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여자대학교 입찰안내문
공 고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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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입찰 제2508-03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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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 요 기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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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인여자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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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 고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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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혁신] 2025학년도 교육 수요자 만족도 조사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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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약 기 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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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후 ~ 2025.12.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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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품 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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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대학 지정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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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 산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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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000,000원
(부가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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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방 법
(낙찰자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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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한경쟁/협상에 의한 계약
*세부사항은 첨부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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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 의
사 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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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사항문의 : 총무팀 김병국
☎ 032-540-0015
Fax 032-545-2095
E-mail : bk7131@kiwu.a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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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문의 : 미래전략센터 김민정
☎ 032-540-0116
Fax 032-230-0339
E-mail : mjkim9@kiwu.a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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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진행순서
1. 입찰 공고 게재 : 2025. 08. 08.(금)
2. 입찰참가신청서 접수마감 : 2025. 08. 22.(금) 오전11시까지 사무처 총무팀(*본관1층)
- 매일 10:00 ~ 15:00까지 접수 (단, 점심시간은 제외, 제출마감일은 오전11시까지)
- 공휴일(토․일요일 포함) 제외
- 방문하여 직접 제출 *우편접수 불가
3. 제안서(PT)평가 : 2025. 08. 26.(화) (일정 변경될 수 있음, 추후통보 예정)
4. 계 약 체 결 : 낙찰자 선정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단, 학교사정상 변경가능)
5. 계 약 기 간 : 계약 후 ~ 2025. 12. 31. (※ 현장실습 만족도 조사의 경우 2026년 3월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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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내사항
1. 반드시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들을 입찰 전에 열람 숙지하여야 하며, 입찰참가신청서를 접수하지 못한 자는 입찰 참가 자격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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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붙 임 : 1. 공고서 및 제안요청서 각 1부
2. 기타 입찰관련문서 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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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인여자대학교 입찰공고 [구매입찰 제2508-03호]
[혁신] 2025학년도 교육 수요자 만족도 조사 용역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혁신] 2025학년도 교육 수요자 만족도 조사 용역
나. 품명 및 규격 : 제안요청서 참조
다.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라. 낙찰자 선정 방법 : 제안서평가(80%), 가격평가(20%)
마. 등록마감 일시 및 장소 : 2025. 08. 22(금) 오전11시, 본관 1층 사무처 총무팀
바. 계약체결 : 낙찰자 선정 통보일로부터 5일이내(단, 학교사정상 변경가능)
사. 제안서(PT)평가 : 2025년 8월 26일(화) (예정), 일정변경될수 있음, 추후통보예정
아. 가격평가 및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제안서(PT) 평가 이후
자. 계약기간 : 계약후 ~ 2025.12.31. 까지(※ 현장실습 만족도 조사의 경우 2026년 3월까지)
2. 입찰참가자격
▶ 법인사업자로서 다음 각 호의 요건을 갖춘 자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구비한 자로, 입찰신청 마감일까지 우리대학에 입찰 참가등록을 필한 업체
나.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자격 제한)에 의거
하여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다. 제안서 제출 시 경인여자대학교의 사업자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하고 성공적인
사업수행을 위해 이행각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라. 최근 3년(2022년 사업분부터) 이내 대학이나 공공기관에서 관련 수행실적(만족도 조사 및 수요조사)를 보유한 업체
마. 본 과업의 참여인력은 제안업체의 상근직으로 구성해야 하며, 공동 또는 하도급계약 불가
3. 입찰참가 신청서 제출기간
: 2025. 08. 08.(금) - 2025. 08. 22.(금) 오전11시까지 (토, 일요일 휴무)
4. 제안서(PT) 평가일시 : 2025. 8. 26.(화) (일정 변경될 수 있음, 추후통보 예정)
5. 입찰보증금 납부
입찰보증금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동법시행규칙
제55조에 의합니다.(* 보증기간 : 초일-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일 것, 만료일-입찰서
제출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일 것)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낙찰자 결정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0조제2항제3호 및 동법시행령 제43조와, 기획재정부 회계예규 2200.04-158-3 “협상에의한계약체결기준”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본 용역의 평가는 기술평가, 가격평가로 구분하여 평가하되, 기술평가 비중을 100분의 80, 가격평 가 비중을 100분의 20으로 한다.(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표 참조)
※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배점한도의 85%미만일 경우 낙찰대상에서 제외 한다. (기술능력 평가점수 80점 중 68점미만인 제안자 낙찰대상에서 제외)
다. 제안서의 평가는 다음과 같은 평가항목과 배점을 가지고 평가한다
- 기술능력평가(80점) : 정량적평가(20) + 정성적인평가(60)
- 가격평가(20점)
라. 기술평가 점수와 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최종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한다.
