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공사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에 따른 청렴계약(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공사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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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H 퇴직자 재직여부 확인 및 안내사항】
본 공고는 공정하고 투명한 입찰계약질서 확립을 위하여 계약상대업체에 대하여 계약체결시 “LH 퇴직자 재직 현황 확인서”(해당 퇴직자의 개인정보동의서 포함하며, 이하 같음)를 받습니다. 다만, 퇴직자 재직여부 심사항목이 있는 경우 심사서류로 제출시 해당 확인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퇴직자 재직 현황 확인서”를 제출하지 아니하는 경우, “퇴직자 재직 현황 확인서”를 허위(축소, 누락 등 포함)로 기재하여 제출하는 경우 등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낙찰대상 또는 계약상대자에서 제외, 계약해지 또는 해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 조치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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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 급) 전 자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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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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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예산(설계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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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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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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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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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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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농제9구역 공공재개발
정비사업전문관리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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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로부터
이전고시
청산일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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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계금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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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81,909,8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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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8.14.(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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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8.19.(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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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8.28.(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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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추정가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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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19,918,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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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가가치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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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1,991,8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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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용역은 협상에 의한 계약으로 LH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lh.or.kr)으로 입찰서와 제안서를 모두 제출하여야 유효한 입찰입니다.
※ 본 용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5조제4항제1의2호에 의거 ‘국가의 재정정책 상 예산의 조기집행을 위해 필요한 경우’의 사유로 긴급 입찰공고합니다.
※ 본 용역은 질의 접수기간을 운영하며, 자세한 내용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질의회신 및 「(붙임)과업내용서」 등을 통해 과업에 대해 파악하시어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과업내용은 LH 서울지역본부 공공재개발1팀(☎02-6006-085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방법 : 전자입찰, 총액입찰, 일반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및 제27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아니하고, 동법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추고 제안서 접수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나라장터(G2B)에 경쟁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다음의 조건을 충족하는 업체
-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도시 및 주거환경정비법 제102조에 따라 정비사업전문관리업을 등록한 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공동수급체 구성원 포함)는 동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 시 제출(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우리 공사로부터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동 사항의 확인을 위하여 계약체결시 범죄경력자료 회보서, 판결문 등 조세포탈 등으로 인한 입찰참가자격 제한사항에 해당 없음을 입증하는 자료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4. 공동도급 : 허용(공동이행방식)
ㅇ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자 중 4개 업체 이내로 공동이행방식의 공동도급이 가능하되, 공동도급 시에는 지분이 가장 많은 자가 대표사가 되며(지분이 동일한 경우에는 업체간의 협의에 의함), 구성원의 최소 지분은 10% 이상이어야 합니다.
※ 책임사업관리자는 공동수급체 대표자 소속이어야 하고, 공동수급체 구성원이 동일 입찰 건에 대하여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결성하여 참여한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의 경우 제안서에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하고,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 공동수급체 구성원 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회사 간 구성은 불가합니다.
5. 제안요청 설명회 : 미개최
6. 제안서 설명회 : 세부일시 별도 통지(※ 일정 및 장소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가. 평가장소 : LH 경기남부지역본부 3층 316호, 318호
나. 발 표 자 : 본 용역 공모에 참여하는 책임사업관리자(발표자 포함 2인 이내 참석)
다. 발표 및 평가내용
- 제안서 발표 순서는 당일 추첨에 의한 순서로 발표합니다.
- 책임사업관리자가 ‘발표용 제안요약서’를 발표(PPT)하고 평가위원회 평가합니다.
- 제안서 발표 순서는 당일 추첨에 의한 순서로 발표합니다.
- 제안서 발표회 미참가시 입찰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 제안서 발표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입찰업체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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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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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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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개~5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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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별 5분 발표 + 10분 질의응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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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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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개~1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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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별 5분 발표 + 7분 질의응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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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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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개 초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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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별 5분 발표 + 5분 질의응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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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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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서 발표시 제안사를 인식할 수 있는 내용, 표현, 업체명 암시 또는 언급시 실격처리 등 평가에 불이익이 있을수 있으며, 해당 내용은 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합니다.
7. 제안서 등 제출방법
※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해당 용역의 제안서를 방문, 온라인 각 1회 모두 제출해야 합니다.
가. 제출방법 : 방문 및 온라인 제출(제출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고)
* 방문 제출 : 한국토지주택공사 서울지역본부 5층 공공재개발1팀
* 온라인 제출 : LH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lh.or.kr)
※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일시까지 전자조달시스템 서버에 수신되지 않을 경우와 첨부 파일의 하자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무효처리 됩니다.
