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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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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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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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296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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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칭)용인반도체고 지장물 철거공사
폐기물처리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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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8. 18.(월)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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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 설명서는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이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 및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 모든 입찰서 제출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본 내용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안내 및 입찰참가자격등록: 조달청 콜센터(1588-0800)
○ 공사에 관한 사항: 교육시설과 이인수(031-8020-9379)
○ 공고에 관한 사항: 재무관리과 민한길(031-8020-93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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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중부대로1161번길 69
(http://www.goeyi.kr, 031-8020-9354)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296호
폐기물처리용역 제한경쟁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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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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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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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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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계(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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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칭)용인반도체고
지장물 철거공사
폐기물처리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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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일로부터 준공일까지
(2025.
11. 30.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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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8. 12.(화)
10:10
~
2025. 8. 18.(월)
1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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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8. 18.(월)
11:10
용인교육지원청 재무관리과
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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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423,335,000원
(추정가격: 384,850,000
+
부가가치세: 38,485,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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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역현장: 경기도 용인시 (가칭)용인반도체고등학교
◦ 용역범위: 건설폐기물 6665.7 TON + 폐목재·폐합성수지·폐벽지·폐섬유 68.2㎥
◦ 용역의 착수일: 용역담당자와 협의 후 결정
2. 입찰 및 계약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 대상 용역이며,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제를 실시합니다.
◦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입니다.
◦ 본 용역은 지역제한(경기도) 경쟁입찰입니다.
◦ 본 용역은 적격심사 대상 용역입니다.
◦ 본 용역은 단기계약입니다.
◦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4호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44조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 제외 용역입니다.
◦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 정당한 자격을 갖춘 계약상대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이행 도중 정당한 이유 없이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부정당제재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아래 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1) 건설폐기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의 규정에 의한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을 갖춘 업체
2) 건설폐기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의 규정에 의한 폐기물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을 득한 업체 또는 건설폐기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표2의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의 허가기준을 갖춘 업체
3) 폐기물관리법 제25조의 규정에 의한 폐기물처리업 허가증의 영업대상폐기물에 “폐섬유”, “폐합성수지”,“폐목재”,“폐벽지”가 명시된 폐기물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 외 폐기물) 또는 폐기물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 외 폐기물) 중 하나를 득한 업체
◦위 자격을 갖추지 못한 경우 면허보완을 위한 분담이행이 가능하며, 대표자는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허가를 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입찰공고일 전일 [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함)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경기도에 둔 업체(공동수급체 포함)이어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 「지방계약법」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 참가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 참가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 본 용역의 입찰서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4. 적격심사 세부기준
◦ 본 용역은 적격심사 대상으로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제15조 제3항에 따른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환경부 고시)”(별표 3. 추정가격 5억원 미만 2억원 이상인 용역)을 적용하며, 입찰자 중 예정가격 이하로 낙찰하한율 86.745%이상 최저가격 입찰자 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적격심사에 적용되는 세부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당해용역 수행능력은 당해용역금액대비 최근 3년간 당해용역 수행금액 및 수행능력을 평가합니다. 용역수행금액에 대한 평가기준은 실적증명서에 의하여만 평가하므로 실적증명서는 반드시 수집·운반실적, 중간처리실적으로 구분하여 발급받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최근 3년간 용역수행금액 기준-부가가치세 제외 추정가격 기준)
업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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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준 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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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폐기물중간처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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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1,265,365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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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폐기물수집‧운반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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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3,584,701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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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시설·장비 확보 등 당해 용역수행능력의 평가기준(입찰공고일 기준)
- 당해 용역 1일 평균 수집·운반량은 74톤을 적용 평가합니다.
- 당해 용역 1일 평균 중간처리량은 74톤을 적용 평가합니다.
③ 배출현장(기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남사읍 남산로 7)으로부터 당해 처리장 주소지까지의 지도상 직선거리로서, GIS 거리측정시스템에 따라 측정된 거리(수행거리측정서) 또는 GPS 등 거리를 측정할 수 있는 시스템을 이용하여 평가합니다.
④ 용역이행능력평가는 협회에서 평가등급 증명서를 발급받아 제출합니다.
