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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006064-000 공고일시  2025/08/12 11:54
공고명 호남원예고등학교 2025. 9~10월 학생수송 차량임차용역 수의계약 안내공고
공고기관 전라남도교육청 호남원예고등학교 수요기관 전라남도교육청 호남원예고등학교
공고담당자 박성민(☎: 061-820-561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8/13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8/19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20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8/2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6,800,000 원
   
배정예산
56,800,000 원
   
추정가격
51,636,364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호남원예고등학교 공고 제2025-25호 

 

호남원예고등학교 2025. 9~10월 학생수송 차량임차용역  

수의계약 안내공고 

 다음과 같이 학생수송 차량 임차용역에 따른 견적서 제출 안내공고 합니다. 

 

                                            2025. 8. 12. 

호남원예고등학교장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호남원예고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전한 산업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       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제10호       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      는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      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건       명 

 호남원예고등학교 2025. 9~10월 학생수송 차량임차용역 

견적(입찰) 방식 

수의(소액)총액, 지역제한(전라남도), 공동수급허용(전라남도), 전자견적 

차량규격 및 운행댓수 

규격: 대형버스 40인승 이상(28인승 리무진 협의 가능) 17일 85대 

운행 댓수 및 자세한 사항은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 참조 

용 역 기 간 

 2025. 9. 2. ~ 2025. 10. 30.(기간내 17일간) 

기 초 금 액 

금56,800,000원 (추정가격 51,636,364원  부가가치세 5,163,636원) 

※ 유류대, 통행료, 주차료, 봉사료 등 일체경비 포함 

기 타 사 항 

견적서 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ㅇ 반드시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ㅇ 감염병 상황, 천재지변 및 학교 사정상 현장실습교육이 취소될 경우, 계약내용이 일부 또는 전체가 취소 될 수 있습니다.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2인 이상으로부터 견적서를 제출받는 소액수의 

    계약 및 전자입찰 방식으로 제출 합니다.  

  나.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다. 전라남도 지역제한, 총액견적입니다. 

  라. 단독 또는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 계약입니다. 

    1)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9조에 의거 단독  도급 또는 공동수급계약(공동이행방식)으로 입찰할 수 있습니다. 

      ※ 차량은 반드시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에 가입된 운수회사의 차량이어야 하며, 지입차량(개인 소유의 차량)은 불가함 

    2) 대표사(출자비율이 높은 업체) 및 공동수급업체는 본 공고문 4조에 명시된 입찰참가자격요건을 갖춘 업체여야 하며, 공동수급인원은 대표사를 포함한 최대 3인으로 제한합니다. 

    3) 공동수급체의 구성원 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 회사가 아니어야 하고, 공동수급체를 중복적으로 결성하여서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4)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2025. 8. 19.(화) 18:00 

    5) 공동수급협정서는 입찰참가 신청 시에 제출하며,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공동수급을 한 업체가 각기 이를 제출한 후, 대표업체가 승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출 후에는 협정서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 구성업체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 단독입찰 참가로 간주되어 추후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이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대표자는 반드시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여부를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 계약 시 구성원 각각의 공동이행부분에 대한 입찰가격을 기재한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여야 합니다. 

 

3. 견적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25. 8. 13.(수) 09:00 ~ 2025. 8. 20.(수) 10:00 

나. 견적서 제출확인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견적 제출 시 입력 도중 중단되는 경우가      있으니 10분 전까지 입력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다. 개찰일시: 2025. 8. 20.(수) 11:00 

 라. 개찰장소: 호남원예고등학교입찰집행관 PC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마. 개찰결과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 재입찰은 하지 않고, 재공고를 실시합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여객자동차운송사업(업종코드 5805) 등록업체로서,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 (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전라남도에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를 두고 있는 업체(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으로 공고된 업종에 대하여 개찰집행일 전일까지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에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만이 견적서 제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여야 합니다. 

     ※ 상기 유효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해야 합니다. 

 마.「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따라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기타도로여객운송서비스(세부품명번호7811189904)]를 소지한 업체여야 합니다.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동 견적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사. 단독 또는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을 구성하는 모든 업체는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조건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1) 공동이행방식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가 본 입찰에서 요구하는 입찰  참가 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2) 공동수급체는 3인 이하의 범위에서 자유롭게 구성하며, 본 공고 건에 중복으로   공동수급체를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3)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공동수급표준협정서(공동이행방식)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기한: 2025. 8. 19.(화) 18:00 

      -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3조에 따라 반드시 나라장터(G2B)를 통해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대표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나라장터 시스템의 “조달업체업무-용역-투찰관리-공동수급협정서승인”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승인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4) 견적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승인하거나, 제출할 수 없습니다. 

    5) 공동계약으로 참여시 반드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7장 공동계약 운영 요령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견적서 제출은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88%이상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에 의한 배제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상당 금액의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4개를 추첨 후 평균금액으로 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제15조 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6.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7. 계약 대상자 유의사항 

 가. 계약 대상자로 선정된 자라도 계약체결 시 결격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순위자와 계약을 합니다. 

  나. 계약 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보증방법은 소정의 계약금 납부 또는 용역이행    보증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 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 체결 시「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2022.5.19.시행)」및「전라남도교육청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 제도 운영 규정」에 의해 수의계약 체결 제한여부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기타사항 

  가. 본 견적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이 공고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g2b)을 활용하여 전자입찰로 시행하는 용역이며, 우리 학교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대상 용역입니다.  

  다. 견적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용역계약 특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가 곤란한 경우에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및 전라남도교육청(http://www.jne.go.kr)과 호남원예고등학교(https://honamh.hs.jne.kr) 홈페이지에 게재됩니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 용역(과업내용,일정 등)에 관한 사항 : 교무실 061-820-5663 

     - 계약에 관한 사항 : 행정실 061-820-5612 

     - 나라장터(G2B) 시스템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