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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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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97090-001 공고일시  2025/08/07 12:10
공고명 2025학년도 미림여자고등학교 2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용역 입찰 공고
공고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미림여자고등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미림여자고등학교
공고담당자 황국환(☎: 070-5099-835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8/07 13: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18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8/28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1,849,500 원
   
배정예산
91,849,500 원
   
추정가격
83,499,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미림여자고등학교 공고 제2025-1 

 

 

 

2025학년도 미림여자고등학교 2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용역 입찰 공고 

[2단계(규격, 가격동시) 입찰]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08. 01. 

 

 

 미림여자고등학교장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     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서울특별시교육청은 계약상대자와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민원인 만족도 제고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 관계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ㆍ홈페이지:서울시교육청 공익제보센터 

  ㆍ스마트폰 활용 신고: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 공익제보센터 

그림입니다. 

 ※ 보상:누구든지 서울특별시동부교육지원청 소속 공무원(사립학교 교직원 및 계약직 교직원 포함)의 부패행위를 신고할 수 있으며, 부패행위를 신고한 자에게는「서울특별시교육청 공익제보 지원 및 보호에 관한 조례」에 따라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학년도 미림여자고등학교 2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여행기간 

2025.10.15.(수) - 2025.10.17.(금) [2박 3일] 

여행장소 

부산권 

예상인원 

총 150명(학생 150명) 

※ 참가 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 학생 중 국민기초생활수급자 등 면제대상자는 추후 학교와 협의 후 지원. 

※ 교직원 인원은 참가 인원수에 따른 정산. 

여행경비 

○ 왕복 버스임차비(28인승 우등, 부산 일원 6대, 통행료, 주차비, 기사봉사료 등
   일체비용 포함)포함) 

○ 숙박비(2박 4식) 및 식비(3식) 

○ 입장(관람)료, 위탁용역 수수료 등 기타 계약조건에 명시된 사업을 수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비용 일체 

기초금액 

및 정산 

○ 금91,849,500원(금구천일백팔십사만구천오백원정) [부가가치세 포함] 

○ 학생 150명으로 산정한 금액임. 

○ 기본 일정에 의한 산출 가격이며, 우천 등으로 인한 일정 변경 시 이에 따른 경비는 실제 지출한 영수증으로 별도 청구하여 정산 

○ 인솔자 경비는 학생과 동등금액으로 학교에서 별도 부담하며, 별도 청구에 의해 정산(입장료 등 인솔자 무료인 항목은 제외) 

○ 인원 증감 시 1인당 산출기초 단가를 적용하여 계약·정산함. 

특기사항 

○ 낙찰자는 총액금액에 대한 가격 산출내역서를 학생과 교직원을 구분하여 각 항목별(숙박료, 식비, 차량료, 관람료, 기타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 

○ 공고문 및 일정표,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피해와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질병 발생 및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하는 경우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을 취소할 수 있음. 

○ 버스 : 28인승 우등 버스를 총 6대 운영하여 이동함. 사고예방을 위해 차로 이탈경고장치(LDWS)장착 차량을 희망, 차량 운행 시 수시로 음주 감지를 실시하며, 업체 직영 차량으로 운영해야 함. 

○ 숙소 : 팀별로 숙소 2곳에서 2박씩 숙박하며, 부산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그랜드모먼트 부산과 동급이거나 그 이상의 숙소를 희망함. 숙소에서 조식,석식의 뷔페 제공. 

○ 식사 : 숙소에서 조식(2회), 석식(1회)을 제공해야 하며, 중식(3회), 석식(1회)를 외부 식당에서 실시할 때 1식당 15,000원의 정도의 식사를 제공 해야 함. 중식 메뉴는 학생의견 조사에 의해 밀면, 조개구이, 뷔페 중에서 이동시간을 고려하여 식사함. 다음의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음식과 기피음식은 제외 되거나 대체 메뉴가 제공되어야 함.  

