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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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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001039-000 공고일시  2025/08/08 11:25
공고명 2025학년도 동의과학대학교 경비인력 용역 업체 선정
공고기관 동의과학대학 수요기관 동의과학대학
공고담당자 류재준(☎: 051-860-302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8/11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13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8/14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97,000,000 원
   
추정가격
88,181,818 원
낙찰하한율
90.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동의과학대학교 공고 제2025-01호 

소액 수의계약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 

 

2025학년도 동의과학대학교 경비인력 용역 업체선정 시행함에 있어 능력있는 용역업자를 선정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견적서 제출을 안내공고 합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      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계약담당 교직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우리대학 홈페이지          (www.dit.ac.kr) 또는 총무부(☏ 051-860-3020)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개요 

  가. 입찰건명: 2025년학년도 동의과학대학교 경비인력 용역 업체 선정 

  나. 주요과업내용: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다. 추정금액: 금97,000,000원(금구천칠백만원)  

       (추정가격: 금88,181,818원 + 부가가치세: 8,818,182원)  

  라. 계약기간 : 2025. 09. 01.  ~  2026. 08. 31 (12개월) 

 

2. 견적서 제출방식 

  가. 견적제출은 인터넷에 의한 전자입찰이며 경쟁 입찰방식을 준용하고, 입찰에 참가 

      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이용자 등록 후  

      참가하여야 합니다. 

  나. 지역제한(부산광역시) 대상입니다. 

  다.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입찰입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G2B)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 

  가. 본 입찰 참가자격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의 요건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자격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나. 『경비업법 제4조』에 의거 신고된 시설경비업으로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 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부산광역시에 소재한 업체 

  다. 본 입찰은 노동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견적가를 제시한 업체 중 용역비산출내역 

      (임금산출내역 등)을 심사하여 노동관계법령(최저임금 위배여부, 4대사회보험 가입,  

      퇴직충당금 등)에 위배되지 않는 제시한 업체를 계약상대자(낙찰자)로 결정한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 

     이어야 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미 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 

     약관(조달업체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 

     조달홈페이지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견적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한번 제출한 입찰서(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나. 제출기간: 2025.08. 11.(월) 10:00 〜 2025.08.13.(수) 10:00 

  다. 반드시 조달청 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홈페이지의 전자입찰 입찰서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서(견적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개찰일시: 2025. 08. 14.(목) 10:00   

 나. 개찰장소: 동의과학대학교 관리부 입찰집행관 PC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 

     제10조의2에 의하여 예정가격의 90%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 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라. 예정가격은 기초금액 기준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 

     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마. 소액견적 대상으로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6. 입찰보증금 

 가. 모든 입찰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 

     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전자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 입찰보증금에 대한 국고 귀속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지체없이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7. 견적제출 무효에 관한 사항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률 시행규칙 제44조,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전자입찰서가 제출마감 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 문서 서버에 도착하지 아니 

     하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로 처리합니다. 

 

8. 기타사항 

 가. 문의 내용 연락처 : 관리부 (☎051-860-3026)  

 나. 당해 입찰 참가자는 공고문, 과업지시서, 기타 입찰관련 모든 법령 등 입찰에 관한 사항 

     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다.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개찰결과”에 게재됩니다. 

 라. 관련 계약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e-고객센터-법령정보” 또는 조 

     달청 홈페이지의 “정보제공-법령정보”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마.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전자입찰 시스템 장애 신고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8월  8일 

 

 

 

 

 

동 의 과 학 대 학 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