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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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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002195-000 공고일시  2025/08/08 17:13
공고명 2025년 읍면 보안요원 경비용역
공고기관 충청남도 아산시 수요기관 충청남도 아산시
공고담당자 김민창(☎: 041-540-234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8/08 2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14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8/1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7,048,000 원
   
배정예산
37,048,000 원
   
추정가격
33,68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아산시공고 제2025-2439호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0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아래와 같이 수의계약 안내 공고합니다. 

 

2025년  8월  8일 

                                              아산시 분임재무관 

====================================================================================================== 

 

  

건      명 

 2025년 읍면 보안요원 경비용역 

과 업 내 용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 참조 

※ 인력확보 조건 및 업무범위 등을 반드시 확인하고 참여해 주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개 찰 일 시 

2025. 8. 14. 11:00 

견적제출기간 

2025. 8. 8. 20:00 ~ 2025. 8. 14. 10:00 

예   산   액 

금37,048,000원 

 기초 금 

금37,048,000원(부가세 포함) 

용 역 기 간 

2025. 9. 1.~ 12. 31. 

찰 장 

아산시 입찰집행관 PC 

공고내용문의 

회계과 계약팀(041-540-2343) 

사업내용문의 

총무과 서무팀(041-540-2795) 

비        고 

 개찰 후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 실시할 수 있음(별도 통보없음) 

 

 

  

 · 전자견적, 2인 이상 견적서 제출, 총액견적, 소기업 소상공인 제한, 단독계약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로서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아래의 자격을 갖춘 업체 

  ·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해당사업에 관한 사업자 등록증이나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서류의 사업장 소재지)가 아산시[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유지되어야 합니다.] 위치한 업체  

 · ⌜경비업법」제4조 규정에 따라 시설경비업(업종코드 1164)으로 등록한 자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시설물경비서비스, 세부품명번호 10자리: 9212159901]를 소지한 업체(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벤처기업부 고시)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본 견적제출 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까지 입찰참가 자격등록을 한 업체에 한하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제한을 받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에 한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 1>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는 사업자(법인의 경우 대표자)인 경우에는 견적제출 참가를 제한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을 면제하며 조달청 전자입찰서 납부이행각서로 갈음.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고 동법 시행규칙 제15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등록된 사항 중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 성명이 변경되었는데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 전자입찰의 견적서 제출은 조달청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의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을 이용하시기 바람. 

 

  

 ·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원가계산 및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 3%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 선택된 4개번호의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함. 

 

  

 · 예정가격이하 낙찰하한율 88%이상자 중 최저가낙찰(동점시 추첨에 의하여 결정) 

 

  

 · 본 용역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한 우리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아산시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낙찰업체는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의 근로조건 보호 관련 확약내용과 관련한 내용을 이행하여야 하며, 위반 시 계약해지 및 향후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을 수 있습니다. 

 

 

 ·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급여충당금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장 제8절에서 정한 바에 따라 보험료 납입확인서, 현장작업일지, 임금대장, 출근부 등 증빙서류를 첨부하고 감독관의 검사를 필히 받아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아래의 국민건강보험료 등을 입찰금액에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다만,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23조의2 각 호에 따른 단순노무용역의 경우 예정가격상의 보험료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을 기준으로 반영할 수 있습니다. 

(단위: 원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퇴직급여충당금 

852,992 

110,464 

1,082,784 

2,005,152 

)
 

 

 

 

 

 

 ·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을 위해「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본 견적은 채권 양도양수 금지 특약적용되는 용역이며, 어떠한 경우에도 채권 양도양수 불가하니 견적제출 참가자는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견적제출 참가자는 공고문,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수의계약 운영요령,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서약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설계도서, 과업지시서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참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반드시 투찰 전 내역 및 과업지시서 등을 확인 후 입찰서 제출 바라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아산시의 판단에 따릅니다. 

 ·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새로 공고합니다. 

 · 낙찰업체는 계약체결 시 인지세를 납부해야 하며, 대금청구 시 공급가액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남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에 따른 사항은 조달청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