※ 마감에 임박하여 제출함으로 인한 하자 등의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여유를 두고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제출기간 : 입찰서 제출기간과 동일
8. 개찰장소 : 한국토지주택공사 서울지역본부 사업관리팀 입찰담당관 PC
9. 전자입찰 관련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시행되므로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 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동 시스템에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을 마친 후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lh.or.kr, 이하 "LH e-Bid"라 한다)에 따로 이용자등록 및 인증서등록을 마쳐야 입찰참가 할 수 있으므로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관련 절차를 반드시 완료하여야 하며, 이용자등록 및 인증서 등록 관련 세부내용은 LH e-Bid의 고객센터 > 공지사항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우리공사 전자입찰 전자서명인증사업자 : 한국정보인증㈜, 코스콤, 금융결제원, 한국전자인증㈜, ㈜한국무역정보통신 등
나. 2024.1.1.부터 지문보안토큰 사용 의무가 폐지되므로, 기존에 기등록된 입찰자에 변경이 없는 경우 지문보안 토큰을 사용하여 입찰에 참여하거나 전자조달시스템에서‘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 신청’후 인증서를 이용하여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신규로 입찰자격을 등록한 업체 또는 기존 조달업체가 입찰자를 변경한 경우‘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 신청’후 인증서를 이용하여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서 제출은 LH e-Bid에 로그인한 후 전자입찰 > 투찰 > 입찰서의 순으로 진행 하시고, 제출된입찰서는 취소 또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여부는 LH e-Bid의 [My bid > 문서함 > 받은메시지조회 > 공고번호조회 > 메세지유형 : 입찰서알림]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0. 입찰보증금 및 귀속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용역입찰유의서」제6조에 따라 입찰자가 입찰보증금의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전자입찰서를 제출하면 입찰보증금 납부가 면제되나, 낙찰자가 소정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낙찰자선정결과 통보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입찰금액의 25/1,000)을 현금으로 우리공사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11. 입찰무효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및「용역입찰유의서」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g2b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 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동일사항에 동일인(1인이 수개의 법인의 대표자인 경우 해당 수개의 법인을 동일인으로 본다)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은 무효로 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2.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에 의한‘협상에 의한 계약’으로서 우리공사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세부기준」에 의하되, 동 세부기준 제7조 제1항의 평가분야별 배점한도는 “기술능력평가 80점, 입찰가격평가 20점”을 적용합니다.
나. 기술능력평가는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하고, 평가 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배점 한도(80점)의 85%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기술능력 평가점수와 입찰가격 평가점수를 합산한 결과 고득점자순에 따라 협상순위를 결정합니다.(평가항목 및 배점은 제안요청서 참고)
다. 가격평가 평점산식은 우리 공사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세부기준」에 따릅니다.
라. 기술능력평가의 변별력 확보를 위해 최고점수를 기준으로 순위에 따라 강제로 차등하여 배점하며, 강제차등의 폭은 기술능력평가점수의 배점한도(80점)의 4%(3.2점)입니다.
마. 나.항에 의하여 결정된 우선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바. 협상이 성립되면 그 결과를 LH e-Bid의 심사 > 최종낙찰 > 낙찰자선정결과를 통해 통보하고,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사. 이 계약은 계약당사자가 컴퓨터를 통하여 계약서에 전자서명 함으로써 성립됩니다.
13. 예정가격 결정방법
가. 암호화되어 있는 복수예비가격 15개에 각각 해당되는 번호 중에서 입찰자가 입찰서 제출시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하되, 산술평균한 가격의 천원미만(소수점이하 포함)은 절상합니다. 단, 동일한 빈도로 선택한 복수예비가격 번호가 2개 이상인 경우에는 그 중에서 낮은 번호부터 선택하고, 선택된 복수예비가격번호가 4개 미만인 경우에 부족한 복수예비가격번호는 추첨되지 않은 복수예비가격번호 중에서 낮은 번호순으로 선택합니다.
※ 복수예비가격 작성범위 : 기초금액의 98 ~ 102% 범위내에서 작성
나. 기초금액은 LH e-bid “입찰”→“입찰공고”→“입찰공고상세조회”→“기초금액”에 게재되어 있으니, 입찰자는 반드시 기초금액을 확인하시기 바라며, 복수예비가격 15개 및 예정가격은 개찰시 공개합니다.