마. 본교에서 정한 평가항목 및 기준에 의하여 평가한다.
바. 제안서의 공정한 평가를 위하여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한다.
사. 평가점수를 계산한 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둘째 자리에서 반올림 한다.
아. 세부적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자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자. 기술능력 및 입찰가격 평가점수를 종합한 후 고득점자순으로 진행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차. 협상 시 기준가격은 본 대학의 예정가격 이하 금액으로 하며, 입찰 참가업체는 가격제안서 작성 시 제안금액을 본 대학의 사업예산 이내로 제안하여야 함
카. 1차 협상 대상자와 협상 결렬시 차순위자 순서대로 협상을 실시하여 최종적으로 협상이 성립된 업체와 계약을 체결함
7. 용역의 납품.
가. 계약대상자는 본 대학에서 정한 제안요청서를 준수하여 프로그램 진행을 하여야 하며, 상호 협의되지 않은 규격이 상이한 것을 납품하였을 경우 계약 전체를 무효로 하고 재납품을 실시 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나. 착수 및 중간, 최종보고등 모든 보고는 연구책임자가 직접 실시하며, 착수보고는 계약체결 후 7일 이내, 나머지사항은 제안요청서에 따른다
다. 과업별 일정 및 진행은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여 진행한다.
라. 납품장소 : 경인여자대학교 내 지정장소
8. 물가변동에 의한 계약금액 조정
계약기간 내에 물가변동이 있는 경우에도 계약금액의 조정은 실시하지 않는다.
9. 입찰등록서류(각 1부)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본교 소정양식, 원인감날인)
나. 법인등기부등본(해당자)․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원본대조필 후 원인감날인)
다. 법인(개인)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이 다른 경우 사용인감계도 제출)
라. 실적증명서(최근 3년이내:22학년도 사업 분부터) 1부
마. 위임장 및 입찰참가자의 재직증명서 1부(대리인이 입찰에 참석하는 경우, 신분증 확인)
바. 제안서 12부(A4, 스프링제본, USB 1개)
사. 표준재무제표증명서(최근년도) 1부
아.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각 1부.
자.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차.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 이상)
- 피보험자 : 경인여자대학교 산학협력단 (단장 임목삼)
- 사업자등록번호 : 122-82-07541
* 증권의 계약명은 입찰공고의 입찰건명과 동일하게 기재함
* 보증기간 : 초일-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일 것,
만료일-입찰서 제출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일 것
카. 가격제안서 1부(밀봉, 별지 서식)
* 가격제안서 제출 시 각 과업별 세부견적서(최종) 포함
10. 계약체결 및 계약기간
가. 계약체결 :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 (단, 학교사정상 변경가능)
나. 계약기간 : 계약 후 ~ 2025.12.31. (※ 현장실습 만족도 조사의 경우 20256년 3월까지)
다. 계약업체는 인지세법 제3조에 따른 “갑”의 인지세를 부담하여야 함
(계약체결 시, 인지세법에 해당하는 세액의 인지 제출)
11.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및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함.
