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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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 고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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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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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현학교 공고
제2025 - 3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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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현학교 늘봄 통학차량 임차용역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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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8.13.(수)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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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 설명서는 사회복지법인향림원 동현학교가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 및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서 제출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본 내용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안내 및 입찰참가자격등록 :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 용역 및 공고에 관한 사항: 동현학교 행정실 (☎ 031-764-09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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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 현 학 교
동현학교 공고 제2025 - 3호
동현학교 늘봄 통학차량 임차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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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현학교 늘봄 통학차량 임차용역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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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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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8. 7.(목) 11:00 ~ 2025. 8. 13.(수)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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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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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8. 13.(수) 12:00, 동현학교 입찰 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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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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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9,318,5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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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용역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견적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개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가. 용역 기간: 2025. 8. 27. ~ 2026. 2. 28.
나. 용역 개요
○ 동현학교 학생 등·하교 수송
학교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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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현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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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행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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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린이통학버스로 개조된 20인승 이상 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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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행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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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2대(학기중 1대, 방학중 2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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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행예정일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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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8일(학기중 70일, 방학중 28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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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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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기중 하교 수송(주4일), 방학중 등·하교 수송(주4일)
학생수송차량에는 각 1명의 어린이보호인력 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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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임차용역 과업내역, 계약특수조건 및 과업지시서(노선표 등)를 열람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모든 입찰참가자는 임차용역 계약특수조건을 수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과업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여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업체에 있습니다.
2. 입찰 제출 참가자격 및 계약 방식
가. 본 건은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 입찰이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를 이용한 전자입찰로만 진행합니다. 또한,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으나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신청은 가능합니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로서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 내지 제5조 및 동법시행령 제3조 내지 제4조에 의거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자로 등록을 필하고, 안내공고일 전일부터 본사(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 내인 업체이어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다.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차량(어린이통학버스로 개조된 20인승 이상, 연식 2018년 이후)을 입찰일 현재 소유하여 용역기간(시험운행기간 포함) 개시일부터 우리 학교에 배차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하고, 2025. 8. 18.(월) 11:00까지 아래 차량보유현황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차량보유현황을 제출하지 않은 업체는 사전판정에서 제외됩니다.
◉ 【차량 보유 현황】 제출 양식
일련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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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유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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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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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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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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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연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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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가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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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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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등록증 사본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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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차량은 계약회사 소유의 차량이어야 하며(지입차량 불가) 종합보험(대인 무한)에 가입한 증명서 원본, 운행차량 등록증 원본을 제시하여야 합니다.(낙찰자만 제시)
바.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전자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나라장터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기업·소상공인으로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견적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직접생산의 확인 등)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통학운송서비스(7811189902)] 소지 업체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종합정보(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제한됩니다.
아. 공동도급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자. 본 용역은 경기도교육청에 의한 청렴계약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차. 상기 용역의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G2B)을 이용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를실시합니다.
※ 참가자격 등록 및 이용 안내: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3. 입찰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8. 7.(목) 11:00 ~ 2025. 8. 13.(수) 11:00
○ 본 용역은 전자 입찰로만 진행하며,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 가능
나. 개찰일시: 2025. 8. 13.(수) 12:00
다. 장 소: 동현학교 집행관 PC(행정실)
4. 입찰 제출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476호, 2019.12.18.),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제2023-18호, 2023.6.26.)에 의합니다.
5.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 작성은 기초금액의 ±2%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전자입찰자가 선택한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순으로 4개를 선정하여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나. 적격심사 서류제출 : 개찰 후 적격심사 대상자에 한해 개별 통보합니다.
다. 적격심사는 조달청 입찰시 낙찰자 선정기준[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조달청 공고 제2023-53호, 2023.3.2.)] [별표 5] 여객 육상운송용역 적격심사의 추정가격 5억원 미만을 적용하며,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87.995%)이상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심사하여 종합평점 88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라. [별표 5]의 심사항목 중 이행실적 평가기준의 “해당 용역규모”라 함은 “기초금액”을 말하며, “동등이상의 용역”이라 함은 학생통학, 교직원 통근, 현장학습에 있어 전세버스를 운행한 실적을 말하고, 유사용역은 평가하지 않습니다.
마.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받은 업체는 통보를 받은 날부터 5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바. 적격심사후 낙찰자가 없을 경우 차순위자를 같은 방법으로 적격심사합니다.
사.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서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7조에 의하며, 나라장터 전자조달시스템의 자동추첨프로그램을 이용합니다.
6.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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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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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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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입찰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붙임3】의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견적 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견적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전자견적서제출에 「안전보건관리 이행서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안전보건관리 이행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동 확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수요기관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청렴계약 이행사항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동현학교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계약 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수요기관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최저임금 보장
가.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으며, [붙임3] ʻ근로조건 이행확약서ʼ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통학차량 임차용역 계약특수조건에 명시된 통학안전보조원 임금 지급 규정을 불이행할 경우 계약상대자와 체결한 계약을 해지‧해약할 수 있으며 향후 입찰참가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9. 참가자 유의사항
가. 본 용역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활용하는 전자입찰입니다.
나.입찰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이용약관, 정부입찰및계약집행기준, 경기도교육청의 청렴계약이행입찰특별유의서 및 통학차량 임차 용역계약 특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서 제출방법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나,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을 받은 경우 사업자의 인증서와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 개인의 인증서를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입찰집행(개찰)일 당일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시스템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 및 입찰공고문에 따라 무효 처리합니다.
바.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사. 전자입찰시스템(g2b)장애로 인한 입찰연기의 경우 본 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아. 입찰서 제출 시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자.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차. 공고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 게재하며, 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에도 게재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8월 7일
동 현 학 교 장 |