- 참가학생 알레르기 및 기피음식 조사 내용 : 매운 음식, 조개류, 닭고기, 전복, 

  생선, 갑각류, 파스타 면류, 회, 견과류, 오이, 치즈, 딸기색소, 계란, 샐러드,  

  사과, 망고, 멜론 

○ 버스 안전요원 및 숙소 안전요원 : 버스당 업체 안전요원 1인씩(총 6명), 숙소에는 야간 안전요원 2인씩(총 4명) 배치하고, 모든 안전요원은 여성 인력으로 배치함. 숙소 야간 안전요원 배치 시간은 24시~06시(6시간)임. 업체 안전요원은 모두 14시간 이상의 안전요원(안전과정) 교육 연수를 이수한 자이며,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전력 조회를 실시하여야 함. 

○ 계약일반 

  - 계약에 관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등 최근 법령을 확인하여 추진한다. 

  - 학생 안전 보호 조항을 반드시 명시한다. 

  - 재난 및 안전.위생사고가 발생할 경우의 처리 방안과 책임의 소재, 책임의  

    범위를 반드시 계약서에 명시한다. 

  - ‘여행업 표준약관’ 및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 등을 참고하여  

    <계약 연기 및 취소 등 변경요건>에 관한 사항을 특수조건에 포함해야 한다. 

 

2. 입찰 및 계약 방식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한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 합니다. 

  나. 가격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하 “G2B”라고 함.)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합니다. 

  다. 총액입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방식입니다. 

  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미리 지문정보 등록 등의 절차를 거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본 입찰은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가 적용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8조 제1항 제1-1호 및 공지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자연재난 및 전염병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의 안전이 우려되는 상호아이 발생 할 경우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입찰 및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2)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관광진흥법 시행령」 제2조에 따라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자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합니다. 

  나.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공고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 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접수) → 제안서 평가(활성화위원회의 평가 결과 80점 이상인 업체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개찰)[G2B] → 낙찰자 결정(예정가격 대비 최저가 입찰자) → 계약 체결 

6.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5.08.07.(목) 13:00 ~ 2025.08.18.(월) 10:00 

  나. 제출방법 : 직접 제출(우편 및 팩스 제출 불가, 토요일·일요일·공휴일 접수 불가) 

    1)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제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2) 제안서를 봉투에 봉한 후 인감(사용인감)으로 날인하고,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3)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 반드시 인감(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다. 제출서류 : 미림여자고등학교 행정실(3층) 

  라. 제출서류 (※ 구비서류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 

입찰자 

① 입찰 참가신청서 1부 [붙임] 

② 제안서 7부 [붙임] 

③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최근연도) 1부 

④ 실적증명서 1부 [붙임]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수학여행) 계약실적 

⑤ 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⑥ 여행 인·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⑦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⑧ 제안업체 인력보유 확인 증빙자료 

⑨ 각서 1부 [붙임] 

⑩ 인감증명서(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1부 

⑪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 (대표자가 아닌 경우에 한함) 

⑫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각 1부(숙박 시설 및 집단 급식소 관련 증빙 제반 서류 일체-제안서 평가용) 

낙찰자 

①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② 산출내역서(총액금액에 대한 항목별 가격 산출) 1부 [붙임] 

③ 숙박업소, 차량운송사업자, 현지 음식점과의 계약 관련 서류 각 1부 

  (용역계약특수조건 참고) 

④ 확인서(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 1부 [붙임] 

⑤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1부 [붙임] 

⑥ 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학대범죄 관련 범죄경력조회 동의서 1부 [붙임] 

 

  마. 유의 사항 

    1)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2)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합니다. 

    3)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합니다. 

    4) 제안서의 규격은 A4(세로)이며,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해야 합니다.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5)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6)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7)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8)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변조·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7.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5.08.07.(목) 13:00 ~ 2025.08.18.(월) 10:00 

    ※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의 제출 기간은 동일함 

  나. 제출방법 : G2B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다. 유의사항 

    1)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가 된 경우,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제안 설명회 

  가. 일시 : 2025.08.26.(화) 15:30-예정 

  나. 장소 : 미림여자고등학교 정보교육관 2층 국제회의실(변경 시 사전 안내 예정) 

 

9. 개찰 

  가. 일시 : 2025.08.28.(목) 10:00 이후 

  나. 장소 : 미림여자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 규격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또는 학교 사정에 의해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 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관광진흥법」에 따른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발행한 보증하는 보증서 또는 보증보험회사의 보증서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당해 입찰보증금은 미림여자고등학교 학교회계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기준」<제8장>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
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부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2. 낙찰자 결정 방법 

