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2 의료기기 임상시험 CRO」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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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톨릭대학교 산학협력단에서는 「HM-2 의료기기 임상시험 CRO」 용역을 다음과 같이 제안 공모(협상)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HM-2 의료기기 임상시험 CRO
나. 일정
- 제안서 제출기한: 2025. 08. 08.(금요일) 10:00 ~ 2025. 08. 18.(월요일) 17:00
(우편은 접수 마감일시 도착분에 한함)
- 최종 낙찰자(우선협상대상자) 발표: 2025. 08. 19.(화요일) 개별통보
※ 일정은 본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다.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 (제안서 평가를 통한 협상에 의한 계약)
라. 과업기간: 계약일 ~ 2025. 12. 15. 까지 완료
마. 예정금액: 금 팔천오백만원정 ( \ 85,000,000 / V.A.T. 포함 )
2.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규정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부정당 업자로 입찰참가 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며, 아래의 요건을 모두 갖춘 자
나.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중 사업자등록증 상 본점 소재지가 서울특별시에 위치하며, 입찰공고일 기준 15년 이상의 업력을 보유한 자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참가 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학술.연구용역업(업종 코드 : 1169)으로 입찰 참가 자격을 등록한 자
라. 「연구산업진흥법」제6조1항 및 동법 시행령 제6조1항에 따라 신고한 전문연구사업자에 해당하는 자
마. 신용평가기관에 의한 기업신용평가등급이 BB0 이상인 자
바. 공동도급 구성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3. 업체 선정 및 계약방법
가. 업체선정: 제한경쟁입찰 (제안서 평가를 통한 협상에 의한 계약)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에 의함
2)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의거 기술평가(80%)와 입찰가격평가(20%)를 종합적으로 평가
- 기술평가(80점): 입찰 참가업체의 제안서 평가
※ 대학 자체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기준에 의거 평가
- 가격평가(20점): 입찰가격 평가점수로 산출
나. 평가 우선 순위에 따라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4. 제출 서류 기한, 방법, 장소
가. 제출기한: 2025. 08. 08.(금요일) 10:00 ~ 2025. 08. 18.(월요일) 17:00
(우편은 접수 마감일시 도착분에 한함)
나. 제출방법: 직접제출 또는 우편접수
다. 제출장소: 06591 서울시 서초구 반포대로 222 옴니버스파크 연구동 7층 7205호
가톨릭대학교 산학협력단 연구관리팀 (☎ 02-3147-9366 유상민)
5. 제출 서류 (별도의 서식이 제공되지 않는 서류는 제안사 자체 양식 사용)
가. 입찰 참가신청서(법인 인감 또는 대표 날인 포함) 1부 [제1호 서식]
나. 참가 자격 증빙 서류 각 1부(입찰공고일 기준 유효기간 내의 서류만 인정)
-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나라장터 출력본)
- 중소기업확인서 사본
- 전문연구사업자 신고증 사본
-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 서류(신용평가등급확인서, 기업신용평가서 등)
다. 제안서 1부(아래 사항 필수 포함)
- 제안사 일반 현황
- 최근 5년간 유사 용역 수행 실적 목록(용역명, 용역개요, 발주처, 계약기간, 계약금액 포함)
- 용역 수행 조직 구성도 및 참여 인력 명단
- 용역 책임자 이력(학력 및 경력)
라. 유사 용역 수행 실적 관련 증빙(계약서 사본 등) 1부
마.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바.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사.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아.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자.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차. 가격 제안서 [제2호 서식] 및 제안금액 산출내역서 각 1부
※ 반드시 봉인하여 봉투 이음 부분에 인감 날인 제출
6. 최종 낙찰자(우선협상대상자) 발표: 2025. 08. 19.(화요일) 개별통보
※ 일정은 본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7. 입찰보증금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제출 (입찰총액의 5%)
8.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4조 및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에 의함
나. 입찰 자격 등 제출된 서류가 허위로 밝혀지면 계약을 무효 처리함
9. 문의사항
가. 제안요청: 가톨릭대학교 산학협력단 의료정보학교실 윤수경 (☎ 02-3147-8618)
나. 입찰서류: 가톨릭대학교 산학협력단 연구관리팀 유상민 (☎ 02-3147-9366)
붙임: 과업 지시서 1부. 끝.
2025. 08. 08.
가톨릭대학교 산학협력단
[제1호 서식]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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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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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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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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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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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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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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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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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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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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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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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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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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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M-2 의료기기 임상시험 CRO」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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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보
증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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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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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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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부면제 및
지급확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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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사항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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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리
인
․
사
용
인
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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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인/서명)
생년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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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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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교의 경쟁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로써 정한 서류
신청인 (법인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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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톨릭대학교 산학협력단 귀하
[제2호 서식]
※ 반드시 봉인하여 봉투 이음부분에 인감 날인 제출
가격 제안서
※ 입찰건명: 「HM-2 의료기기 임상시험 CRO」
총 제안 금액
(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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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0,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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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금액 세부산출내역서 첨부
기관명:
대표자: (인)
가톨릭대학교 산학협력단 귀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