나. 입찰서류는 우편으로 접수하지 않습니다.
다. 낙찰자가 우리대학과 선정통보일로부터 5일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대학에 귀속합니다.(단, 학교사정상 변경가능)
라. 본 입찰에 관한 세부사항은 우리대학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상기 연락처로 문의바랍니다(홈페이지 주소 : http://www.kiwu.ac.kr)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진행관련 문의 : 총무팀 김병국 (☎032-540-0015, Fax032-545-2095)
- 만족도 조사 관련 문의 : 미래전략센터 김민정 ☎032-540-0116, E-mail: mjkim9@kiwu.ac.kr
붙 임 : 입찰유의서 및 제안요청서 각 1부. 끝.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8. 8.
경인여자대학교총장
입찰 유의서
제 1 조(목적)
이 유의서는 경인여자대학교(이하“발주기관”이라 한다)가 행하는 “[혁신] 2025학년도 교육 수요자 만족도 조사 용역”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유의하여야 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2 조(용어의 정의)
이 유의서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이 입찰유의서에서 따로 정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특정조달을위한국가를당사로하는계약관한법률시행령특례규정, 특정조달을위한국가를당사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특례규칙이 정하는 바에 의한다.
제 3 조(입찰 참가신청)
①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 또는 입찰참가통지서에 기재된 입찰참가신청 마감일까지 서류를 발주기관에 제출하여 입찰참가신청 하여야 한다.
② 입찰참가신청서 제출시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 그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다.
③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고 있는 자는 대리인으로 할 수 없다.
제 4 조(관계법령 등의 숙지)
①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시행령 등의 입찰관련 법령 및 입찰에 관한 서류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②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입찰에 관한 서류의 검토과정에서 발견
한 입찰에 관한 서류상의 착오, 누락사항 또는 기타 설명이 요구되는 사항에 대하여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주기관에 그 설명을 요구할 수 있다.
제 5 조(입찰참가)
①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가 아니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다.
② 입찰참가신청서 제출시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 그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다
③ 입찰수행자는 주민등록증과 위임장 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등록증으로 입찰참가 신청을 한 업체에 한한다)을 입찰시에 제시하여 확인을 받아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다.
제 6 조(입찰서의 작성)
① 입찰서는 소정의 서식에 의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입찰서에 사용하는 인감은 입찰참가신청서 제출시 신고한 인감으로 하여야 한다.
② 입찰서의 기재사항 중 말소 또는 정정한 곳이 있을 때에는 입찰에 사용하는 인감으로 날인하여야 한다.
③ 입찰서는 입찰공고 또는 입찰참가통지서 등에 별도로 규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한글로 작성하여야 하고, 입찰금액의 통화는 원화로 하여야 한다.
④ 입찰서의 금액표시는 한글과 아라비아 숫자를 병기하며, 이 병기한 금액이 상이한 경우 한
글로 기재한 금액에 의한다.
제 7 조(입찰서의 제출)
① 입찰서는 입찰참가신청서 접수 마감일 까지 밀봉하여, 1인 1통만을 제출하여야 한다.
② 입찰자는 제출한 입찰서를 교환, 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주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개찰현장에서 입찰자가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한 것으로써 발주자가 이를 인정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제 8 조(경쟁 입찰의 성립)
경쟁 입찰은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써 성립한다.
제 9 조(입찰의 무효)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한다.