  가. 2단계 경쟁 입찰 선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학교 자체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규격·기술입찰(제안서 평가) 적격자로 선정하며, 적격자에 대한 가격개찰결과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붙임1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기준]과 같음 

  나.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서 정한 방법에 따르며, 예정가격 이내 최저 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가격입찰 개찰결과 동가 발생 시에는 제안서 평가점수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추첨으로 결정 

  다.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10 이상(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 기간 중에는 100분의 5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서(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고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3. 보충정보 제공처 

  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 : 행정실 주무관 황국환 (☎ 070-5099-8359) 

  나. 과업 내용에 관한 사항 : 2학년부 부장교사 송숙영 (☎ 070-5099-8207) 

  다. 전자입찰 이용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에 관한 사항 : G2B 콜센터 (☎ 1588-0800) 

  라. 본 공고문은 G2B 홈페이지(「입찰정보」 - 「용역」)에 게재하며,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도 G2B 홈페이지 「입찰정보」 - 「용역」 - 「개찰 결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4. 기타사항 

  공고문에 언급되지 않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령,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붙임  1. 일정표 1부. 

      2. 입찰참가신청서 [붙임 1] 1부. 

      3. 제안서 [붙임 2] 1부. 

      4.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5. 실적증명서 [붙임 3] 1부. 

      6. 제안업체 인력 보유 확인 증빙자료 1부. 

        (고용사실증명서류 4대보험 중 1개 이상 가입증빙자료) 

      7. 사업자등록증 및 여행등록증 1부. 

      8. 산출내역서 [붙임 4] 1부(최종 낙찰자만 제출). 

      9. 각서 [붙임 5] 1부. 

      10. 확인서 [붙임 6] 1부. 

      11. 직영차량 운행 각서 [붙임 7] 1부. 

      12. 출발전 교육 및 차량운전 점검표 [붙임 8] 1부. 

      13.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범죄 관련 범죄경력조회 동의서 [붙임 9] 1부. 

일   정   표 

일자 

A팀 

B팀 

지역 

시간 

견학 및 답사지 

지역 

시간 

견학 및 답사지 

10/15 

서울 

07:00 

미림 여자고등학교 출발 

서울 

07:00 

미림 여자고등학교 출발 

부산 

12:00~13:00 

중식(쿠우쿠우 광복점) 

부산 

12:00~13:00 

BIFF거리+국제시장     +아리랑시장 탐방 

13:20~14:30 

송도 해수욕장 자유산책 

14:30~15:20 

송도해상케이블카 및  

송도용궁구름다리 

13:00~17:30 

롯데월드 내 자유중식 및 활동 

15:30:16:30 

흰여울 문화마을  

17:30~18:30 

석식(삼겹살) 

18:00~19:00 

그랜드모먼트 석식 

19:00~20:00 

송도 해수욕장 야경 

19:30~21:00 

광안대교 혹은 해운대 야경 감상 (광안리 밤바다 산책 / 해운대 라이트쇼) 

20:00~21:30 

학급별 침목활동 

22:00 

숙소 복귀 및 취침 

22:00 

숙소 복귀 및 취침 

10/16 

부산 

07:30~08:30 

기상 및 조식 

부산 

08:00~09:00 

기상 및 조식 

08:30 

숙소 출발 

09:00 

숙소 출발 

09:00~10:30 

BIFF거리+국제시장     +아리랑시장 탐방 

09:30~11:30 

흰여울문화마을 

12:00~13:00 

중식(쿠우쿠우 광복점) 

11:00~17:00 

롯데월드 내 자유중식 및 활동 

13:30~15:00 

송도 해수욕장 자유산책 

15:30~17:00 

송도해상케이블카 및  

송도용궁구름다리 

18:00~19:00 

그랜드모먼트 석식 

18:00~19:00 

석식(삼겹살) 

19:30~21:00 

광안대교 혹은 해운대 야경 감상 (광안리 밤바다 산책 / 해운대 라이트쇼) 

