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2025-27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건 명 : 조직진단 및 인력운영 효율화 방안 수립
나. 용 역 내 용 : 제안요청서 참고
다. 사 업 예 산 : 50,000,000원(부가세 별도)
라. 용 역 기 간 : 계약 체결일로부터 120일
마. 전자입찰서 접수기간 : ‘25. 8. 11. ~ ‘25. 8. 19. 14:00 바. 전자입찰서 개찰일시/장소 : 제안서평가 이후 개찰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사. 제안서 평가일 : 제안서 평가일정은 서면 통보
- 장소 : 공간정보품질관리원 회의실
아. 입 찰 방 식 : 전자입찰(국내입찰)/제한경쟁입찰(총액,협상에의한계약)
자. 예 정 가 격 : 단일예정가격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한자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나라장터(G2B)에 입찰 참여 등록한 자
※세부품명 :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1169)
다. 본 관리원의 공고문, 제안요청서를 숙지하여 과업내용에 따라 용역을 추진할 수 있는 업체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업체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에 의한 예외사항에 해당되므로 비영리법인인 경우 이를 확인할 수 있는 법인설립허가서 등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을 통해 자격을 갖춘 후 투찰하여야 함
마. 제안사는 단일업체로 제안하여야 하며, 공동수급 및 하도급은 불가함
3. 입찰참가자 제출 서류
가. 제안서
- 제안서 1부 (PDF형식으로 제출)
* 제안서 발표시, 제안서 출력물 6부 별도 제출
나. 입찰 서류 (반드시 하나의 PDF 파일로 제출)
- 인감증명서(3개월 이내 발행분)
-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 3개월 이내 발행분
- 사업자등록증 사본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또는 비영리법인 확인서
* 유효기간 이내
-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나라장터에서 출력)
-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시)
- 위임장, 4대보험가입증명서(자격득실확인서 가능)
* 대리인이 제출시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 기타 제반서류
* 관리원에서 요구하는 일체의 서류
다. 제출방법
- 제안서(증빙서류 등 포함)는 반드시 입찰자가 e-발주시스템을 통하여 전자적으로만 제출하여야 합니다.
4.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기술능력평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에 따라 기술능력평가 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 관리원 자체 평가위원회 구성하여 평가하며, 구체적인 기술능력평가 기준 및 배점 현황은 제안요청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나. 가격평가: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하여 가격개찰 및 종합평가를 합니다.
다. 협상적격자로 기술능력 평가점수(80%)와 가격평가점수(20%)를 합산하여 고득점순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 선정합니다.
라. 종합평가결과 우선협상대상자를 우선순위로 하여 가격협상 및 계약진행합니다.
마. 협상적격자 통지일 : 가격개찰 및 종합평가 후
바. 제출된 서류(제안서 포함)가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것으로 판명된 때에는 협상대상자 및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에 관한사항
가. 입찰보증금은 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다만,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9조의 규정에 따라 국고귀속 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의해 국고귀속 조치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제를 받게 됩니다.
6.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따릅니다.
7.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 관리원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 해야함. “청렴계약이행각서(일반계약용)”는 품질관리원 홈페이지(http://www.siqms.or.kr⇒ 알림마당⇒ 입찰)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 청렴계약이행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동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은 조달청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pps.go.kr) 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볼 수 있습니다.
8. 기타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공고문 등으로 정하는 모든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임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못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국가계약법시행규칙 제44조에 의거 “입찰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다.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전자입찰서제출이 가능함.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마.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이 곤란할 경우에는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공동도급과 하도급 모두 허용하지 않습니다.
사. 이 공고문에 특별히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국가계약관련 법령, 정부 입찰․계약집행기준 등이 정한 바에 따릅니다.
아.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입찰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참가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9. 문의사항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관리원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 문의 : 경영전략실(전화:02-6418-9112, 팩스: 02-6418-9199)
- 용역 문의 : 경영전략실(전화:02-6418-9195,9188 팩스: 02-6418-9199)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8. .
공간정보품질관리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