다. 입찰금액이 예정가격을 초과할 경우에는 협상대상자에서 제외하며 복수예비가격 15개 및 예정가격은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개찰시 공개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공부발급비, 우편물 발송비, 인쇄비, 현수막 제작비, 출장비 등 직접 경비항목은 PS항목으로 설계용역비 작성 시 계상된 아래의 금액을 조정없이 반영하며, 다음 1), 2), 3)호의 정산기준에 따라 기성대가 지급시 정산합니다.
합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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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부발급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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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편물 발송
(등기, 보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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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수막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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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쇄비
(책자, 홍보물, 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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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장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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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1,485,033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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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887,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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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7,113,779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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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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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5,284,254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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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2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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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공부발급비, 우편물 발송비 및 현수막 비용은 실비 정산합니다.
2) 인쇄비는 서울시 인쇄정보산업협동조합이 고시한 인쇄요금표(2023.10월) 중 경인쇄기준 요금을 적용하여 산정하고, 용역발주 시점과 준공시점 납품한 전체 성과품과의 차이나는 부수 및 면수 만큼 발주시점 “10부마다”단가를 적용하여 정산합니다.
3) 여비는 공무원 여비규정 별표2의 국내여비 지급표 제2호 기준을 적용하여 산정(단, 교통비는 서울시 내 이동시 1인 편도 1만원을 적용하며, 시외는 버스요금 적용하되 산간도서지역의 경우 별도의 교통수단 적용)하며, 숙박은 발생시점 단가로 숙박 횟수에 따라 정산합니다.
나. 입찰자는 (붙임)과업내용서, (붙임)제안요청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세부기준」,「일반용역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 평가기준」,「용역입찰유의서」,「용역계약일반조건」,「용역계약특수조건」,「전자입찰특별유의서」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국가계약 관련 법령 및 계약예규포함)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우리공사 입찰관련 기준은 LH e-Bid→“고객센터”→“자료실”에서 열람하실 수 있으며, 입찰공고일 현재 최근 개정ㆍ시행된 기준이 적용됩니다.
다.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lh.or.kr)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입찰서에 ‘청렴계약(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음으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청렴계약(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 「청렴계약(서약)서」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lh.or.kr) 자료실/입찰관련서류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라. 낙찰자 선정통보 이전에 공사의 예산사정, 사업계획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입찰자 또는 입찰참가예정자는 이의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마. 투찰시 모든 업체(비영리업체 포함)는 이윤(10%)을 포함한 금액으로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계약목적물이 비영리법인의 목적사업인 경우로써 비영리업체가 낙찰자로 선정되었을 경우에는 계약시 낙찰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하더라도 추후 이윤(10%)은 제외하고 정산함을 알려드립니다.
바. 입찰에 참여하는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면세사업자가 낙찰자로 선정(낙찰시 면세사업자임을 증빙하는 서류 제출 필요)되면 해당 입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낙찰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하더라도 면제받을 부가가치세는 사후에 정산됩니다.
사. LH 퇴직자 재직현황 여부 확인을 위해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별도 첨부된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 및 ‘LH 퇴직자 재직현황 확인서’를 작성하신 후 제안서 제출 시 함께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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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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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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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내용 관련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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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H 서울지역본부 공공재개발1팀
|
(☎ 02-6006-0859)
|
·입찰 및 계약 관련 문의
|
LH 서울지역본부 사업지원팀
|
(☎ 02-2017-4496)
|
·전자조달시스템 문의
|
LH IT운영처
|
(☎ 055-922-6206,6207,61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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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공고함.
2025년 8월 8일
서 울 지역본부장
LH 청렴 캠페인,『CLEAN ABC』
더 깨끗하고, 더 행복한 세상! 국민과 함께 만들어 가겠습니다.
한국토지주택공사 서울지역본부
LH는 부패행위 신고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우리공사 임직원의 입찰담합 관여행위(유찰방지를 위한 들러리 독려 등) 등이 있을 경우 우리공사 홈페이지(www.lh.or.kr) ‘국민신고’ → ‘부패․부조리신고’ → ‘부조리․갑질신고’ 메뉴에서 기명 또는 무기명으로 신고하실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LH 임·직원의 부당한 업무처리, 편의제공 요구, 인격모독 등 갑질 피해를 겪으셨다면, 저희 공사 홈페이지(www.lh.or.kr) 고객신고센터에 신고해주시기 바라며, 기타 건의 및 애로사항이 있을 경우 갑질피해 신고지원센터(Tel:055-922-5642)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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