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신대학교 통학버스 운행 임차용역
입 찰 공 고(긴급)
총무지원팀2024-0301-02호 다음과 같이 입찰 공고함.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통학버스 운행 임차용역 업체 선정
나. 입찰유형 : 제한 경쟁(지역) 및 총액 입찰
다. 입찰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나라장터)
라. 낙찰자선정방법: 최저가에 의한 낙찰제
마. 입찰일정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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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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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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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등록 및 입찰보증서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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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8.12.(화)부터
2025.08.17.(일) 18:00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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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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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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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8.18.(월) 13:00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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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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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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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8.18.(월)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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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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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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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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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관 1층 교학지원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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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용역개요
가. 용역기간 : 2025.09.01.~2026.08.31(1년)
나. 배정예산 : 금200,000,000원(1년, 유류비, 차량관리비 등 기타 제반비용 및 VAT 포함)
다. 운행대수 : 3대(45인승 1대, 25인승 2대) ※단, 방학 중 1대만 운행
라. 운행일정, 노선 및 운행시간
1) 운행일정
(1) 학기 중 운행 - 1학기(3월~6월중), 2학기(8월말~12월중), 주 5일(월~금요일) 운행
① 45인승 차량 : ㉠ <등교> 서울 잠실 -> 양평 학교, ㉡ <하교> 양평 학교 -> 서울 강변
② 25인승 차량 : ㉠ 주간 1대 양평 학교 <-> 양평 아신역 셔틀버스 운행
㉡ 야간 1대
ⓐ 4시 40분 월, 화, 목 강변 출발 -> 양평 학교 등교 운행 후, 18시
이후 양평 학교 <-> 아신역 셔틀버스, 22시 15분 강변행 하교 운행
ⓑ 수요일 18시 이후 양평 학교 <-> 아신역 셔틀버스 운행
ⓒ 금요일 운행 없음
(2) 방학 중 운행 – 학기 중 제외한 방학 중에만 1대 운행, 주 5일(월~금요일) 운행
① 서울 잠실 출발 -> 양평 학교 <오전 출근 1회>
② 양평 학교 출발 -> 서울 잠실 <오후 퇴근 1회>
※ 양평 아신역 셔틀버스 학교 도착 이후 시간 중에서 최대 5회 운행
- 운행 제외 : 주말 및 공휴일
2) 노선 및 운행시간
◈ 주간 – 등교
승차 노선 (45인승 운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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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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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 ~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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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실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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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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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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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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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나루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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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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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평 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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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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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야간 - 등교 : 강변역 → 학 교 (승차위치 : 테크노마트 옆 프라임상가 앞)
출발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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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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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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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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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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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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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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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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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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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인승 운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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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야간 - 하교 : 양평 학교 → 강변역
출발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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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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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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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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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선(도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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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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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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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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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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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신역 경유 강변역 도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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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인승 운행)
◈ 셔틀버스 학교 <-> 아신역
셔틀버스 운행 방향
학교 -> 아신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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셔틀버스 운행 방향
아신역 -> 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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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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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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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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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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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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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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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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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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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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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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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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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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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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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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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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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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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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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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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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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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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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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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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 시간표 금요일 운행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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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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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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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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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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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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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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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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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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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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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운행조건
1) 운행 차량 정면, 양 옆(좌,우)에 우리 대학을 알릴 수 있는 부착물 부착하여야 하며,
이에 제반되는 모든 비용은 업체 부담임
2) 운행 차량 연식은 2015년식 이상으로 10년 미경과 된 차량으로 제한함
3) 입찰가격 고정 : 연 입찰 금액을 월별로 나누어 지급
4) 배정 차량은 계약 회사 소유의 차량이어야 하며, 계약 시 제출하는 배정 차량으로 운행
(계약 시, 운행 배정차량의 보험자료 및 교통안전조회결과 제출)
5) 운행 업체는 매월 말일 청구서와 탑승 인원 등 운행 현황 결과 제출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 요건 을 갖춘 업체
나.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 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3조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 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등록 업체
다.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에 가입된 자사소유 영업등록 차량으로 대학 통학버스 운행 실적 보유업체
라. 법인등기부 상 본점소재지가 수도권(서울시, 경기도, 인천시)에 위치한 법인 사업자 업체
4.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서식1] 1부
나. 입찰서[서시2] 1부
다. 입찰유의서[서식3] 1부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날인) 1부
마. 여객자동차운송사업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날인) 1부
바. 40인 이상 차량 10대 목록[서식4] 및 등록원부(원본대조필날인) 각 1부
사. 대학 통학버스 운행 실적 증명서류 1부(예: 세금계산서 또는 운행 계약서 사본)
아. 차량 보험 공제 증명서 1부
자. 법인 등기부등본 1부
차.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카. 법인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1부 추가 제출)
타.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파. 청렴계약이행서약서[서식5] 1부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입찰예정금액의 10/100이상을 보증보험증권(보증기간은 입찰일(02/05)
로 부터 30일 이상)으로 입찰등록 시 납부하여야 합니다.
(아신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 : 132-82-06082)
나.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대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6.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며
제39조제4항, 동시행규칙 제44조 및 입찰유의서 제2조 및 3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7.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은 조달청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을 활용하여 전자입찰로만 시행합니다.
나.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문, 입찰유의서, 입찰조건, 입찰참가서류 등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반드시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 내용이 허위사실일 경우 낙찰취소 및 입찰참가 자격이 제한됩니다.
마. 별도의 과업설명회는 없으며 기타 상세한 사항은 문의바람.
- 통학버스운행 관련 : 교학지원팀 육상근 ☎031-770-7723 (yuk@acts.ac.kr)
- 입찰관련 : 총무지원팀 김창환 ☎031-770-7754 (chkim@acts.ac.kr)
2025.08.12.
아 신 대 학 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