1.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2. 대리권이 없는 자가 한 입찰
3. 소정일시까지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하고 한 입찰
4. 동일사항에 대하여 동일인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5. 동일사항에 대하여 타인의 대리를 겸하거나 2인 이상을 대리한 입찰
6. 입찰서의 입찰금액 등 중요한 부분이 불분명하거나, 정정한 후 정정 날인을 누락한 입찰
7. 담합하거나 타인이 경쟁참가를 방해 또는 업무담당자의 업무집행을 방해한 자의 입찰
8. 입찰자의 기명날인이 없는 입찰(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신고한 인감과 다른 인감으로 날인된 경우도 포함한다)
9.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개찰현장에서 입찰자가 입찰의 취소 의사를 표시한 것으로서 계약담당자가 이를 인정한 입찰
제 10 조(계약의 체결)
① 낙찰자는 당사로부터 낙찰통지를 받은 후 5일 이내에 소정서식의 계약서에 의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다만, 일반조건에 정한 불가항력의 사유로 인하여 계약을 체결할 수 없는 경우에는 불가항력의 사유가 존속하는 기간은 산입하지 아니한다.
②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당사와 계약을 체결하고자 하는 자는 관계법령에 의하여 필요로 하는 서류를 계약담당직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③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발주기관로부터 당해 낙찰취소 조치를 받게 되며, 입찰 보증금은 환수토록 한다
④ 낙찰자가 계약체결 후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이행 하지 못할 시에는 계약서에서 별도로 정한 사항대로 계약보증금을 환수토록 한다.
제 11 조(용역의 착수)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의 일정 및 요청에 따라 용역을 성실히 시행한다.
제 12조 (납기 및 지체상금)
① ‘을’은 ‘갑’이 발주한 물품에 대하여 ‘갑’의 이용에 지장이 없도록 ‘갑’이 지정한 기일
에 납품하여야 한다. 단, 납품일이 휴일인 경우 익일 납품한다.
② 납품이 지연될 경우 지체보상금은 지연 일수당 정산금액(매회당)의 2.5/1000으로 하며
‘갑’은 ‘을’에게 지체보상금을 공제한 물품대금을 현금으로 지급한다. 단, ‘갑’이 인정한
천재지변이나 기타 불가항력의 사유로 지연되었다고 인정할 때는 그 해당일수에 상당한
지체상금을 면제 할 수 있다.
제 13 조 (권리․의무의 양도 금지)
“을”은 “갑”의 사전 승인 없이 본 계약의 권리, 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담보로 제공 할 수 없다.
제 14조 (특허권, 저작권의 사용)
용역의 수행에 제3자 권리의 대상으로 되어 있는 특허권, 저작권 등을 사용할 때에는 “을”은 그 사용에 관한 일체의 책임을 져야 한다.
제 15 조(기타사항)
입찰공고조건 및 이 유의서에 명시되지 아니한 기타사항에 대하여는 발주기관에서 정하는 바에 따른다.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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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 리 기 간
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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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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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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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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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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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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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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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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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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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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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입찰 제2508-03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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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평가 및 우선협상대상자
선 정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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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이후
(개별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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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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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혁신] 2025학년도 교육 수요자 만족도 조사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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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보
증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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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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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증금율 : 5 %
․ 보 증 금 : 금 원정 (₩ )
․ 보증금납부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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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면 제
및
지 급 확 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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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 유 :
․ 본인은 낙찰후 계약미체결 시 귀 대학에 낙찰금액에 해당하는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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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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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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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 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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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지명통지)한 귀 대학의 제한경쟁/협상에 의한 계약에 참가하고자
귀 대학에서 정한 물품구매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사항 등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법인등기부등본(해당자)․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원본대조필 후 원인감날인)
2. 법인(개인)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이 다른 경우 사용인감계도 제출)
3. 실적증명서(최근 3년이내:21학년도 사업분부터, 별지 제5호 서식) 1부
4. 위임장 및 입찰참가자의 재직증명서 1부(대리인 참석시, 신분증 확인)
5. 제안서 12부(A4, 스프링제본, USB 1개)
6. 표준재무제표증명서(최근년도) 1부
7.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각 1부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9.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 이상)
10. 가격제안서 1부(밀봉, 세부견적서 포함, 별지 서식)
2025. 08. .