⑤ 경영상태는 입찰공고일 이전 가장 최근에 평가한 유효기간 내 ‘신용평가등급확인서’에 의해서만 평가(동 확인서가 없는 경우 최저등급으로 평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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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적격심사 결과 종합평점이 95점에 미달되면 차순위 최저가 입찰자를 같은 방식으로 심사하여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결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적격심사서류 제출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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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류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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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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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격심사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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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적격업체평가신청서 1부
② 각서 1부
③ 적격업체 자기평가 및 종합평가표 1부
④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1부
(용역이행실적은 수집·운반용역과 중간처리용역으로 구분하여 제출)
⑤ 협회발급 평가등급 증명서 및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⑥ 기술인력보유 현황(해당시) 1부 및 인력보유 증빙 서류 1부
(4대보험 등 가입증명서)
⑦ 시설보유 및 적용기술 현황 1부
⑧ 장비보유 현황 1부 및 장비보유 현황 입증 서류 1부
⑨ 신인도 평가에 필요한 서류(허가 관할청, 관계기관 또는 「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제 55조의 규정에 따른 협회에서 확인한 서류 1부
⑩ 배출현장으로부터 당해용역처리장까지의 거리평가에 필요한 서류(수행거리측정서) 1부
⑪ 건설폐기물처리업 허가증(영업대상폐기물이 확인 가능할 것) 사본 1부 및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허가증 사본 1부
⑫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⑬ 법인등기부등본 1부
⑭ 인감증명서(법인인 경우 법인인감증명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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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폐기물
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 참고
(환경부고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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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공동도급계약(분담이행방식) 방법
◦ 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고, 공동수급 인원은 대표사를 포함하여 3인 이내여야 합니다.
※ 분담비율: 중간처리업체 70.49% / 수집·운반업체 29.51%
◦ 분담이행 구성원 모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사는 서로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합니다.
◦ 공동수급업체 구성원사는 동일 건에 대하여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구성할 수 없습니다.
◦ 공동수급체 대표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공동수급협정서 조회에서 각 구성원이 송신한 공동수급협정서에 대한 승인처리를 하시고 웹송신함에서 제출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대표업체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 단독입찰 참가로 간주되어 추후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은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공동수급 협정서 제출기간 : 2025. 8. 17.(일) 18: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의 전자문서 제출
6. 과업내용 열람
◦ 본 용역의 지침서 등 세부설명서는 수시 열람이 가능하며, 장소 및 안내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장소 및 안내처 :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5층 교육시설과(☎ : 031-8020-9379, 이인수)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중부대로 1161번길 69]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제3항 규정에 해당되는 업체는 입찰보증금 납부면제가 가능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됩니다.
◦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입찰보증금의 국고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 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에 따른 입찰을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8. 입찰서 제출
◦ 입찰서 제출기간 : 상기 “1항” 참조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 발생 시 계약담당공무원의 판단에 따라 입찰연기의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제2절 ‘12-다’의 규정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중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입찰유의서 제2절‘12-다’에 따라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립니다.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시어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해당 용역 건에 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10. 개찰 및 낙찰자 결정
◦ 개찰장소에서 개찰하며, 개찰과정은 조달청입찰참가등록증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하고, 낙찰자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6.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환경부고시)」[별표3].추정가격 5억원 미만 2억원 이상인 용역으로 평가하여 적격심사 결과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기타 공고문에 명시하지 아니한 사항은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환경부고시 )」 및 지방자체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을 준용합니다.
◦ 동일가격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 본 용역의 입찰서 제출 집행 후 15개의 복수예비가격, 4개의 추첨 예가, 예정가격, 입찰금액 등은 개찰장소에서 공개합니다.
11.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 사항
◦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하게 되어 있는 청렴계약 이행각서(업체제출용)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 계약자는 계약체결 이후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현장여건, 과업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비용을 입찰가격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 「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 제4조 제9호에 따라 계약자가 동 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자는 수요기관이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13. 보충 정보 제공처
◦ 주소 : 경기 용인시 처인구 중부대로1161번길 69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 용역 내용에 관한 사항 : ☎ 031-8020-9379, 이인수
- 계약에 관한 사항 : ☎ 031-8020-9354, 민한길
- 전자입찰 이용, 입찰참가 자격 등록 :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아래 규정을 입찰 참가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조달청 고시)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 게재하고,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025년 8월 12일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붙임1】
안전보건 이행 서약서
( 업체명 )는 본 사업(공사·용역·위탁)을 수행함에 있어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준수하여 산업재해를 예방하고 종사자의 안전보건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의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해당 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확인·개선을 위한 위험성평가 실시 및 종사자 의견을 청취하여 안전한 작업환경을 조성하도록 하겠습니다.
2. 안전보건교육 실시 및 적정한 보호장비를 지급·착용 지도하고, 작업장 주변을 정비하여 산업재해를 예방하겠습니다.
3. 산업재해 등 비상 상황을 대비하여 비상 대응체계를 구축하고, 안전사고가 발생한 때에는 ( 업체명 ) 책임하에 안전조치를 취하겠습니다.
4. 해당 사업 수행 중 중대산업재해 발생 즉시 ○○○학교(기관)에 보고하고 재해 복구 조치를 이행하며, 재해 발생에 따른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 이행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업체명:
대표자: (인)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교육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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