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999974-000 공고일시  2025/08/07 17:32
공고명 경북기계금속고등학교 도제학교 2학기 기업현장교육(OJT) 통근버스 임차용역 수의견적 제출 공고
공고기관 경상북도교육청 경북기계금속고등학교 수요기관 경상북도교육청 경북기계금속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지경혜(☎: 053-859-380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8/0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14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8/1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1,000,000 원
   
배정예산
71,000,000 원
   
추정가격
64,545,45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북기계금속고등학교 공고 제2025-19호 

  

2025학년도 경북기계금속고등학교 도제학교 2학기 기업현장교육(OJT) 

 통근버스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 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및 제30조의 규정에 의하 

여 2025학년도 산학일체형 도제학교 3학년 2학기 OJT 통근버스 임차용역 소액 수의 견적  

제출 안내를 공고합니다. 

2025. 8. 7. 

경북기계금속고등학교장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에 따라 경북기계금속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견적제출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본 입찰(계약)과 관련하여 부패행위(금품․향응 요구),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경산북기계금속고등학교 계약부서(☎053-859-3800),경상북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be.kr) 청렴행정/신고센터/클린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1. 견적 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학년도 경북기계금속고등학교 도제학교 2학기 OJT 통근버스 임차용역 

 나. 용역내용: 경북기계금속고등학교 도제학교 2·3학년 대상 2학기 OJT 통근운행 

 다. 용역차량: 45인승 1대, 25인승 1대     

. 용역기간: 2025. 8. 25.(월) ∼ 2025. 12. 19.(금)(토·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 운행일수: 75일 

마. 기초금액: 금칠천일백만원(₩71,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바. 견적참가자는 견적서 제출 전 반드시 공고 내용과 용역 계약특수조건 및 통학차량 운행계획을 열람하고 견적제출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계약특수조건을 수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2. 견적서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견적임. 

 나. 지역제한 견적이며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임. 

 다. 용역설명『2025학년도 통학차량 임차용역 계약 특수조건』열람으로 갈음하여 

     생략하며,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대상입니다.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음. 

 라. 견적제출 및 마감일시: 2025. 8. 8.(금) 10:00 ~ 2025. 8. 14.(목) 10:00 

 마.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8. 14.(목) 11:00  본교 행정실 입찰집행관 PC 

 

3. 견적 제출 참가자격 및 제출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및 동법시행령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업종코드 5805)으로 등록된 업체로서 수의계약안내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수의계약안내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견적서 제출일(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경상북도 경산시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상기<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안될 경우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다.「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자 이어야 하며, 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 기간내에 있어야 합니다.  

 라. 본 용역은 전자입찰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전자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자격이 없는 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9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본 공고는 견적서 제출 수의계약 안내 공고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에 ±3% 상당금액의 범위내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 15개 중에서 견적서를 제출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결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6조에 의합니다. 

 나. 본 견적서 제출은 예정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제3절-1-나-9항에 따라 수의계약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의거 자동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입찰결과는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용역],기초예비금액조회-[개찰결과]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6. 계약의 체결 

  계약상대자는 계약상대자 결정 통지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기일내에 체결하지 아니하면 계약상대자 결정를 취소합니다.  

7. 견적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 

  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를 적용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출사항 

  본 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므로 청렴계약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계약상대자용)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 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견적 참가자는 공고문, 통학차량 용역계약 특수조건, 통학차량 운행계획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시행규칙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등 기타 견적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위 사항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전적으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견적 참가시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등록신청 요령 등에 관한 사항은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기타 문의사항은 경북기계금속고등학교 행정실(053-859-380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