19:30~21:00 

송도 해수욕장 야경 

21:00~22:00 

학급별 침목활동 

22:00 

숙소 복귀 및 취침 

22:00 

숙소 복귀 및 취침 

10/17 

부산 

06:00~07:00 

기상 및 조식  

부산 

06:00~07:00 

기상 및 조식 

08:00 

숙소 출발 

08:00 

숙소 출발 

 

09:00~10:00 

아홉산숲 대나무 군락지 체험  

 

09:00~10:00 

아홉산숲 대나무 군락지 체험  

 

10:30~11:30 

해운대 블루라인 파크 및 송정 해수욕장 

 

10:30~11:30 

해운대 블루라인 파크 및 송정 해수욕장 

 

12:00~13:00 

중식(춘하추동밀면 해운대) 

 

12:00~13:00 

중식(춘하추동밀면 해운대) 

서울 

19:00 

미림 여자고등학교 도착 

서울 

19:00 

미림 여자고등학교 도착 

 

※ 견학 및 답사지는 여행사의 일정에 따라 방문일은 변경 될 수 있으나, 답사지를 변경하거나 제외
시켜 일정표를 제출할 수 없습니다. 

※ 중식은 15,000원 이상의 식사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신 청 인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개요 

입 찰 공 고 

번       호 

미림여자고등학교 공고 2025-01호 

입 찰 일 자 

2025.   .   . 

입 찰 건 명 

2025학년도 미림여자고등학교 2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입찰보증금 

납      부 

· 보증금율 :   %(입찰금액의 5% 이상) 

· 보 증 금 : 금                원정(₩                  ) 

· 보증금 납부방법 : 보증서 

대리인 · 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미림여자고등학교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구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를 신청합니다. 

 

붙임  공고에서 정한 서류 각 1부. 

 

 

2025.   .   . 

 

 

신청인                           (인) 

 

 

미림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2] 제안서 

 

 

 

 

2025학년도 미림여자고등학교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2학년) 위탁용역 

 

 

제    안    서 

 

 

 

 

 

2025.  .  . 

 

 

 

 

 

 

 

업체명 

(인)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년        개월) 

<주요연혁>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기업신용 

평가등급 

신용평가등급 

 

 

 

 

주) 1.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2.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조달청공고 제2015-41호 참조 

     ※ 제출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 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3.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수학여행 등) 용역 수행실적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비고 

 

 

 

 

 

 

 

 

주)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수학여행) 실적만 해당 

   2.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되며,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3. 교육청 산하 초·중·고·특수학교 수행실적만 해당됨 

   4.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 

4.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수행조직 

구  분 

소속 

성명 

연령 

직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협력회사 

구분 

업체명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연락처) 

숙박 

 

 

 

 

 

 

식사 

 

 

 

 

 

 

차량 

 

 

 

 

 

 

 

주)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공단 발행 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보험료 산출내역서 사본 첨부 

 

5.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코스) 제시 : 학교일정표 참고 

  나. 숙박시설 여건 

    1) 일반 현황 

상   호   명 

 

대   표   자 

 

주        소 

(홈페이지 :                  ) 

연   락   처 

전화 :                             FAX :  

숙박지의 등급 

   등급    (신축 및 개축년도 :               ) 

층별투숙인원 

 1층 :    명, 2층 :     명 ....... 

객식별 투숙인원 

 

1실당 면적 

 

본교만 입소가능 여부 

 

각종 보험가입현황 

 

전기, 소방, 가스 점검일 

전기 :  

소방 :  

가스 :  

대형버스 주차가능대수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첨부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현황 

  다. 식사 여건 

    1) 업체 현황 

일자 

업체명 

소재지 

전화번호 

가격 

(1인당) 

좌석 수 

보험가입 

사항 

대형버스 

주차가능대수 

비고 

 

 

 

 

 

 

 

 

 

 

 

 

 

 

 

 

 

 

 

 

 

 

 

 

 

 

 

 

 

 

 

 

 

 

 

 

 

 

 

 

 

 

 

 

 

 

 

 

 

 

 

 

 

 

 

 

 

 

 

 

    2) 식단표 

일  자 

구  분 

메    뉴 

비  고 

 

중  식 

 

 

석  식 

 

 

 

조  식 

 

 

중  식 

 

 