신 청 인 “소속업체명 및 대표자명” 작성 (인)
경인여자대학교총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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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무 처 총 무 팀 장 성 명 : 박 정 윤 (인)
사 무 처 총무팀 구매담당 성 명 : 김 병 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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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계약이행서약서
당사는 경인여자대학교에서 시행하는 구매, 용역, 입찰 및 계약 등 물품구매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구매, 용역,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직원에게 금품․향응 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귀 단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준수하고, 본 서약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할 것을 확약하고
만일 이를 위반하여 경인여자대학교로부터 입찰참가 자격제한, 계약해지 등 경인여자대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경인여자대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구매, 용역, 입찰 및 계약 등 물품구매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08. .
서 약 자 업체명
대표자 (인)
경인여자대학교총장 귀하
사 용 인 감 계
위의 사용인감을 경인여자대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 계약 및 이에 수반되는 모든 행위에 사용하기 위하여 인감증명을 첨부하여 제출하며, 본 사용인감을 고의 또는 과실로 위법 부당하게 사용함으로서 발생하는 민·형사상의 문제가 발생할 경우, 당사가 책임질 것을 확약하고 이에 사용인감계를 제출합니다.
2025. 08. 00.
경인여자대학교 총장 귀하
위 임 장
위 사람을 본인의 대리인으로 정하여 경인여자대학교에서 시행하는 「 [혁신] 2025학년도 교육 수요자 만족도 조사 용역」 입찰에 관련된 모든 권한을 위임합니다.
2025. . .
업 체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경인여자대학교 총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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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직증명서
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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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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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직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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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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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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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직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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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당사에 재직 중임을 증명합니다.
2025. . .
업 체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경인여자대학교 총장 귀하
[붙임] 사업 실적 현황
사업 실적 현황
□ 제안업체명 :
N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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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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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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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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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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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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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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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대학이나 공공기관에서 관련 수행 실적(만족도 조사 및 수요조사) 기재
- 사업기간 : 공고일 기준 3년 이내 (최근 실적 순으로 작성)
- 관련 증빙서류 제출 요망 –실적증명서 1부
(단, 실적증명서로 사업의 구체적인 내용을 알 수 없는 경우, 계약서 사본 추가 제출)
[별지 제5호 서식]
【 실 적 증 명 원 】
사 업 명
|
2025학년도 경인여자대학교
교육 수요자 만족도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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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사사업수행실적 순번
(별지 제4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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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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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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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원 (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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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인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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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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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사업목적 및 개요
2. 수행한 업무의 내용
3. 수행한 업무의 장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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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 기관에서 발주한 사업에 대하여 폐사가 상기와 같이 사업수행실적이 있음을
증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 년 월 일
신청인 상 호 :
주 소 :
대표자 : (직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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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사업수행실적이 사실과 상이 없음을 증명함.
20 년 월 일
발급기관 상 호 :
주 소 :
대표자 : (직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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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실적증명원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류 첨부(계약서 사본, 세금계산서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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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6호 서식]
【 가 격 제 안 서 】
사 업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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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경인여자대학교 교육 수요자 만족도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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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관 기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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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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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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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금 원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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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시) (단위 : 원)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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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출내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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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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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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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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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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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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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AT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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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기 금액으로 가격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신청인 (직인)
경인여자대학교 귀하
붙 임 ) 세부산출근거표(자체양식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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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가격제안서 앞면은 전체사업예산에 대해 항목별로 나눠 기재.
붙임 세부산출근거표를 통해 각 단위사업별 예산을 상세히 기재(자체양식)
입찰서(가격제안서) 봉투 작성(예시)
< 앞 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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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 : 경인여자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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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건명 : [혁신] 2025 학년도 교육 수요자 만족도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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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등록마감일자 : 2025년 8월 22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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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자 : 업체명(또는 법인명) 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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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뒷 면 >
※ 봉투규격과 상관없이 밀봉 후 작성, 날인하는 방법 참조하세요.
(날인한 후 날인한 부분을 테이프로 마감하여 봉인해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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