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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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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98984-000 공고일시  2025/08/12 09:23
공고명 강상면 신청사 부지 내 기존건축물 폐기물처리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양평군 수요기관 경기도 양평군
공고담당자 이현아(☎: 031-770-233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8/1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8/18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8/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66,562,000 원
   
배정예산
166,562,000 원
   
추정가격
151,420,000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양평군 공고 제 2025 –1341호                                                  

 

용역 전자입찰 공고[긴급] 

 

1. 용역개요 

  가. 용   역   명 : 강상면 신청사 부지 내 기존건축물 폐기물처리 용역 

  나. 사   업   량  

   - 폐콘크리트 수집·운반 및 중간처리: 2,222.64톤 

   - 혼합폐기물 수집·운반 및 중간처리: 403.536톤 

  다. 위        치 : 양평군 강상면 교평리 592-1번지 일원 신청사 부지 내 

  라. 용 역  기 간 : 착수일로부터 2개월 

  마. 용역추정금액 : 금166,562,000원 (부가세포함) 

 바. 기 초 금 액 : 금166,562,000원 (부가세포함) 

 

2. 입찰서 접수기간 및 개찰일시 

  가. 전자입찰 개시일자 : 2025. 8. 12.(화) 10:00 

  나. 전자입찰 마감일시 : 2025. 8. 19.(화) 10:00 

  다. 개찰일시 : 2025. 8. 19.(화) 11:00 

  라. 개찰장소 : 양평군 회계과 입찰집행관 PC(나라장터) 

 

3. 입찰참가자격 : 다음 각 호를 모두 갖춘 자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 

  나.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21조에 따라 아래 ① 또는 ②항의 자격을 갖춘 업체 

  ①「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제21조의 규정에 의한 폐기물중간  처리업(건설폐기물)과 폐기물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허가를 받은 업체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의 규정에 의한 폐기물 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허가를 받은 업체로 같은 법 시행규칙 [별표2] 제1호 (수집·운반업의 허가기준) “가”목의 장비기준을 충족하여 처리대상 폐기물을 스스로 수집·운반 할 수 있는 업체  

    허가증상 영업대상 폐기물에 “폐콘크리트, 혼합건설폐기물”가 모두 포함되어 있어야 합니다. 

<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표2 제1호 가목 장비 기준 

1. 수집·운반업의 허가기준 

  가. 장비 : 수집·운반차량[덤프트럭, 컨테이너트럭, 암롤트럭, 카고트럭,  기계식 상차장치가 부착된 차량, 밀폐식 차량 또는 탱크로리를 말한다] 3대 이상(서울특별시의 경우에는 5대 이상). 

 

  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가(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 경기도 내인 업체 

  라.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하며, 참가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에 따릅니다. 

 

4. 공동계약에 관한 사항  

  가. 단독 또는 공동도급(분담이행)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수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2개사 이내로 하여야 하며, 공동수급체의 대표사는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을 가진 자이어야 하며, 이중등록은 불가합니다. 

  나.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2025. 8. 18.(월) 18:00 

  다.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대표자와 공동수급구성원이 각각 제출한 후 이를 대표자가 승인하여야 합니다. 

  라. 공동수급협정서에 대한 대표자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고 입찰서 제출 

      이후에는 대표업체의 단독입찰 참가로 간주 되며, 추후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은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5. 현장설명 및 설계내역서의 열람 

  가. 본 용역은 현장설명은 생략하고 설계내역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설계내역서 문의 및 열람은 입찰공고일부터 입찰마감일시까지 사업부서인 우리군 회계과 공공시설2팀(☎031-770-3809)에서 가능합니다. 

 

6. 낙찰자 결정 방법 

  가. 본 입찰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2조의 규정에 의한 적격심사 대상으로,「건설폐기물 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환경부 고시 제2024-287호,2025.1.2.)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최저 가격을 제출한 자 순서대로 적격심사 하여 종합평점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예정가격의 결정 : 기초금액의 ±3% 범위 내 15개 가격 중에서 4개 가격을 추첨하여 산술평균 함) 

  나. 낙찰하한선 미만으로 입찰한 업체는 적격심사 대상에서 제외하고 별도 통보를 하지 않습니다. 

  

7. 적격심사기준 및 평가방법 

 가.「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의 [별표] 추정가격 2억원 미만인 용역의 평가기준을 적용 

  나. 이행능력 평가분야의 당해용역금액 대비 최근 3년간 당해용역 수행금액 항목의 평가기준

업    종 

기 초 금 액 

비  율 

건설폐기물중간처리 

102,304,000원 

61.42% 

건설폐기물수집‧운반 

64,258,000원 

38.58% 

합    계 

166,562,000원 

(비고 천원미만절사) 

당해용역 수행능력(수집운반능력 및 처리능력) 항목의 평가기준은 43.77입니다. 

      ※ 분담비율 : 중간처리(대표사) 61.42%, 수집·운반 38.58%   

     ※ 실적증명서에 따라 평가하므로 실적증명서는 한국건설자원협회에서 발급받은 수집·운반실적, 중간처리실적으로 구분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사업은 지역제한 입찰로 당해용역 처리장까지의 거리 항목은 만점을 적용합니다. 

  라.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 자료제출의 통보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적격심사 대상자의 적격통과점수가 미달되는 경우에는 차순위 입찰자부터 적격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로부터 7일 이내 심사결과 및 낙찰자 결정을 통보하며, 낙찰자는 낙찰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세입조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열람 또는 구입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본 사업의 과업지시서 및 내역서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 

     -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 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라. 나라장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 특히 입찰대리인은 입찰 당시 반드시 입찰 참가 업체에 재직 중인 임·직원이어야 하며 아래의 자료에 의거 확인합니다. 

    - 4대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 증명자료 

    - 법인의 경우 등기부등본에 등재된 임원 증명자료  

  마.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낙찰자는 양평군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을 준수하여야 하며, 각종 대금 청구 시 공급가액의 1.5%에 상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기금 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사. 낙찰자가 계약체결 후「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0조의2(계약의 해제‧해지 등) 제1항 각호의 어느 하나의 사유에 해당되면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습니다. 

  아. 우리군에서는 부정부패 감시센터(http://www.yp21.go.kr / ☏031-770-2058)를 운영하고 있으며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등 부패행위 발생 시 감시센터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 공고 및 입찰결과는 조달청(국가종합전자입찰) 홈페이지(www.g2b.go.kr) 및 우리군 홈페이지(www.yp21.go.kr⇒입찰정보)에 게재됩니다. 

  차. 입찰공고, 적격심사 및 계약체결에 관한 사항 : 회계과 계약팀(☎031-770-2335) 

  카. 용역에 관한 사항 : 양평군 회계과 공공시설2팀(☎031-770-3809)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8.  7. 

 

 

양  평  군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