석  식 

 

 

 

조  식 

 

 

중  식 

 

 

 

  라. 차량운행 

운행일자 

차량회사명 

운행 

차량등록번호 

차량연식 

운전기사명 

운전경력 

차량 내 편의시설 

비고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등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 학생후송대책 ; 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각종 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행선지별 학생 안전 계획 제시 

    - 우천 시 대처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등 

  바. 안전요원 배치 계획 제출 

  사.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장점 및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에 대하여 구체적인 내용으로 서술식으로 기재 

    - 국민기초생활수급자등 면제대상자에 대한 지원 계획 등 

 

 

 

붙임  증빙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명               (서명 또는 날인) 

 

 

 

 

 

 

미림여자고등학교장 귀하 

▣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심사분야 

연번 

내용 

배점 

정량적 

평가분야 

(35점) 

객관적 

평가 

1 

○ 최근 3년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수학여행) 실적 

 - 실적증명서 

15 

2 

○ 수학여행 인력보유(수행조직) 

 - 재직증명서 또는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10 

3 

○ 최근연도 경영상태 

 - 최근연도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0 

정성적 

평가분야 

(65점) 

주관적 

평가 

4 

○ 제안업체의 부문별 수행평가 

 - 제출된 제안서로 평가 

20 

5 

○ 숙박시설 수행능력 

 - 각종보험(화재, 영업새상 등) 영수증 사본 

 - 숙박시설 사진(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복도, 식당내부 등) 

 - 건물배치도 및 층별 객실 배치도, 편의시설 현황표 

   (홍보물에 포함된 경우 대체)(※ 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표시) 

 - 식단표 

 - 전기, 소방, 가스 등 안전점검결과 사본 

 - 영업등록증 사본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 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영양사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1부 

20 

6 

○ 교통수단 제공 능력 

 - 전체 차량보유 현황표(차종, 차량연식, 승차정원 기재) 

 - 차량등록증명서,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사업자등록증 및 여객운송업등록증 사본 

15 

7 

○ 식사제공능력 

 - 식당별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식당별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 식당별 화재 등 각종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식당별 식단표 및 가격표 

 - 식당별 영양사 또는 조리사자격증 사본 

8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일정별 여행 시정표 및 안전계획 

 - 지도사(안전요원) 배치 계획 및 자격즈 사본 

10 

 

※ 제출하지 않은 서류로 인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제안서 평가에 올바르게 반영되도록 충실히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 평가등급 및 배점기준 

구분 

평가항목 

배점 

등급 및 배점기준 

점수 

 

 

 

 

 

 

 

 

 

(객 

 

적) 

 

 

(35) 

1. 수행경험(15점) 

 - 최근 3년 간 합산실적 

(서울시교육청산하 초·중·고등학교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및 문화체험(탐사)만 해당 – 우리학교기초금액 대비 이상 수행실적 

15 

당해용역 수행 실적 

A. 6건 이상 

B. 5건 

C. 4건 

D. 3건 

E. 2건 

 

15 

12 

9 

6 

3 

 

2. 제안업체 인력 보유현황(10점) 

 -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수행조직 

   (고용사실증명서류 4대보험중 1개이상     가입증빙자료) 

5 

A. 10명 이상 

B. 5명 이상 ~ 9명 이하 

C. 4명 이하 

5 

4 

3 

 

 - 수행자의 자격소지여부 등 

5 

A. 5명 이하 

B. 4명 이하 

C. 3명 이하 

5 

4 

3 

 

3. 제안업체 경영상태 평가 

 - 신용평가등급 

10 

신용평가 등급에 따라 배점기준 참조  

[붙임 2-1] 

10 

~ 

6 

 

 

 

 

(주관 

적) 

 

 

(65) 

3.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20점) 

20 

우수 

보통 

미흡 

 

 3.1.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8 

6 

4 

 3.2.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자료집 충실도 

8 

6 

4 

 3.3. 관광안내 및 레크레이션 계획 

4 

3 

2 

4. 숙박시설 수행능력(20점) 

20 

우수 

보통 

미흡 

 

