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군교육문화회관 공고 제2025 – 30호
차량임차 용역 견적제출 공고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년 하반기 장수대학 수강생 수송차량 임차
나. 임차대수: 45인승 대형버스 4대
다. 임차기간: 2025. 9. 1. ~ 2025. 12. 4.[매주 월~목요일(52일간), 1일2회(등∙하교)]
라. 운행구간: 차량 운행시간표 참조
마. 예산금액: 45,760,000원
(부가가치세, 유류대, 보험료, 운전기사 인건비 등 차량운행에 필요한 일체의 경비 포함)
바. 기초금액: 45,760,000원(1일 1대당 단가: 220,000원)
- 추정가격: 41,600,000원
- 부가가치세: 4,160,000원
사. 운행시간
- 수업전(등교): 08:40 ~ 10:00
- 수업후(하교): 12:10 ~ 13:10
아. 과업내용: 과업이행요청서 참조
2. 견적제출일시 및 방법
가. 견적제출 개시일시: 2025. 08. 12.(화) 10:00
나. 견적제출 마감일시: 2025. 08. 18.(월) 10:00
다. 계약상대자 결정일시 및 장소 : 2025. 08. 18.(월) 11:00 입찰담당관 PC
※ 견적제출 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제출이 가능하며 개찰을 실시하여 계약상대자가 없을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 규정에 의거 재입찰 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으며, 재입찰 실시에 대하여 개별 통보하지 않으므로 재입찰 여부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의한 전자입찰로 집행되며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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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 현장 설명없이 과업지시서 등의 열람(확인)으로 갈음합니다.
바. 본 견적제출 건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 등록업체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전자견적) 제출이 가능합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어야 하며,
나.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에 의거 여객자동차운수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등록을 필하고 상기 임차대수 이상의 차량을 보유해야 하며, 자동차손해배상보장법에 의한 자동차종합보험에 가입을 필한 업체로서, 견적제출 공고일 전일 현재부터 주된 영업소(본사)를 칠곡군 내에 두고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하여야 함)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되지 않을 경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ㆍ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허위서류를 제출한 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4. 입찰보증금납부 및 동 귀속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 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5. 견적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용역입찰유의서, 용역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 (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6.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본 견적서 제출의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격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기준 ±3%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예비가격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본 용역의 계약상대자 결정은 기초금액 이하로서 예정가격의 88% 이상 견적제출한 자 중에서 최저가 견적제출자로 합니다.
다.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포함)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라. 동일가격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일 때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의 규정에 의거 시스템상 무작위 추첨방법(동일가격입찰 낙찰자 자동 추첨프로그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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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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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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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 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안전한 운행에 필요한 안전‧보건협의체를 관과 협의하여 월 1회 이상 회의를 실시하며, 사업체는 주 1회 작업장 순회점검표 작성해야 합니다. 또한 합동점검표, 의무이행 체크리스트 등 산업 안전보건법에 의한 의무사항에 협조해야 합니다.
8.기타 유의사항
가. 견적제출 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 시행규칙 등의 입찰관련 법령 및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과업이행요청서, 등 기타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에 응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조 제5항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277(2024.2.14.)]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이어야 하며 계약체결 시 결격사유에 대한 “각서”를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후 수지타산 등을 이유로 계약에 불응, 계약이행 지연 등 신용이 떨어지는 행위를 할 경우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사업자용)”를 업체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 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이후 대금청구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경상북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바.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일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사.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아. 본 견적제출 안내공고는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자. 본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및 우리군 홈페이지(http://www.chilgok.go.kr)에 게재되며 공고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에 공고된 내용에 따라 처리하고, 개찰결과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및 우리군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차. 본 용역에 관한 사항은 교육문화회관 사회교육팀(한성흔, 054-979-5129),
견적서 제출에 관한 사항은 교육문화회관 관리운영팀(이영진, 054-979-510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8.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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