후 양평 학교 <-> 아신역 셔틀버스, 22시 15분 강변행 하교 운행   

                              ⓑ 수요일 18시 이후 양평 학교 <-> 아신역 셔틀버스 운행 

                              ⓒ 금요일 운행 없음   

      (2) 방학 중 운행 – 학기 중 제외한 방학 중에만 1대 운행, 주 5일(월~금요일) 운행 

          ① 서울 잠실 출발 -> 양평 학교 <오전 출근 1회> 

          ② 양평 학교 출발 -> 서울 잠실 <오후 퇴근 1회> 

          ※ 양평 아신역 셔틀버스 학교 도착 이후 시간 중에서 최대 5회 운행 

                          

      - 운행 제외 : 주말 및 공휴일  

 

 

 

 

 

 

 

 

   2) 노선 및 운행시간  

 

     주간 – 등교 

승차 노선  (45인승 운행) 

요일 

월 ~ 금 

잠실역 

07:20 

강변역 

07:35 

광나루역 

07:40 

양평 학교 

08:20 

 

               

      ◈ 야간 - 등교  :  강변역 → 학 교 (승차위치 : 테크노마트 옆 프라임상가 앞) 

출발시간 

 

 

 

비 고 

16:40 

1대 

1대 

1대 

25인승 운행 

 

 

      ◈ 야간 - 하교  :  양평 학교 → 강변역

출발시간 

 

 

 

노선(도착역) 

22:15 

1대 

1대 

1대 

아신역 경유 강변역 도착 

(25인승 운행) 

 

 

 

 

 

 

 

 

 

 

 

 

 

 

 

 

 

 

 

 

 

 

 

      ◈ 셔틀버스 학교 <-> 아신역 

      

셔틀버스 운행 방향 

학교 -> 아신역 

셔틀버스 운행 방향 

아신역 -> 학교 

 

08:28 

08:35 

08:40 

08:50 

08:55 

09:20 

09:25 

10:30 

10:40 

11:15 

11:30 

12:05 

12:15 

13:05 

13:15 

14:15 

14:35 

16:20 

 

17:05 

17:15 

17:40 

17:50 

↓↓↓아래 시간표 금요일 운행 없음 

18:15 

18:30 

19:15 

19:30  

19:40 

19:50 

21:20 

21:30 

22:15 

 

 

 

마. 운행조건 

    1) 운행 차량 정면, 양 옆(좌,우)에 우리 대학을 알릴 수 있는 부착물 부착하여야 하며,  

       이에 제반되는 모든 비용은 업체 부담임 

    2) 운행 차량 연식은 2015년식 이상으로 10년 미경과 된 차량으로 제한함 

    3) 입찰가격 고정 : 연 입찰 금액을 월별로 나누어 지급 

    4) 배정 차량은 계약 회사 소유의 차량이어야 하며, 계약 시 제출하는 배정 차량으로 운행 

       (계약 시, 운행 배정차량의 보험자료 및 교통안전조회결과 제출)  

       5) 운행 업체는 매월 말일 청구서와 탑승 인원 등 운행 현황 결과 제출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 요건      을 갖춘 업체  

나.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 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3조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      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등록 업체 

다.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에 가입된 자사소유 영업등록 차량으로 대학 통학버스 운행 실적 보유업체 

라. 법인등기부 상 본점소재지가 수도권(서울시, 경기도, 인천시)에 위치한 법인 사업자 업체 

 

4.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서식1]  1부 

    나. 입찰서[서시2] 1부 

    다. 입찰유의서[서식3]  1부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날인) 1부 

    마. 여객자동차운송사업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날인) 1부 

    바. 40인 이상 차량 10대 목록[서식4] 및 등록원부(원본대조필날인) 각 1부 

    사. 대학 통학버스 운행 실적 증명서류 1부(예: 세금계산서 또는 운행 계약서 사본) 

    아. 차량 보험 공제 증명서 1부 

    자. 법인 등기부등본 1부  

    차.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카. 법인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1부 추가 제출) 

    타.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파. 청렴계약이행서약서[서식5]  1부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입찰예정금액의 10/100이상을 보증보험증권(보증기간은 입찰일(02/05) 

    로 부터 30일 이상)으로 입찰등록 시 납부하여야 합니다. 

    (아신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 : 132-82-06082) 

나.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대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6.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며 

제39조제4항, 동시행규칙 제44조 및 입찰유의서 제2조 및 3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7.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은 조달청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을 활용하여 전자입찰로만 시행합니다. 

나.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문, 입찰유의서, 입찰조건, 입찰참가서류 등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반드시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 내용이 허위사실일 경우 낙찰취소 및 입찰참가 자격이 제한됩니다. 

마. 별도의 과업설명회는 없으며 기타 상세한 사항은 문의바람. 

   - 통학버스운행 관련 : 교학지원팀 육상근 ☎031-770-7723 (yuk@acts.ac.kr) 

   - 입찰관련          : 총무지원팀 김창환 ☎031-770-7754 (chkim@acts.ac.kr) 

 

 

2025.08.12. 

 

아 신 대 학 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