 4.1. 객실등급, 위치 

8 

6 

4 

 4.2. 객실당 인원수 

8 

6 

4 

 4.3. 숙박업체 식단표 

4 

3 

2 

5. 교통 및 식사 제공 능력(15점 

15 

우수 

보통 

미흡 

 

 5.1. 차량년식, 동일회사인지 여부 

5 

4 

3 

 5.2. 현지 교통계획의 적정성 

5 

4 

3 

 5.3. 식사제공능력(메뉴, 좌석 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5 

4 

3 

6.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10점) 

10 

우수 

보통 

미흡 

 

 6.1.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현황 

4 

3 

1 

 

 6.2. 문화재해설사 배치 유무 

3 

2 

1 

 

 6.3. 학생인솔 관리요원 및 야간 

      안전관리요원 배치유무 

3 

2 

1 

 

합  계 

100 

 

 

위와 같이 평가합니다. 

제안서 평가위원 :             (인) 

확인자 :             (인) 

[붙임 2-1]신용평가 등급 

 

신용평가등급에 따른 경영상태 평가기준 

(단위 : 점) 

회사채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어음에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신용평가 등급 

평점(점) 

배점한도별 

10점 

A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10.0 

AA+, AA0,AA- 

A1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10.0 

A+ 

A2+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10.0 

A0 

A2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10.0 

A- 

A2-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10.0 

BBB+ 

A3+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10.0 

BBB0 

A3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10.0 

BBB- 

A3-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10.0 

BB+, BB0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9.8 

BB- 

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9.6 

B+, B0, B-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9.4 

CCC+ 이하 

C 이하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6.0 

 

 

주)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2.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2조 제8의3에 해당하는 신용조회사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
업에 관한 법률」 제335조의3에 따라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평가사가 입찰공고일 이전에 평가하고 유효기간 내에 있는 회사채, 기업어음 및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되,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다만,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이 다수가 있으며 그 결과가 서로 다른 경우에는 가장 낮은 등급으로 평가. 유효기간 시작일 또는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에도 유효한 것으로 평가. 다만, 입찰공고일 다음날 이후에 발생 또는 수정된 자료는 평가에서 제외, 신용평가등급확인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평점 최저점 부여 

[붙임 3] 사업실적증명서 

 

사 업 실 적 증 명 서 

 

신청인 

업체명(상호) 

 

대 표 자 

 

영업 소재지 

 

전화번호 

 

사업자번호 

 

증명서 용도 

 

용역범위및기준 

(금액 등) 

 

제 출 처 

 

사업 

이행 

실적 

내용 

사 업 명 

 

규    모 

 

사업개요 

 

계약번호 

계약일자 

계약기간 

계약금액 

(규모) 

이행실적 

비고 

비율(%) 

실적(원) 

 

 

 

 

 

 

 

증명서 

발급 

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기관명 :                           (인) (전화번호 :                     ) 

주소 :                                 (FAX번호 :                     ) 

발급부서 :  

담당자 :  

 

※ 본 양식을 기준으로 하되 기관사용 사업실적 증명서 대체 가능 

(주) ① 민간거래실적은 세금계산서, 계약서 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 함 

    ② 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면적, 금액 등) 등의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유로가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함 

    ③ 이행실적란은 기재 후 투명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함 

[붙임 4] 산출내역서 

산 출 내 역 서 

 

▣ 2025학년도 미림여자고등학교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구분 

규격 

산출근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금액(원) 

비고 

1 

KTX 

서울 ↔ 부산 

◈ □원 × □명 

 

 

2 

차량 운송료 

45인승 

◈ □원 × □대 × □일 

 

 

3 

숙박비 

□박 □식 

◈ □□호텔(리조트) 

 - 숙박료 : □원 × □명 × □박 

 - 식  비 : □원 × □명 × □식 

 

 

4 

외부식당 

식비 

□식 

◈ □월 □일 중식(□식당) □원 × □명 

◈ □월 □일 중식(□식당) □원 × □명 

◈ □월 □일 중식(□식당) □원 × □명 

 

 

5 

입장료 

(관람료) 

 

◈ □□ : □원 × □명 

 

 

6 

진행료 

 

 

 

 

7 

기타 

 

◈ □□ : □원 × □명 

◈ □□ : □원 × □명 

◈ □□ : □원 × □명 

 

