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1003483-001 공고일시  2025/08/12 09:24
공고명 2025년도 조경 인부(일용직) 파견근로 용역(하반기)
공고기관 인하대학교 수요기관 인하대학교
공고담당자 오가람(☎: 032-860-7113) 과업설명 제한여부 2025/08/19 10:00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8/19 10:00 과업설명일시 2025/08/19 10: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26 15:00 개찰(입찰)일시 2025/08/27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80,687,000 원
   
추정가격
73,351,818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시설용역 2025-0805-004 

 

입 찰 공 고 

 

1. 입찰개요 

 

 1) 공 고 명 : 2025년도 조경 인부(일용직) 파견근로 용역(하반기) 

 2) 용역현장 :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인하로100 

 3) 용역기간 : 2025년 8월 말 ~ 2025년 12월 중순까지 

 4) 용역내용 

   가. 근무인원 : 남자 4인 × 90일 = 360인(1일 4인)
                 ※ 공휴일, 토요일, 우천시 제외
   나. 근무내용 : 남자 - 수목 식수작업 및 이식작업, 조경시설물 도색 및 보수, 배수로 및 맨홀 청소, 수목 유기질 비료 시비작업, 수목 가지치기 작업, 파손된 도로 보수 및 경계석 교체, 교내 수목 및 잔디밭 농약살포 작업, 수목이식 작업, 수목 유기질 비료 시비 작업, 수목 월동 준비작업, 수목 가지치기 및 전지 작업, 기타 긴급 돌발사항 발생시 지원 및 처리 등 

                

2. 입찰방법 : 최저가 낙찰제(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 

 

 1) 전자입찰 방식(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으로 진행하며,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2) 본 공사는 공동계약 및 하도급 불허 

 3) 일반경쟁입찰 

 

3. 입찰 참가자격 : 본교에서 정한 자격기준에 결격사항이 없는 자로서 다음 각호의 조건을 충족하는 자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 자격을 갖춘 업체 

 2)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3) 파견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조에 의거 근로자파견사업 업종을 등록한 수도권소재의 업체 

 4) 현장설명 참가 및 입찰참가서류 제출업체 (현장설명회 불참 업체는 입찰 참가자격이 없으며, 입찰 참가는 참가서류 현장 제출업체에 한함) 

    * 참가서류를 등기제출 및 팩스사본으로 제출할 시, 인정하지 않음. 

 5) 산업안전보건법에 따른 안전, 보건 조치 규정을 위반하여 근로자에게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기준에 따른 사망 등 중대한 위해를 가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다. 

 6) 인하대학교 및 타 교육시설, 나라장터 등 입찰에서 부정당업체로 지정된 업체는 입찰참가 불가하며, 허위로 입찰에 참가 시 입찰보증금은 학교로 귀속조치되며, 법적책임을 지어야 한다. 

 7) 하도 업체의 임금체불, 회사 내 임금체불 등 건설산업기본법 및 근로기준법 위반의 사항이 있는 경우 본교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허위로 입찰참가 시 입찰보증금은 학교로 귀속 조치 되며, 법적 책임을 지어야 한다. 

 

4. 현장설명 

 

 1) 현장설명 : 2025년8월19일(화)10:00 (장소 : 인하대학 본관 1층 102A호 시설팀) 

 

 2) 현장설명 등록서류 

  - 사업자등록증 1부 

  - 근로자파견사업 등록증 1부 

  - 인감증명서 

    ※ 사용인감을 사용할 경우, 사용인감계 추가 제출 필요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대표자가 아닐 경우) 

    ※ 등록서류 미지참 시, 현장설명 참석 불가 

   현장설명 자료 및 추가 공지사항 전달을 위해 명함은 챙겨주시기 바랍니다. 

 

 3) 현장설명 지참물 

  - 현장설명 등록서류(4-2) 확인) 

  - 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 

    ※ 현장설명 당일 참석명부 인감 날인을 위해 반드시 챙겨주시기 바랍니다. 

