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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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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99176-000 공고일시  2025/08/07 14:02
공고명 2025년 소규모 공동주택 안전점검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은평구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은평구
공고담당자 고지연(☎: 02-351-662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8/0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13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8/1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4,314,000 원
   
배정예산
34,314,000 원
   
추정가격
31,194,54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은평구 입찰공고 제2025-122호 

 

용역 전자공개 수의계약 안내공고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용 역 개 요 

용 역 기 간 

용 역 금 액(원) 

2025년 소규모 

공동주택 안전 

점검 용역 

과업지시서 

참조  

계약일로부터  

60일 

기초금액 

34,314,000 

추정가격 

31,194,545 

부 가 세 

3,119,455 

 

단독이행, 총액입찰, 제한적 최저가(낙찰하한율 88%), 적격심사 비대상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 

   한 금액으로 계약함. 

 

  

2. 견적서 제출(투찰) 및 개찰 장소와 일시 

견적서제출(투찰기간) 

 2025. 8. 8 (금) 10:00 ~ 2025. 8. 13. (수) 10:00 

개찰일시 

 2025. 8. 13.(수) 11:00 

개찰장소 

재무과 입찰집행관 PC 

 (은평구 은평로 195 은평구청 재무과 2층)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견적입찰 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제14조의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 

    ⟨문의처 : 조달청 전자 조달센터(☏ 1588-0800)⟩ 

 나. 공동주택관리법 시행령 제95조제8항에 의한 국토안전관리원 또는 주택관리사단체 

 다. 본 용역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의거 중소기업자 우선조달 계약 제외 대상입니다. 

 라. 본 사업은 단독이행만 허용합니다. 

 마.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습니다.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지정된 정보처리장치(g2b)에서 자동으로 산출되므로 계약담당자가 관여할 소지가 전혀 발생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나. 본 건은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이며, 적격심사 비대상으로 예정가격 대비 제출된 견적가격이 낙찰하한율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않는 자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전자입찰 결과 동일가격의 전자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통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5.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6.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은평구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은평구 홈페이지/열린행정/계약정보/계약관련서식 참조) 

   또한, 입찰과 관련하여 발생한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등이 부패행위가 발생할 경우 기타 문의사항에 안내된 연락처로 신고하여야 합니다. 

 

7.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제 실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할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구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9.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등 입찰관련 법령 및 입찰공고조건, 용역계약일반(특수)조건, 기타 과업지시서 등으로 정하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다.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관계법령에 의하며 또한 관계 법령개정 등으로 인해 변경된 사항에 대해서는 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개정된 내용을 적용합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자의 전산장비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어려운 경우 투찰시간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계약내역서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등 법정 정산과목에 대해서는 기성∙준공검사시에 납입확인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고 감독공무원의 검사를 받아야 하며, 준공검사 시 정산받은 준공금액에 대해서만 대가지급을 청구하여야 합니다.(보험료 사후 정산) 

 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10. 기타 문의사항 

 가.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Call center (☎02-1588-0800) 

 나. 용역에 관한 사항 : 은평구 주택과 강창수 주무관(☏ 02-351-7362) 

 다. 입찰 공고․집행 및 계약체결 : 은평구 재무과 고지연 주무관(☎02-351-6625) 

 라. 입찰결과 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관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마. 부정부패 및 공직비리신고 연락처 : 은평구 감사담당관(☎02-351-6062, 은평구청  

     홈페이지 부조리 신고센터 http://www.ep.go.kr)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08월  07일 

 

서울특별시 은평구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