 

8 

수수료 

위탁용역 수수료 

 

 

 

합   계 

 

 

 

1인당 금액 

(부가가치세 포함) 

학생 

(유상부담자) 

◈ □원 / □명 

 

 

교직원 

◈ □원 / □명 

 

 

 

[붙임 5] 각서 

 

 

각    서 

 

  

 

본사는 「2025학년도 미림여자고등학교 2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활성화위원회 및 학교운영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 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 뿐 아니라 차후 귀 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상호명 :                              

대표자 :                  (서명 또는 인) 

 

 

 

미림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6] 확인서 

 

확  인  서 

 

 

 

 

 본사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따른 입찰 참가 제한 등을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경우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상호명 :                              

대표자 :                  (서명 또는 인) 

 

 

 

 

 

미림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7] 직영차량 운행 각서 

 

직영차량 운행 각서 

 

 

 

 본 사는 귀 교의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전세버스 임차 운행」 용역에 참가함에 있어 귀 교에서 제시한 모든 사항을 준수하고 이용객의 안전을 위해 당사의 직영차량으로만 운행을 하며, 이를 위반하였을 경우 계약해지, 위약금 부과 등 어떠한 제재조치를 취하여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붙임  1. 자동차등록원부 사본 1부. 

      2.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1부. 

      3. 운행기록발급 현황 1부.  끝. 

 

 

 

2025.   .   . 

 

 

 

 

 

상호명 :                              

대표자 :                  (서명 또는 인) 

 

 

 

 

미림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8] 출발전 교육 및 차량운전 점검표 

출발전 교육 및 차량안전 점검표 

 

점검일 : 2019.    .    . 

점 검 자 

구      분 

성  명 

서  명 

계약상대자 

 

 

학     교 

 

 

 

구  분 

점검(교육)내용 

점검결과 

(실시여부/부적합) 

비고 

운전자 

- 운전자격요건 확인 운전자 탑승 여부 

 

 

- 운전자 음주여부 확인 

 

 

차량외부 

- 앞타이어 재생타이어 사용 여부 

  (앞 타이어 재생사용은 불법-대형사고 원인) 

 

 

- 차량외부 회사명 등 표시 여부 

 

 

- 타이어 마모·균열 상태 확인 여부 

 

 

차량내부 

- 회사명, 운전자, 연락처 등 비치 여부 

 

 

- 소화기 비치 여부 

 

 

- 비상탈출용 망치 비치 여부 

 

 

- 불법구조변경 여부(테이블설치 등) 

 

 

운전자교육 

- 운전자는 출발 및 재출발시 반드시 

  안전벨트착용 토록 안내방송 실시 

 

 

- 급출발, 급제동 및 대열운행 금지 

  (목적지 및 중간휴식지, 운행경로 등 

   운전자에게 사전 안내 실시) 

 

 

- 내리막길 저단기어(엔진브레이크) 및 

  보조 브레이크 사용 

- 풋 브레이크 연속사용 절대금지 

  (브레이크 파열에 따른 대형사고 유발 원인) 

 

 

기타 

- 운행기록계 작동상태 

 

 

 

[붙임 9]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 [별지 제12호 서식] <신설 2014.9.29.> 

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대상자 

성  명 

한글  

한자 

영문 

주민등록번호 

- 

외국인인 경우: 국적과 여권번호 또는 외국인등록번호 

 

주  소 

 

전화번호 

자택 

휴대전화 

 

본인은 미림여자고등학교 취업(예정)자 또는 노무 제공(예정)자로서,「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경력 조회,「아동복지법」 제29조의3에 따른 아동학대 범죄전력 조회 신청에 동의합니다. 

  년          월          일 

   동의자 

(서명 또는 인) 

 서울관악경찰서장 귀하 

 

 

 

 

 

 

 

 

 

 

 

 

 

 

 

 

 

 

 

 

 

 

 

유의사항 

 1. 개인정보 수집항목 : *표 항목(성명,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2. 대상자가 외국인의 경우 성명(영문), 외국인등록번호를 적습니다. 

 3.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를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개인정보의 보유 : 수집된 고객의 개인정보는 성범죄·아동학대 관련 범죄 경력 조회 신청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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