  - 신분증 

 

5. 입찰참가신청 및 서류 

 

 1)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서류 제출일시 : 2025년8월19일(화)10:00 ~ 2025년8월26일(화)15:00 

                                    (장소:대학 본관 1층 102A호 시설팀) 

    ※ 정해진 기간내에 반드시, 자격 등록 및 서류를 방문 제출하여야, 입찰참가 가능 

 2) 개찰일시 : 2025년8월27일(수)10: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3) 입찰참가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첨부양식 1’) 

  - 입찰서 (‘첨부양식 2’) 

    ※직접비(급여,퇴직금), 간접인건비(국민연금, 고용보험, 건강보험, 산재보험, 임금채권보 

      험), 일반관리비(피복비,행정관리비,식대 등), 기업이윤, 부가세 등 포함 

  -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첨부양식 3’) 

  - 각서 (‘첨부양식 4’) 

  - 근로자파견사업 등록증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인감증명서 

    ※ 사용인감을 사용할 경우, 사용인감계 추가 제출 필요 

  -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1부 (유효기간 이내) 

  - 입찰보증 보험증권 (투찰금액의 10% 이상) 

 

※ 기배부된 첨부양식과 다를 경우, 입찰 참가가 제한되오니 이 점 반드시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4) 주차 관련 

  - 인하대학교 차량방문 시, 시간에 따른 주차비용이 부과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주차비 : 15분 무료 / 30분 주차 시, 2000원 / 이후 10분당 500원 추가요금 발생 

 

 

6. 입찰보증금 

 

 입찰 금액의 10/100이상의 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 (입찰시 별도 제출) 

   ※ 낙찰자로 내정 후 3일 이내에 계약을 하지 아니할 경우 낙찰을 취소함. 

      (용역 포기시 입찰 보증금액은 인하대학교에 귀속조치) 

   ① 보증기간 : 입찰일로부터 30일까지 

   ② 피보험자 : 인하대학교(사업자등록번호 : 131-82-00372)   

 

7.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 

 

8. 계약이행보증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0조에 의거 계약금액의 100분의 15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으로 계약과 동시에 납부해야 하며,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한 때에는 계약이행보증금은 인하대학교에 귀속됨 

   ※ 제출시기 : 계약서 날인 이후 착공서류 제출 시(낙찰자에 한함) 

   ① 보증기간 : 계약일로부터 계약종료일 이후 30일까지 

   ② 피보험자 : 인하대학교(사업자등록번호 : 131-82-00372)   

 

9. 기타사항 

 

 1) 입찰에 관련한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파견근무조건 등은 본교 홈페이지 입찰공고에 게시되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현장설명 시 안내 예정. 

 

 2) 입찰에 응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 참가방법을 숙지하여야 하며, 기타 상세한 사항은 본교 시설팀 (공사관련 : river@inha.ac.kr,  fax:032-866-5462)으로 문의 바람. 

 

 

 

 

 

 

2025. 8. 11. 

인하대학교 총장 

 

 

 

 

 

 

 

 

 

 

 

 

 

 

 

 

 

 

 

 

 

 

 

 

 

[첨부양식 1] 

공개 경쟁입찰 참가 신청서 

 

 

 

 

 

상호또는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인) 

주민등록번호 

 

 

 

 

 

 

 

 

입   찰  건   명 

2025년도 조경 인부(일용직) 파견근로 용역(하반기) 

현   장  설   명 

2025년8월19일(화)10:00 (장소 : 인하대학 본관 1층 102A호 시설팀) 

입찰참가등록 

및 서류마감일시 

2025년8월19일(화)10:00 ~ 2025년8월26일(화)15:00                      

서 류 제  출  처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인하로100 인하대학교 본관 1층 102A호 시설팀 

 (메일주소 : river@inha.ac.kr) 

입 찰 서   마 감 

2025년 8월26일(화)15: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입 찰 서   개 찰 

2025년 8월27일(수)10: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본인은 상기 건의 용역에 대하여 입찰에 참가 하고자 인하대학교에서 정한 

      용역설명서 및 도면, 내역 등의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를 신청 합니다. 

 

 

 

 

 

2025년    월     

 

 

 

 인하대학교 총장 귀하 

 

 

 

 

[첨부양식 2]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당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인하대학교에서 시행하는 용역·용역·물품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인하대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인하대학교가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1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 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 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뇌물(이하 뇌물이라 한다)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시행 중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인하대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인하대학교가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 

    ○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인하대학교가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1년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체 또는 일부 계약을 해지하여도 감수하고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이행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제한, 계약해지 등 인하대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인하대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 

  

                                         서 약 자    주  소 : 

                                                     상  호 : 

                                                     대표자 :                 (인)  

  

 

인하대학교 총장 귀  하 

[첨부양식 3] 

 

각          서 

 

 

 

 

 당사는 “2025년도 조경 인부(일용직) 파견근로 용역(하반기)”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정한 입찰 관련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당사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년   월   일 

 

  * 입찰자 주       소 :    

             상       호 :   

             대표자 성명 :                      (인) 

 

 

 

 

인하대학교 총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