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목포해양대학교 공고 제2025-096호
소액수의 견적 입찰 공고
다음과 같이 용역 계약을 체결하고자 하오니 계약을 원하는 업체는 아래 사항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특수조건 및 본 공고를 완전히 숙지하신 후 이에 따라 견적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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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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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대학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조달문화를 조성하고, 유통산업의 건전한 발전과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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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계약을 위반 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납품 이후도 포함)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 조달청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월이상 2년이하의 기간동안 입찰참가자격 제한
◦ 입찰・낙찰 또는 계약의 체결・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준 자 : 입찰참가제한기간 만료 후 2년이 경과할 때까지 입찰보증금 납부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우리대학 홈페이지(www.mmu.ac.kr) 하단의 청렴센터를 참조하여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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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건 명 : 국립목포해양대학교 불용물품 폐기 처리
○ 과업내역 : 의자, 책장 등 불용물품 2,612개 폐기(목록 별도 첨부)
○ 기초금액 : 금45,210,000원(금사천오백이십일만원, 부가가치세 포함)
○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30일
○ 용역내용 및 대상 : 과업지시서 및 목록 참조(불용폐품 및 생활계폐기물)
2. 계약방법 : 소액수의(총액)계약, 제한경쟁
3. 입찰 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①「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의하여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18: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폐기물 수집.운반업(사업장생활계폐기물, 업종코드 1227)으로 등록한 자
②「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의하여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18: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아래 업종 중 하나로 등록한 자
-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 외 폐기물-기계적처리전문, 업종코드 1250)
-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 외 폐기물-소각전문, 업종코드 1257)
- 폐기물최종처분업(지정폐기물 외 폐기물, 업종코드 1388)
- 폐기물종합처분업(업종코드 1143)
- 폐기물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 외 폐기물, 업종코드 6770)
- 폐기물최종재활용업(지정폐기물 외 폐기물, 업종코드 6778)
- 폐기물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 외 폐기물, 업종코드 6786)
③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계속하여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전라남도에 둔 자
나. 본 입찰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사유로 동법 시행령 제2조의3 제4호 및「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기업청 고시)」제44조 제3호에 해당됩니다.
다. 공동수급 및 하도급은 불허합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동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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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전자입찰 방식으로 제출합니다.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서가 정상적으로 제출되었는지 여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 제출기간 : 2025. 8. 12.(화) 10:00 ~ 8. 14.(목) 10:00
5. 현장 확인
가. 입찰 참가자는 반드시 현장을 확인 후 입찰에 참여야 하고, 과업지시서 미숙지 및 현장 미확인에 따라 발생하는 손해 및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현장 안내 및 문의사항은 총무과 재무팀(☎061-240-7084)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입찰집행(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개찰일시 : 2025. 8. 14.(목) 11:00
나.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입찰집행관 PC
다.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 하한율(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 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라.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 +2%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그 중 가장 많이 추천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마. 낙찰예정자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 및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하여 나라장터 시스템의 “동일가격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을 통해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바. 낙찰예정자가 계약을 포기한 경우로서 비교 가능한 견적이 2개 이상 확보된 경우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 제10조의2 제2항 제6호에 따라 차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사. 낙찰자는 낙찰자선정 이후 3일 이내 사업자등록증 사본, 통장사본, 산출내역서와 기타 요구서류를 제출하여야합니다.
7.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의 납부
1)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대신합니다.
2) 신용정보 관리규약 제12조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 문란자인 경우, 가격등락이 심하거나 불안정한 품목 또는 기타 계약체결을 기피할 우려가 있는 품목으로 계약관이 입찰보증금 납부의 필요성이 있다고 결정한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3)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아 나라장터에서 부정당업자로 등록·확인된 자로서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2년 이내인 경우에는 부정당업자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2년 이내에 포함된 전체 부정당업자 제재건의 총제재기간에 따른 다음 각호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가) 총제재기간이 6개월 미만: 입찰금액의 100분의 10
나) 총제재기간이 6개월 이상 ~ 1년 미만: 입찰금액의 100분의 15
다) 총제재기간이 1년 이상 ~ 2년 미만: 입찰금액의 100분의 20
라) 총제재기간이 2년 이상: 입찰금액의 100분의 25
4) 입찰자가 '가' 내지 '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둘 중 큰 금액을 입찰보증금으로 납부하여야합니다.
5) 입찰보증금의 납부 방법(해당자에 한함)
본 입찰의 입찰보증금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서 보증기관의 전자보증시스템을 활용하여 전자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입찰보증금을 제출하지 않는 입찰자는 결격사유에 해당합니다.)
나. 국고귀속 등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8조에 의해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8. 견적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합니다.
9. 기타 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기타 입찰에 관한 모든 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자가 전산장비의 미비나 기타 장애 등으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을 못한 경우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 - 입찰정보 - 물품 - 개찰결과/최종낙찰자
라.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이 공고에 명시하지 않은 사항은 관련 법령 및 우리 대학이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제1항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계약상대자 또는 입찰자(계약상대자 또는 입찰자의 대리인·지배인 기타 사용인을 포함한다)에 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할 수 있습니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집행 및 계약체결 : 061-240-7084(총무과 재무팀) 김동주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HELP DESK(☏1588-0800)
2025. 8.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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