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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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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001495-000 공고일시  2025/08/11 17:46
공고명 운정건강공원 인공암벽장 리모델링 실시설계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파주시 수요기관 경기도 파주시
공고담당자 조정윤(☎: 031-940-432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8/14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8/18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8/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9,374,500 원
   
배정예산
39,374,500 원
   
추정가격
35,795,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파주시 공고 제2025-2361호 

 

 

용역 수의계약(2인 이상 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개 요 

  가. 용 역 명 : 운정건강공원 인공암벽장 리모델링 실시설계용역 

 나. 용역위치 : 파주시 전역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70일간 

  라.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마. 기초금액 : 금39,374,500원(부가가치세, 손해배상보험료 포함)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 및 이윤이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 이윤을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비영리법인 또는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이윤 등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견적서 제출기간 및 개찰일자 

 가. 견적서제출기간 : 2025. 8. 14.(목) 10:00 ~ 2025. 8. 19.(화) 10:00 

  나. 개  찰  일  자 : 2025. 8. 19.(화) 11:00, 파주시청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다. 재 입 찰 개 찰 : 2025. 8. 20.(수) 11:00 (별도통보없음)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견적 및 계약방식 : 전자 견적, 소액수의(총액)계약, 적격심사 비대상 

 

4. 견적제출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와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9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용요령에서 정한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로서 다음 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1)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파주시에 소재한 업체 

   2) 「건축사법」 제7조 규정에 의한 건축사면허를 소지하고, 같은 법 제23조 규정에 따라 건축사사무소 개설‧등록을 필한 자 

   3) 「전력기술관리법」제14조에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7조에 따라 설계업(종합설계) 또는 설계업(전문설계1종)으로 등록한 업체 

   나. 본 견적제출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제1항 제4호에 따라 특정한 성능, 기술, 품질 등이 필요한 경우에 해당되므로 중소기업자와의 우선 조달계약을 적용하지 않으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의하여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6. 공동수급(분담이행) 

  가. 본 용역은 상기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는 단독으로 참여 가능하며, 면허보완을 위한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을 허용합니다. 

  나. 공동수급체 구성은 대표사를 포함하여 2개사 이내로 하고, 대표사는 「건축사법」 제23조 규정에 따라 건축사사무소로 등록한 업체이어야 하며, 대표사 이외의 업체는 지역제한이 없습니다. 

  다. 공동수급체 구성원 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른 계열회사 간 구성은 불가하며,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라. 공동수급표준협정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9조에 따라 대표사와 공동수급 구성원이 각각 승인한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대표사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공동수급표준협정서 승인 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마. 기타 공동도급에 관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6장 공동계약 운영요령 규정을 적용합니다. 

  바. 공동수급표준협정서(전자) 제출기한 : 2025. 8. 18.(월) 18:00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하고, 무작위 정렬방식에 의해 배열된 복수 예비가격을 견적제출자 전원이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낙찰하한율 88%)으로 견적제출한 자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일 경우 낙찰자 결정은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규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여 결정합니다. 

 

8.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9. 보충정보 제공처 및 참고사항 

  가. 견적제출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과 동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과업지시서 등 본 견적제출과 관련된 사항을 숙지 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후 대가 청구시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다. 견적제출자는 「파주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에 따른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 시 대표자가 날인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파주시에서는 청렴계약을 준수하고자 입찰 참가자가 익명으로 안전하게 신고·상담이 가능한 파주시 홈페이지(http://www.paju.go.kr)에 공직자 부조리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마.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2조제1항제16호에 따른 개인 인증수단을 이용(공동인증서 제외)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바.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견적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제출 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02-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에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사. 기타 문의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과업내용 : 파주시 체육과 박준호(☎031-940-5231) 

    ○ 계약사항 : 파주시 회계과 조정윤(☎031-940-4327) 

    ○ 전자입찰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8. 11. 

 

파주시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